1.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같은 주구로 목표구를 친다. * * * 목표구 2 1 개, 여기서: 15 개 레드볼 1 점; 옐로우 볼 2 점 그린볼 3 점 갈색 공 4 점; 블루 볼 5 점; 핑크 볼 6 점; 블랙 볼 7 점 2. 운동선수의 표준 타격 순서: 모든 레드볼이 퇴장할 때까지 레드볼과 컬러볼을 번갈아 가방에 넣은 다음 모든 컬러볼이 내림차순으로 퇴장한다. 3. 타자의 득점 기록에는 한 자루 안에 있는 모든 활구의 득점이 기록되어 있다. 4. 반칙 선수의 벌점은 상대방의 득점 기록에 더해져야 한다. 스누커 경기의 기본 전술은 가능한 한 주구를 상대에게 활구가 없는 곳에 두는 것이다. 상대에게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한 선수가 상대에게 많은 점수를 뒤지고, 장애를 만들고, 상대에게 벌을 받는다면, 매우 중요한 득점 수단이 된다. 6. 한 판의 승방은 선수나 한 쪽: 1 이어야 한다. 최고 점수를 얻다. 2. 이 판의 상대는 실패를 인정하거나' 무의식적인 구구' 와' 행위가 부적절하다' 로 상대를 처벌한다. 7. 한 경기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당사자: 1 이어야 한다. 모든 또는 필요한 경기에서 이기다. 가장 많은 총 점수와 해당 누적 점수를 얻으십시오. 상대는 이번 판에서' 부적절한 행동' 으로 처벌을 받았다. 8. 한 경기의 승자는 선수나 한 쪽이 가장 많은 경기를 이기거나 가장 많은 총점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입니다. 9. 구위: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구는 핸드볼이었고, 다른 목표구는 a) 15 레드볼이 등변 삼각형으로 레드볼 영역에 놓여 있었다. 삼각대 맨 위에 있는 빨간 공은 당구대 중심선에 위치하여 가능한 파우더에 가깝지만 부착해서는 안 됩니다. 삼각대의 밑줄은 맨 위 해안과 평행하다. B) 노란색 공은 d 구역 오른쪽에, 녹색 공은 d 구역 왼쪽에, 갈색 공은 서브선 중간점에, 파란색 공은 중심 낙점에, 분홍색 공은 삼각대 정점에, 검은색 공은 낙점에 놓는다. 2. 경기가 시작되면 심판이 타자의 합리적인 요구하에 공을 닦을 수 있고, a) 공이 낙점에 있지 않으면 공을 줍기 전에 위치추적기로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B) 문지르는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로케이터는 공이 깨끗하게 닦여 원래 위치로 돌려질 때까지 공의 점수를 얻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타자 이외의 선수가 로케이터를 만지거나 교란하면 타자로 처벌되고 경기 질서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위치 확인기나 닦은 공을 그가 인정한 위치로 돌려놓을 수 있다. 설령 공이 이미 주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10. 경기 방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 쌍방은 제비를 뽑거나 서로 약속하여 경기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1. 게임 순서가 결정되면 각 판의 타격 순서를 바꿀 수 없다. 한쪽이 반칙을 하지 않는 한, 다른 쪽은 그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했다. 2. 각 경기는 참가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한다. 3. 첫 번째 선수는 손에서 시구를 해야 한다. 그의 큐대 가죽이 주구에 부딪혔을 때, 또는: A) 그는 한 타를 완성했다. B) 모구를 한 위치 이동합니다. 스트라이크를 찍기 위해서는, 위반처벌이 있어서는 안 된다. 5. 매 라운드 첫 타격은 모든 레드볼이 퇴장할 때까지 레드볼 (또는 지정된 자유볼) 을 활구로 한다. 각 봉지의 활구가 한 타 안에 있는 득점은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각 레드볼과 같은 골에서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볼의 득점은 모두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6) 레드볼이나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공을 가방에 넣으면 선수는 다음 공을 계속 칠 수 있고, 다음 활구는 선수가 선택한 컬러볼이어야 한다. 컬러 볼이 가방에 맞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다. 그런 다음 컬러 볼을 재생 볼에 놓습니다. 7. 레드볼은 모두 퇴장하고, 레드볼과 컬러볼은 번갈아 주머니에 들어가 한 타를 계속할 수 있다. 책상 위의 마지막 빨간 공이 격추될 때까지, 채색 공 한 개도 주머니에 맞았고, 공 한 자루는 계속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모든 빨간 공이 테이블을 떠나면, 테이블 위의 컬러볼은 점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차례로 활공으로 변한다. 다음 컬러 볼은 가방에 넣어두면 (특별한 경우는 제외) 책상 밖에 머물러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자가 다음 채색 공을 친다. 9. 레드볼은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아웃바운드한 후 카운터로 돌아가지 않는다. 선수가 반칙으로 이득을 봐도 고려하지 않지만 특별한 예외가 있다. 10. 타자가 1 타에서 득점이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그의 1 라운드 타격은 끝났다.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공을 치기 시작했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모공은 핸드볼이 된다. 1 1. 게임 종료, 게임 및 장소: 1. 테이블에 검은 공만 남아 있을 때, 검은 공이 봉지나 반칙을 하면, 다음 두 가지 상황이 동시에 발생하지 않는 한 경기가 끝난다. A) 이때 쌍방이 같은 점수를 받았다. B) 현재 점수는 경기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누적 비율이 음수인 경우). (2) 이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하면: a) 검은 공이 공 위에 놓입니다. B) 플레이어가 동전을 던질 때의 타격 순서를 결정합니다. C) 시구를 할 권리가 있는 선수가 손에서 시구를 한다. D)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여 이 판이 끝나게 한다. 3. 누적 점수로 경기를 결정한다면 경기가 끝나면 각 측이 같은 점수를 받았을 때 블랙볼은 위 단계에 따라 재배치해야 한다. 12. 손에서 시구: 손에서 시구는 시구 (D 구역) 의 온라인 또는 인라인 어느 곳에나 위치해야 하며, 주구는 어느 방향으로든 맞을 수 있습니다: 1. 필요한 경우 심판은 주구가 올바르게 배치되었는지 여부를 설명해야 합니다. 2. 모구를 놓을 때 선수는 피머리로 모구를 만져서 위치를 잡는 데 도움이 된다. 심판이 타자가 한 번의 타격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을 때, 모공은 경기 중의 공이 아니다. 13. 두 번 클릭: 메인 볼의 첫 번째 충돌에서 두 개의 볼을 동시에 치지 않아야 합니다. 단, 두 개의 빨간 볼이나 활구와 자유볼은 예외입니다. 14. 컬러 볼의 배치 1. 심판이 컬러 볼을 제대로 배치하지 못했기 때문에 선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모든 빨간 공이 지워지면, 채색 공 한 개가 오름차순으로 가방에 들어간다. 잘못 설정했다면, 일단 착오가 발견되면, 채색공을 책상에서 다시 정확한 위치로 옮겨서, 점수를 따지지 않고, 경기는 계속 진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실패명언) 3. 하나 또는 일부 위치가 잘못된 공의 경우, 일단 맞으면 후속 타격 과정에서 제대로 포지셔닝된 공으로 간주되고, 비정상적으로 경기장을 떠나는 채공은 모두 재배치되고, a) 채구 착오가 원래 배치 소홀로 인한 것으로 밝혀지면 어떠한 처벌도 받지 않는다. B) 타자가 심판이 잘못 배치되기 전에 공을 치면 규정에 따라 처벌한다. 4. 채색공을 배치해야 하고 배치점이 점유될 때, 이 채색공은 점수가 가장 높은 공을 배치할 수 있는 배치점에 배치해야 한다. 5. 여러 개의 컬러볼을 넣어야 하는데 모두 점령된 경우 점수가 높은 컬러볼을 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6. 모든 볼점이 점령되면 볼은 볼점과 제방 사이의 영역에 놓여야 하며, 볼은 조리대 세로 중심선에서 볼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놓을 수 있다. 7. 위의 모든 경우 컬러볼은 설정할 때 다른 볼을 붙일 수 없습니다. 8. 컬러 볼을 올바르게 배치하려면 이러한 규칙에 따라 결정된 배치점에 따라 손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15. 점구: 1. 모공이 하나 이상의 활구에 붙어 있거나 활구가 될 수 있는 공에 붙어 있는 경우 심판은 점구를 발표하고 모공이 어느 공에 붙어 있는지 지적해야 한다. 2. 야구를 인정할 때 타자는 주구를 쳐서 야구를 떠나야 하지만 야구를 움직이거나 야구를 일으키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타자가 목표공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처벌을 받지 않는다. 즉: a) 부착 볼은 라이브 볼입니다. B) 공이 활구가 될 수 있고 심판이 활구로 선포된다. C) 공은 활구가 될 수 있고 심판은 활구로 선언하고 동시에 활구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공을 친다. 4. 만약 모공이 멈춰서 불활구를 붙이거나 거의 붙이면, 공이 붙는지 묻는 질문을 받을 때 심판은' 예' 또는' 아니오' 라고 대답해야 한다. 이때 타자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공을 어지럽히지 말고 반드시 모구를 치고 떠나야 한다. 하지만 먼저 살아있는 공을 쳐야 합니다. 5. 모구는 활구와 비활구에 모두 붙는다. 심판은 부가구만 지적하면 된다. 타자가 반드시 심판 모공이 비활구에 붙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면, 그는 알 권리가 있다. 6. 심판의 확인을 거쳐 타격 순간 공을 붙이는 어떤 움직임도 타자가 아닌 경우, 심판은 반칙으로 판정되지 않을 수 있다. 7. 심판이 관찰할 때, 정지된 목표공은 주구에 부착되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타격이 시작되기 전에 주구와 접촉하는 것을 보았다. 이때 목표구는 심판이 인정한 위치로 재배치해야 한다. 16. 포켓 볼: 1. 공이 주머니 가장자리에 있는 다른 공에 맞거나 닿지 않고 가방에 빠지면, 그 과정에서 어떤 타격 행위와도 무관하다면, 목표구를 제자리에 다시 놓고 이미 얻은 점수를 계산해야 한다. 2. 만약 포대 구구가 한 타 중 어떤 공에 맞았다면, 가방에 빠진다. A) 반칙이 없으면 모든 공을 제자리에 다시 두거나, 공을 반복하거나, 같은 타자가 마음대로 한 타를 더 쳐야 한다. B) 반칙이 발생하면 규정에 따라 타자를 처벌하고, 모든 공을 제자리에 두면 다음 선수는 통상적인 반칙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 공이 주머니 가장자리에서 잠시 균형을 이루고 주머니에 들어가면 정상 봉지로 간주해야 하며 제자리에 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17. 반칙을 한 후, 모공은 장애물볼이 된다. 반칙을 한 후 모공이 장애물볼이 되면 심판은 상대편이 자유공을 이겼다고 발표해야 한다. (1) 다음 선수가 다음 타를 선택하면: A) 그는 프리킥을 활구로 지정할 수 있다. B) 지정된 공은 라이브 볼로 간주되고 라이브 볼의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격추되어야만 볼포인트를 떨어뜨릴 수 있다. 2. 주구는 a) 지정구를 먼저 치지 않았거나 지정구와 활구를 동시에 치지 않은 경우 반칙에 속한다. B) 지정된 자유구를 사용하면 테이블에 분홍색 공과 검은색 공만 남아 있지 않는 한 모든 빨간 공이나 활구에 장애가 된다. 3. 자유공이 격추되면 반락구점을 꺼내서 얻은 활구득점을 기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4. 주공이 먼저 지정구를 맞히거나 지정구와 활구를 동시에 맞히면 활구가 주머니에 들어가면 활구 점수를 기록하고 활구를 꺼내지 않는다. 5. 지정된 볼과 라이브 볼을 모두 가방에 넣으면 라이브 볼의 점수만 기록됩니다. 지정된 공이 빨간 공이 아닌 한, 각 공이 주머니에 들어갈 때 점수가 기록됩니다. 그런 다음 자유공을 반락점에 놓고 활구는 꺼내지 않는다. 6. 상대방이 반칙을 요구하면, 발표된 프리킥은 무효입니다. 18. 반칙: 경기에서 규칙 위반이 발생하면 심판은 즉시 반칙을 발표해야 한다. 1. 만약 한 선수가 타격 전에 반칙을 하면, 그의 1 라운드는 즉시 끝날 것이다. 동시에 심판은 처벌을 선포해야 한다. 2. 타자가 방망이를 치면 심판은 방망이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처벌을 발표해야 한다. 3. 다음 타전 전에 반칙을 하면 심판이 판결을 내리지 않고 상대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이 반칙은 용서로 간주된다. 4. 잘못 배치된 컬러 볼은 모두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합니다. 격추되거나 경계를 벗어나야 제대로 배치할 수 있다. 5. 반칙자가 반칙을 하기 전에 모든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6.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다음 타를 시작할 것이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상대는 수중의 공을 얻을 것이다. 7. 동시에 여러 번 반칙이 발생하면 벌점이 가장 높은 점수에 따라 처리한다. 8. 만약 한 선수가 규칙을 어기면, 그는 a) 규칙에 따라 처벌할 것이다. B) 상대방이 요구하면, 그는 계속 공을 쳐야 한다. 19. 처벌: 선수 반칙은 4 점, 뒤 (1) 부터 (4) 항에 더 높은 점수를 명시하지 않는 한 4 점 벌을 받아야 한다. 벌칙은 1 입니다. 벌점은 활구 득점으로 나뉜다. A) 공을 칠 때 주구를 한 번 이상 터치한다. B) 발이 지면을 떠난다. C) 타격 순서에 따라 공을 치지 않는다. D) 킥오프할 때 주공은 d 구역에 두지 않는다. E) 빈 클럽 f) 메인 볼이 가방에 떨어집니다. G) 프리 볼은 장애물 볼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H) 점프 볼 사용 2) 다음 위반은 활구 최고 벌점에 처해야 한다. B) 심판이 컬러 볼을 배치하기 전에 공을 친다. C) 무생물 공을 가방에 담는다. D) 주공이 먼저 비활구를 친다. E) 퍼터 f) 스트라이크를 완성하기 위해 주구에 닿는 것을 제외하고는 경기 중인 공에 접촉한다. G) 타자 아웃 H) 두 번 클릭하고 두 공의 최고 점수에 따라 처벌한다 (레드볼 두 개 또는 자유볼 한 개, 활구 한 개 제외). 3. 다음 행위는 7 점을 처벌해야 한다. a) 공을 이용해 경계를 벗어나서 어떤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B) 어떤 물체로도 거리나 거리 c) 레드볼을 연속으로 치거나 레드볼을 친 후 자유구를 계속 치십시오. D) 흰색 공을 제외한 모든 공을 주요 공으로 사용합니다. E) 심판의 요구에 따라 목표구 f) 레드볼을 쳐서 주머니에 넣은 후 컬러볼을 반칙으로 지정하지 않았다. 20. 멈추지 않는 타격: 선수가 상대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이 결정은 바꿀 수 없다.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는 선수는: 1 입니다. 그는 그가 하고 싶은 공과 그가 하고 싶은 살아있는 공을 바꿀 수 있다. 2. 격추된 공의 점수를 받다. 2 1 .. 공사반칙 (무의식구구): 타자는 최선을 다해 활구를 쳐야 한다. 심판이 선수가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고 판단한다면, 그는 선수가 공사반칙을 했다고 발표할 것이다. 무대 위에 검은 공이 하나만 남아 있거나 활구를 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후자의 경우, 심판의 판단에 따르면, 타자는 충분한 힘으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살아 있는 공의 방향으로 주구를 치는 한, 주공이 살아 있는 공에 도달한다고 가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공중촬영의 반칙이 선포된 후 다음 선수는 반칙자가 주구가 정지될 때 다시 한 번 치도록 요구할 수도 있고, 원래 위치부터 반칙자가 스스로 처리할 수도 있다. 후자의 경우, 활구는 그 전에 마지막 공이 맞닥뜨린 동일한 활구여야 한다. A) 모든 빨간 공, 여기서 빨간 공은 살아있는 공입니다. B) 레드볼이 모두 퇴장한 후 컬러 볼은 라이브 볼이다. C) 레드볼이 가방에 떨어지면 컬러볼은 타자가 라이브 볼에서 선택한 컬러볼이다. 2. 모구와 어떤 활구 또는 활구의 어떤 부분 사이에 직선 경로가 있을 때, 타자가 맞히지 못하면 심판은 공격 반칙을 발표해야 한다. 심판이 선수가 공을 치기 전에 제조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이미 장애를 만들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심판은 공중사격이 고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3.(2) 에 설명된 상황이 발생한 후 공사격을 선언한 후 주구에서 활구까지 또는 활구까지 직선 경로가 있어 두 공이 전체 중심 구를 따라 충돌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활구가 홍구이고 채구에 가려지지 않은 경우 홍구의 전체 지름을 가리켜야 함). a) 같은 위치에서 공을 칩니다 B) 원래 위치에서 다시 펀치를 요구하면 심판은 반칙자에게 경고해야 하고, 세 번째로 다시 펀치에 실패하면 한 판을 상대방에게 패하게 된다. 4. 모공이 이러한 규칙에 따라 원래 위치로 돌아온 후 모공에서 모든 활구까지 또는 활구일 수 있는 모든 부분에 직선 경로가 있습니다. 이때 타자가 앞으로 맞을 모구를 포함한 프리킥에 반칙을 하면 아직 공을 치지 않았다면 공사격을 선언하지 않을 수 있다. 이 경우 다른 적절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A) 다음 선수는 스스로 공을 칠 수도 있고 반칙자가 정지 위치에서 B 를 강타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C) 계속 공천을 선언한 후에도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상대에게 판정될 수 있는 모든 경고는 여전히 유효하다. 기타 모든 빈 레버는 심판의 판단에 따라 발표됩니다. 6. 한 번의 공발사가 발생한 후 다음 선수는 모구를 제자리에 돌려달라고 요구하며, 방해받는 목표구는 모두 현재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단, 심판이 위반선수가 그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후자의 경우, 심판의 동의를 거쳐 방해받는 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을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비정상적으로 경기장을 떠나는 채색공은 볼에 놓거나 원래의 정확한 위치로 돌려놓아야 한다. 7. 공사 후 어떤 공이라도 원래 위치에 놓일 때 반칙자나 다음 선수에게 공의 위치를 문의할 수 있고 심판의 결정은 결국 끝난다. 8. 가르침을 구할 때, 어느 선수가 경기 도중에 어떤 공을 쳤든 타자로 처벌해야 한다. 원래 경기 순서는 변하지 않았다. 필요한 경우, 터치볼은 심판이 인정한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하며, 공이 이미 주웠더라도 터치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비위반자는 심판에게 주구 이외의 공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의향이 있는지, 주구가 제자리에서 공을 칠 것을 요구하는지 물어볼 권리가 있으며, 심판은 그 의도를 설명해야 한다. 22. 터치볼: 정지 또는 운동 중인 공이 다른 비타자의 방해를 받으면 심판은 자신의 생각대로 공을 원래 위치로 복원해야 합니다. 아니면 처벌을 받지 않고 멈출 때까지 운동을 계속하도록 하세요. 이러한 규칙에는 타자가 다른 사고나 인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을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포함되어야 하지만 타자의 동반자는 제한되지 않는다. 선수는 심판이 초래한 간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23. 교착상태: 심판이 경기가 나타나거나 교착상태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다면 즉시 다시 시작할 것을 건의합니다. 선수가 거절하면 심판은 경기가 계속되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러나 추가 조건이 있어야 한다. 즉, 일정 기간 내에 상황이 바뀌어야 한다고 선언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심판의 판단에 따라 한 변당 3 타를 제한한다. 예를 들어, 발표 시간이 되면 상황이 거의 변하지 않을 때 심판은 모든 점수를 취소하고 모든 공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마치 한 경기의 시작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 최초의 시구 선수는 여전히 시구를 한다. 2. 원래의 타격 순서를 유지하다. 스누커 4 인복식: 1. 4 인 복식에서 각 선수가 번갈아 가며 시작한다. 타격 순서는 경기 전에 정해서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 2. 매번 게임이 끝나면 출전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3. 반칙을 하고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반칙자의 반칙자는 계속 공을 쳐야 한다. 반칙이 라운드 밖에서 발생하더라도 원래의 경기 순서는 변하지 않아 반칙자의 파트너가 한 라운드를 잃게 했다. 4. 한 경기에서 파트너는 서로 상의할 수 있지만, 다음 상황은 반칙이다. a) 선수가 공을 치거나 공을 칠 테이블을 준비하고 있다. B) 1 획부터 1 획까지 협상을 시작한다. 25. 보조기구 사용: 타자는 그가 책상에서 사용하는 보조기구: 1 을 이동해야 한다. 타자는 그가 책상에서 받은 막대기와 연장 장치를 포함한 모든 물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그들이 타자 본인에 속하든 빌려왔든, 그는 그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심판의 경우는 제외), 그가 이 장치들을 사용하여 어떤 반칙도 범할 때 처벌을 받을 것이다. 2. 타자는 심판이 제공한 보조기재 사용으로 인한 비인간적 반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만약 이 장치들이 고장난 것으로 증명된다면, 그 결과 타자가 하나 또는 몇 개의 공을 건드리면 반칙이 아니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공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하고, 타자가 공을 칠 때는 처벌을 받지 않고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해석: 1. 이 규칙의 모든 규정과 조항은 여성에게도 똑같이 유효하다. 2. 구체적인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규칙이 실질적으로 어려운 일부 사람들에게 적용되도록 적절한 조정이 필요하다. 특히 a) 휠체어를 탄 선수에게' 발이 땅에 떨어져 있다' 는 처벌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B) 선수가 빨간색과 녹색과 같은 색깔을 구분할 수 없다면 심판에게 요청을 한 후 공의 색깔을 알려줘야 한다. C) 심판이 없는 경우, 대립 쌍방 사이 또는 쌍방 사이에서 경기는 본 규칙의 규정에 따라 진행되는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이 단락 플레이어 편집
1. 지연 시간: 심판이 선수가 한 타를 썼다고 생각하거나 한 타를 선택했는데 정상 시간을 초과하면 선수에게 경고를 해야 하는데, 그는 이번 판에서 상대에게 패할 수도 있다. 2. 부정 행위: 선수가 경기를 거부하거나 심판이 고의적인 반칙이나 연속 반칙으로 간주된다. 상기 규칙 1 경고 이후 경기 시간과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계속 미뤄 경기에서 지는 것을 포함한다. 동시에 심판은 선수들에게 경고해야 한다. 선수가 고치지 않으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처벌: 1. 규칙에 따르면, 만약 게임이 처벌된다면, 위반자: A) 게임이 패배한다. B) 모든 포인트가 손실되고 비위반자가 테이블에 남아 있는 공과 동일한 포인트 수를 얻습니다. 즉, 각 빨간 공 8 점. 게다가, 비정상적으로 무대를 떠나는 채색 공은 모두 공에 점수를 매긴다. 2. 규칙에 따르면 한 게임이 벌칙을 받으면 반칙자: a) 현재 게임은 (1) 에 설명된 대로 벌칙을 받는다. B) 본국에서 경기를 완료하는 데 필요하지만 아직 진행되지 않은 기타 모든 관련 디스크는 판정을 받았다. C) 누적 점수를 계산할 때 한 경기에서 실패로 판정된 각 판은 147 점으로 계산됩니다. 4. 비타자: 타자가 경기할 때 비타자는 타자의 시선 안에 서거나 움직이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는 앉거나 테이블에서 적당한 거리에 서 있어야 한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자리에 앉습니다. 5. 부재: 타자가 떠나야 할 때, 비타자는 대리인을 지정해 동료를 감시하고, 필요한 경우 심판에게 반칙을 할 수 있지만, 심판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6. 기권: 1. 운동선수가 타자가 될 때, 그가 기권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그러나 상대방은 포기를 수락하거나 거부할 권리가 있다. 상대가 경기를 계속하기로 선택하면 기권은 무효다. 2. 누적 점수를 계산해야 하고 한 판을 기권한 경우, 테이블에 남아 있는 모든 볼의 점수를 상대방의 점수 기록에 추가해야 한다. 이 경우, 빨간 공은 8 점이며, 구대를 비정상적으로 떠나는 채색공은 공 배치점으로 계산된다.
이 단락 보완 편집
컬러볼의 배치: 컬러볼이 주머니에 들어가 테이블 위에 놓일 때, 컬러볼의 원래 위치가 다른 볼에 의해 점령되면 당시 가장 득점이 높은 컬러볼의 빈자리에 컬러볼을 올려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볼명언) 녹색 공이 봉지에 들어갔을 때, 그것의 원래 위치는 다른 공에 의해 점령되었다. 테이블 위에는 갈색 볼 포인트, 노란색 볼 포인트, 핑크 볼 포인트가 있으므로 그린 볼은 핑크 볼 포인트 위에 올려야 합니다. 만약 채색점이 모두 차지된다면, 채색공은 원점의 밑단에 수직인 직선에 놓아야 하며, 그 원점과 가장 가까워서 다른 공에 닿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