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당대의 사회시

당대의 사회시

1. 당나라 사회의 서사시를 묘사하고, 명나라 진 () 명 () 명 () 한 () 은 왕창령 () 에서 나왔고, 장정 () 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참고] 1. 변두리는 당대 시인이 변두리 생활시를 쓰는 흔한 제재이다.

2. 진시명월과 한대 풍속: 진한명월과 진한풍속. 이것은 긴 국경선에서 전쟁이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제조: 만큼. 용성비 장군: 한대 명장 이광씨를 일컫는다.

침입한 흉노 사람들은 그를' 비 장군' 이라고 불렀다. 이곳은 용맹하고 선전하는 장군을 가리킨다.

후마: 대륙을 침략한 외국 기병을 가리킨다. 6. 음산: 오늘날의 내몽골 자치구에서는 고대에 흉노의 침입을 막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다.

이 시는 시인이 좋은 장군이 되기를 바라며, 조속한 시일 내에 국경 전쟁을 가라앉히고 백성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명한 변두리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인은 풍경부터 시작하는데, 첫 문장은 한달이 가장자리를 치는 황량한 광경을 그려냈다.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 는 것은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진 (), 한 (), 관 (), 악 () 의 네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수사학적으로' 상호문' 이라고 하는데, 이는 진한명월 (), 진한관 () 을 의미한다.

시인은 이곳의 전쟁이 진한 () 나라 이래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간의 길이를 부각시킨다는 것을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 장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와' 만리' 는 변두리와 내지가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다. 비어 있지만 공간의 광활함을 부각시켰다.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는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떠올리게 하며 시인의 비분을 표현했다. 어떻게 해야만 민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장군에게 희망을 걸었다.

\ "하지만 longcheng 비행, 음산을 통해 호마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용성을 지키는 비장군 이광이 살아 있는 한, 호인의 기병이 음산을 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용성비장군군' 은 한무제가 노룡성을 지키는 명장 이광입니다. 그는 용맹하게 선전하여 흉노를 여러 차례 물리쳤다.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가르치다" 라는 단어는 읽기가 평평하다. 여기서' 호마' 는 외족의 침입을 받은 기병을 가리킨다.

"음산을 건너라", "음산을 건너라." 음산은 북방 동서향의 대산맥으로 한대 북방 변방의 천연 장벽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함축적이고 교묘하게 써서 과거를 비교해서 필요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게 한다. 이 시는 당나라의 걸작이라고 불린다.

비장하고 슬프지 않고, 관대하지만 얕지 않다. 왕의 시' 보루' 는 두 곡이고, 이 시는 첫 곡이다. 조조식지 (192-233) 가 건설되었다.

배국교 (오늘 안후이 보현) 가 태어났습니다. 삼국위 시대의 걸출한 시인.

조조의 셋째 아들 이름은 진왕사이다. 재학이 풍부하기 때문에, 초창기에는 조조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왕자가 되고 싶었지만 총애를 잃었다.

건안 16 년 (2 1 1) 봉평원후 건안 19 년 (2 14) 린쯔후로 바뀌었다. 황초는 위문제 이듬해 (22 1) 에 후안 국왕의 이름을 바꾸었다.

조비가 황제를 칭송한 후 조비의 의심과 박해를 받아 여러 차례 비하되어 땅을 개조하였다. 카오 파이가 죽은 후, 카오 파이의 아들 카오 루이 (Cao Rui) 가 왕위에 올랐다. 조식은 임명을 희망하면서 몇 차례 편지를 썼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결국 4 1 세 때 우울증으로 사망했다.

문학사의 건안 시기는 건안에서 위초까지 이르는 시기를 가리킨다. 이 시기의 문학은 시의 성취를 상징한다.

많은 작품들이 한악부의 민요에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사회 격동과 인민 유랑의 고통을 반영하며, 국가 통일에 대한 갈망, 글이 관대하고 언어가 두터웠다. 후세 사람들은' 건안체' 로 이 작품들의 우아하고 웅장함을 칭찬했다.

하지만 일부 장들은 부정적인 출산에 대한 생각을 보여준다.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조조, 조비, 조식, 건안 칠자 등이다.

조식의 생활과 창작은 조초를 경계로 두 기간으로 나뉜다. 초기 몇 작품은 사회적 격동과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였으며, 시 기조는 유쾌하고 호쾌했다.

백마' 와' 송영' 과 같은 것들이죠. 후기 작품은 그가 억눌린 감정을 반영하였으며, 어떤 시가에는 강렬한 부정적인 사상이 섞여 있다.

그의 시는 비유를 잘 이용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화우의 말은 건안시의 업적을 전면적으로 대표하며, 오언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시와 산문도 잘한다.

그의' 로신푸' 는 서정이 아름답고, 신화 색채가 넘치며, 영향이 크며, 건안 시대 서정 소부의 대표작이다. "자체 테스트 테이블 찾기" 와 같은 유명한 에세이도 있습니다.

왕창령은 왕창령을 소개했고, 유, 성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을 소개했다. 그는 오택 이연승 원년 (698 년) 에서 태어나 현종천보 15 년 (756 년) 에서 죽었다. 왕장령의 본적은 버전이 매우 많은데, 태원 외에 강녕 경조가 있다.

신당서',' 당시연보' 는 그가 강녕인이라고 말하지만 직접적인 자료는 없다. 왕창령이 당시' 왕강녕' 으로 불렸기 때문인 것 같다. 왕창령은 강녕승이었다. 이조 \ "국사 보보 \" 와 배경 \ "한림학사 묘비 \" 는 모두 그를 왕강녕이라고 불렀고, 송고공, 위숙주, 같은, 노래, 위, 왕은 모두 관직을 사용했기 때문에, 강녕도 책이 아니라 관직으로 불렀다.

옛 당서' 는 원래 왕창령이 경조 (당도 장안, 현 산시 Xi 안) 사람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그가' 별포수도' 시에서' 고향 오늘 팔릉서' 라고 말했기 때문인 것 같다. 또 한 작품은' 온 도시를 내려다보며 은거하라' 고 말했다. 당대의 많은 산서 시인들은 낙양과 장안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은 당시 문화의 중심이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베이징에서 여러 해를 살았기 때문이다. 그들이 베이징에서 살았다고 해서 그들을 북경인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호 링 사진집" 은 당대의 판원 편집자의 시집이다. 왕창령은 태원인인데, 이것은 믿을 만하다. 그래서' 하능사진집',' 당인재전' 에서 왕창령이 태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현재 대다수 사람들도 그가 태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두 편의' 당서열전' 은 왕창령이 국자감에 합격한 시간도, 허숭 입시도 기록하지 않았다.

당대의 현재전' 은 그가 개원 15 년 (727 년) 진사라고 말했다. 당나라 시인 구 쿠앙 (Gu Kuang) 은 "검열 감독, 공직자 집합" 에서 개원 15 년 동안 "소부 (Shaofu) 는 종종 첫 번째, 왕룡 (Wang Long) 을 건설하는데, 이 사람들은 모두 당시의 선두주자였다" 고 말했다.

상황을 돌보는 서문은 정확하다. 왕창령이 흙에 들어간 후 성 학교 서기를 맡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교서랑은 문사에 의해 채워져 당대 세계에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학자들은 교서처를 도교의 벼슬과 봉래산 장서실이라고 부른다. 개원 22 년 (734 년), 왕창령은 박학홍언을 선용하여 남보다 우월하기 때문에, 사수현위를 임한다.

왕창령시문에 따르면 전 선생은 개원 27 년 (739 년) 영남으로 강등된 것으로 역사적에는 기록되지 않은 새로운 발견이다. 이백시문을 자세히 보다. 개원 28 년 (740 년), 왕장령 북귀향, 양양행.

2. 당대의 사회경제 번영에 관한 시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두 곡이 있어 광덕 2 년 (764 년) 청두에서 일한다.

시에서 당숙종과 현종에 대한 자신의 추억을 써라. 첫 번째는' 이북 순찰 지난 일' 과 안사의 난후 당나라에 관한 것이다.

두보는 당대종 통치 기간에 시를 썼기 때문에 소종을 시황제라고 불렀다. 두 번째 부러움은 그해 개원성대 전국의 경제 번영과 태평한 광경을 회상하며 당나라가 흥성하여 성세가 재현되기를 바란다.

교재는' 세월을 회상하다' 의 두 번째 첫머리의 여섯 마디만 인용했고, 아래에는 22 문구가 더 있다.' 만기루 마오 () 가 한 반을 따라잡고, 남자 경작녀 ()' 가 있다.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그림을 그린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당신은 실크 1 만 원의 냄새를 맡았습니까? 오늘 들판에서 피가 나고 있습니까?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나의 만년을 물어볼 수 없었지만, 나의 두려움 초기에 나는 무력하다고 말했고, 조정에서는 루몽의 계급을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주선중흥망우황은 피를 뿌리고 강한체력이 쇠퇴했다. "당현종과 개원현종의 통치하에 있는 것은 당이라고도 불린다.

종서의 아들, 무측천의 손자. 여종조는 무위 살해에 가담한 적이 있어 무측천만년 이후의 정치적 파문을 평정하였다.

7 12 년 즉위, 개원, 742 년 다른 날 보물. 개원년은 일반적으로 개원 29 년 (7 12~742) 을 가리킨다.

천보 이후 간신이 권력을 잡았기 때문에 안사의 혼란은 점차 난세가 되었으며, 역사적으로 천보의 난란으로도 일컬어졌다. 안사의 혼란 이후 현종은 756 년 촉국으로 도피했고, 태자는 같은 해 숙종으로 즉위했다.

762 년에 현종은 장안 우울증으로 죽었다. 개원 년 동안 현종은 인사 관리를 더욱 중시하여 인재 야오 숭 () 송을 대신으로 임용하여 중복 관원을 줄였다. 경제 발전을 중시하고, 조치를 취하여 토지 합병을 억제하고, 수리건설을 하고, 황무지를 개간하는 등을 조직하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기술의 발전을 중시하고, 고서를 정리하고, 천문학자를 임명하여 새로운 역법을 개조하고 자오선을 측정하였다.

동시에 주변 민족의 화목, 변경의 안정, 대외 우호 교류에도 기여했다. 숭 (), 숭 (), 당현종 () 개원 () 년 동안 유명한 인물.

초창기에는 무측천에 의해 중용되고, 관직에서 봉각시랑까지 승진되었다 (부승상과 맞먹는다). 개원 초년에 당현종의 중시를 받았다.

퍼레이드, 야오 종 의국 에 소집,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야오 종 (Yao Chong) 은 웅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10 가지 충고" 라는 10 가지 제안을했다.

이 10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비로운 정치, 탐욕스럽지 않은 변무, 법에 가깝고, 환관은 국정에 참여하지 않고, 불사도관 건설을 거부하고, 친족은 대성 관직을 맡지 않고, 예의로 조신을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선량하고, 한옥외척의 독점권을 경계로 삼는다. 당현종은 흔쾌히 받아들이고 다음날 정식으로 찾아왔다.

청충은 후계자로서, 흥리는 폐단을 없애고, 인재를 선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개원의 번영을 위한 정치 경제의 기초를 다졌다. 개원 9 년 (72 1), 야오 종 (Yao Chong) 이 사망했습니다.

개원 시대의 성세 경제의 번영은 사회경제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황무지가 열렸을 때, 많은 "고산 척박한 천둥" ("원자산지") 이 있었다.

두우의 "통전" "개원 13 년 (725), 봉태산, 13 품, 청두가 5 품에 달한다. 그 이후로 세상에는 더 이상 값나가는 것이 없다. 2 미터는 20 편보다 32 편, 실크 말 2 10 편.

동쪽에서 송 (오늘 하남 상구남), 변 (오늘 하남 개봉), 서쪽에서 (오늘 산시봉상), 자루열점 내 손님들이 문을 가득 채우고 술향이 넘친다. 각 가게는 모두 당나귀가 세낸 것인데, 단번에 수십 리, 당나귀라고 한다.

남쪽에는 형양 (오늘 호북 경주시, 양양), 북쪽에는 태원, 범양 (오늘 베이징), 서쪽에는 촉천 (오늘 쓰촨 청두), 푸량 (오늘 간쑤 무위) 이 있는데, 모두 상인가게가 있어 천리 떨어져 인치 금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시 식량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저렴하고, 상업이 번영하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원 20 년 (732 년), 전국 사가구 786 1.236 가구, 인구 4543 1.265 명으로 당 초기 호적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현종 시대에는 서도훈과 조수가 40 여 개의 대형 수리공사를 지었다. 당나라 지리신작에 따르면 그들은 현종 시대를 위해 수리표를 만들었다고 한다.

통계에 따르면 당현종은 개원년 동안 수리공사 38 개, 천보 8 개, 46 개를 건설한 것으로 집계됐다. 농경 기술의 발전은 당대까지 발전했고, 국가가 장기간 통일되어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어 북방 농업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고 발전하여 경작이 섬세한 농지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많은 지역에서 밀을 수확한 후, 2 년 동안 식량, 기장 등 작물을 세 번 심을 수 있다. 남부의 농업 재배 기술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우선, 다산작물 벼 재배 면적이 크게 증가하여, 일반적으로 모내기 이식 재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두보시에는 "동툰 (마을, 짝퉁) 이 하북에 있고, 백헥타르 (사건 변화, 좁은표) 가 있다" 고 묘사되어 있다. 6 월 녹색 쌀 더, 천 녹색 봄 혼란; 이식은 (아까) 구름 (언어보조로, 무의미하다), 물 (이어, 물줄기) 및 관개에 적합하다. ""

당시 강회지역에 대면적 묘목을 이식했다. 다음은 올벼를 대량으로 재배하는 것, 즉 6, 7 월에 수확할 수 있는 올벼이다.

모종이식과 올벼 재배는 같은 땅에 밀이나 다른 작물을 복종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어 2 년 동안 삼숙한 경작 제도가 남방에서 점차 보급되고, 어떤 곳은 일 년에 1 년 2 년 동안 익힐 수 있다. 강남 토지는 비옥하고, 기후가 따뜻하며, 비가 많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인구가 많고, 노동력이 충분하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토지 이용률을 더욱 높이고 벼밀윤작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오지는 물질적 파트너로서 농작물을 수확하여 한 살 때 익었다." ("오군도경") 이런 일 년 두 해 동안 익힌 경작 제도는 당대에 이미 나타났다.

당대의 채소 신종',' 당당 5 대 사회생활사','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은 당대의 채소 신종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 균이 포함된다고 주장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도 당대에서도 식용 채소로 사용된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또 "하얀색은 중국 특유의 수생채소로, 세계에서는 중국만이 그것을 채소로 재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시금치, 일명 시금치, 당대는 네팔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식용 균류 (예: 인공재배한 버섯) 에 대해서는 당대에도 원시 기록이 있어' 사계절편' 이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다. 당대의 찻잎 생산과 음주 방식 중국은 차의 고향이자 세계 최초로 찻잎을 재배하고 제작하고 마시는 나라다.

차는 처음에 일종의 약재로 여겨졌다. 장기간의 의료 관행에서 사람들은 차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3. 당대 사회를 묘사한 역사시는 진 () 시대에 왕창령 () 으로 봉쇄되었지만 장정 () 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참고] 1. 변두리는 당대 시인이 변두리 생활시를 쓰는 흔한 제재이다.

2. 진시명월과 한대 풍속: 진한명월과 진한풍속. 이것은 긴 국경선에서 전쟁이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제조: 만큼. 용성비 장군: 한대 명장 이광씨를 일컫는다.

침입한 흉노 사람들은 그를' 비 장군' 이라고 불렀다. 이곳은 용맹하고 선전하는 장군을 가리킨다.

후마: 대륙을 침략한 외국 기병을 가리킨다. 6. 음산: 오늘날의 내몽골 자치구에서는 고대에 흉노의 침입을 막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다.

이 시는 시인이 좋은 장군이 되기를 바라며, 조속한 시일 내에 국경 전쟁을 가라앉히고 백성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명한 변두리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인은 풍경부터 시작하는데, 첫 문장은 한달이 가장자리를 치는 황량한 광경을 그려냈다.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 는 것은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진 (), 한 (), 관 (), 악 () 의 네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수사학적으로' 상호문' 이라고 하는데, 이는 진한명월 (), 진한관 () 을 의미한다.

시인은 이곳의 전쟁이 진한 () 나라 이래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간의 길이를 부각시킨다는 것을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 장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와' 만리' 는 변두리와 내지가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다. 비어 있지만 공간의 광활함을 부각시켰다.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는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떠올리게 하며 시인의 비분을 표현했다. 어떻게 해야만 민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장군에게 희망을 걸었다.

\ "하지만 longcheng 비행, 음산을 통해 호마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용성을 지키는 비장군 이광이 살아 있는 한, 호인의 기병이 음산을 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용성비장군군' 은 한무제가 노룡성을 지키는 명장 이광입니다. 그는 용맹하게 선전하여 흉노를 여러 차례 물리쳤다.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가르치다" 라는 단어는 읽기가 평평하다. 여기서' 호마' 는 외족의 침입을 받은 기병을 가리킨다.

"음산을 건너라", "음산을 건너라." 음산은 북방 동서향의 대산맥으로 한대 북방 변방의 천연 장벽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함축적이고 교묘하게 써서 과거를 비교해서 필요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게 한다. 이 시는 당나라의 걸작이라고 불린다.

비장하고 슬프지 않고, 관대하지만 얕지 않다. 왕의 시' 보루' 는 두 곡이고, 이 시는 첫 곡이다. 조조식지 (192-233) 가 건설되었다.

배국교 (오늘 안후이 보현) 가 태어났습니다. 삼국위 시대의 걸출한 시인.

조조의 셋째 아들 이름은 진왕사이다. 재학이 풍부하기 때문에, 초창기에는 조조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왕자가 되고 싶었지만 총애를 잃었다.

건안 16 년 (2 1 1) 봉평원후 건안 19 년 (2 14) 린쯔후로 바뀌었다. 황초는 위문제 이듬해 (22 1) 에 후안 국왕의 이름을 바꾸었다.

조비가 황제를 칭송한 후 조비의 의심과 박해를 받아 여러 차례 비하되어 땅을 개조하였다. 카오 파이가 죽은 후, 카오 파이의 아들 카오 루이 (Cao Rui) 가 왕위에 올랐다. 조식은 임명을 희망하면서 몇 차례 편지를 썼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결국 4 1 세 때 우울증으로 사망했다.

문학사의 건안 시기는 건안에서 위초까지 이르는 시기를 가리킨다. 이 시기의 문학은 시의 성취를 상징한다.

많은 작품들이 한악부의 민요에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사회 격동과 인민 유랑의 고통을 반영하며, 국가 통일에 대한 갈망, 글이 관대하고 언어가 두터웠다. 후세 사람들은' 건안체' 로 이 작품들의 우아하고 웅장함을 칭찬했다.

하지만 일부 장들은 부정적인 출산에 대한 생각을 보여준다.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조조, 조비, 조식, 건안 칠자 등이다.

조식의 생활과 창작은 조초를 경계로 두 기간으로 나뉜다. 초기 몇 작품은 사회적 격동과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였으며, 시 기조는 유쾌하고 호쾌했다.

백마' 와' 송영' 과 같은 것들이죠. 후기 작품은 그가 억눌린 감정을 반영하였으며, 어떤 시가에는 강렬한 부정적인 사상이 섞여 있다.

그의 시는 비유를 잘 이용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화우의 말은 건안시의 업적을 전면적으로 대표하며, 오언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시와 산문도 잘한다.

그의' 로신푸' 는 서정이 아름답고, 신화 색채가 넘치며, 영향이 크며, 건안 시대 서정 소부의 대표작이다. "자체 테스트 테이블 찾기" 와 같은 유명한 에세이도 있습니다.

왕창령은 왕창령을 소개했고, 유, 성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을 소개했다. 그는 오택 이연승 원년 (698 년) 에서 태어나 현종천보 15 년 (756 년) 에서 죽었다. 왕장령의 본적은 버전이 매우 많은데, 태원 외에 강녕 경조가 있다.

신당서',' 당시연보' 는 그가 강녕인이라고 말하지만 직접적인 자료는 없다. 왕창령이 당시' 왕강녕' 으로 불렸기 때문인 것 같다. 왕창령은 강녕승이었다. 이조 \ "국사 보보 \" 와 배경 \ "한림학사 묘비 \" 는 모두 그를 왕강녕이라고 불렀고, 송고공, 위숙주, 같은, 노래, 위, 왕은 모두 관직을 사용했기 때문에, 강녕도 책이 아니라 관직으로 불렀다.

옛 당서' 는 원래 왕창령이 경조 (당도 장안, 현 산시 Xi 안) 사람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그가' 별포수도' 시에서' 고향 오늘 팔릉서' 라고 말했기 때문인 것 같다. 또 한 작품은' 온 도시를 내려다보며 은거하라' 고 말했다. 당대의 많은 산서 시인들은 낙양과 장안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은 당시 문화의 중심이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베이징에서 여러 해를 살았기 때문이다. 그들이 베이징에서 살았다고 해서 그들을 북경인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호 링 사진집" 은 당대의 판원 편집자의 시집이다. 왕창령은 태원인인데, 이것은 믿을 만하다. 그래서' 하능사진집',' 당인재전' 에서 왕창령이 태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현재 대다수 사람들도 그가 태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두 편의' 당서열전' 은 왕창령이 국자감에 합격한 시간도, 허숭 입시도 기록하지 않았다.

당대의 현재전' 은 그가 개원 15 년 (727 년) 진사라고 말했다. 당나라 시인 구 쿠앙 (Gu Kuang) 은 "검열 감독, 공직자 집합" 에서 개원 15 년 동안 "소부 (Shaofu) 는 종종 첫 번째, 왕룡 (Wang Long) 을 건설하는데, 이 사람들은 모두 당시의 선두주자였다" 고 말했다.

상황을 돌보는 서문은 정확하다. 왕창령이 흙에 들어간 후 성 학교 서기를 맡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교서랑은 문사에 의해 채워져 당대 세계에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학자들은 교서처를 도교의 벼슬과 봉래산 장서실이라고 부른다. 개원 22 년 (734 년), 왕창령은 박학홍언을 선용하여 남보다 우월하기 때문에, 사수현위를 임한다.

왕창령시문에 따르면 전 선생은 개원 27 년 (739 년) 영남으로 강등된 것으로 역사적에는 기록되지 않은 새로운 발견이다. 이백시문을 자세히 보다. 개원 28 년 (740 년), 왕장령 북귀향, 양양행.

4. 당대의 사회경제 번영에 관한 시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두보'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두 곡이 있어 광덕 2 년 (764 년) 청두에서 일한다.

시에서 당숙종과 현종에 대한 자신의 추억을 써라. 첫 번째는' 이북 순찰 지난 일' 과 안사의 난후 당나라에 관한 것이다.

두보는 당대종 통치 기간에 시를 썼기 때문에 소종을 시황제라고 불렀다. 두 번째 부러움은 그해 개원성대 전국의 경제 번영과 태평한 광경을 회상하며 당나라가 흥성하여 성세가 재현되기를 바란다.

교재는' 세월을 회상하다' 의 두 번째 첫머리의 여섯 마디만 인용했고, 아래에는 22 문구가 더 있다.' 만기루 마오 () 가 한 반을 따라잡고, 남자 경작녀 ()' 가 있다.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그림을 그린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당신은 실크 1 만 원의 냄새를 맡았습니까? 오늘 들판에서 피가 나고 있습니까?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나의 만년을 물어볼 수 없었지만, 나의 두려움 초기에 나는 무력하다고 말했고, 조정에서는 루몽의 계급을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주선중흥망우황은 피를 뿌리고 강한체력이 쇠퇴했다. "당현종과 개원현종의 통치하에 있는 것은 당이라고도 불린다.

종서의 아들, 무측천의 손자. 여종조는 무위 살해에 가담한 적이 있어 무측천만년 이후의 정치적 파문을 평정하였다.

7 12 년 즉위, 개원, 742 년 다른 날 보물. 개원년은 일반적으로 개원 29 년 (7 12~742) 을 가리킨다.

천보 이후 간신이 권력을 잡았기 때문에 안사의 혼란은 점차 난세가 되었으며, 역사적으로 천보의 난란으로도 일컬어졌다. 안사의 혼란 이후 현종은 756 년 촉국으로 도피했고, 태자는 같은 해 숙종으로 즉위했다.

762 년에 현종은 장안 우울증으로 죽었다. 개원 년 동안 현종은 인사 관리를 더욱 중시하여 인재 야오 숭 () 송을 대신으로 임용하여 중복 관원을 줄였다. 경제 발전을 중시하고, 조치를 취하여 토지 합병을 억제하고, 수리건설을 하고, 황무지를 개간하는 등을 조직하다. 그는 또한 문화, 교육, 과학 기술의 발전을 중시하고, 고서를 정리하고, 천문학자를 임명하여 새로운 역법을 개조하고 자오선을 측정하였다.

동시에 주변 민족의 화목, 변경의 안정, 대외 우호 교류에도 기여했다. 숭 (), 숭 (), 당현종 () 개원 () 년 동안 유명한 인물.

초창기에는 무측천에 의해 중용되고, 관직에서 봉각시랑까지 승진되었다 (부승상과 맞먹는다). 개원 초년에 당현종의 중시를 받았다.

퍼레이드, 야오 종 의국 에 소집,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야오 종 (Yao Chong) 은 웅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10 가지 충고" 라는 10 가지 제안을했다.

이 10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비로운 정치, 탐욕스럽지 않은 변무, 법에 가깝고, 환관은 국정에 참여하지 않고, 불사도관 건설을 거부하고, 친족은 대성 관직을 맡지 않고, 예의로 조신을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신하를 대하고, 선량하고, 한옥외척의 독점권을 경계로 삼는다. 당현종은 흔쾌히 받아들이고 다음날 정식으로 찾아왔다.

청충은 후계자로서, 흥리는 폐단을 없애고, 인재를 선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개원의 번영을 위한 정치 경제의 기초를 다졌다. 개원 9 년 (72 1), 야오 종 (Yao Chong) 이 사망했습니다.

개원 시대의 성세 경제의 번영은 사회경제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황무지가 열렸을 때, 많은 "고산 척박한 천둥" ("원자산지") 이 있었다.

두우의 "통전" "개원 13 년 (725), 봉태산, 13 품, 청두가 5 품에 달한다. 그 이후로 세상에는 더 이상 값나가는 것이 없다. 2 미터는 20 편보다 32 편, 실크 말 2 10 편.

동쪽에서 송 (오늘 하남 상구남), 변 (오늘 하남 개봉), 서쪽에서 (오늘 산시봉상), 자루열점 내 손님들이 문을 가득 채우고 술향이 넘친다. 각 가게는 모두 당나귀가 세낸 것인데, 단번에 수십 리, 당나귀라고 한다.

남쪽에는 형양 (오늘 호북 경주시, 양양), 북쪽에는 태원, 범양 (오늘 베이징), 서쪽에는 촉천 (오늘 쓰촨 청두), 푸량 (오늘 간쑤 무위) 이 있는데, 모두 상인가게가 있어 천리 떨어져 인치 금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시 식량 생산량이 풍부하고, 물가가 저렴하고, 상업이 번영하고, 도로가 원활하고, 여행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원 20 년 (732 년), 전국 사가구 786 1.236 가구, 인구 4543 1.265 명으로 당 초기 호적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현종 시대에는 서도훈과 조수가 40 여 개의 대형 수리공사를 지었다. 당나라 지리신작에 따르면 그들은 현종 시대를 위해 수리표를 만들었다고 한다.

통계에 따르면 당현종은 개원년 동안 수리공사 38 개, 천보 8 개, 46 개를 건설한 것으로 집계됐다. 농경 기술의 발전은 당대까지 발전했고, 국가가 장기간 통일되어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어 북방 농업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고 발전하여 경작이 섬세한 농지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많은 지역에서 밀을 수확한 후, 2 년 동안 식량, 기장 등 작물을 세 번 심을 수 있다. 남부의 농업 재배 기술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우선, 다산작물 벼 재배 면적이 크게 증가하여, 일반적으로 모내기 이식 재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두보시에는 "동툰 (마을, 짝퉁) 이 하북에 있고, 백헥타르 (사건 변화, 좁은표) 가 있다" 고 묘사되어 있다. 6 월 녹색 쌀 더, 천 녹색 봄 혼란; 이식은 (아까) 구름 (언어보조로, 무의미하다), 물 (이어, 물줄기) 및 관개에 적합하다. ""

당시 강회지역에 대면적 묘목을 이식했다. 다음은 올벼를 대량으로 재배하는 것, 즉 6, 7 월에 수확할 수 있는 올벼이다.

모종이식과 올벼 재배는 같은 땅에 밀이나 다른 작물을 복종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어 2 년 동안 삼숙한 경작 제도가 남방에서 점차 보급되고, 어떤 곳은 일 년에 1 년 2 년 동안 익힐 수 있다. 강남 토지는 비옥하고, 기후가 따뜻하며, 비가 많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인구가 많고, 노동력이 충분하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토지 이용률을 더욱 높이고 벼밀윤작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오지는 물질적 파트너로서 농작물을 수확하여 한 살 때 익었다." ("오군도경") 이런 일 년 두 해 동안 익힌 경작 제도는 당대에 이미 나타났다.

당대의 채소 신종',' 당당 5 대 사회생활사','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은 당대의 채소 신종에는 시금치, 상추, 식용 균이 포함된다고 주장했다. "중국 고대 농업과학기술사설" 도 당대에서도 식용 채소로 사용된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또 "하얀색은 중국 특유의 수생채소로, 세계에서는 중국만이 그것을 채소로 재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시금치, 일명 시금치, 당대는 네팔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식용 균류 (예: 인공재배한 버섯) 에 대해서는 당대에도 원시 기록이 있어' 사계절편' 이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다. 당대의 찻잎 생산과 음주 방식 중국은 차의 고향이자 세계 최초로 찻잎을 재배하고 제작하고 마시는 나라다.

차는 처음에 일종의 약재로 여겨졌다. 장기간의 의료 관행에서 사람들은 차가 병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