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둘째, 진실은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지만, 농가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출된 사람은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셋째,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장님' 이 동의할 때까지 비난받는 사람은 게임에서 뽑은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넷째,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다섯째, 눈가리개 그림
모든 사람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누어 준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종이에 그들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을 그리게 하다. 끝나면 눈가리개를 벗고 자신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세요.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은 그림을 다 그린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어 놓고, 모든 사람이 그들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했다.
사람을 찾아 글로 무언가를 묘사하고, 모든 사람이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려낸 다음, 자신이 그린 그림을 비교해 보고, 왜 모든 사람이 들은 묘사가 모두 같지만, 그리는 것은 다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하고 있어요?
여섯째, 주기 위상 그램
기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순서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명령사를 말하고, 마지막 단어를 말하는 동시에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총처럼 보이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자극: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다. 매우 웃긴다.
단점: 두 사람의 게임일 뿐이다.
일곱, 숫자 7
이렇게 오래된 게임! 하지만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된 게임도 새로운 무늬를 찾을 수 있다!
오래된 게임의 규칙을 되돌아보다: 우선 사람이 많고, 5 명 이상이다. 숫자를 세기 시작한 사람, 1, 2,3 ... 계속 이렇게 세면 7 의 배수 (7, 14, 2 1) 를 만나면 반드시 책상을 두드려야 한다. 숫자 개념이 없는 사람은 놀지 말 것을 제안한다.
실내의 활발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게임 2. 기억조사법
요약: 기억해야 할 것이 많아짐에 따라, 각 그룹마다 한 명씩 세어 볼 수 있는지 시험해 보십시오.
장소: 회의실
게임 방법:
1. 참가자들이 원을 그리며 첫 사람부터 "오늘 AA 를 먹었어요" (AA 는 무작위 음식의 이름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그리고 두 번째는 이어 AA 한 개와 BB 두 개를 먹었는데 ... (BB 는 다른 음식 이름을 가지고 있어!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전해지면, 모든 사람은 이전의 음식 이름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 이름을 추가해야 한다.
중간에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까지!
우승자는 마지막에 그라운드에 남아 있는 사람이다.
주제 예:
좀 더 어려운 요리 이름이나 요리 이름을 고르세요! 아니면 별로 맛있지 않은 것! 예: 달걀 가리비 쇠고기 수프.
둘째, 효과적인 의사 소통
설명: 팀 구성원에게 간단한 형상을 설명하고 의사 소통 후 그래픽을 그립니다.
인원수: 그룹당 대표 2 명, 각각 설명자와 수행자.
장소: 회의실
게임 방법:
1. 각 그룹의 설명자는 그림을 본 후 1 분을 출연자에게 설명합니다. 역시 1 분입니다.
2. 1 분 안에 연기자는 설명자와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여 교류할 수 있다.
3. 연기자는 이 그래픽을 그리는 데 2 분이 걸린다.
4.2 분 후, 원화와 가장 가까운 그룹이 이기고, 가장 가까운 그룹이 이겼다.
참고: 각 그룹은 각 게임에서 통합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답안지를 제출할 때 손을 들고 동시에 펜을 멈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웃된다.
셋째, 사자가 노호한다
1. 설명: 동물의 포효로 수줍음을 물리친다.
2. 인원수: 4 그룹, 그룹당 4 명, 그룹당 인원수 1-4, 인원수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포효: 선호하는 참가자 형식의 이니셜: (무작위 선택에 해당)
4.A~G: 사자 포효
5. 늑대의 울부짖음
6. 소음료
7. 닭이 울었다
장소: 회의실
게임 방법:
1. 각 그룹 구성원의 수와 해당 통화 유형을 결정합니다.
2. 갑팀, 을팀, 을팀을 추첨하여 각 조의 대결 순서를 결정한 후 사회자가 차례로 주재한다.
3. 숫자 2 에 해당하는 선수를 불러 단번에 마주보고 10 초 후 30 초 동안 으르렁거려 상대를 압도했다.
4. 으르렁거린 후 다른 두 팀과 구경꾼들이 투표를 했다. 각 팀 1 표, 외교관이 투표를 발표했다. 에워싸고 구경하지 않거나 군중이 일치하지 않으면 아랑곳하지 않고 쌍방 모두 갈라놓을 수 없다. 우승자는 팀을 위해 65,438+0 포인트를 적립할 것이다.
5. 4 명의 선수가 모두 경기를 마친 후 두 팀이 가장 득점이 높은 선수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스코어가 같으면 팀당 한 명을 뽑아 승부를 결정해야 하는데 이때 무승부가 나타난다.
사회자는 한 표가 있으니 반드시 투표해야 한다!
우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들어갑니다.
참고: 잘못된 소리를 외치는 플레이어는 아웃되고 상대 득점은 1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