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홍보 및 동원
A. 각 부문 체육부장회의를 열어 경기 관련 사항을 확정한다.
B. 포스터와 배너를 게시하고 온라인 홍보를 동시에 한다.
2. 부서 팀
A. 팀 아이디어: 스포츠 정신, 우정 1 위, 경기 2 위, 각 부문 팀, 결국 10 개 팀 형성
B. 각 부서는 4 월 7 일까지 참가 인원 명단을 제출해야 한다.
3. 추첨: 10 개 팀은 3 개 조로 나뉘어 각각 1 개 종자팀으로 나뉜다. 지난 경기 결과에 따라 세 개의 종자팀이 각각 풍경원, 목축, 식물학을 확정했다. 추첨은 4 월 7 일에 실시됩니다.
4. 일정 (일정 참조)
퀴즈 티켓을 발급하다
많은 대학원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대학원생들은 무료로 시험권을 발급할 것이며, 각 대학원생은 졸업증서로 한 장씩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대학원,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더 살 수도 있어요. 액면가 5 센트예요. 출시일은 4 월 7 일이며 재활용 마감일은 4 월 12 일 오전 8 시 30 분입니다. 퀴즈에는 1 1 등상, 상금 50 원이 있습니다. 2 등상 2 명, 보너스 30 원; 3 등상 10, 정교한 선물 한 부 드립니다. 경기가 끝난 후 현장에서 추첨을 합니다. 퀴즈 쿠폰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부서
제 3 회 대학원 농구 경기 입장권
우리의 사건을 주시하고 당신의 통찰력을 보여 주세요.
네 마음속의 강자
우승, 준우승, 계군
학교 대학원 협회
2003 년 4 월
둘째, 개막식
시간: 4 월 12 일 오전 9 시 30 분.
장소: 5 홀 앞 농구장
요구 사항: 각 부서 팀이 제시간에 도착하고, 팀원들이 통일된 옷차림을 하고, 정신이 충만하다. 각 팀은 예의팀과 최소 20 명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1) 구체적인 작업 조직
1. 진행자: 리,, 왕.
2. 홍보부는 현수막, 포스터, 성과 게시판 제작, 생활부는 현수막 수집 및 매달림을 담당한다.
3. 물류 부서는 테이블과 의자 및 스코어 카드 취급, 연단 배치 및 해체, 경기 당 두 명의 기록원을 담당합니다.
4. 음향 시설의 차용, 설치 및 시운전은 문예부가 책임진다 .....
5. 체육부는 팀 브랜드, 입장경로, 수입장 말, 심사위원 초청을 담당한다.
6. 이 씨는 대학원생 업무부, 단체위 지도자, 각 부처 총지사 차관, 대학원생 상담사를 초청해 개학식에 참석할 책임이 있다.
(2) 개회식 절차
1 .. 선수 입장
국가를 방송하다
손님을 소개하다
4. 대학원 업무부 장관 연설
선수를 대표하여 맹세하다
심판 대표가 선서하다
7. 체육팀 웅국경절 선생님이 대학원생회에 컵 하나를 증정하셨다.
8. 개막을 선언하다
셋째, 경기 조직
1. 워킹 그룹: 체육부는 심판과 장소를 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하며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발표할 책임이 있다.
2. 중재팀: 심판팀과 의장단으로 구성되며 돌발사건을 처리하여 경기가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한 환경에서 진행되도록 합니다.
물류 그룹: 생활부는 심판의 물류 업무를 담당합니다.
보도 그룹: Xue tong society 는 홍보 보고서를 담당합니다.
5. 봉사 활동 그룹: 대학원 회의 및 부서 간의 의사 소통을 조직하고 적시에 경기 상황을 이해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6. 의료팀: 여성들은 스스로 의료약을 준비하여 운동선수에게 의료보장을 제공한다.
넷째, 보상
우승: 보너스 400 원 준우승: 보너스 300 원 준우승: 보너스 200 원
4 위: 보너스 100 원정신문명상 (1): 보너스 100 원.
베스트 조직상 (1): 보너스 100 원입니다.
정신 문명 보상 방법:
1. 준비작업 10 점: 매번 체육부에 5 점을 보고하고 개막식은 5 점을 계약합니다.
2. 개막식 30 분: 입장사 10 분, 출석 10 점, 공연 10 점.
3. 경기 조직 60 점: 통일복 10 점, 치어리더 10 점, 팀 출석률 20 점, 문명출전, 심판에 복종하고 상대 20 점을 존중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예산
1. 보너스: 1200 원입니다.
2. 복권: 150 원
물류: 300 위안
판사: 600 위안
5. 배너: 60 위안
기타: 150 위안
합계: 2460
또는
주최: XX 학교
주무 부서: 체육부
공동 주최: 농구 협회
참가자: 모든 재학생
시간: 월 일에서 월 일까지
주요 위치: 스포츠 센터
행사 주체 및 목적: 2008 베이징 올림픽에 응답하고, 스포츠 정신을 발양하고, 스포츠 문화를 전파하고, 올림픽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높이고, 모든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당대 대학생의 스포츠 재능을 과시하고, 자신의 자질을 제고하고, 베이징 올림픽을 환영하다.
사전 홍보:
라디오 방송 현수막 포스터 전단지 (신문) 사이트가 학교 건물 스크린에 각 기숙사 건물의 게시판을 선전하고 있다.
첫째, 이벤트 소개:
농구는 항상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였다. 이번 학교 간 농구 경기는' 도전' 인가? 비행은 스포츠 문화 시즌의 하이라이트이다. 팀은 전교의 모든 학원을 포괄하고, 각 학원은 한 팀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학교 간 챔피언의 큰 영예와 관중의 관심의 초점을 위해 각 학원은 최선을 다해 엘리트를 파견할 것이며, 상황은 전무후무한 치열해질 것이다. 학교 간 농구 경기는 학생들이 경기 수준을 전시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야오밍, 이건련 등 중국 선수들이 미국 NBA 에 상륙하면서 농구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농구 경기는 반드시 관심을 끌 것이며, 학교와 학원의 단체위, 학생회도 매우 중시할 것이다. 남경항공우주대학교 체육문화 시즌 학교 간 농구 경기가 5 월 가장 핫한 화제가 될 것이다!
둘. 주최: XX 학교
셋. 행사 기간: 2008 년 4 월 14 ~ 2008 년 5 월 9 일.
넷. 위치: 실내 농구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홍보:
1. 경기 기간 동안 스포츠 센터와 아트 센터에 거대한 포스터를 매달았다.
2. 경기 전과 경기 기간 동안 식당과 스포츠 센터 밖에 작은 포스터를 붙이고 학교 건물, 동서운동장, 학교 도로에 현수막을 걸어 이 행사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3. 경기 기간 동안 학교 방송국은 경기를 따라 각 병원의 경기 전과 경기 후 준비에 들어간다.
4. 경기 기간 동안 라디오는 정오와 저녁에 농구 경기를 시리즈로 보도합니다.
5. 경기 기간 동안 XX 신문은 이 행사에 대한 특집 보도를 할 것이다.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경기 과정:
조별 경기: 9:30-65438 두 경기 (A 1 1: 30).
날짜:16: 30 ~18: 30 (d1D2 C 1 C2).
날짜 9: 30 ~11:30 (e1vse2f1vsf2).
날짜:16: 30 ~18: 30 (g1vsg2)
복전: 2 경기 (4.22 16: 30 ~ 18: 30).
4.2416: 00 ~18: 00 (5 대 6)
처음 4: 5.1719: 00 ~ 21:00 (I vs ii iii 대 iv).
3 위: 5. 18 9 시 ~ 1 1 점.
결승전: 5.1819: 00 ~ 21:00
(5. 18 결승전: 15: 00 3 점 경기와 기술경기 초전을 치른다.
3 등을 다투다
3 점 경기와 기교 경기의 결승전을 진행하다
결승전 시간은 17: 00)
참고: 1. 각 팀은 x 일에 제비를 뽑는다.
조별 경기 후 4 월 20 일 추첨 재개;
3. 상위 4 위 승자와 패자는 각각 우승과 계군을 쟁탈한다.
4. 결승전 후, MVP 결승전이 선택될 것이다.
5. 전체 경기는 1, 2, 3 명, 공정경쟁상을 결정짓는다.
참고: 개막전과 결승전 미드필더 휴식 때 XX 학교 치어리더가 열정적으로 춤을 춘다! !
2) 경기 규칙:
A. 인종
심판: 4 명의 전문 심판 (계군과 결승전)
14 조 심판 (각 학원에서 2 명 선발, 바구니협에서 1 명 도입), 법 집행팀 경기, 준결승전, 준결승전
기록원: 경기당 2 명의 득점원과 2 명의 기록원 (개인 반칙과 팀 반칙 기록).
타이머 2 명 (한 명은 경기 시간을 계산하고 다른 한 명은 24 초 공격 시한을 관찰한다)
경기 시간: 결승전을 제외하고 전후반 20 분. 마지막 4 절 각 절 10 분. 하프 타임 휴식 10 분.
경기 규모: 5 명의 위반자가 같은 정규 경기에서 퇴장했고, 팀제 파울은 8 회 (결승전 5 회) 였다.
B. 3 점 경기
규칙: 각 대학은 경쟁에 참여할 선수를 선택합니다. 경기 * * * 는 15 볼을 던져야 하며, 3 개의 슈팅 포인트 (호 상단 2 개, 밑줄 2 개), 호 상단 각 공 1 개, 밑줄 각 공 2 개로 나누어야 합니다.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뉜다. 1 라운드, 8 명의 선수가 탈락했다. 2 라운드, 1 라운드 랭킹 마지막 선수가 시작되면서 3 명의 선수가 탈락했다. 3 라운드는 3 점 승자를 결정할 것이다.
C. 기술 과제
규칙: 복전에 진출한 7 개 팀은 각각 1 명의 대원 드리블, 바구니, 우회, 패스를 가방에, 슈팅, 각각 5 골을 넣는다. 5 골 후,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는 다음 프로젝트로 직접 들어가 점수를 공제하지 않고 마지막에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1 라운드에서 5 명의 선수를 탈락했고 나머지 2 명은 2 라운드에서 기술왕을 쟁탈했다!
3) 참고 사항:
A. 각 병원은 자체 팀을 구성해 팀당 65,438+00 명 (잠정) 으로 제한해 최대한 빨리 운동회를 제출한다.
, 각 선수의 1 인치 사진 첨부 (확인, 경기 후 반환)
부상 또는 특수한 경우는 별도로 통보됩니다.
B. 각 대학 체육부는 심판 두 명을 선발해야 한다.
C.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 경기 때 유니폼 색깔이 비슷하면 경기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D. 각 팀은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위반이 있을 경우 엄숙히 처리해야 한다. 경기를 대신하는 팀이 발견되면 특장생을 모집하고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자동사 활동 예산 미만:
1) 홍보비:
A. 거대한 포스터: 교수 건물, 예술 센터, 스포츠 센터, 운동장.
B. 포스터: 식당, 교수 건물, 기숙사, 농구 코트.
C. 배너: 교정
2) 경기 비용:
A.a.XX 스포츠 미네랄 워터
B. 휘파람
C. 노트북 및 펜과 같은 문구
D. 양식 인쇄
3) 경품:
A. 우승 트로피와 금기
B. 준우승 삼각기
C. 계군 현수막
D' 삼분왕' 금기,' 기술왕' 금기와 MVP 트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