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둘 다 참 하나 거짓"
이것은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쇄빙게임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세 개의 음표를 준비해야 한다. 그 중 두 장의 쪽지는 실제 물건으로 쓴 것이고, 다른 한 장은 허구로 쓴 것이다. 그런 다음 번갈아 가며 종이 세 장을 섞은 다음 무작위로 한 장을 뽑았다. 다음으로, 모든 사람은 추출된 쪽지의 물건에 근거하여 진실하고 허구적인 방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것이 진짜인지, 어떤 것이 허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이 게임의 목적은 개인의 진실과 허구를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재미와 상호 작용성을 더하는 것이다. 이 게임을 통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취미, 경험, 성격 특징을 이해하여 더욱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2. "이름 링크"
이것은 큰 집단에 적합한 쇄빙게임이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종이 한 장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서 종이를 접어서 용기에 넣어야 한다. 그런 다음, 모두들 번갈아 가며 용기에서 종이 한 장을 꺼내지만, 자신이 뽑은 이름은 보지 마라. 다음으로 이름을 뽑는 사람을 찾아 소통해야 한다. 의사 소통 과정에서 사람들은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서로 질문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사람들이 교류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고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이 게임을 통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이름, 직업, 취미 등을 알 수 있어 서로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3.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이것은 작은 집단에 적합한 쇄빙게임이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필기를 준비하고 그 위에 상황이나 문제를 적어야 한다. 그런 다음 노트를 모아서 무작위로 나누어 주세요. 다음으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상황이나 문제에 따라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고 교류해야 한다. 의사 소통 과정에서 사람들은 다른 역할을 하거나 자신의 의견과 건의를 할 수 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시나리오 시뮬레이션과 교류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 더 잘 이해하고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 게임을 통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사고 방식, 의사 소통 능력, 문제 해결 능력을 이해하여 더욱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결말
쇄빙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이 낯선 환경에서 관계를 맺고 어색한 긴장된 분위기를 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개인의 진실과 허구를 공유하고, 교류와 상호 작용, 시나리오 시뮬레이션과 사고를 공유함으로써, 사람들은 서로 더 잘 이해하고 더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이러한 쇄빙게임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더 쉽게 집단에 녹아들고 더 많은 기쁨과 우정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