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구어 표현능력을 배양하고 캠퍼스 문화의 발전을 촉진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 병원의 취미 주재와 재능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자신의 무대를 세우고 대학생의 새로운 점과 하이라이트를 발굴하여 문과생의 풍채를 충분히 과시하다. 정보공학대학 홍보부는 이를 계기로 컴퓨터와 정보공학원 제 3 회 챌린지컵 주최대회를 기획했다.
둘째, 활동 주제
도전은 어디에나 있다. 나는 무대를 책임진다.
셋째, 입사 요건
주로 우리 대학 1 학년, 2 학년 및 회계과 1 13 반 학생을 대상으로 성별에 제한이 없습니다. 각 반마다 최소한 3 명의 학우를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하고,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표준어 기준으로 자아를 과시하고, 자아에 도전하고 싶다.
넷째, 등록 시간
2004 년 3 월 65438 일– 3 월 23 일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방법
각 반 등기표 (첨부 후) 를 작성하여 학생회 홍보부에 제출하다.
자동사 경쟁 과정.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고리 토너먼트를 실시하여 초전 우수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1, 예선 링크 설정 및 선정 기준
(1) 초전은 3 월 24 일 (목요일) 오후 7 시에 학생회 사무실에서 열린다.
(2) 간단한 자기소개와 재능전시 (선발기준: 자기표현능력, 언어유창, 표준어 기준)
(3) 자택 내용 (준비 1 분 정도의 원고, 파티 개회사, 폐막사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선택 10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2, 최종 게임 링크 설정 및 선택 기준
결승전은 4 월 12 일 오후 6 시 30 분에 대학생 행사센터 5 층에 있습니다.
최종 프로세스:
(1) 반짝이는 TTV 쇼 (채점 기준: 무대 기질, 의상, 언어면)
(2) 개인 진행수 (개인특성, 1 인당 3 분 이내에 모의 진행자): 각 선수가 특기에 따라 맞춤형 화제와 장면의 모의진행을 진행하며 가장 자신 있는 면모를 선사합니다. 선택적 주제는 영어 프로그램, 어린이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인터뷰 프로그램, 스포츠 프로그램, 요리 프로그램 등이다. , 심사위원, 게스트, 친구를 무대에 초청해 공연을 도울 수도 있다. (점수 기준: 주제 스타일, 아이디어, 언어 감염, 시간 통제)
(3) 개인재능전시: 나머지 6 명의 선수들이 먼저 재능전시를 하고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긴다. 처음 두 득점은 성공적으로 4 라운드에 진출했고, 마지막 두 명은 탈락했고, 나머지 두 명은 1 분 안에 표를 뽑았다.
(선정 기준: 무대 표현력, 예술 수준, 현장 관객 효과)
(4) 재치어: 한 플레이어에게 세 단어를 주어 감염어를 구성한다. 1 인당 5 분을 넘지 않는다.
(점수 기준: 현장 반응, 창의력, 언어 및 신체 표현)
참고: (1) 1 라운드 및 2 라운드 누적 보너스 포인트, 마지막 4 명 탈락
(2) 이번 결승전에는 몇 명의' 초청 게스트' 가 3 라운드의 나머지 두 선수에게 투표해 더 많은 표를 얻어 결승에 진출할 예정이다.
(3) 마지막 라운드에서 3 명의 선수가 1 위, 2 위, 3 위를 차지하며 1 차, 2 차, 3 차, 4 차 누적 포인트를 기준으로 최종 성적을 평가한다.
(4) 이번 결승전은 일정량의' 관중심사위원단' (49 명의 초청 게스트 포함) 을 증가시킬 예정이다. 경기 전 3 개 코너는 각각'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 를 뽑았고, 매번 뽑은 선수는 0.05 점을 받았고, 점수는 경기 누적 점수에 포함됐다. 그러나 1 라운드 투표당 2 표 이상이 있다면 이번 라운드에서 나온 득표수는 무효이며 더 이상 투표를 반복하지 않는다. 결국 누적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은' 가장 인기 있는 진행자' 라는 칭호를 받게 된다. 두 선수가 같은 누적 투표 포인트를 얻으면 이 칭호의 최종 상은 취소된다. 이 상은 수상자 수를 제한하지 않는다.
(5) 경기 현장에서는 어떤 두 선수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추측하고 이유를 설명하도록 관중을 초청할 예정이다. 평가에 참여한 모든 관중들은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6) 이번 경기가 끝난 뒤 종합학생회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두 개의' 최강반' 을 평가했다. 경기가 끝난 지 며칠 후 결과가 발표되고, 승리한 반은 해당 점수를 받게 되며, 이 점수는 이 반의 월평에 기록될 것이다.
(7) 초청 게스트는 학생회 멤버 및 일부 3 대 멤버 (9- 1 1) 로 잠정적으로 정해졌다.
시청자 심사단 (홀수): 0 반 100 10 학생, 전자상거래 100 10 학생 등 초청 게스트입니다 모든 관중 심사단은 반드시 자신의 펜을 가져와야 한다.
일곱. 상 설정
10 결선 진출자 중 1 1 위 시즌군, 1 1 위 잠재력상, 1 1 위 특색 상,/kloc- 게다가,' 가장 인기 있는 진행자' 라는 칭호가 있어 상 수를 제한하지 않는다. 증명서나 상장, 상품을 수여하여 우리 병원의 주재팀에 들어가다.
기신학원 학생회 홍보부
3 월 7 일
둘. 행사 배정
첫째, 행사상
챔피언 1 준우승 1 준우승 1
가장 특색 상 1 가장 잠재력상 1 최고의 태풍상 1.
"가장 인기 있는 진행자" 제목 1 "최강계층" 2 (경기 후 발표)
둘째, 이벤트 현장 준비
1, 심사 위원 게스트 삼각 카드 제작.
2. 경기를 위해 포스터, 선수 번호표,' 묘어' 와 봉투를 준비한다.
3. 무대 배경과 전망에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합니다.
4.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모든 참가자 명단을 준비한다.
5. 이번 대회의 채점 기준을 심사 위원의 채점 기준으로 준비한다.
6.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펜과 종이를 준비한다.
7. 대회에 필요한 음악 및 동영상 자료를 준비합니다.
8. 초청장을 쓰고 대회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초청합니다.
9. 각 심사위원에게 물 한 병을 준비한다. 각 심사위원마다 결승전 과정과 선수 소개서가 있다.
10,' 관중 심사위원단' 투표지,' 초청 게스트' 투표카드.
셋째, 인사
1, 총지휘 (홍보부): 대회의 각 업무를 전면적으로 책임진다.
2. 참가자 담당 (류진, 류운산, 이효명, 이양, 체육부): 참가 선수들이 입장, 출전, 소품 취급, 의류 등을 전면적으로 책임진다.
3. 장소 배치 사장 (텐스민, 이정, 문예부): 개막식 전 4 시간 이내에 무대 디자인 배치, 심사위원, 게스트, 관중심사위원단 멤버, 각 반의 관중석, 의자 추가 등 현장 배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안배가 끝났다.
4. 오디오, 마이크, 컴퓨터 제어 등의 장비 (기술부, 유옥봉) 를 담당합니다. 오디오 업무를 전면적으로 담당합니다.
5. 집계, 점수, 상장서, 증명서 (학습부, 사무실): 전체 점수, 계산증서를 책임진다.
6. 예의책임 (여성부, 의례팀): 대회의 의례업무를 담당합니다.
7. 게스트와 심사위원 접대, 체크인, 환송책임자 (외무부, 라이, 이정): 게스트와 심사위원의 접대 일정 및 환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8. 전체 규율, 질서 및 출석 (계보부, 생활부): 전체 질서를 책임진다.
9. 무대 뒤 (생활부): 모든 무대 뒤 (경기 전 후 위생, 생수 배포, 프로그램 목록 등) 를 담당한다. ).
10, 사진책임자 (왕우, 이양)
1 1. 마이크 (텐스민, 라이) 는' 시청자 심사단' 의 질서를 유지하고 입장권을 받고 시청자에 대해 논평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셋. 마지막 활동 과정
1, 오프닝 공연 (문공부 잠정적 춤) (5 분)
2. 사회자는 개막사를 발표하고 참석한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소개하고 결승전 각 부분의 내용과' 초청 게스트',' 관중심사위원단',' 관중 퀴즈 리뷰',' 최강교실' 평가 등을 소개했다. (8 분)
3. 정식 경기:
(1) 반짝이는 taixiu (채점 기준: 무대 기질, 의상, 언어 모습) (10 분)
(2)***3 분
A,' 관중심사위원단' 이 무대 아래에서 투표했고, 학습부와 사무실은 먼저 통일투표로 나눠 투표했다.
B. 시청자 퀴즈 리뷰: 진행자는 두 관객 (시청자 심사위원단 멤버 아님) 에게 누가 관객의 첫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 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묻고, 그 이유를 설명하고 상품을 수여한다.
(3) 상위 5 명의 선수가 개인쇼를 주재한다. (점수 기준: 주제 스타일, 아이디어, 언어 감염, 시간 통제) (1 인당 3 분 이내, *** 15 분)
(4)*** 1 분
A, 상위 5 명의 선수 개인 진행이 끝난 후 진행자는 1 라운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 를 획득한 선수와 1 라운드 최종 점수를 발표했다.
B, 학습부 및 사무실은 상위 5 명의 선수의 누적 성적을 집계합니다.
(5) 마지막 6 명의 선수는 계속해서 자신의 프로그램을 주재한다. (15 분)
(6) * * * * 5 분
A,' 관중심사위원단' 이 무대 아래 투표, 학습부와 사무실 통일투표, 통계점수.
B, 게스트 프로그램 공연 (공연 게스트: 전자상거래 08 1 반 곽경룡)
(7) 10 선수 * * * 함께 놀다가 진행자가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장에서 한두 명의 선수에게 자신과 다른 선수를 평가해 달라고 요청했다.
(8) 진행자는 2 라운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 라는 칭호를 획득한 선수를 발표한 뒤 1 라운드와 2 라운드의 누적 총성적을 발표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 명단을 발표하고 4 명의 선수를 탈락시켰다. (1 분)
(9) 개인재능전시 (선정 기준: 무대표현력, 예술수준, 현장관객효과) (1 인당 3 분 이내, *** 18 분)
(10) * * * * 4 분
A.' 관중심사위원단' 투표, 학습부, 사무실 통일투표, 통계점수.
B,' 관중심사위원단' 멤버 퀴즈 리뷰 링크 (2): 어느 두 선수가 결승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물어보고 선물을 드립니다.
(1 1) 사회자가 6 명의 선수를 초청했다. 진행자는 한두 명의 선수들의 감정과 총결산 (학습부의 통일부문 결과가 나왔는지 여부에 따라) 을 묻고' 개인재능쇼' 에서' 가장 좋아하는 진행자' 라는 칭호를 받은 선수와 누적 점수를 발표했다. 처음 두 선수는 결승에 진출했고, 마지막 두 선수는 탈락했다. 사회자가 탈락한 선수를 겨냥하다. (5 분)
(12) 다른 두 선수는 각각 1 분 안에 표를 뽑고,' 초청 게스트' 는 하나씩 무대에 올라 투표했고, 사회자는 각각 간단히 소개했다. 투표가 끝난 후, 사회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선수가 마지막 라운드에 진입했다고 발표했고, 또 다른 탈락자는 1 분 내에 짧은 연설을 했다. (5 분)
(13) 위트어 (점수기준: 현장 반응, 창의력, 언어, 몸짓 표현)
세 선수는 누적 점수 추첨에 따라 제목을 선택합니다. 고득점자는 추첨을 통해 제목을 30 초 동안 읽은 뒤 표현한다 (선수 한 명당 4 분 이내, *** 15 분).
(14) 게스트/선수/학생회 멤버/인민인문학원에서 우호적인 공연을 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지하고 냉장을 피한다.
학습부와 사무실이 분담하여 증명서와 상장을 작성하다.
(15) 진행자는 최종 수상자 (최우수상, 가장 잠재력상, 최우수태풍상, 계군, 계군, 우승) 를 발표하고 게스트는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는다.
(16) 사회자가 폐막사를 하고 관객, 심사위원, 게스트의 왕림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참고: 각 선수의 성적에 대해 심사위원 점수에 따라 최고점과 최저점을 빼고 다른 심사위원 점수의 평균 점수를 받는다. 어떤 선수든 성적이 같고 소수점 뒤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심사위원이 소수점 뒤에 한 자리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합니다 (초과하지 않음). 경쟁 심사 위원의 원시 점수와 채점 통계의 점수는 반드시 보관해서 조사해야 하며, 파기해서는 안 된다.
ⅳ, 사고 예방 활동
(1) 중간 시간이 부족하면 사회자는 처음 탈락한 네 명의 선수를 초청해 공연을 할 수 있다.
(2) 통일긴장시간과 전반 혼란을 막기 위해 학습처, 사무실, 규율유지처는 인원을 더 배치하고 계산기 몇 대를 준비해야 한다.
(3) 행사 당일 밤 현장 혼란을 피하기 위해 홍보부, 학습부, 사무실, 계보부, 의례팀을 제외한 모든 부처는 부부가 모든 일을 책임지도록 했다.
(4) 관객이 너무 적은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행사 전에 학원 지도자와 선생님을 초청하여 참관하고, 각 반반위원회에 각 반의 인원수를 요구하도록 홍보할 것이다.
(5) 마이크 오디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경우 병원에서 빌릴 것이라고 관리자에게 미리 설명하는 것 외에.
(6) 좌석이 부족하지 않도록 행사 전에 일정 수의 의자를 추가로 준비하고 각 반마다 자신의 의자를 준비하도록 해야 한다.
첨부 파일 1: 점수기준 (링크당 10 점)
1, TTS 쇼:
무대 기질-선수의 언사, 행동, 몸짓 등의 조건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4 점)
의류 이미지-의상은 대범하고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는 사회자 스타일에 부합한다. (2 점)
언어 특징-표준어 발음이 정확하고, 소리의 크기가 적당하며, 입이 분명하고, 말의 속도가 적당하다. (4 점)
2. 개인 진행쇼:
테마 스타일-플레이어가 선택한 사회자의 주제가 선명하고, 개성을 드러내며, 액션 표정이 개인 스타일에 맞춰져 있습니다. (3 점)
창의력-창의력과 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점)
언어 감염-언어 표현이 생생하고, 언어 전시와 공연을 통해 언어 표현과 조직의 능력을 반영하여 관객을 감염시킬 수 있다. (3 점)
시간 제어-시간 제한 내에 지정된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1)
3, 개인 재능 쇼:
무대 표현력 -(6 점)
예술 수준 -(2 점)
관중 효과-태풍이 좋고, 관중과의 친화력이 강하며, 관중의 열정이 높다. (2 점)
4, 펀치 라인 링크:
현장 반응-표현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민첩한 사고; (5 점)
창의력 -(3 점)
언어와 몸짓 표현-생동감 있고, 제자리에 있고, 전염성이 있다. (2 점)
부속서 2 각 상 선정 방법
(1) 우승자는 모든 누적 점수 중 상위 6 위다.
크라운, 아시아, 계군 성적은 총 누적 성적 상위 3 위다.
나머지 세 선수 중 개인진행수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가장 특색 있는 상으로, TTV 쇼와 개인진행수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가장 잠재력상, 개인재능수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최우수 태풍상으로 선정되었다.
(2) 누적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은' 가장 인기 있는 진행자' 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상은 수상 횟수에 제한이 없다.
부속서 3 "최고 클래스" 선정 방법 (총점 10)
(1) 원칙은 대학 1 학년 2 학년마다 한 과목을 선택한다.
(2) 실제 출석자 수가 각 반의 전체 학생 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을 요구한다 (참가 선수 제외). (2 점)
(3) 현장의 각 반의 규율과 질서; (3 점)
(4) 현장 각 반의 열정 정도 (박수, 주유카드, 꽃, 퀴즈 해설에 참여한 관중 등). ); (3 점)
(5) 본 반 수상자; (2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