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XP 는 98 보다 더 나은 하드웨어 성능을 발휘하여 게임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까? 10 여 년간 복무한 시스템으로 자기 집을 맞이했다. 현재 전 세계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0 여 년 동안 완강히 존재해 온 이 시스템에 대해 경외심을 금치 못하고 있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도하고, 혁신해야 시스템이 더 인간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이는 XP 가 7 과 8. 1 에 미치지 못한다는 점이다.
질문 3: 침대에 물이 있다는 꿈을 꾸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안은 천장, 물장처럼 오래된 장례 형식이다. 매장 장소는 일반적으로 강변의 높은 절벽에서 선택됩니다. 관은 수면에서 수십 ~ 수백 미터 떨어진 천연 또는 인공동굴에 놓여 있고, 어떤 관은 공중에 떠 있는 말뚝에 직접 놓여 있다.
바닷물이 오르거나 만조가 되는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징조이며, 부자가 되는 전조이다.
나는 강물이 폭등하는 꿈을 꾸고 우물물이 넘쳤다.
꿈에서 불어난 물이 밭을 물에 잠기는 것은 네가 손해를 볼 것을 예고하고 있다.
강물이 풍요롭다는 꿈을 꾸는 것은 자족상락의 표현이다. 관직에는 사업심이 있어 기업주가 되는 것이 매우 성공적이고 운이 매우 왕성하다.
자신이 물에 떠내려가는 꿈을 꾸는 것은 건강에 좋은 징조이다. 티베트어 시의 이름을 말하다
꿈에서 돈이 물에 떠내려가는 것은 부자가 되는 징조이다.
질문 4: 주공우관은 무슨 뜻인가요?
길흉지수: 79
공무를 걱정하는 꿈을 꾸었다: 처음 일을 시작한 요 이틀 동안 너는 특히 슬펐다. 어떤 고민들은 머리 속에 있고, 일에 전념할 수 없고, 사람들과 접촉하지 못하고, 무엇을 해도 좀 불편해서 말도 할 수 없다. 이런 상태에서, 너는 일을 마치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상태가 안정되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질문 5: 노인이 돌아가신 후 (마을 주민들 중) 풍습을 중시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이다. 노인이 임종할 즈음에, 대부분 다정다감하고, 다정하고, 자식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이때, 집안의 아이들은 밤낮으로 시중을 들고, 바깥의 아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빨리 돌아오라고 재촉해야 한다. 이런 전보와 편지를 받은 후 아이들은 모두 서둘러 돌아오고, 그들은 밤낮으로 뛰어다니며 고향을 갈망하고, 울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려고 애썼다. 잠시 보지 못하면, 노인은 실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식도 평생 후회하고, 불효라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때론 공교롭게도 아이가 들어오자마자 노인은 "고지식하게" 될 때가 있다. 그래서 자식이 부모의 죽음을 지키는 것을' 죽음' 이라고 합니다. 이때 노인은 사람들 앞에서' 장장' 이 되는 사람, 사업의 전승, 재산의 처리, 빚의 교환, 후세 사람들에게 사람됨을 가르치는 등 뒤에 있는 일들을 이야기했다. , 즉 속칭' 탁가' 라고 불린다. 자녀는 노인의 유언에 일일이 답해 노인을 안심시켜야 하고, 죽은 후에도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고인의 후손과 친척들이 모두 그가 죽는 것을 지켜보면, 백성들은 이것이 보기 드문' 좋은 끝' 이라고 생각한다. 노인이 죽어가고 있는데, 손주들은 여전히 각자의 일에 바쁘기 때문에, 반드시 모두에게 혼나고 친척과 이웃들에게 욕을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이 중병에 걸려 구제할 약이 없을 때, 남자는 삼촌과 친척을 초청하여 방문해야 한다. 여성이 현지에서 부모의 병가를 내는 것은 필요한 예의로, 사람이 병이 났을 때 어떻게 죽었는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후에 갑자기 장례식을 감독하라고 요구하며, 그들은 이를 핑계로 난처하게 할 것이다. 외삼촌 가족과 다른 불쾌한 일이 있다면, 종종 초청을 받지 못한다. 이때 유일한 방법은 효자가 문 밖에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 대답하고 동정과 이해를 구하는 것이다. 외삼촌 댁과 우리 집에서 내놓은 장례 조건은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현지 풍습이 외삼촌 댁과 우리 집과 사이가 틀어졌기 때문에 장례식은 순조롭게 처리할 수 없었다. 고인이 임종할 때 친척들은 그에게 머리를 깎고, 머리를 빗고, 손을 씻고, 성형을 한다. 죽기 전에 수의를 입어야 하는데, 하나는 죽은 후에 입기 쉽지 않다. 둘째, 사람이 죽은 후에 옷을 입는다고 하는데, 명계에 이르면 벌거벗은 채 옷이 없다는 뜻이다. 수의는 대부분 일찍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지 관습에 따르면, 시체를 싸매는 천은 윤년의 윤달에 바느질해야 하며, 후손들에게' 공덕윤택' 을 의미한다. 수의소매는 충분히 길어서 손끝을 덮을 수 있어 반팔이 손을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배 자손이 맨몸으로 손을 뻗어 먹을 것이다. 슈라우드 수의 관점에서 볼 때, 한 켤레를 입는 것은 두 번 죽이는 것을 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의천에, 평문천을 입고, 사문포를 피하고,' 악' 이라는 글자가 있을까 봐, 후배들이 비뚤어진 길을 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특히 가죽옷을 입는 것은 금물이다. 왜냐하면 가죽옷은 동물 가죽이기 때문에 내세가 동물이 될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비단을 사용할 수 있고, 비단을 사용할 수 없다. 비단 해음, 불길하기 때문이다. 수의는 단추를 사용할 수 없고, 천대만 사용할 수 있다. 단추와 심지 해음 때문에 후세에' 반전' 이 있을까 봐 두렵다. 수의는 두 개의 면, 즉 겨울여름 솜바지 솜바지를 만나야 하는데, 이는 "면 (수면) 을 안일로 삼는다" 는 뜻이다. 수의안감에 빨간색을 사용한다는 것은 젊은 세대가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식이 부모보다 먼저 죽으면 수의에 흰 천을 붙여 저승에서 부모를 제압하겠다고 한다. 공무원을 제외한 대부분의 노인들의 수의는 청나라와 민국시대의 가운 짧은 가운 스타일을 그대로 따르고 있어 봉건 습관의 완고함을 알 수 있다. 사람이 죽으면 준비된' 입돈' 을 신속하게 인구에 투입해야 한다. 입돈' 은' 입돈' 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동전이나 기타 금속화폐이다. 붉은 선을 죽은 사람의 입에 씌운 후, 붉은 선의 다른 한 단락을 슈라우드에 묶어 복부에 미끄러지는 것을 막고, 붉은 선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잡아당긴다. 고인의 입에 돈을 넣는 것에 대해 민간에서는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돈을' 보물' 이라고 부르고, 죽은 사람의 입에' 입속의 보물'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길조를 뜻한다. 둘째, 사람은 평생 고생한다. 아무리 많이 남겨도' 돈 절약' 은 마지막으로 가져간 것이다. 셋째, 사람이 죽으면' 귀신' 이 되고,' 귀신' 은 다시 태어나서 다시 태어나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돈 절약" 으로 그는 내세에서도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죽은 후에 손에 찐빵을 가져가야 하는데, 이는 죽은 길에 먹을 것이 있고, 배고프지 않고, 내세에도 먹을 것이 부족하지 않다는 뜻이다. 침대를 멈추고 환자가 수의로 갈아입을 때 침실에서 메인 방의 메인 룸으로 옮겨야 한다. 죽은 사람의 마지막 사망의 공식 장소로서, 그의 친족들은 그를 기다리며 조용히 떠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수종정침' 이다. 시체는 두 개의 긴 벤치로 세워진 널빤지 침대에 주차되어 있는데, 그 위에는 곡초가 덮여 있다. 풀의 수는 죽은 사람의 연수와 같으며, 흔히 "무형의 풀" 이라고 불린다. 왜 "보이지 않는 풀" 을 깔아야 합니까? 과거에는 사람들이 죽은 후에 "영혼" 이 몸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지만 & gt
질문 6: 노인이 죽은 후 (마을 사람들 중) 노인을 주시하는 풍습은 무엇입니까
집안의 위독한 어른을 보살피다
"어디가는거야?" 는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이다. 노인이 임종할 즈음에, 대부분 다정다감하고, 다정하고, 자식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이때, 집안의 아이들은 밤낮으로 시중을 들고, 바깥의 아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빨리 돌아오라고 재촉해야 한다. 이런 전보와 편지를 받은 후 아이들은 모두 서둘러 돌아오고, 그들은 밤낮으로 뛰어다니며 고향을 갈망하고, 울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려고 애썼다. 잠시 보지 못하면, 노인은 실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식도 평생 후회하고, 불효라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때론 공교롭게도 아이가 들어오자마자 노인은 "고지식하게" 될 때가 있다. 그래서 자식이 부모의 죽음을 지키는 것을' 죽음' 이라고 합니다. 이때 노인은 사람들 앞에서' 장장' 이 되는 사람, 사업의 전승, 재산의 처리, 빚의 교환, 후세 사람들에게 사람됨을 가르치는 등 뒤에 있는 일들을 이야기했다. , 즉 속칭' 탁가' 라고 불린다. 자녀는 노인의 유언에 일일이 답해 노인을 안심시켜야 하고, 죽은 후에도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고인의 후손과 친척들이 모두 그가 죽는 것을 지켜보면, 백성들은 이것이 보기 드문' 좋은 끝' 이라고 생각한다. 노인이 죽어가고 있는데, 손주들은 여전히 각자의 일에 바쁘기 때문에, 반드시 모두에게 혼나고 친척과 이웃들에게 욕을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이 중병에 걸려 구제할 약이 없을 때, 남자는 삼촌과 친척을 초청하여 방문해야 한다. 여성이 현지에서 부모의 병가를 내는 것은 필요한 예의로, 사람이 병이 났을 때 어떻게 죽었는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후에 갑자기 장례식을 감독하라고 요구하며, 그들은 이를 핑계로 난처하게 할 것이다. 외삼촌 가족과 다른 불쾌한 일이 있다면, 종종 초청을 받지 못한다. 이때 유일한 방법은 효자가 문 밖에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 대답하고 동정과 이해를 구하는 것이다. 외삼촌 댁과 우리 집에서 내놓은 장례 조건은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현지 풍습이 외삼촌 댁과 우리 집과 사이가 틀어졌기 때문에 장례식은 순조롭게 처리할 수 없었다.
옷을 입은 사람
죽은 사람이 죽으면 친척들이 머리를 깎고 머리를 빗고 손을 씻고 성형을 한다. 죽기 전에 수의를 입어야 하는데, 하나는 죽은 후에 입기 쉽지 않다. 둘째, 사람이 죽은 후에 옷을 입는다고 하는데, 명계에 이르면 벌거벗은 채 옷이 없다는 뜻이다. 수의는 대부분 일찍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지 관습에 따르면, 시체를 싸매는 천은 윤년의 윤달에 바느질해야 하며, 후손들에게' 공덕윤택' 을 의미한다. 수의소매는 충분히 길어서 손끝을 덮을 수 있어 반팔이 손을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배 자손이 맨몸으로 손을 뻗어 먹을 것이다. 슈라우드 수의 관점에서 볼 때, 한 켤레를 입는 것은 두 번 죽이는 것을 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의천에, 평문천을 입고, 사문포를 피하고,' 악' 이라는 글자가 있을까 봐, 후배들이 비뚤어진 길을 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특히 가죽옷을 입는 것은 금물이다. 왜냐하면 가죽옷은 동물 가죽이기 때문에 내세가 동물이 될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비단을 사용할 수 있고, 비단을 사용할 수 없다. 비단 해음, 불길하기 때문이다. 수의는 단추를 사용할 수 없고, 천대만 사용할 수 있다. 단추와 심지 해음 때문에 후세에' 반전' 이 있을까 봐 두렵다. 수의는 두 개의 면, 즉 겨울여름 솜바지 솜바지를 만나야 하는데, 이는 "면 (수면) 을 안일로 삼는다" 는 뜻이다. 수의안감에 빨간색을 사용한다는 것은 젊은 세대가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식이 부모보다 먼저 죽으면 수의에 흰 천을 붙여 저승에서 부모를 제압하겠다고 한다. 공무원을 제외한 대부분의 노인들의 수의는 청나라와 민국시대의 가운 짧은 가운 스타일을 그대로 따르고 있어 봉건 습관의 완고함을 알 수 있다.
사람이 죽으면 준비된' 입돈' 을 신속하게 인구에 투입해야 한다. 입돈' 은' 입돈' 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동전이나 기타 금속화폐이다. 붉은 선을 죽은 사람의 입에 씌운 후, 붉은 선의 다른 한 단락을 슈라우드에 묶어 복부에 미끄러지는 것을 막고, 붉은 선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잡아당긴다.
고인의 입에 돈을 넣는 것에 대해 민간에서는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돈을' 보물' 이라고 부르고, 죽은 사람의 입에' 입속의 보물'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길조를 뜻한다. 둘째, 사람은 평생 고생한다. 아무리 많이 남겨도' 돈 절약' 은 마지막으로 가져간 것이다. 셋째, 사람이 죽으면' 귀신' 이 되고,' 귀신' 은 다시 태어나서 다시 태어나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돈 절약" 으로 그는 내세에서도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죽은 후에 손에 찐빵을 가져가야 하는데, 이는 죽은 길에 먹을 것이 있고, 배고프지 않고, 내세에도 먹을 것이 부족하지 않다는 뜻이다.
잠을 자다
환자가 수의로 갈아입으면 침실에서 메인 룸의 메인 룸으로 옮겨야 한다. 임종자가 결국 이 세상을 떠나는 공식 장소로서, 사랑하는 사람이 그를 기다리며 평화롭게 떠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수종정침' 이다.
시체는 두 개의 긴 벤치로 세워진 널빤지 침대에 주차되어 있는데, 그 위에는 곡초가 덮여 있다. 풀의 수는 죽은 사람의 연수와 같으며, 흔히 "무형의 풀" 이라고 불린다. 왜 "보이지 않는 풀" 을 깔아야 합니까? 과거에는 사람들이 죽은 후에 "영혼" 이 몸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지만 & gt
질문 7:' 사치스럽지 않고 항상 자랑스럽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허성은 주요 재앙이다. 남녀가 혼자 자다. 내란의 바람은 예의가 없다. 자녀와 손자며느리가 사람을 데리고 잠자리에 들다. 그들은 문을 열고 물을 넣으면 재앙을 당한다. 호랑이 한 마리가 뱀 한 마리를 물고 죽었다. 335 회 연속 병에 걸린 후 가정이 파열되어 사람이 죽었다. 파: 문을 열고 물을 넣고, 어쨌든 조심해서 철수하면 돼.
이 날 태어난 사람은 복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과 논쟁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좋아한다. 매사에 조심해야 하고, 주의해야 한다. 위험한 달은 사납다. 그 이름은 제인도이다.
위험한 별은 고층 건물을 지을 수 없다. 벌을 받으면 피를 볼 수 있다. 3 년 후, 당신의 아이는 물이 부족할 것입니다. 밖에 나가면 집에 가지 않는다.
2
만약 네가 이 날에 장례를 치르면, 너는 높은 침대 100 에 누워 있을 것이다. 너는 3 년 5 년을 슬퍼할 것이다. 문을 열어 물을 관청에 보내다. 적합: 여행, 돈 수집.
금기: 집을 짓고, 땅을 묻고, 문을 열고, 물을 배수할 때는 조심해야 한다. 이날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실현되기를 원했지만 중도에는 많은 좌절이 있었다. 요시 강순, 방 안의 불돼지.
집 별이 들소를 만들었다. 자식 손주들이 대대로 왕자에게 친해졌다. 부귀영화는 펑조 8000 년처럼 높다. 문을 열어 재물을 모으다. 결혼하여 아이를 낳다. 이날에 따라 안장을 할 수 있다면, 문이 맞으며 번창할 것이다. 결혼식, 이주, 건축, 제사, 우물 파기에 적용됩니다. 파: 상.
이날 태어난 사람은 우울하고, 늙어서 키우고, 희망으로 가득 차 있고, 여행 중에 물건을 잃어버리는 우려가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벽의 물 우희. 제 이름은 장궁입니다.
벽성은 부의 창조자이다. 누에가 익으면 복이 있다. 하녀가 들어왔다. 문을 열고 영웅들을 나오게 하다. 행운의 관원을 묻다. 집안의 모든 것이 행복하다. 결혼 길조로 아들을 낳다. 조기 방송은 유명한 시조 채찍이다. 적합: 결혼식, 건축, 장례식. 파: 흉악한 남쪽.
이 날 태어난 사람은 평생 병도 많고 단명했지만, 공정한 마음으로 남을 사랑하고 검소하게 살아가는 사람은 장수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퀘벡 늑대는 매우 사납다. 그의 이름은 마부입니다.
퀘이커는 진자나영과 대길창을 향했고, 그들이 매장되어 죽으면 같은 해에 두세 번 살해될 것이다. 당신은 군령형률을 보고, 관해민을 해치고, 3 년 내에 두 번 해를 끼쳤습니다. A: 여행, 옷을 자르고 집을 수리하십시오.
파: 가게를 엽니다.
이날 태어난 사람은 장수하고 늙어서 키웠지만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 빌딩 금갈고리기. 그의 이름은 류룡입니다.
루성이 문 앞에 꼿꼿하게 서 있다. 재물운은 형통하고, 백업은 번창한다. 돈은 밖에서 100 일 들어간다. 일가가 유명해졌다. 결혼은 너의 아들에게 건강을 가져다 준다. 대량의 옥기, 실크, 금은상자가 있다. 물로 문을 여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남자와 여자는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다. 적합: 결혼식, 집 수리, 법원 건물.
이 날 태어난 사람은 흉악하고 늙고 복이 있고 방탕하면 가난하다. 위와 위 안은 모두 꿩이다.
위성의 창작은 어떻습니까? 부귀영화, 경사가 많다. 자기의 관직을 묻다. 부부 매이영보강. 결혼은 이 가족의 부에 부합한다. 삼재구난은 그를 마중하지 않는다. 그 후로 가족은 더욱 축하할 것이다. 아이들은 대대로 금을 숭배할 것이다. 예: 혼장상. 금기: 사적인 일이 사납다.
이 날 태어난 사람은 소년 시절이 어렵고 중년 시절은 운이 좋았다. 앙창은 사나운 닭이다. 그의 이름은 왕량입니다.
플레이아데스가 분야에 들어섰다. 관화는 막을 수 없다. 중상 다음날 세 명이 죽었다. 모든 논밭이 팔렸고, 어떠한 인상도 없었다. 세 살 남자아이의 안색이 하얗게 변했다. 이날은 결혼할 수 없다. 죽으면 가버려서 슬프다. 파: 결혼하면 뭐든지 사납다.
이 날 태어난 사람은 청년시절이 모두 열심히 일했고, 중년 이후에는 모두 행복하고 순조로웠다. 무극. 제 이름은 진준입니다.
피성은 주광이 되기 전에 정원을 하나 샀는데, 충분한 돈이 그것을 묻었다. 이 날 관직이 더해져서 누에장이 익었다. 영풍이가 문을 열고 물을 넣는 해. 핑안 한 가족이 결혼하는 것을 금기한다면, 이날 태어난 아기는 오래 살 것이다. 적합: 집을 짓고, 장례를 치르고, 결혼하고, 다리를 만들고, 우물을 파다. 옷을 홱 자르다.
이 날 태어난 사람은 평생 복이 없을 것이고, 소원도 이루기 어렵다. 만약 그들이 매사에 조심하고 좋은 일을 한다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원숭이는 사납고 유명하다.
셋;삼;3
스타를 만드는 것은 감옥에 가야 한다. 3 년은 틀림없이 고수일 것이다. 매몰된 사람이 많이 죽었다. 그래서 살인은 고정 연도를 선택해야 한다. 세 건의 죽음은 이것 때문만은 아니다. 한 사람이 두 사람을 독살하다. 집과 밭이 모두 패배했다. 창고 안의 금은 먼지로 변했다. 파: 무서운 날, 공사, 매장, 시 모두 사납다.
이 날 태어난 사람은 평생 불확실한 거처를 가지고 있어서 나이가 들수록 흉하다. 선심을 가지고 선을 쌓으면 핑안 행복할 것이다. 삼수유인원이 대단하다. 이름은 두모입니다.
출전 스타들이 번성하다. 위성이 크게 이채롭다. 그들이 밭을 일으켜 황사를 묻고 울음병을 앓았기 때문이다. 문을 열고 물을 넣어 관직을 늘리다. 손전건이 집을 추가하다. 결혼 약속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남녀는 여명 때 사랑에 빠졌다. 예: 여행, 문 설치, 건축 길조. 파: 결혼식, 장례식.
이 날 태어난 사람은 평생 복록을 지킬 수 있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자만하면 손해를 본다. 징 징 (Jing Jingmu) 을 기억하십시오. 제 이름은 요기입니다.
우물이 흥성누에장을 건설하다. 1 위가 되는 것이 1 등이다. 매장은 반드시 급사를 방지해야 한다. 미친 듯이 무덤에 들어가다. 문을 열고 물을 넣어 자금을 끌어들이다. 소, 말, 돼지, 양이 번창하다. 모옌. 과부가 밭과 연못의 집에 왔다. 자녀와 손자가 번창하다 ... >>
질문 8: 노인의 죽음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까? Q: 마스터 가족이 죽은 후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답: 장경! 이번에 우리는 지장왕의 부처이다! 장경 전체가 어떻게 자신의 육친과 죽은 친척을 위해 초도를 넘겼는지, 초도 의식이 많다! 불교에서는 장경을 위주로, 란분 7 월 15 회가 있다. 그것이 누구와 관련이 있는지 아십니까? (대답: 눈키는 존중조차 없다. ) 신이 자신의 어머니와 신통이 지옥에 있는 것을 볼 때, 해결할 방법이 없다. 네가 보기에 신통은 인연보다 크지 않다. 결국 그는 부처님에게 어떻게 어머니를 고통에서 벗어나게 했는지 물었고, 부처님은' 목련 필경' 을 말했다.
그의 어머니를 추월하기 위해 지장보살은 학립천에서 그의 어머니에게 지장보살이 어떤 방법으로 그의 육친을 해방시켰는지, 어떤 방법으로 포드의 이익을 살리고, 그의 자손을 번식시키고, 그의 조상 육친이 그의 어머니를 추월하게 했다고 말했다. 지장보살이 어머니를 뛰어넘는 방식이다.
화염구, 화염구, 이게 누구와 관련이 있는지 아세요? (a: 아난존자. 어느 날 아난이 명상을 연습하고 있는데 한 남자가 왔다. 와! 머리에 불이 났고, 머리카락이 타 버렸고, 입은 여전히 불이 나서 온몸이 불투성이였다. 화염 입이란 무엇입니까? 너의 입에서 불꽃을 뱉어라. 존자 아난이 물었다. "너 왜 이렇게 이상해?" 이 사람은 면연법사, 관음보살의 화신이라고 불리며, 면연법사가 말했다. "3 일이 지나면 너의 인연은 나와 지금과 같다!" 아난이 놀라서 아난이 부처를 찾아갔다.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 그래서 부처는 화염에 대해 아난에게 말했다.
많은 고전들이 인생의 마지막 장례 마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러면 장례는 어떻게 준비해야 합니까? 우리의 불교에는 장례를 치르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요약하면, 그를 위해 복전을 심고, 그를 위해 끝없는 맹세를 하는 것뿐이다. 생전에 부처를 배우지 못한 사람이고, 선업이 없고, 부처를 믿지 않고, 무한한 죄를 지었다. 네가 이렇게 하면 그는 초탈할 수 있다.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또 다른 방법은 그가 생전에 부처를 배웠고, 선근이 있고, 부처를 만났지만, 불교에 대한 인연이 부족했지만, 단지 예지할 시간이 없었다는 것이다. 죽으면 또 그에게 불법을 수리해야 하는데, 모두들 누구를 청해야 하는지, 누구에게 읽어주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그에게 읽어 주다.
그래서 지금 모두들 가족들을 초대하여 경을 읽는다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티베트 경전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티베트 보살은 그의 어머니를 위해 많은 제물을 만들어 그녀의 가족 부를 팔고 끝없는 맹세를 했다. 그리고 스님에게 경을 읽으라고 하세요. 그는 살아있을 때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죽으면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네가 돈을 냈기 때문에, 너는 죽은 사람을 위해 많은 공헌을 했다. 그가 죽은 후, 그는 다섯 명의 친척이 있다. 우리가 죽은 후, 중음신은 키가 3 피트나 되었는데, 살아 있는 사람과 똑같다. 분명히 그는 신체상의 장애가 없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대선대악은 음체를 거치지 않고, 대선대악은 직접 화신한다. 윤회를 통과하는 음체가 있다면, 그는 네가 말하는 것을 듣고, 내가 왜 갈 수 없는지, 그는 바로 서천에 갈 수 있다. 너는 왜 갈 수 없니? 생리장애가 있어요! 그리고 그는 충분히 배운 후 바로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부처를 읽고, 염불하면 반드시 부처를 만나야 한다.
이제 모두들 네가 몸을 돌려 중이 되는 것이 편리하다고 말한다. 요즘 사람들은 공덕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중이 너에게 노래를 불러야 공덕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그래서 연민이 왔다!
그렇다면 그가 죽은 후, 만약 그가 부처를 배운다면, 스님에게 경을 읽어 주고, 이 수행자들을 부양하고, 그에게 소원을 빌면, 너는 곧 초월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이 죽은 후에 몸이 뻣뻣하고, 성공하고, 몸이 산 사람처럼 부드럽고, 부드럽고, 따뜻해지면, 그 사람은 성공적으로 초월한다. 만약 그가 통과한다면, 그는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다. 끝났어! 죽은 사람! 죽은 자가 다시 태어나면 반드시 환생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의 초도 방법이고, 그가 죽은 후에, 만약 이성적인 사람이 울지 않는다면, 그가 죽어도 너는 울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육체의 생멸, 우리의 무지, 우리의 지식과 식견, 우리의 진실한 자성은 변하지 않았다. 그는 업력을 가지고 다른 곳으로 갔는데, 마치 그가 입은 옷처럼 변했다. 만약 그가 입지 않는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그것들을 교체해야 할 것이다. 집이 오랜 시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것은 유용한 수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장수라고 한다. 다른 현상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그가 어떤 현상으로 변했는지는 그의 지식과 사상에 따라 결정된다. 그리고 우리가 경을 읽는 것은 그에게 좋은 생각을 하게 하고, 불교를 떠올리게 하고, 서양의 극락세계를 생각하게 하고, 그리고 그가 바꾼 환경이 좋은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가 죽기 전에 일상의 고통과 고민을 놓을 수 없다면, 그는 고통스러울 것이다 ... >>
질문 9: 이 표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강사 전현신이 서명한 9 번째 사인으로 종평표에 속한다.
당신의 서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성: 란방의 봄빛은 정말 귀엽고 국화는 향기롭고 아름답다. 건곤은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어 동풍을 이해할 수 없다.
희망: 나는 과거에 너에게 봄따뜻하고 꽃이 피겠다고 약속했는데, 진영이 조화롭지 못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국화가 피었을 때 너는 여전히 명리를 겸수할 것이다.
집: 집과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여러 번 우울했다. 왜냐하면 가신을 존중하지 않고 문을 두드려 아무도 소리를 내지 않았기 때문이다.
결혼: 결혼이 성공하면 보름달을 기다리면 걱정하지 마세요. 좋은 결혼이지만 어쩔 수 없다.
잃어버린 재산: 어떻게 당신이 잃어버린 것에 대해 하느님을 탓할 수 있습니까? 하느님은 기꺼이 돈을 위해 자비를 베푸십니까? 이군은 내년이 아니라 후년이 아니라 진실한 소식을 듣고 싶어 한다.
공무: 이에게 고생하지 말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노여워하지 말고, 말이 궁궐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매사에 엉뚱하게 굴지 말고, 문을 닫고 한가한 사람이 되지 않도록 가르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행인: 오랫동안 당신의 소식이 없었지만, 당신은 오늘 무슨 계획이 있습니까? (5) 꽃이 필 때 어린 묘목이 기다리고 있다.
병: 여기엔 원한이 가득하고, 약이 없으면 일을 조율하기 어렵고, 안은 삼경까지 기다리며, 화는 입에서 나온다.
신성한 의지가 주요 서명이다. 만약 당신이 직업을 찾고 있다면-예를 들어, 뒤의 표지판은 계절이 가을이 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좋은 자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서명의 일반 분석부에 관해서는, 자택을 차지하여 작은 입을 막고, 음인은 재해를 방지하고, 분실물은 찾기 어렵고, 병은 복이 있고, 재물은 반포하고, 행인은 편지가 있고, 관사는 얽히고, 관사는 미달되고, 6 족은 태어나지 않고, 6 가축은 번창한다. 결혼은 늦을 수 있다. ) 백화설명의 총결산입니다. 대체적으로 말하자면, 부처가 당신을 보우할 수 있도록 향을 많이 피워도 되고, 그러면 핑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운이 좋아서 어떤 돈도 끊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하지만 친구는 그저 평범한 교제일 뿐, 너를 많이 도울 수는 없다. 모든 것은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네가 열심히 일한다면, 너는 곧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것이다. 함부로 돌아다니지 말고, 여행하지 말고, 움직이지 마라. 위의 두 가지 점만 따른다면 온 가족이 핑안 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네가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한, 큰돈을 벌어서 큰 재난이 닥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혼은 인연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너무 집착하면 자연히 온다. 만약 네가 서둘러 성공을 추구한다면, 겉으로는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게다가, 한 번에 한 가지를 요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