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표시를 그린 사람은 어느 쪽을 대표합니다. 만약 네가 죽으면, 집안의 모든 막내들이 집안의 형제가 돈을 내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런 세속적인 숨결은 전국적으로 독특하며 천진에만 존재한다. 해방된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재미와 놀이 사이에는 이런 유류 문제가 남아 있어 그들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는 것이 이 방식이다. 이후 80 년대 몇 차례의 타격을 거쳐 90 년대와 지금은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확장 데이터:
데드 문자 크로스 토크 용어 그리기:
제비를 뽑는 것입니다. 먼저 몇 개의 라벨을 쓰고, 그 다음에는 하나씩 접어서 순서가 맞지 않고, 그 다음에는 한 사람 혹은 몇 사람이 그린다.
1. 대나무를 서명으로 한 문장으로 신령님 앞에서 제비를 뽑아 길흉을 찾는 미신 활동이다. 당송시' 복지':' 장사사를 처음 경배하고 제비를 뽑는 자는 반드시 해를 입게 된다. ""
2. 헤이. 청대의 선지자, 원명 노트: "만력노트: 손비양은 인사부로 선정법을 정하고 제비를 뽑는다. 당시 사람들은 문관 부서가 계약 부문이라고 비아냥거렸다. "? 홍신? 보덕행 제 1 막: "만 18 세, 만 45 세 미만의 남자는 모두 군대에 갈 의무가 있다. 누가 먼저 제비를 뽑고, 누가 먼저 가느냐. "
죽음의 상징을 그리는 상징적 문화;
1. 비자 신청한 사람은 대부분' 축복 소재' 라는 단어에서 나온 것으로, 묻는 사람은 거의 다음과 같은 종류이다.
(1), 건강과 기대 수명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2) 사랑, 결혼 및 가족
(3), 부의 이익과 손실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4), 벼슬길을 묻다.
(5), 학문의 흥망을 묻다.
(6), 아들 며느리에게 복종을 요구하다
현대 "복권 열풍" 의 기원
당대의' 복권 열풍' 의 번영은 역사적 원인과 현실적 원인, 즉 정치경제적 영향과 사상문화적 요인이 있다. 이를 위해서는 실사구시의 심도 있고 세밀한 분석이 필요하다.
현대 "복권 열" 의 영향
이것은 또 객관적이고 냉정한 분석이 필요한 문제이다. 정확한 분석 결과는 복숭아의 민족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민족의 자질을 향상시킨다. 민족 문명을 건설하고 사회 안정과 안정을 공고히 하는 데 유리하다.
4. "복권 열" 예비 진단
복권열' 은 적어도 당대 사회 문화 현상으로 여겨져야 한다. 이것이 정상인지, 변태인지, 우연한 현상인지, 필연적인 현상인지, 아니면 둘 다 모두' 상담' 하고 확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