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풍과 고대 점술. 욕심을 부리다. 무슨 뜻이야, 다 똑같아: 산바람이 변하고 있어, 나도 어떻게 변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경 제 18 괘 _ 고괘 이를 조심해라.
멜론 단어 해석 (아래) 멜론 밸리: 위안 헹. 깃털 팬 도로: "위의 시작 태국, 나와 함께 우회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강직하고 강건하고 건곤교가 있기 때문에' 원형' 도 있다. 푸만영은 이상하고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망망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방법의 문제이기도 하다. 사례:' 상서 대전' 은 인생 5 사, 오제 일화를 썼다고 말했다. 그러나 훈련자로서 고대에도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오늘 마술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점괘에 헷갈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물은 옳고 그름이고, 이야기업계는 막막하다. 그래서' 좌전' 은 "여자가 남자를 현혹시키고, 바람이 불면, 묘기라고 하는 것도 그 뜻이다" 고 말했다. 대천에서 이득을 보다. 유범은 두 번째 실위도 한 칸이라고 해서 "대천에 유리하다" 고 말했다. 시작 3 일, 그리고 3 일. "여름 자서전" 구름: 3 일 갑옷의 첫 번째, 신, 임, 계도. 사흘 후, 을, 병, 정도. Ma Rong 은 말했다: 동쪽에있는 갑옷, 북동쪽에있는 부르고뉴, 그래서 구름이 먼저이다. 순은 동남쪽에 있기 때문에 구름은' 후갑' 이기 때문에 10 일의 재능을 1 이라고 부른다. A 는 열흘의 첫 번째이고, 법은 말썽의 끝이니, 시작도 분명하다. 3 일 동안 이렇게 말하면, 범하지 않으면 폭력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3 일 동안 계속 범하는 것은, 국민들이 다시 한 번 배우고, 범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 "견권 \" 은 말했다: 구, 위, 아래 부드러운, 그러나 중지, 구. 유 팬 (Yu fan) 은 말했다: 타이 초 위에, 그래서 "그냥"; 쿤의 사업 초기에는' 부드러운' 이었다. 상하할 때는' 견정지법' 과 같다. 법원형, 그리고 천하도. Xunshuang 는 말했다: "교활한 사람도 궤변이다. 견권 후이 젠, 그래서 "위안 헹" 도. 노하우, 일도. 물건을 준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천하의 통치" 이다. 대천에게는 좋고 너에게는 좋지 않다. " 구가일' 은 "양은 그늘에 따라 가고, 그늘은 양지를 계승하기 때문에" 일이 있다 "고 말했다. 이 점괘는 마른 날에는 강이 있고, 쿤지에는 물이 있고, 두 점괘는 오르내리며, 건곤대천에 이롭다. 양은 5 를 구하고, 음구는 2 를 구하며, 정위, 영사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일이 있다고 한다. \ "처음 3 일, 다음 3 일 후, 마침내 시작, 괜찮 았어. 깃털범은 "처음부터 말라서 하는 게 하나라는 뜻이다" 고 말했다. 20% 까지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먼저 세 가지 일을 한다고 해서 "지난 3 일" 이라고 합니다. \ "벤, 때로는. 서너 개를 고치고 몸을 떠나다. 50% 까지 하고, 세 개는 고집이 세서, "3 일 후 한 명. "때로는 잘못이 없습니다. 지진이 발생하기 쉬우니, 소식은 가뭄 코끼리와 같다. 시작은 시작이고, 쿤은 끝이다. 그래서' 끝은 시작이다. "천국을 위해 하자. 지진은 선이기 때문에 일선이기도 하다. " 코끼리 "는 말했다: 산기슭에 바람이 있다. Hetuo 는 말했다: 높은 산, 정적, 바람 질환. 군주가 고요하고 대신이 아래에 있는 것 같다. 군자는 격려로 수련을 한다. 깃털 팬 말했다: 신사 이름 은 너무 감히 말했다. 곤을 민으로 삼다. 푸쿤의 시작은' 진민' 이다. 건명덕, 큰 동물은 반드시 키워야 하기 때문에' 양덕' 이라고도 불린다. 이봐:, 리 쓰촨 에 참여; 시작 3 일, 그리고 3 일. 백화:' 구아' 는 악을 구하는 것을 상징하며, 어차피: 처음부터 번화하여 강을 건너는 데 유리하다. 그러나 큰일을 하기 전에, 시세를 심사하고 형세를 분석해야 한다. 큰일을 한 후, 통치 조치에 주의를 기울여 결과를 예견해야 한다. "코끼리" 는 "산기슭에 바람이 불고 신기하다. 군자는 격려로 수련을 한다. 백화: 상사: 고괘의 점술은 산에서 솟아오르는 큰 바람의 모습이며, 악을 구하고 혼란을 헤쳐나가는 것을 상징한다. 이때 군자는 남을 돕고, 수양을 하고, 시폐를 바로잡는다. 요약: 산풍의 점괘: 상근하가지의 점괘, 중진, 문혈, 풍산, 그 점괘. 피를 먹는 삼괘라는 뜻이라고도 합니다. 여자는 남자를 미혹시키고, 산 아래에는 바람이 불고, 산에는 천둥이 있고, 광택이 있다. 그것이 흔들릴 때, 천둥이 진동하는 것은 광택이 나고, 모든 식물과 나무는 그것에 의해 먹여져서 성장할 수 없다. 이 법도 순궁의 마지막 점술로, 빈둥빈둥 점술이라고 불린다. 부점 은 자손이 없다, 그래서 견권 부점 다섯 번째 아들 이 부점 다섯 번째 물 아래 누워, 아들 물 은 날으는 신, 세 번째 불 은 복신, 물 은 불 이다.
몇 년 전의 대금은 돌려받을 수 없고, 오후의 점술은 마법의 점술이다. 대사님께서 설명해 주시고 정확한 점술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쇠를 분석할 수 없다.
낮에는 날씨가 건조할 때 하는 것이 좋다.
산풍의 점술은 유직할 것인지 물어볼 때 먼저 두 점을 동시에 흔들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한 점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점명언) 내용을 보면, 당신은 평온한 소속감을 가지고 있고, 시종일관 이런 것을 들볶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점치는 것은 너의 일이 여전히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제는 그것이' 지구' 를 떠나 이 뱀을 가져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월별로 깨졌지만 이는 업무 성적 사이의 장애물로 오랫동안 고민할 수 있다 (심각하지는 않지만). 너는 쉽게 직업을 찾을 수 있다. 따라서 이직은 당신의 발전에 좋은 것이지만 객관적으로는 성격의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결론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건의는 먼저 회사에 남아서 월급이 눈에 띄게 높은 직업을 찾아 가는 것이다. 그래도 비슷한 일이라면 바꾸지 마세요.
산풍의 돈 수업을 들었는데 요즘은 나쁜 일이다. 일자리를 찾고 싶은데 구아를 풀 줄 아는 친구, 설명해 주세요. 이 점술을 모르는 사람은 어리둥절하면 아무것도 옳지 않다. 운이 좋지 않은 상태는 외부 조건이거나 개인적 요인이다. 원인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폐단을 찾아내고, 과감하고, 대담하고, 모험을 하고, 저항을 극복해야 한다. 이때 냉정한 마음을 유지해야 하고, 똑똑한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면 반드시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저는 디지털 수점학자입니다. 나는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되었다. 그들을 입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전문가는 점술을 설명했다: 10 번째 가십, 산풍, 기복 (감정을 묻다) 은 오랜 시간 축적해 불리한 요소를 축적한 뒤 사후의 상황이 나빠지는 것이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은 벌레를 낳는다. 사람은 오랫동안 운동을 하지 않으면 병이 난다. 사회가 오래되면 곳곳에 재난이 가득하고, 제도가 오래도록 개혁되지 않으면 시대에 뒤떨어진다. 이런 현상들은 모두 사람을 속이는 것처럼 보인다. 그 \ "코끼리 \" 는 말했다:' 산기슭에 바람이 있다. 군자는 격려로 수련을 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부점의 점술을 이렇게 설명했다. 바람이 산 아래로 불고, 가지를 꺾고 낙엽을 꺾는 것은 폐허처럼 부기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스,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스, 지혜명언) 이런 해석은 일종의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괘의 외괘는 부르고뉴, 내괘는 순이다. 외부는 산이고 내부는 바람이라고 할 수 있다. 부르고뉴와 산이 사실 다르고, 순풍도 다르기 때문이다. 점술도 단순히' 산 밑에 바람이 있다' 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먼저 고건과 순의 뜻을 이해해야만 점을 이해할 수 있다. 부르고뉴,' 구괘전' 은' 궁극적인 일, 만물은 무에서 시작하다가 결국 멈춘다' 고 말했다. 즉, 겐은 사물을 멈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겐을 산으로 이해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우리도 단순히 순을 바람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주역 구괘전' 은' 견권, 동남도, 제나라' 라고 말했다. 물건을 가지런히 정돈하고, 현대 언어로 말하자면, 물건을 가지런히 정리하고, 규칙을 만들고, 질서 있게 하는 것이다.
점술에 관한 이야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고대에 선을 행한 사람들은 100 마리의 벌레 (예: 지네, 전갈, 거미 등) 를 넣었습니다. ) 유골함에 넣고 입을 막고 지하에 묻어 몇 년 후에 다시 열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살아남을 수 있는 곤충은 가장 강하고 곤충의 왕이다. 이 이야기의 의미는: 처음에는 유골함 안이 혼란스럽고 무질서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약간의 노력 끝에 충왕은 마침내 최후의 승리를 거두고 독안에 점차' 정치경제의 새로운 질서' 를 세웠다. 이런 새로운 질서를 수립하는 과정도 순이다. 그래서 물건을 가지런히 정리해야 한다.
견우의 뜻을 이해하고, 구괘의 점술을 보면 이해하기 쉽다. 위의 실험에서 유골함은 100 마리의 벌레를 외부로부터 격리시키는 뿌리입니다. 곤충이 독 안에서 끊임없이 투쟁하고, 새로운 질서를 세우는 과정이 바로 순이다. 유골함은 밖에 있고 벌레는 안에 있다. 따라서 점쟁이의 점술은 일종의 외적인 점술이다.
일반적으로 점쟁이의 점술 이미지는 사물이 겉으로는 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내부가 점차 변화하고 있으며, 결국 양에서 질적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래서, 당신의 상황에 따르면, 당신은 2 년 동안 (양적 변화) 열심히 노력했고, 마침내 그녀의 도시 (질적 변화) 에 가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이미 여러 가지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것이 새로운 질서를 수립하는 과정이며 강자는 결국 승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