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연역적 확장 분석

연역적 확장 분석

보편적인 이론 지식에서 개별적이고 특수한 현상을 이해하는 것은 일종의 논리적 추리 방법이다. 연역의 기본 형식은 삼단론이다.

포함 내용:

(1) 의 큰 전제는 알려진 일반 원칙 또는 일반 가정입니다.

(2) 작은 전제는 연구한 특수한 상황이나 개별 사실에 대한 판단을 의미하며, 작은 전제는 큰 전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3) 결론은 특수한 상황이나 개별적인 사실상의 새로운 판단으로 보편적으로 알려진 원리 (또는 가설) 에서 파생된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전제: 우리나라 규정에 따르면 60 세는 노인이다.

(2) 작은 전제 조건: Zhao huixi 캠프 60 세;

(3) 결론: 따라서 Zhao huixi 캠프는 노인이다.

하지만:

(1) 말은 초식동물이다.

(2) 전제 조건: 염소가 풀을 뜯는다.

(3) 결론: 그래서 염소는 말이다!

결론 (3) 이 잘못되었습니다. 연역추리는 일반성을 전제로 구체적인 결론을 도출하는 추리이다. 연역추리에는 세 가지 형태가 있다: 삼단론, 가설 추리, 선택적 추리.

1. 삼단 논법

삼단론은 두 가지 간단한 판단을 전제로 하고, 하나의 간단한 판단이 결론으로 구성된 연역적 추리를 가리킨다. 삼단론 중 세 가지 간단한 판단에는 세 가지 다른 개념만 포함되며 각 개념은 한 번 반복됩니다. 이 세 가지 개념에는 전문적인 이름이 있다. 결론의 목적어는' 대사어' 라고 하고, 결론의 주어는' 작은 단어' 라고 하며, 결론에는 나타나지 않는 개념을' 중어' 라고 한다. 두 전제 중 큰 단어를 포함하는 것을' 대전제' 라고 하고, 작은 단어를 포함하는 것을' 소전제' 라고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삼단론을 사용하려면 전제가 참이어야 하고 객관적인 실제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확한 결론을 도출할 수 없다.

언어의 간결함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말을 하고 문장 쓸 때 대부분 생략된 형식을 채택하고, 어떤 것은 대전제를 생략하고, 어떤 것은 작은 전제를 생략하고, 어떤 것은 자명한 결론을 생략한다.

예를 들어, "저는 * * * 청년단의 일원입니다. 앞장서서 일해야 합니다." 라는 추리는 "나는 * * * 청년단의 앞장서는 일" 이라는 전제 조건을 생략했습니다. 작은 전제를 생략하고' * * * 단원이 앞장서고, 내가 앞장서서 하겠다' 고 말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예로, "국어는 중등전문학교의 문화기초수업이고, 문화기초수업은 반드시 잘 배워야 한다" 는 전제는 두 가지밖에 없다. "국어는 반드시 잘 배워야 한다" 는 결론은 자명하기 때문에 생략한다.

2. 가설 추론

가설 추리는 가설 판단에 근거한 연역적 추리이다. 가설 추리는 충분한 조건 가설 추리와 필요한 조건 가설 추리로 나눌 수 있다.

(1) 충분한 조건가설 추리의 기본 원칙은 작은 전제가 큰 전제의 선행을 긍정하고, 결론은 큰 전제의 후반부를 긍정한다는 것이다. 작은 전제는 큰 전제의 후반부를 부정하고, 결론은 큰 전제의 전반부를 부정한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네 가지 현대화를 하려면 지식을 존중하고 인재를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네 가지 현대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식과 인재를 존중해야 한다.

만약 그래픽이 정사각형이라면, 그 네 변은 같습니다. 이 도형의 네 변은 같지 않아서 정사각형이 아니다.

(2) 필수조건 가설 추리의 기본 원칙은 작은 전제는 큰 전제의 후반부를 긍정하고, 결론은 큰 전제의 전반부를 긍정한다는 것이다. 작은 전제가 큰 전제의 앞부분을 부정한다면 결론은 큰 전제의 뒷부분을 부정한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비료가 충분해야만 채소가 잘 자랄 수 있다. 이 땅의 채소는 잘 자라서 이 땅은 매우 뚱뚱하다.

번식할 때 씨앗은 일정한 온도에 도달해야만 발아할 수 있다. 육종이 일정 온도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씨앗이 발아하지 않았다.

3. 선택적 추론

선택적 추론은 선택적 판단에 기반한 연역적 추론이다. 선택적 추론은 호환 가능한 선택적 추론과 호환되지 않는 선택적 추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호환 대체 추론의 기본 원칙은 호환 가능한 대체 판단이고, 준수는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즉, 대체 판단의 몇 가지 경우는' 호환' 이며 동시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대체 추리와 비교할 때, 우리는 "이러한 대체 판단 중 적어도 하나는 발생한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작은 전제는 그 중 하나를 제외한 선택적 팔다리를 부정했고, 결론은 나머지 선택적 팔다리를 확정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삼단 논법의 잘못은 전제가 정확하지 않거나 추리가 규칙에 맞지 않는다. 이 삼단론의 전제는 정확하기 때문에 이 삼단론의 잘못은 추리가 규칙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2) 호환되지 않는 대체 추리의 기본 원칙은, 호환되지 않는 대체 판단이 상호 배타적이라는 것을 전제로 한다. 즉, 대체 판단의 몇 가지 경우는' 비호환성' 이며 동시에 발생할 수 없다는 것이다. 호환 가능한 대체 추론과 비교할 때 이러한 대체 판단이 한 번만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작은 전제는 선택적 팔다리 중 하나를 긍정하고, 결론은 다른 선택적 팔다리를 부정한다. 또한 호환 가능한 선택적 추론과 유사합니다. 호환 선택적 추론의 "한 번 이상" 과 호환되지 않는 선택적 추론의 "한 번만" 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 * * 유사성-"한 번 이상" 또는 개념적으로 전자가 후자를 포함하고, 후자는 전자가 "한 번 이상" 이라고 추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한 단어는 긍정, 부정, 중립적일 수 있다. "결과" 는 중성어이므로 "결과" 는 좋은 의미도 나쁜 의미도 아니다.

삼각형은 예각 삼각형, 둔각 삼각형 또는 직각 삼각형입니다. 이 삼각형은 예각 삼각형이나 직각 삼각형이 아니기 때문에 둔각 삼각형이다. 이력서

연역, 간단히 말하면 역할 놀이, 인터넷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문자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을 통합하고, 감정의 말과 표현을 주입하고, 자신의 생각을 체험하는 과정.

역할 놀이는 심리학에서 자주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역할 놀이의 목적은 연극 공연의 방법을 이용하여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의 문제점을 이해하여 자신의 심리상태를 더 잘 조정하고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역할 놀이에서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역할을 직접 체험하고 실천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처지를 더 잘 이해하고, 다른 상황에서 자신의 내면을 체험하며, 동시에 개인의 깊은 감정을 반영할 수 있다.

롤 플레잉

1. 연극 공연을 통해 한 개인을 일시적으로 다른 사람의 사회적 지위에 배치하고, 이런 지위에 필요한 방식과 태도에 따라 행동하여, 그의 사회적 역할과 자신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의 역할을 더 효과적으로 연기하는 심리적 기교를 배우는 것을 말한다.

2. 피험자에게 가설적인 역할을 주어 자신의 행동을 표현하도록 요구하고, 역할의 요구에 따라 역할 연기 행동을 관찰, 기록 및 평가하고, 역할의 친밀함이나 적임성을 평가하는 것을 말한다.

현재 포럼, 군, 스티커 등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발전 유형과 형태가 다양하며 궁두, 정두, 주택두, 강호, 교두, 마법, 유럽판 해석, BL 등이 있습니다.

1. 양해

연역은 일종의 생활, 자신의 마음속의 생활, 글로 묘사하고, 체험으로 체험하고, 대본과 캐릭터가 다르지만, 모두 자신의 마음 속의 세계를 형성하고 있다. 캐릭터를 만들고, 그 (그녀) 와 함께 감정을 표현하고, 당신의 사상, 동작, 언어를 당신이 연기하는 사람에게 주거나, 특정 역할에 따라 그 모든 희로애락을 표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신의 언어로 허구적인 인물의 객관적인 환경과 주관적인 감정 분위기를 묘사하고, 가능한 진실을 실현하여 독자에게 입체감을 심어 준다.

연역은 두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문자이고, 하나는 연기이다. 글쓰기는 인물의 성격, 동작 등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문자를 통해 사람들은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사람을 볼 수 있고, 문자, 오디오, 비디오를 사용하여 한 가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추연은 단순한 문자 그대로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것에 대한 가정이다. 이 물건을 표현하는 매체는 여러 가지가 있다. 마치 드라마가 연역인 것처럼, 우리의 글은 연역이고, 소품도 색다른 연역, 방송극 등이다.

연역, 행복한 삶, 장난치며 욕하다. 연역은 일종의 오락으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스포츠와 예술과 비슷한 취미이다. 오래 놀면 자연히 느낌이 들 것이다. 현실과 다른 삶을 연기하고, 현실에서 가질 수 없는 다른 자신을 형성하고, 다른 나라에서 다른 성격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거나, 캐릭터를 만들고, 문자로 캐릭터의 삶과 성격 특징을 해석하면 행복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으로 자신을 묘사하는 것은 꿈이다. 연역은 불가능하고, 다른 인생을 연기한다. 요컨대 문자 그대로의 배우 생애로 보인다.

연역은 사람이 역사를 거울로 삼는다고 할 수 있다. 이 큰 배경을 통해 인물을 형성하는 것도 역사 인물에 대한 재해석이 될 수 있다. 자신의 생각을 통해 이 캐릭터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고 이 캐릭터를 살릴 수 있다. 더 이상 사서에서의 단순한 고정관념이 아니라, 당신은 자신의 인식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빚은 캐릭터에 대해 너무 많은 감정을 부여하여 이 역할을 보완하고 구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처음부터 이름이 하나밖에 없었다. 점차적으로, 호흡, 감정, 글이 너무 많아서 모두 해석자가 준 것이다. 이 역할에 자신을 통합하고, 이 캐릭터의 실생활을 감상하고, 해석할 수 없는 것을 해석하고, 자신의 꿈, 동경 또는 이상생활을 이런 생활에 부여한다.

연역은 게임 도구이다. 당신의 캐릭터를 다른 사람 앞에 완벽하게 드러내고, 캐릭터와 캐릭터 뒤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고, 사건으로 그것을 살아있는 사람처럼 생동감 있게 말하고, 다른 사람이 그 사람을 좋아하게 하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근거하여 자신의 언어로 해석하고, 간단한 한마디로 어떤 모습을 연출할 것인가. 자신의 생각을 지적하고, 이 캐릭터를 이해하고 해석하며, 때로는 누구를 영합할 필요가 없다. 이 캐릭터에 진정으로 녹아들기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롤 플레잉의 연역도 인터넷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처음부터 연극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나중에는 집중력, 그리고 나중에는 잡담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람도 생활 속에서 행동하고, 행동은 이 Q 에서 단지 생활 속의 물건을 확대할 뿐이다. 공연은 삶이고, 생활은 공연이다. Q 에서 연기하는 데 필요한 것은 감정이지 문채가 아니다.

2004 년 초,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소설, 특히 청복. 어떤 소설 팬들은 자신의 별명을 책 속 인물의 이름으로 바꿨다. 이것이 바로 역할극이다. 캐릭터 간의 교류를 연역이라고 합니다.

3. 원형

역할 놀이에서 역할 간의 대화는 연역의 초기 프로토타입이다.

앞으로 밀고 나가다

오씨의' 후궁 견환전' 의 영향을 받아 원작 역할 연기 중의 순수 채팅을 개량했다. 궁정팀에서 황후들의 배역들은 대화를 위해 긴 드레스의 등장을 더했다.

순백화문의 포인트 수법은 한동안 추앙을 받아' 고대인의 옷 묘사' 검색이 뜨겁다. 이런 표절은 수치스럽고, 물론 화려한 내용을 쓸 수 있는 전문가도 많다.

5. 현황

몇 가지 변화를 거쳐 현재의 연역 패턴이 점차 정형화되고 있다. 홍보기 백화문의 순점에는 환경 묘사, 의상 묘사, 외모 묘사, 심리 묘사, 동작 묘사, 표정 묘사가 포함되며, 문채출중한 사람은 문언문으로 표현된다. 하지만 문어문은 키가 크고 눈에 띄지만, 지금도 자신의 배역을 넋을 잃고 있는 백화문 해석자들이 많다. 특히 궁두와 정두에서 유래한 연역법은 대부분 백화문이다. 하지만 백화문은 이 말과 같은 성실한 사람, 지루한 백화문만은 아니다. 더욱 필법이 너무 강한 해설자는 명가의 백화해설만큼 많은 해설을 쓸 수 있어 매우 마음에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지금도' 얕은 문어' 와' 반백화문' 이 많이 있는데, 모두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백화문이든 문어문이든 단락 통제든 문장 통제든 각자의 스타일과 정수가 있어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누가 지고 있는지 말할 수 없고, 우수한 통역사가 자신의 두 손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하늘에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금 (사실 이것만은 아니다. 모든 사람의 뇌동은 무한하다. 어떤 연역형태는 이미 정식으로 어떤 유형으로 분류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진화했다. 하지만 연역은 서로 통하고, 바뀌는 것은 배경, 피부 연기, 연역자 자신의 마음가짐일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공도: 후궁 투쟁입니다. 후궁, 여관 등 궁중 다양한 인물을 포함해 인물의 묘사가 뛰어나고 줄거리 다양성이 더 좋습니다.

정치투쟁: 내용은 고대 조정의 투쟁으로 경전을 인용하는 것이 좋다.

저택/부투: 내용은 주택과 주택 간의 투쟁으로, 상인 가정이나 환관 가정의 뒷집에서 배경이 많으며, 왕왕 비천을 위주로 한다.

강호투기: 고대 강호의 생활, 감정, 분쟁을 소재로 한다.

현대 오리지널 (오리지널): 현대를 바탕으로 줄거리가 자유롭게 발전하고 현대 생활의 이야기를 주요 내용으로 삼는다.

민국: 민국을 배경으로, 일반적으로 현존하는 시기까지, 다시 줄거리를 짜서 배경 해석을 하는 것은 ... 민국극? 그러나 모든 사람은 살아 있고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시장: 도시전과 비슷합니다. 대부분 고풍스러운 배경이고, 거리와 골목길에 보통 사람들의 다채로운 생활이 대략적인 내용이다.

학교 싸움: 캠퍼스 생활, 감정, 투쟁 등을 가져가 라. 일반 내용으로서.

유럽식 연역/유럽식 연역: 서구 문화생활과 감정투쟁을 대체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마투/선두: 마투는 동양마두와 서양마두의 두 종류로 나뉜다. 동방마투는 석마수진을 위주로 하고, 서방마투는 서양마를 석방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동그라미: 최근 등장한 연역방식으로 연예계의 연역을 주요 멜로디로 하고 있습니다.

상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전 추진은 현대와 고대로 나눌 수 있다. 잠깐, 모두' 연기'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해설자의 역사적 공저, 문필, 응변 능력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지금 유행하는 포럼 공제비, 할인료, QQ 그룹 공제비 등이 있습니다. 각자 풍격이 있고 백가쟁명이 있다.

연역은 보통이지만 좋은 연극은 구하기 어렵다. 나는 연기를 하는 모든 사람이 만날 운명인 그 사람을 만날 것이며, 상대방이 극치로 노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럼, 언젠가 이렇게 훌륭한 글자를 칠 수 있도록 힘내세요. 당신이 연역자이든 아니든 간에, 나는 단지 연역인지, 연역적 오해가 있는 사람을 정확하게 대하도록 최선을 다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해석명언) 현재 연역계 주류에서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이런 나쁜 풍조가 여전히 만연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말을 읽는 연역자라면, 당신의 피부를 정성껏 대하고, 그녀/그가 완전한 삶을 살도록 하세요.

몇 년 전 공도의 명성은 좋지 않았지만, 모든 적극적인 집단의 형은 그의 진실한 성별에 관계없이 이 집단을 점점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 보도들이 쓴 것처럼, 소녀를 속이고, 엑스레이를 속이고, 나가서 이상한 일을 하기로 약속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생활 속의 이 일을 어떻게 해석하는지 안다. 결국 어떻게 발전하든, 적어도 나는 여기에 온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나도 네가 이렇게 하기를 바란다.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