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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루 디즈니의 성취와 미래 세대에 미치는 영향

월트 디즈니 (즉 호루 디즈니) 의 일생의 휘황찬란한 업적이 월트 디즈니가 영화업에 기여한 걸출한 공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아카데미 상을 받은 기록으로 볼 때, 월트 디즈니는 평생 32 개의 오스카상을 수상했는데, 이 기록은 지금까지 누구도 이길 수 없다! 모든 영화에서 디즈니는 만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는 세계 최초의 유성애니메이션과 세계 최초의 컬러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1937 년 영화사 최초의 애니메이션영화' 백설공주' 를 발간한 뒤 영화사 최초의 입체영화' 환상곡' 을 발간했다. 월트 디즈니는 애니메이션을 예술 수준 (번호 12/3) 으로 끌어올려 시장에서 주류 영화보다 더 큰 실력을 가지고 있다. 월트 디즈니에 앞서 애니메이션은 영화가 시작되기 전의 단편영화일 뿐이었지만, 극장 주인은 일찍 도착한 관객이 자리에 앉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할까 봐 메인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뭔가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하지만 월트 디즈니가 애니메이션 영화를 찍기 시작한 이래로, 그것은 단지 액세서리가 아니라 독립할 수 있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이정표를 세웠다. 디즈니 만화 (번호 12/3) 는 독창적인' 다층입체카메라',' 수채화 렌더링' 등 많은 혁신적인 성과를 거뒀다. 스토리보드와 실물과 애니메이션의 합성 기술을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애니메이션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혁신적인 관행이 본보기가 되어, 이후의 애니메이터에 의해 채택되었고, 많은 관행은 심지어 다른 유형의 영화에 의해 채택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애니메이션 외에도 디즈니는 다른 장르의 영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각종 혁신적인 수법으로 그는 거의 매년 오스카 영화계의 상성준이 되었다. 디즈니는 1950 년에야 애니메이션 영화 이외의 리얼리티 영화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월트 디즈니는 해외환에서 돌아올 수 없는 자금으로 영국에서' 금은도' 를 촬영하며 최초의 디즈니 리얼리티 영화가 됐다. 흥행의 성공은 마침내 디즈니가 각종 영화를 찍는 실력을 보여 주었다. 이후' 해저 2 만 리',' 쾌락인' 등 영화를 포함한 촬영 수법과 혁신 기술이 영화계의 관심을 끌며 수많은 모방의 대상이 됐다. 디즈니의 비애니메이션 영화 중 가장 특별한 것은 1948 이 촬영한' 야생기실 모험 시리즈' 의 동식물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야생자연생태에 대한 첫 번째 클로즈업 (디지털 30/3 의 극단적인 전시)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다큐멘터리는 흥행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고, 본 모든 관객들은 이 멋진 화면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이후 TV 시대에 접어들면서 몇 년 뒤 디스커버리 채널과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까지 등장했지만 이런 프로그램의 원조에 대해 말하자면 디즈니의' 야외다큐멘터리 모험 시리즈' 는 자연스럽게 속출하고 있다. 월트 디즈니의 일생이 영화사에 기여한 많은 공헌은 모두가 인정한 것이기 때문에 20 세기 역사를 바꾼 100 명의 유명 인사로 선정돼 그의 눈부신 업적을 알 수 있다. 디즈니가 초기에 설립한 애니메이션 예술 교육 학교는 나중에 디즈니가 직원 교육을 중시하는 기원이 되었다. 심지어 이후 다른 부서의 디즈니 직원들은 애니메이터뿐만 아니라 디즈니 정신과 기업 문화를 전승하는 가장 중요한' 전통 과정' 을 포함해 디즈니에 가입한 신입사원의 필수 과목이다. 마이클 엔스너 현 디즈니 회장조차도 디즈니에 고용되었을 때 이런 수업에 참석했다! 월트 디즈니의 일생의 업적을 돌이켜 보면, 그는 영화에서 텔레비전, 심지어 테마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뛰어넘을 수 있었다. 이것은 완전히 월터 디즈니의 지속적인 창의력과 관련이 있다. 그는 이러한 환상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결국 이러한 환상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일시적인 성공으로 인해 전진을 늦추지 않을 것이다. 디즈니의 초창기부터 그는 초기 작품에서 자신의 창의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의 끊임없는 돌파로 애니메이션 영화는 새로운 수준으로 끌려갔다. 그는 리얼리티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계속 촬영하고 많은 찬사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현상에 만족하지 못했다. 1950 년대에 텔레비전은 정식으로 미국 가정에 들어갔다. 월트 디즈니는 즉시 이러한 추세를 보고 공식적으로 텔레비전 업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모든 영화업계가 방송업계에 진출하는 선구자라고 할 수 있다. 그중 화중금은' 데이비드 크로프트',' 흑룡인' 등 고전적인 디즈니 앨범을 촬영해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당시 컬러텔레비전을 보급하는 데 큰 도움이 된 것으로 여겨진다. 디즈니랜드는 디즈니의 또 다른 창작이다. 그 전에는 세계에는 작은 놀이터나 공원만 있었다. 1955 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 디즈니랜드가 문을 열어 세계 최초의' 테마파크' 가 됐다. 이 테마파크의 개념은 당시 확실히 혁신적인 생각이었고 디즈니의 영화, 텔레비전, 각종 상품을 결합해 차세대 홈 엔터테인먼트 개념을 형성했다. 디즈니는 각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예를 들어, 1964 년 뉴욕 엑스포에서 디즈니는 혁신적인 입체 모바일 로봇 기술로' 소세계' 등 4 가지 완제품을 내놓았는데, 의심할 여지없이 엑스포의 초점이 되어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열흘 정도, 이미 5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네 가지 테마 전시회를 참관했다! 엑스포가 끝난 후 디즈니는 이 완제품들을 디즈니랜드로 옮겨 관광객들이 일년 내내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의 만년에 그는 줄곧 플로리다의 디즈니 세계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그는 그곳에 미래파 실험 공동체를 설립하여 관광객들이 미래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그는 이와 관련하여 충분한 개발 (번호 1 1/2) 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1966 년에 사망하여 아직 이러한 생각을 실천에 옮기지 못했다. 그는 소원을 이루어 197 1 년 플로리다에 디즈니 월드를 공식 개설했다. 1982 까지 월터의 미래 커뮤니티 개념' Epcot Center' 가 드디어 세상을 만났다. 디즈니는 창의력이 풍부하지만 비평가들은 한가하지 않다. 그들은 항상 부정적인 태도로 디즈니의 행동을 바라본다. 초창기에는 디즈니 영화 제작소의 경제 상황이 늘 만족스럽지 못했다. 디즈니가 돈을 많이 벌 수 있도록 항상 인기 있는 작품들이 있기는 하지만, 디즈니는 즉시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거나, 신입 사원을 고용하거나, 다른 분야에 투자하는 데 돈을 썼다. 백설공주' 촬영에 있어서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단편 분야에서 몇 년 동안 먹을 수 있을 만큼 성취했지만 디즈니는 의연하게 부장 영화를 찍기로 했다. 그의 절박함 때문에 촬영 비용이 몇 배로 늘었다. 결국 디즈니 애니메이션 공장조차도 은행 대출을 담보로 잡았다. 평론가들은 이번 여행을' 디즈니의 어리석음' 이라고 부르는데, 마치 좋은 연극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다행히도 백설공주는 나중에 수여되었다. 디즈니랜드의 설립은 월트 디즈니의 또 다른 큰 도박이다. 당시 회사의 주주들조차 동의하지 않았다. 그들은 디즈니의 영화 성공이 이미 많은 이윤을 얻었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이런 생사 불명의 무궁무진한 구멍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삼형로이조차도 그에게 심사숙고하라고 권했지만, 월트 디즈니는 여전히 그의 계획을 고수했고, 심지어 스스로 결혼 회사를 설립하여 건설 자금을 마련하기도 했다. 최종 결과는 또한 이것이 성공적인 아이디어임을 증명합니다. 디즈니와 같은 창작 천재로서, 그는 때때로 다른 사람의 불신과 자신의 외로움을 참아야 하지만, 그에게는 변함없는 어리석은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정신은 정말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월트 디즈니의 성과는 유형에서 무형으로 바뀌었고 디즈니는 특별한 이데올로기 (번호 14/5) 가 되기도 했다. "월트 디즈니" 라는 간판 아래, 그것은 홈 엔터테인먼트의 상징이다. 디즈니의 여러 가지 것들이 미국 문화의 일부가 되었으며, 결국 디즈니의 세계화에 따라 그 영향은 이미 세계 여러 구석에 깊이 닿았다. 사실, 월터 디즈니가 시작했을 때, 그는 고정된 관중이 없었다. 그래서 그의 초기 작품에서 우리는 여러 각도에서 전파된 디즈니 작품을 많이 찾을 수 있었다. 예를 들면, 시장에서 벗어나 예술 노선을 일부러 걷는 클래식 음악 애니메이션 판타지곡이 가장 좋은 예이다. 하지만 디즈니랜드가 개방되고 디즈니가 TV 업계에 진출함에 따라 디즈니의 간판은 분명히' 가정오락' 의 상징이 된 것 같다. 브랜드 이미지가 있으면 당연히 어느 정도의 사회적 책임감을 갖게 되고 디즈니 작품의 포지셔닝도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한 가족 오락, 고상하고 저속함에 점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이들은 모두 월트 디즈니가 그해 고수했던 노선이다. 왜냐하면 그는 이 금자간판에 대한 대중의 기대의 의미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대중을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1960 년대에 미국 사회는 엄청난 변화에 직면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냉전, 베트남 전쟁 이후 미국의 전통적 가치관이 점차 와해되면서, 그 대신 현재 세계에 대한 불확실성이 사회 운동에 종사하고, 모든 평등을 쟁취하고, 히피문화를 제창하는 등의 불확실성으로 이어졌다. 현실을 인식하는 것도 미국 사회가 자신의 위치를 재고하고 새로운 아메리칸 드림을 세울 수 있게 해준다. 실제로 1960 년대를 미국의' 황금시대' 라고 부르는 것은 합리적이지만, 전통적인 부담을 버리는 동시에 각종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디즈니의 작품에는 많은 미국 전통의 우량한 가치관이 적당히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디즈니 작품들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부분의 미국 가정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희망, 사랑, 꿈에 대한 이러한 전설은 의심할 여지 없이 1960 년대 미국 문화가 유럽 이외의 지역으로 퍼지기 시작했을 때 이미 미국 문화의 일부였던 디즈니가 자연스럽게 아시아로 전파되었다. 구세대의 친구들에게 그들이 기억하는 한, 그들이 접촉한 첫 번째 미국 문화는 루이스 암스트롱의 재즈가 아니라 디즈니였다. 디즈니의 국제화와 지구촌 개념의 추세에 따라 디즈니의 이데올로기는 미국 문화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대대로 성장한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개인의 성과는 얻기 어렵지만, 더 귀중한 것은 낙후된 사람들을 지지하고, 다른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고, 함께 성장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월트 디즈니가 후세 애니메이터들에게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그가 애니메이션 교육 학교를 설립하여 할리우드 애니메이션계에서 얻을 수 없는 많은 인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이것도 이렇게 하는 최초의 영화회사다. 1920 년대 후반 월트 디즈니는 미키마우스를 성공적으로 창조한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 계약이 진행됨에 따라 월트 디즈니는 직원들이 더 많은 훌륭한 애니메이션 인재를 찾고, 당시 애니메이션 인재가 여전히 주류였던 미국 동해안과 경쟁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로스앤젤레스기 현지 구나드 예술학원과 협력하고 있다. 디즈니 미술 교육 야간 학교 과정은 1932 에 설립되어 회사 직원들이 업무 외에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자신의 애니메이션 기술에 더욱 정통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술 학원은 개반 후 반응이 좋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일반으로 바뀌어 인재를 널리 모집했다. 많은 학생들이 앞으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계의 유명 예술가가 될 것이며, 디즈니 자체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품질이 너무 좋다는 보장이 있을 때 끊임없이 혁신할 수 있다. 바보 교향곡' 시리즈의 단편 영화, 심지어 향후 애니메이션 장편 촬영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 기술의 숙련도와 세밀함이 높아지면서 디즈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왕국을 세웠다.

참조: blog.sina/LAN _ 685/아티클? Pbg id = 21145 & Entryid=32949

월트 디즈니는 사실 대부분의 유명인들의 성공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직면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불요불굴의 정신이 필요하다. 월트 디즈니가 좋은 예입니다. 월트 디즈니 (저는 호루 디즈니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내가 언제 월트 디즈니로 이름을 바꿨는지 모르겠다. 저는 시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예술에 관심이 있었다. 그의 가족은 가난하고 아버지의 엄격한 통제를 받았지만, 그는 어머니와 형 (로이) 의 격려를 받아 자신의 재능과 이상을 발전시켰다. 그래서 그는 맥킨리 고등학교에 들어가 예술과 사진을 공부했다. 그때 그는 이웃에게 그림을 그려 돈을 벌 것이다. 월트 디즈니 16 세 때 자발적으로 군대에 입대했지만 미성년자로 인해 군사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거부당했다. 그래서 그는 적십자회, 프랑스에가 서, 그는 구급차 운전사 했다. 그는 구조작업을 구실로 한 해 동안 그의 예술 기교를 발전시켰다. 프랑스를 떠난 후 그는 상업 광고 예술에 종사했다. 그는 스스로 아주 작은 회사를 차렸다. 아쉽게도 이번에 성공하지 못하여 그는 파산을 선언했다. 그러나 그는 예술가가 되는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래서 핸드백 한 개와 20 원만 남겨도 할리우드에 가서 다시 시작하자고 고집했다. 앨리스 로밍 신기경' 의 성공으로 하루 디즈니는 할리우드 유명인이 되었다. 1925 년 7 월 그는 릴리안 본즈와 결혼했다. 그녀는 또한 두 딸 다이앤과 샤론을 낳았다. 1932 년' 꽃과 나무' 제작에 성공한 것은 첫 컬러 만화다. 이로 인해 월터 디즈니는 미술학원 장학금을 받았다. 1937 65438+2 월 2 1 일 월트 디즈니는' 백설공주' 를 발표했다. 음악이 있는 최초의 TV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65438 부터 0954 까지 그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으로 가장하여 텔레비전의 창시자가 되었다. 게다가, 월터 디즈니는 테마파크를 짓는 꿈을 가지고 있다. 그는 1955 에서 이 꿈을 이룰 수 있다. 이것은 대중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사진 참조: CCC hwc.edu/웹 페이지/p dept/5b/5b11/Walt% 20 Disney 미키마우스의 등장 사진 참조 여행 중에 그가 침대칸에 누워 있을 때, 갑자기 쥐 한 마리가 옆에서 삐걱거리는 것을 보았다. 당시 그는 쥐가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여 빵 부스러기를 좀 주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쥐는 늘 그 앞에 나타나 그와 함께 여행하는 좋은 동반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터는 또 기차에서 다양한 동작과 표정을 그린 쥐를 그린 뒤 ~' 미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런 식으로 전 세계를 휩쓸었던 미키마우스가 드디어 탄생했다. 미키마우스 주연의 첫 번째 영화는' 비행기 놀라움기' 로 5 월 할리우드의 한 극장에서 개봉, 1928 로 현장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미키마우스 덕분에' 호루 디즈니 애니메이션 회사' 는 더 좋은 애니메이션을 계속 창작할 뿐만 아니라 동심의 월터 씨가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그가 어렸을 때 살던 거리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월트 디즈니의 성공은 꿈과 신념에 대한 그의 견지 때문만이 아니라 월터의 형 로이의 지지와 격려 때문이었다. 디즈니랜드의 창시자인 월터 엘리아스 디즈니는 아이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아버지이다. 그의 두 딸이 자랐을 때, 월트 디즈니는 그들과 함께 동물원을 구경하고 각종 카니발에 참가했다. 그중에서도 월트 디즈니는 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았지만 어른들은 냉대를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생각에 월터 디즈니는 1955 에 최초의 디즈니랜드를 개설했다.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하다. 디즈니의 꿈 엔지니어는 꿈을 동력으로 판타지 영화, TV 프로그램, 테마파크의 레저 지역을 끊임없이 만들어 아이와 학부모들이 가상 환경에서 동화세계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이런 진실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느낌은 얼마나 불가사의한가!

참조: CCC hwc.edu/웹 페이지/p dept/5b/5b11/Walt% 20 Dis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