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왜 선검 1 에서 빛나는 할머니가 여와 같습니까?

왜 선검 1 에서 빛나는 할머니가 여와 같습니까?

선검 할머니 1 에 대한 가장 재미있는 고증입니다. "할머니의 역할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연구"

영아의 할머니는 누구세요' 라는 문제는 여러 해 전부터 신선팬들이 가장 많이 제기한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세 번째 선녀가 자순을' 청아' 라는 어머니로 명명한 후, 세 팬 모두' 늙고 못생긴 살찐 여자' 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사실, 이것은 "2 세대 마존이 중건축인지 여부" 라는 문제만큼 우습다. 원래 새로운 세계관을 개척해야 하는데, 불가피하게 이전 일을 건드려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단독으로 두 개의 게임으로 본다면 모든 것이 문제없지만, 나중에 만든 설정을 유지하기 위해 고전 시스템을 변조하는 것은 자기기만에 속하며 선검을 흔드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서 이 문제를 꺼내서 연구해 보세요. 이 글은 WIN-95 판의' 선검기협전' 을 겨냥한 것이다. 제 생각에는 이 할머니는 링아의 진짜 할머니가 아니라 무측천의 충실한 노종이라는 것입니다. 우선, 할머니가' 늙고 못생긴다' 고 해서 그녀의 신분을 판단할 수는 없다. 이것은 분명히 주관적이다. 또한 1997 이전의 256 색 화면 디자인에 대해서는 그녀의 프로필 사진을 통해 그녀의 신분을 판단할 수 없다. 그래서 이 증거는 설득력이 없다. 둘째, 링의' 할머니' 에 대한 호칭이다. 할머니' 라는 단어는 확실히 노인 여성에 대한 통칭으로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친할머니의 손녀라면 추격을 당해도 진실한 관계를 숨기지 않는 것은 비정상이지만,' 할머니' 라는 명칭은 본래 명칭이지만, 남의 이목을 가리는 데 쓰이는 것도 합리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리고 영자에 대한' 할머니' 라는 호칭이 이어졌다. 10 년 후, 할머니와 영아는 분명히 조손 두 사람 같다. 내가 너에게 외부인을 이 섬에 오지 말라고 몇 번이나 말했니? 하지만 10 년 전, 그녀는 샤오링아를' 공주',' 전하' 라고 불렀다. 소요전에서 산사, 여항부두에 이르기까지' 노파' 의' 소녀' 라는 호칭이 여러 차례 등장했지만' 영' 은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다. "그리고 남소부터 게임에서' 소녀' 의 신분을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여: 흥 ~ 스승님, 스승님, 당신의 눈에는 무당왕이 있습니까? -응? 어린 공주조차도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할머니: 저는 청청의 딸을 데리고 악령궁주를 찾아갔습니다. 빈도는 악령입니다. 공자님, 공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노부인: 전하, 이 아주머니가 앞으로 당신의 주인이 되겠습니까? 。

그 말투도 당시 두 사람의 신분에 맞아서 확실히 할머니 손녀의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마지막 순간에 배가 부두를 떠나려 할 때 이런 대화가 있었다.

악령궁주인: 안 돼요 ~ 주인이 말했어요. 어머님은 영아가 아주 좋아요. 영아가 선녀도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선녀도로 돌아가지 않는다면, 너의 엄마가 오면 너는 우리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조링아: 오 ...

어린 소녀의 신분의 최종 확인을 이별의 마지막 순간에 두고, 마지막 의심을 해소할 수 있도록 먼 배에서 올라오게 하고,' 네가 이해할 때 이별의 날' 은 약간 새콤한 로맨틱한 분위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그리고 영월궁주에 대해 말해 주세요. 먼저 마녀를 내려놓고 영월과의 이족 우정을 내려놓고 한묘 대립 국면의 대비 몽타주를 내려놓는다. 영월궁주가 돌아가신 날 할머니가 무덤 앞에서 하신 말씀:

할머니: 아이고 ~ 아웬 ... 링어 ~ 이번 달은 16 이에요. 우리는 오랫동안 기다렸고, 마침내 이 날을 고대하고 있다. 정말 안타깝다. 네가 그 노부인보다 한 걸음 앞서 있으니, 너는 이 소녀가 결혼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 。

문맥에서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지 않다. 할머니와 악령도 망년교이지만 마녀로서의 어머니는 아니다. 무측천은 접근하기 쉽다. (흑묘인의 대화에서 볼 수 있다.) 그래서' 할머니' 장개석 는 하인이지만 황후와 다르지 않다. 하물며 링아의' 친생' 할머니다. 당신은' 장할머니' 와 10 년 전' 여자' 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다만 외모가 크게 다를 뿐, 10 년 변천의 결과와는 다르다. 전국 시대의 암살자 여장처럼 장개석 변신을 하고 숯을 삼키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은 강호를 걸어다니기 위해 눈에 띄지 않는 것이라고 나는 감히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자기희생적인 방법은 줄곧 국내 장관, 식객, 충신의 용감한 특허였다. 그래서' 할머니' 는 사실 마녀의 손이다. 앞뒤가 모두 일리가 있다. 다음은 마니아 홈페이지의 소개로 출판사나 대리점의 공식 정보보다 훨씬 믿을 만하다. 정품 CD 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할머니

충성은 폭풍우의 길을 두려워하는가, 구세주는 험한 길을 두려워하는가?

승냥이와 배고픈 호랑이를 물리치고 고아와 비만에 독한 노파를 돌보며 10 년 전 절망했다.

도련님을 보호한 명승지, 용맹한 묘족 아가씨.

영웅, 구혼자를 막기 위해 약으로 자신을 바꾼다.

그 목소리, 그 모습, 그 자세, 세상은 찾기 어렵다.

충직한 하인.

분명히, 위의 진술은 모두 정확하다. 합리적으로 볼 수 있듯이, 원래 의도는 이렇다. 마지막으로, 할머니의 신분에 관한 가장 날카로운 문제 중 하나입니다. 할머니' 는 여와의 후예가 아닌데 어떻게 뱀악마가 될 수 있지? 두 민족의 누와 후예가 있습니까? 이 설명은 너무 억지스럽다. 한 여와 후예가 이렇게 많은 기복을 일으켰고, 또 한 시리즈를 더하면 센터에 영향을 미치고 주제를 희석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도 그녀의 신분에 맞는 장면을 얻을 수 없었다. 그래서 이 가설을 부정합니다. 할머니의 변신은 그녀의 정체에 대한 추측을 오도했지만, 마침 그녀가 여와의 유력한 증거가 아니었다. 만약 그녀가 정말로 자신의 생명을 숨기는 반뱀의 피였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쉽게 보여 줄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특히 숨기기 위해 변성희생을 기꺼이 하는 사람들! (물론 선검은 늙었고 예술력은 강하지 않다. 단순히 디자인에 여와의 진실한 모양을 그대로 옮기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 사실, 이 질문은 게임에서 이미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링아: 아니 ~ 그건 할머니가 너를 놀라게 했기 때문이야! 저는 어려서부터 할머니와 스승이 키웠습니다. 할머니는 때때로 흉악해 보이지만, 당신이 그녀와 오래 지내면, 그녀가 실제로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광신자의 홈페이지에도 관련 정보가 있습니다.

(광신자와 방문객 사이의 6 월 대답)

Q: (1997 6 월 18, 오후 5 시 37 분)

영아와 무측천두의 붉은 점은 무엇입니까?

할머니는 왜 뱀이 될 수 있습니까?

물령주

A: (1997 6 월19,06: 25 pm)

1. 그것은 우리 누와족의 상징이다.

환각, 단지 작은 야오를 놀라게하기 위해서.

환각은 바로 이 작은 은폐로 작품 전체의 기조와 비극적인 이야기의 복선을 다졌다. 물론, 그 의미는 게임이 제로가 되어 지난 일을 회상할 때만 느낄 수 있다. 할머니는 놀랍게도 누군가가 수월궁에 침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라 무서운 것을 선택해 닭과 원숭이를 죽이고 응급조치를 취하셨다. 할머니는 사실 무력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어르신이 잠시 생각한 무서운 이미지인 뱀의 요염은 여왕 마녀와 접촉한 지 오래되었거나, 10 년 전 뱀의 요괴의 이미지가 검은 묘목을 놀라게 했을 수도 있다. 요컨대, 전광화석의 결정적인 순간에 무측천의 충신은 여와의 진실한 이미지로 사리를 놀라게 했다. 뱀의 요괴' 는 할머니가 상상했던 가장 무서운 괴물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소요와 요선이 플레이어의 운명에 대한 강한 암시다. 오늘 뱀의 요괴에 놀라 쓰러지고, 쑤저우에서 칼을 뽑고 뱀의 요괴와 대치하고, 다시 요요탑 밑바닥까지 끊임없이 변하고, 마지막으로 남소지하 감옥에 가면 매우 충격적인 대비를 볼 수 있다. 롤 플레잉 게임에서 대체감을 느끼며 화면 안팎에서 성숙한 탈바꿈의 정신과정을 깊이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역할) 여와, 여와는 처음에는 요괴로 여겨져 사람을 놀라게 했는데, 나중에는 전체 게임을 써서 여와의 신세를 밝혀내고 마침내 승화되었다. 그래서 영아 생일 3 개월 전, 악령궁이 죽기 전날, 수월궁의 여름, 이소요는' 와 요괴 ...' 의 진동은 의미심장한 감동적인 이야기로, 65,438+00 년을 논쟁할 만하다. 이것도 선검이 각성과 부활을 기록한 영혼 시편에 쓴 첫 강필이다. 영아의 진정한 할머니, 즉 무후의 생모는 원작에서 자세히 언급되지 않았다. 어쩌면 그냥 평범한 사람, 일찍 연애하고, 결혼하고, 어린 딸을 낳고, 결국 농촌에서 늙어가고. 전설이 시작되기 전에 모두 평범하다. 은은한 조연으로 후배의 휘황찬란함을 돋보이게 하다. 그녀의 진짜 이름과 이야기는 상상하고 추측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지 않아도 된다. 누가 말했는지 잊은 명언이 있다. "여주인공 성마저도 모호하게 하는 게임, 고증에는 어떤 공백과 누락이 있어 비난받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