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나님의 기원
사실 신선의 지위는 여전히 어색하다. 홍몽의 초기 반고 여와 같은 신에 비해 명성, 법력, 실력은 모두 큰 차이가 있다.
듣자하니 그는 불후의 것이라고 한다. 그는 일생동안 천국의 통제하에 있었다. 그는 늘 자신의 머리카락을 세고 옥제의 안배에 따라 각종 임무를 완수한다. 그 자유의 신선에 비해 이것은 일종의 고통스러운 존재이다.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한 회사는 한 무리의 기술 인재를 채용해야 한다. 1996 년에는 승진 가능성이 없다. 즉 자신의 기술 향상이 일정 범위 내에 고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당시 유명한 삼청 문하에서는 원나라 천존궁 지도자의 해석학이나 전동학파 책임자의 해석학에 관심이 없었다.
결국 성자, 수행, 좌지, 여행, 바다를 향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그들은 제비를 뽑아야 합니다. 이른바 신표입니다.
2. 계시 이전과 이후
풍신 목록을 관장하는 데는 인과가 필요한데, 신선의 경지를 높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12 김선아와 각종 계교 제자들도 이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원나라 초년에 부처는 이 자리를 강자이에게 양보했고, 강자이는 수십 년 동안 수행해 왔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수선에 적합하지 않았다. 그에게 풍신 목록을 관장하도록 명령하다. 하지만 강자이에는 심이라는 남동생이 있다. 해석학의 교육에서 그는 이질적인 존재로 사람 중심적이며 인재와 포털에 대한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심공의 성격은 극단, 질투, 악, 음험하게 변했다.
원나라 황제가 신 명단처럼 중요한 큰일을 수행보다 못하다는 것을 보았을 때, 홍안병을 범해 막으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때마침 당시 세속세계는 바로 상조 시대였다. 주신제가 절과 놀러 왔을 때 아름다운 누와 조각상을 보고 군침을 흘리며 벽에 음탕한 시구를 썼다.
이것은 당시 큰 사건이었다. 여와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세계 초기의 위대한 신 중 하나인 인류의 어머니이다. 만약 이런 모욕을 처벌하지 않는다면, 대신은 어떤 것입니까?
그래서 여와는 청추묘에서 세 명의 악마를 불렀다. 하나는 여우요이고, 하나는 정정이고, 하나는 옥비파령이다. 그녀는 그들에게 세계에 들어가 왕을 현혹시키고 300 년의 역사를 가진 재단을 파괴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여자는 천백년의 여신이라도 건드릴 수 없다. 그래서 딜신은 슬픔을 느끼기 시작했다.
상조의 서부에는 주라는 소국이 있다. 주문왕은 야심이 차서 상조를 대신하고 싶다.
그래서 이런 큰 상황에서 설명문과 학제 간 방법은 한쪽의 힘을 지지하고, 천지를 바둑판으로 삼아 서로 대항한다. 여기서 병사를 잃은 모든 사람들은 신의 명단에 들어가 장차 천정을 위해 효력을 발휘할 것이다.
그래서 신화전쟁을 통해 두 종교는 모두 패배했고, 천도와 서방 종교는 서로 이득을 보았다.
천정에는 충분한 교직원이 있고, 서방 종교는 가로채는 제계의 중요한 제자, 인자항공도장, 도보도장을 골제자로 간주하거나 골제자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