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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LPL 프로리그는 복수의 창을 금지해야 하는가?

세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영웅 속성과 기능 메커니즘이 강하고 복수의 창의 핵심 기술은 수동적인 기술에 있다. 무술 자세: 칼리스타가 일반 공격이나 천자를 할 때 이동 명령을 받으면 공격 시 이동 명령의 방향으로 이동한다. 이 기술은 복수의 창인 ADC 에게 가장 필요한 유연성과 연날리기 능력을 부여한다. 이런 수동적인 복수를 필요로 하는 창을 트리거하는 높은 공격 속도의 지원. 복수창들의 공격 속도는 분명하다. 0.625(+3.3%/ 등급) 는 ADC 에서 뛰어나다.

둘째: 실력의 결합. ADC 로서 현재 유행하는 보조망치, 타이탄, 소두인과 매우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 강력한 수법: 운명의 부름: 라칼리스타의 서약이 그녀에게 주어졌다. 최장 4 초 동안 기약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차분한 상태로 들어간다. 토큰은 마우스를 클릭하여 대상 지역으로 날아가서 첫 번째 적의 영웅을 명중할 때 멈추고, 작은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물리치고 마법 피해를 입히고, 증표 공격 거리가 가장 큰 곳에 증표를 놓을 수 있다. 이 기술은 보조에 생명력과 급진적인 기술을 더해 제어 기술 적중률을 높인다. 하지만 침투 때문에: 가늘고 빠른 원격 비행 소품이 첫 번째 적중한 적에게10/70/130/190/250 (+/Kloc 무학신법 (수동적), 보초병 (W), 찢기 (E) 목표를 죽이면 찔린 비행 소품이 계속 앞으로 날아가고 찢기 효과의 각 층이 다음 목표로 전달된다. 온라인 소비가 손실을 메울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하다. 센티넬 수동적: 칼리스타와 그녀의 증표가 1.5 초 이내에 같은 목표를 일반 공격으로 공격할 때, 그녀는 목표12/14//Kloc-0 에 해당하는 것을 초래한다

이니셔티브: 보이지 않는 지역을 순찰하기 위해 영혼 보초병을 보냅니다. 발견된 적의 영웅은 6 초 동안 노출될 것이다. 보초병이 왔다갔다 일곱 번 왔다 갔다 했다. 칼리스타는 90/80/70/60/50 초마다 보초병 돌격을 받는다. 이 기술은 그룹 2VS2 페어링을 거의 무적으로 만듭니다. 동시에, 좋은 시야를 얻고, gank 를 피하세요. 자신의 실력과 보선 때문에 전술 선택이 다양해 선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라인을 변경 하기로 선택 하면, 높은 공격 속도의 칼 리 스타는 빠르게 타워를 밀어 수 있으며, 전체 상황에 중요 한 역할을 한다.

셋째: 그룹 전쟁 폭발 부상, 자기 보호 능력이 강하다. 그것의 주요 초당 상해 기술.

찢기: 냉각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칼리스타의 창이 그들의 목표를 찔러 목표에 4 초 동안 머무른다.

능동적: 칼리스타는 인근 목표에서 창을 뽑아 20/30/40/50/60(+0.6) 의 물리적 손상을 입히고 25/30/35/40/45% 의 이동 속도를 2 초 동안 낮췄다. 창을 추가할 때마다 부상이 25/30 /35/40/45% 증가하지만 감속 효과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 기술이 목표를 죽이면 찢어진 냉각 시간이 재설정되고 마나가 복구됩니다.

그것은 통제, 법력 회복, 폭발 피해를 하나로 통합했다. 주요 도구인 루애나 허리케인 이후 연대전에서 대량의 피해를 입히기 쉽다. 상대방의 비전향 기술은 칼리스타를 때리기 어렵다. 동시에 E 스킬을 트리거하는 주동권은 용을 칠 때 상대방의 상해 예상을 크게 방해할 수 있다. 채택하기를 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