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 하늘과 땅에 대해 이야기 ~ 재료 와인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 하늘과 땅에 대해 이야기 ~ 재료 와인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맥주의 기원:

맥주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이며 맥주의 기원은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신석기 시대에는 건망증 제빵사가 무심코 빵을 만드는 데 사용한 반죽을 햇볕에 오래 쬐어 반죽이 액체로 변해 발효를 시작하면서 최초의 맥주 양조 방법을 발견했다. 맥주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문헌에 따르면 맥주의 기원은 9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앙아시아 (지금의 시리아) 의 아시리아 사람들은 니할로 여신에게 보리로 만든 공주를 바쳤다. 약 4000 년 전 양강 유역에 살던 수메르인들은 맥주를 만드는 법을 알았고, 당시 맥주 소비량은 매우 컸고, 수메르인들이 모은 음식의 절반은 맥아로 쓰이고 맥주를 빚었다고 한다. 같은 시기에 이란 근처의 셈족 사람들은 맥주를 양조할 뿐만 아니라 점토판에 레시피를 새겨 농경의 여신에게 바쳤다고 한다. 지금까지 이 양조 방법을 기록한 유물은 여전히 파리에 보존되어 있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는 3700 년 전 유명한 함무라비 법전이 새겨진 2 미터 높이의 짙은 녹색 돌기둥이 서 있다. 이 세계 최초의 성문법전에서 바빌론 왕 함무라비 (바빌로니아 제 6 대 왕, 기원전 1792 년부터 1750 년까지 바빌론 통치) 는 맥주 양조와 음주에 관한 법규를 제정했다. 게다가 베를린에서는 시리아인과 이집트인들이 세뇨관을 통해 맥주를 마신다.

이것은 지질박물관 이집트 부분에 전시된 석회석 벽화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1994 워싱턴포스트에서 워싱턴 대학과 사우스캐롤라이나 대학의 고고학자들이 나일강변에서 네 개의 술통이 있는 양조실을 발견했다. 술단의 검은 물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문가들은 술단이 맥주를 양조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54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발견은 맥주가 이집트에서 기원했다는 주장에 비약을 제공했다.

이것들은 맥주와 그 기술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맥주와 현대 맥주의 프로토타입은 하룻밤 사이에 있는 것이 아니다. 어떤 원맥주는 싹이 난 보리에 물을 넣어 열린 용기에 넣어 자연적으로 발효시켜 만든 것이다. 어떤 것은 보리와 좁쌀로 빵을 만들어 으깨서 물에서 발효시켜 만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발효된 와인에 향신료를 넣고 끓인 후 마신다. 기원 786 년에 한 독일인이

승려들은 맥주 생산에 홉 사용을 시도하여 맥주의 질을 높였다. 그러나 기원 15 세기까지 맥주꽃은 공식적으로 맥주의 향신료로 확정되었다. 1850- 1880 기간 동안 프랑스 파스퇴르는 미생물의 생리학적 관점을 확립하여 유명한 파스퇴르 살균법을 만들었다: 1878 년, 로렌크 엔즈거 서기 188 1 년, 덴마크인 에밀 커크.

크리스티안 핸슨 (Christian Hansen) 은 대량의 발효균을 발견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냉장고가 맥주 산업에 쓰이기 시작했다. 이 신기술들은 맥주 양조를 공업 규모화의 새로운 단계에 진입시켰고, 현대 맥주는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었다.

이러한 역사 이야기를 살펴보면, 술이라는 신기한 음료는 인류 문명의 결정체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따라서 술의 역사를 연구하고, 그 현황을 이해하고, 그 미래를 탐구하며, 어느 정도의 역사와 현실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술의 기원에 관해서는 역사학자와 고고학자들이 계속 탐구하고 연구하고 논증해야 한다. 현대 소비자들에게 와인을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와인의 기원-di yi 의 와인 이론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하우 시대에는 이디가 술을 발명했다고 한다. 기원전 2 세기의 역사서> 속담에' 일동생이 술을 빚는다' 는 말이 있다. GT 는 또 "당시 황제의 딸은 의디에게 술을 예쁘게 만들어 유, 우, 우, 마시고 기꺼이 했다" 고 설명했다. 이 날:' 앞으로 한 나라가 술을 마실 것이다. 그래서 나는 예의와 도덕을 소홀히 했지만, 나는 술을 마시고 싶지 않았다.

사기' 에는 의제의' 술을 빚는 것' 과' 술을 시작하는 것' 이 많이 언급되어 있다. 의제는 술을 빚는 시조인 것 같다. 이것은 정말로 더 연구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야만인은 매쉬를 만들고 두강은 술을 만든다" 는 말이 있다. 여기에는 시간 순서가 없다. 마치 그들이 다른 술을 만들고 있는 것 같다. 노자' 는 찹쌀 발효로 만든 일종의' 대추아' 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많이 생산된다. 지금도 많은 가족들이 스스로 재롱을 만들고 있다. 매쉬액은 하얗고 섬세하며, 걸쭉한 매쉬액은 주식으로 쓸 수 있으며, 위의 청즙은 와인에 상당히 가깝다. "아들" 은 수수의 별칭이다. 두강 양조는 두강 양조에 사용된 원료가 수수라는 것을 가리킨다. 의동생이나 두강이 술의 창시자라고 판단된다면 의동생은 황주의 창시자이고 두강은 고량주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주흥은 제에게서 기원하여 덕이 되었다' 는 말이 있다. 고대 삼황오제 시대부터 민간에서 각종 양조 방법이 유행했다는 뜻이다. 이 술을 만드는 방법을 쉽게 요약하여 후세에 퍼뜨렸다. 물론 이런 총결산 보급 작업을 할 수 있는 것도 일반인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 책에서는 의동생이 술을 주관하는 관원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이제작주" 라는 책이 있은 후, 유 () 는 "이제 () 를 푸대접했다" 며 이제 () 와 유 () 가 "위관 ()" 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의동생은 언제 왔습니까? 두강보다 고서의 기록이 더 일치한다. 예를 들어' 사본',' 여춘추',' 전국책' 은 모두 그가 시아 시대에서 왔다고 생각한다. 그의 직업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그는 양조업계의' 장인' 입니까, 아니면 노을의 부하입니까? 그는 어디에서 태어나고 묻혔습니까? 확실한 사료가 없다. 그러면 그는 어떻게 술을 발명했을까요? 「전국책」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옛날 황제의 여자가 의제를 술미로 삼았고, 그 때가 되면 우친이 기꺼이 하였기 때문에 의제를 살려 주려 하지 않고' 앞으로 어떤 사람이 술로 그 나라를 죽일 것이다' 고 말했다. "이 기록은 두강 양조업에 관한 다른 고서에 비해 상세하다. 이 기록에 따르면, 대략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다. 노을의 여자는 의동생에게 양조를 감독하라고 부탁한다. 한차례의 노력 끝에 의동생은 술을 아주 맛있게 만들어서, 그녀는 노을 시식에 술을 바쳤다. 노을이 마신 후, 자신이 정말 예쁘다고 느꼈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에게' 성왕' 으로 칭송받는 우샤는 의동생의 술을 장려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로부터 그를 멀어지게 했다. 그는 더 이상 그를 중용하는 것을 신뢰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술을 결별했다. 또 무슨 할 말이 있는가: 앞으로 과음으로 나라를 잃은 왕이 있을 것이다. 이 기록이 전 세계에 전해진 결과, 어떤 사람들은 노을을 더욱 존중하고 그를 청렴하고 개방적인 군주로 밀고 나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위독주' 때문에 이제의 이미지는 아첨하는 소인이 되었다. 이것은 정말 역사가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그래서, 이디는 와인의 "창시자" 입니까? 일부 고서들 중에는' 세본' 과 모순되는 설이 있다. 예를 들어 공자 8 세의 손자 공자는 제요와 제순은 술을 많이 마시는 왕이라고 말했다. 노을 이전에 황제, 요, 순은 모두 좋은 술꾼이었다. 그들이 마시는 술은 누가 빚은 것입니까? 노을의 대신이 의제에 속한다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식량으로 술을 빚는 것은 매우 복잡한 절차와 기술로 개인의 힘으로 완성하기 어렵다. 의제가 먼저 술을 발명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다. 만약 그가 술을 잘 양조하는 장인, 대가나 관리였다면, 그는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고 양조 방법을 개선하여 결국 질이 좋은 술을 만들어 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곽모로는 "진환이디가 술을 담그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진다. 원시 사회의 술보다 더 달콤하고 강렬한 목적주를 가리킨다" 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더욱 믿을 만해 보인다.

와인의 기원

술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하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7000 여 년 전에 인류는 이미 와인을 마시고 있었다. 적어도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최초의 포도 재배 지역은 AsiaMinon, 즉 오늘날 터키의 아시아 부분이다. 대부분의 역사가들은 페르시아 (지금의 이란) 가 와인을 양조한 최초의 나라라고 생각하는데, 최근의 고고학적 발견은 이 관점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신화통신은 6 월 6 일 1996: 고고학자들이 이란 북부의 자그로스 산맥에 있는 석기시대 말기 마을에서 항아리를 발굴해 사람들이 7000 여 년 전에 이미 포도주를 마시기 시작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이전의 고고학적 발견보다 2000 년 앞서 있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의 맥고빈 (McGovern) 은 영국 네이처 잡지에 실린 한 문장 중 이 항아리가 기원전 54 15 년에 만들어졌으며, 술이 식초로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남아 있는 술과 수지도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집트 고분에서 발견된 대량의 돋을새김과 벽화는 당시 고대 이집트인들이 포도를 경작하고 수확하고 포도주를 양조하는 장면을 잘 반영하고 있다. 4000 년 전' 문' 이라는 왕자의 무덤에는 당시 포도 주스를 짜는 방법을 그린 벽화가 있었다. 포도를 주머니에 넣었고, 사람들은 두 개의 막대기로 자루 속의 포도를 집어서 포도즙을 흘러나오게 했다.

그리스는 유럽에서 처음으로 포도를 재배하고 포도주를 양조한 나라이다. 여행자와 새로운 정복자들과 함께 그리스의 포도 재배 및 양조 기술은 먼저 소아시아와 이집트에서 크레타 섬으로 전파된 다음 점차 그리스와 제도로 전파된다. 로마인들은 그리스인들로부터 포도 재배와 양조 기술을 배운 후 이탈리아 반도에서 빠르게 보급되었다. 로마 제국이 확장됨에 따라 포도 재배 및 양조 기술은 북아프리카의 프랑스, 독일, 스페인, 리비아에 빠르게 퍼져 유럽의 다뉴브 강 유역에서 중앙유럽 각국으로 들어갔다. 현재 이 지역들은 매우 중요한 와인 생산지이다.

기원 15 부터 16 세기까지 포도 재배 및 양조 기술은 남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 일본, 북한에 전파되지 않았다.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후 스페인 이민자들은 미주에서 포도를 들여왔다. 오늘날 남북아메리카는 모두 와인을 생산한다. 아르헨티나, 멕시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와인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중국은 포도속의 기원의 중심 중 하나이다. 우리나라 포도에 관한 문자 기록은 시경 ()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었는데, 옛사람들은 그것을 포도 (), 포도 (), 복숭아 () 라고 불렀다. 포도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 이시진은 본초강목 () 에서 "포도, 한서 () 는 복숭아 () 로 술을 만들 수 있다" 고 썼다. 사람이 그것을 마시면 효소는 반드시 취하게 되고, 따라서 이름을 짓는다. " "취하다" 는 것은 모임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의미하고, "케톤" 은 술에 취해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한", "케톤"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술을 담그고 마신 후 취하게 하는 과일인 포도를 대표한다.

중국에서 재배한 유라시아 포도는 한무제 건립 원년 (기원전 138 ~ 19 년) 에 중국 유명 대사가 서역을 장건 출사할 때 대완국 (현재 중앙아시아 페르가나 분지) 에서 도입되어 양조사를 데려왔다. 재배 포도는 대완국에서 들어온 후 신장에 먼저 도착했고, 하서 복도를 거쳐 산시 () Xi 안 () 까지, 화북 (), 동북 () 등의 지역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당나라 때까지, 중국의 술은

우리 생산부문은 이미 큰 발전을 이루었고, 이때 왕한의' 포도주광잔' 과 같은 회자하는 시구가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술문화도 점차 성숙해졌다.

중국의 와인은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과거에는 발전이 더디어 충분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1892 년까지 애국화교 장필사가 연대에서 포도를 재배하고 장유포도 양조회사를 설립한 후에야 중국은 현대화된 신주공장을 속속 출현했다.

황주의 기원

진 () 대인 장 () 은' 술 스트럽 ()' 에서 "쌀이 마르지 않고 뽕잎이 텅 비어 있어 정체되고 맛이 신선하다" 고 썼다. 이 때문에 그들은 오랫동안 향을 피웠다. 클릭합니다 즉, 원래 황주는 끝없는 쌀을 뽕나무 구멍에 넣고, 남은 밥은 굴에서 자연적으로 발효시켜 맑은 향기를 풍긴다는 뜻이다. 위제조조는 일찍이 책에서 "독두강은 그 걱정을 풀 수 있다" 고 썼다. " 그 후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술이 두강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황주의 기록에 따르면, 의제나 두강은 이전에 원황주가 있었고, 두강은 나중에 가장 유명한 양조인일 뿐, 그가 황주의 발명자라는 뜻은 아니다.

또한 고서는' 사본',' 여춘추',' 전국책',' 설문해자' 등 모두 두강 양조의 기록이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두강은 청건륭 19 년 재건된' 백수현지' 에도 기재되어 있다. 백수현은 북고원남연과 관중평원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글자를 만드는 자, 도자기를 만드는 자, 종이를 만드는 발명가 채런, 술을 빚는' 원조' 두강 등 4 명의 선현들이 모두 여기에 있어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구화" 는 "두강, 자중녕, 군중강가위인으로 전해져 술을 잘 만든다" 고 기록했다. 강가와이 근처에는' 두강구',' 두강천',' 두강강' 이 있어 물이 맑고 건조하다. 현지에서는 "두강이 이 물술을 통제한다고 전해진다" 고 말했다.

우연히도, 청도광이 18 년 동안 재건한 여주 이양현과 전지지의 지에도 두강의 유적이 기재되어 있는데, 이 두 현에는 두수하, 두강천, 두강선장 등의 유적지도 기재되어 있다. 이곳은 동주의 도성 낙읍 (오늘 낙양왕성공원 일대) 에서 가깝기 때문에 양조장 두강이 백수현에서 태어나 낙양에 가서 경성에서 공연하는 것을 상상하고 있다. 좋은 술을 만들기 위해 그는 산을 넘고 물을 건너 양질의 수원을 찾아 이천 여양에 왔다.

그럼 황주는 어떻게 나오나요? 현실에 더 가까운 것은 노동인민들이 다년간의 노동실천을 통해 오디 동굴에서 오곡과 스크랩을 자연적으로 발효시킨 경험을 쌓았으며, 학식이 깊고 원대한 대가인 두강이 총결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는 것이다.

알코올의 양은 음식의 양처럼 정의할 수 없다.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의식이 불분명한 전후의 음주량을 말한다. 음주량은 간 중 에탄올 탈수소 효소와 아세트 알데히드 탈수소 효소의 함량과 관련이 있으며 남성이 많고 여성이 적다고 한다. 그들은 와인에서 사람을 도취시키는 성분이다. 하지만 알코올이 그것들보다 더 우세할 때 에탄올과 아세트 알데히드 (술 취함이라고도 함) 가 체내에 남아 먼저 꿰어 내려가면 몸에' 곰 시장' 이 생겨 빠져나갈 수 없게 된다. "술 취함" 이 혈액에서 0.05% 에 이르면 사람이 가장 편하고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

1, 가벼운 유머: 0. 1% 쓸데없는 말 기간에 들어가면 과장은 처음에 자신이 국장이라고 느낄 것이다.

2, 흥분: 0.2% 는 돈을 인출하기에 적합하고, 모든 것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이미 감독입니다. 죄를 자초하고, 사람을 때려도 얻어맞는다.

3. 통제불능: 0.3% 의 자기조작능력이 사라지고' 초현실주의' 단계로 들어가 임의로 명령을 내리고, 자신이 무절제한 지도자라고 생각한다.

4, 프로이드 시절, 일명 무의식, 무지, 생사무지는 모두 무의식 0.4~0.5% 에 달려 있다

5, 도취, 일명 입지성불, 생즉사, 사망 0.6~0.7%

위의 두 번째는 통칭하여' 알코올 중독' 이라고 불리며 60 근/사람/일 /2 양백주/1 황주/1 근포도주/맥주 2 병/1 으로 환산할 수 있다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단계를 오랫동안 헤매고 있는 사람들은 뇌 용량이 줄어들고 기억력이 떨어지고 지능이 떨어진다. 특히 세 번째 4 단계에서 생활하는 데 익숙한 사람, 발기부전, 정신 지체, 심지어 치매의 수준까지 미치지 못한다.

5 기는 한 번만 즐길 수 있습니다.

술에 관한 일화

"물은 술의 피다" 라는 말이 있다. " 세계 명주는 모두 명천기수의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구이저우 마오타이, 쓰촨 오곡액, 장쑤 양하, 안후이고정공주는 모두 증거로 삼을 수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산 제나라 불멸, 와인 물." "

황하 장강 등 중화문명의 동맥에 비해 예동, 완서북교계에 위치한 고송강은 미혈관으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 그러나 강은 크지 않고 술은 유명하다. 이 좁은 수면 위에는 안후이의 구정주공장과 송하 식량액, 즉 중주 마오타이가 탄생했다. 같은 수계의 장점을 누리기 때문에 하남의 호린트곡도 유명하다.

고대 송양안에는 많은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고송강이 흐르는 허난성 사슴읍현은 중국 도교의 원조인 이 2 의 고향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노자는 일찍이 사슴읍현 대추집진이 현재 있는 곳에 와서 녹용 가죽으로 술을 바꾸었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작은 우유가 든 호리병박 하나만 용기로 가져갔다. 술집 주인은 놀라서 마지못해 조롱박을 술단에 넣었다. 한순간 술 한 항아리가 모두 조롱박에 담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 혼자 큰 입을 마신 후 조롱박에 남아 있는 술을 송강에 쏟았다. 갑자기 송강은 세차게 출렁이고, 푸른 파도가 뒹굴고, 노인은 녹색 소 한 대를 타고 날아갔다. 그 이후로 송강에서 양조한 술은' 대추주집' 이라고 불리며, 부드럽고 달콤하며 비길 데 없다. 후세 사람들은' 녹파 한 마리가 백로를 날고, 공중에 푸른 소 한 마리' 라는 시구로 이 생동감 있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오늘날, 외지인이 사슴읍현에 와서 한동안 머물면 이곳의 우물물이 분명히 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입구 뒤에는 여미와 순후함과 감상이 남아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