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은 먹는 거야! 맛있는 것만 있으면 뭐든지 있고 군침이 도네요.
위챗 모멘트 속 각 대기업은 꽃무늬 애프터눈 티 대결을 펼쳤고, 온라인 유명인 케이크, 디저트, 피자 플래터, 오리날개, 오리발, 오리목, 각종 마라탕, 할로겐 요리, 심지어 큰 족발, 새우, 취두부까지 오후 차 C 위를 빛냈다.
단체건설 활동을 하는 것은 당연히 직원들이 즐겁게 놀고 즐겁게 먹기를 바라는 것이지만, 사장은 여전히 쓰고 싶은 모든 페니가 가치 있는 것이지, 단지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다면 어떻게 직원들을 즐겁게 하고 사장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대답은 여전히 먹고 먹는 것이지만 먹는 방식은 다르다. 두 가지 수법을 간단히 공유하다.
소품 준비: 각종 간식을 미리 구입해 가능한 디자인이 풍부하고 간식 수가 참가자 수보다 많다.
소개 규칙: 사회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간식 (먹을 수는 있지만 자발적으로 말하지는 않음) 을 선택해 여러분을 위한 깜짝 게임을 소개하도록 초대합니다. 규칙 출범 기간에는 먼저 정보를 교환하지 마세요.
규칙은 팀의 합심을 통해 간식 제작일에 따라 시간순으로 줄을 서는 것이다. 팀 전체가 얼마나 걸리는지 맞춰봐? 30 초의 조별 토론 시간이 있다. 토론 기간 동안 생산 날짜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할 수 없습니다. 30 초 후에 답이 사회자에게 에스컬레이션되고 행사 준비팀도 시간을 보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팀이 끝났을 때 어느 팀이 더 가까우면 이긴다. 승리한 팀은 자신이 좋아하는 간식을 무제한으로 우선적으로 선택할 권리가 있다.
게임 목적: 단기 팀워크를 통해 팀의 상호 이해와 협력 능력을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전달체가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난이도 업그레이드: 만료 시간에 따라 음식을 정렬하고 계산 시간에 또 다른 난이도를 더하는 좀 더 가학적인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시범 장면: 어떤 편안한 환경, 특히 복잡한 소품을 휴대할 장소가 없을 때 적합합니다.
소품: 많은 호박씨 가방.
게임 규칙: 두 그룹으로 나뉘어' 호박씨' 라는 전달체를 둘러싸고 많은 경기 규칙을 확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 분 릴레이 멜론 씨앗 게임, 각 그룹은 세 가지 대표 릴레이 이론을 가지고 멜론 씨앗을 먹고, 식사 후 껍질을 독립적으로 펼치고, 계산하기 쉽고, 마지막으로 어느 그룹이 가장 많이 먹는지 봅니다. 。 。
이렇게 할 수도 있다. 그룹당 한자 두 개, 사회자가 추첨을 수집하고, 그룹당 대표당 한 개씩 뽑는다. 각 그룹에 새겨진 해바라기씨를 넣어 한자를 그리는 모양을 요구하면, 철자가 가장 빠른 사람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