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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싱 용어-펜싱 지식

펜싱 용어-펜싱 지식

펜싱은 고대 펜싱 결투에서 발전한 운동이다. 우아한 동작과 유연한 전술을 결합하여 운동선수의 정신이 고도로 집중되고 신체조화성이 좋아야 하며 운동선수의 좋은 동작과 민첩한 반응을 보여준다. 다음으로, 펜싱의 전문 용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통칭

1. 범죄 펜싱

2.Arme 무기

3.Fleuret (히비스커스) 무딘 칼, 칼

4. 세이버 세이버 세이버 세이버 및 세이버

5. 중검날카로운 검, 결투검, 중검

절름발이 칼

7. 가면 마스크

8.Plastron 금속 전열복

9. 나시검 세트

10. 치마바지 검바지

11.proté ge-poitrine 가슴 보호

12.Gants 장갑

13.Bas 스타킹

14. 더 편안한 운동화

15. 펜싱 팀 바디 라인

16. 아레트 각도

17. 볼튼 검수

18.Coquille 검

19. 포네 그립

20. 포메이유 검미잠금 장치

2 1. 전기 검사 장비

22. 유럽식 트레이. 거북

케이블은 전자 감사자의 전선을 연결합니다.

24.Fiche 공용 소켓

25. 피치 여성 플러그

26. 금속 울타리 사이트

27. 무기 검사 장비 통제국

28.Lingne d 'avert 경고 라인

29. 미슨 가든의 출발선

30. 중앙선

3 1. 한계 도달 밑줄

32. 티렐 남자 검객 (선수)

33. 테리스 여성 검객 (플레이어)

34. d.t. 감독 기술위원회

35. 임시 시간

36. 개인전

37. 장비 단체전

38. 날짜 날짜

39. 헤스 경기 시간

40. 지불 국가명, 팀명

4 1. 후보 이름

42. 숫자 번호

43. 유엔 투어

44. 한 경기

45. 폴 사이클

46. 탈락

47. 탄막 결승전

48.V. Victoire 의 승리 횟수

49.D. Dé faite 실패 횟수

50.TR = 터치에서 누락된 점 수를 반환합니다.

5 1.TD = 터치 다운 es 점수.

52.PL 순위

기술 섹션

1. 펜싱 시간: 간단한 동작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2. 정의: 각종 공격 동작에는 공격, 반격, 반격이 포함된다.

-공격은 공격이다. 첫째, 팔을 뻗어 활이나 스퍼트 동작이 완료되기 전에 칼끝이 상대방의 유효 부위를 계속 위협한다.

--반격은 방어 공격 이후의 공격적인 행동이다.

--반격은 수비 반격 후 공격적인 행동이다.

각종 방어 동작을 방어라고 한다.

-방어는 무기를 이용해 공격을 막는 방어 작전이다.

3. 공격

A) 공격

동작이 진행 중일 때, 단지 하나의 동작일 뿐, 간단한 공격이다. 간단한 공격은 직접 (같은 줄) 또는 간접 (다른 줄) 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동작이 진행 중일 때, 그것은 여러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은 복잡한 공격이다.

반격

시기적절하고 시기적절한 반격도 있지만, 이것은 반격 속도의 문제일 뿐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적이고 단순한 반격:

직접 반격: 수비 후 수비선을 떠나지 않고 상대의 반격을 공격한다.

-칼을 눌러 반격하다: 수비 후 상대 검을 활주하여 상대의 반격을 맞춘다.

간접 단순 반격:

-이전 반격: 수비 후 상대편의 맞은편 선상에서의 반격을 타격한다. (수비가 강선에 오르면 상대방의 검에서 반격한다. 수비가 끊어지면 상대의 검에 반격한다.)

-교차 반격: 수비 후 반대편 선에서 상대편의 반격을 때린다. (어쨌든, 그것은 상대방의 검끝을 지나간다)

복잡한 반격:

-서클 반격: 수비가 끝난 후, 상대방의 손 주위에 완전한 원을 그려라. 맞은편 선에서 상대편의 반격을 가했다.

-두 차례 전격 반격: 수비 후, 먼저 상대 검하의 맞은편 선으로 옮긴 다음 수비선으로 돌아가 상대의 반격을 때린다.

C) 반격

반격은 상대가 공격할 때의 공격이나 수비이다.

총반격: 공세에 대한 반격.

역습: 상대방의 공격 노선을 폐쇄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종료하여 진행되는 역습.

시간의 반격: 펜싱 시간의 반격;

D) 기타 공격

계속 공격: 첫 번째 공격 직후 즉시 진행되는 간단한 공격은 팔을 회수하지 않지만, 상대가 수비하거나 후퇴한 후에는 반격을 포기하거나 느리거나 간접적이거나 복잡하게 반격한다.

연속 공격: 상대가 수비 후 반격할 힘이 없을 때, 단지 후퇴와 회피를 통해 첫 번째 공격을 피한 다음, 새로운 간단하거나 복잡한 공격을 할 뿐이다.

재공격: 실전 자세를 회복한 직후 새로운 공격을 실시한다.

반격: 공격자가 상대의 반격에 대응하기 위해 취한 모든 행동.

4. 같은 공격선에서 하는 방어는 직접적이고 간단한 방어이고, 반대 공격선에서 하는 방어는 고리형 방어다.

5. 운동선수는 검팔을 곧게 펴고, 검끝이 상대를 계속 위협하는 유효 부위는' 검선' 이다.

Travail des jambs 기본 단계 (코칭 언어)

1. 컬렉션을 확인합니다.

2. 워밍업 운동

3. 경례.

4. rassemble z en arri re 뒤로 경례.

5. 살루즈 경례

6. 준비, 준비.

7. 긴 가시 후에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8.En garde en avant 긴 가시 후 뒷다리를 회수합니다.

9. 긴 가시와 움츠린 앞다리가 있습니다

10. 마르케즈 전진

1 1. 롱페스트, 뒤로 물러나

12. 아론거스 르 브라스가 손을 내밀었다.

13.Fendez-vous 활보주먹

14. 반보 긴 가시

15. 앞으로 패스합니다

16. 파스 아리엘이 전방에 있다.

17. 소테즈 엔 아완이 앞으로 도약했다.

18. 소태즈가 뛰어올랐다.

19. 본드가 앞으로 도약했다

본드가 돌아왔다.

2 1.Balestra 이탈리안 다리가 앞으로 점프합니다.

22. 플레처는 스퍼트를 하며 날기 시작했다.

23.Pas glissè 슬라이드

24. 한번은

25. 두 번

26.Deux appels 는 두 발을 동동 구르며 일시 중지를 요구했다.

27. 긴장을 풀고, 좀 쉬고, 좀 쉬어라.

주요 손 동작 기술 (코치 언어)

1.Engagze 칼 지불

2. 창택정이 검을 개조하다

3. 총리는 직위입니다.

4. 2 차 이분법

5. 틸시 트리네

6. 사분위수

7.5 분의 1

8. 육분계

9. 세프티머 세비야

10. 옥타브 음계

1 1. 공격, 공격

12. 반격공격 반격.

13. 퍼레이드 장비

14. 퍼레이드 후진 제어

15. 반격

16. 반격

17.Remise 가 다시 공격하여 계속 공격한다.

18. 단순함은 간단하고 간단하다.

19. compose 는 복잡하고 복잡합니다.

쿠데타 암살

2 1. 데가즈 전이, 변변 공격

22. 데가즈의 정류 공격에 반격하다.

23. 쿠페즈는 상대방의 검끝을 넘어 변을 바꾸었다.

24. 바츠의 검격

25.Une-deux 의 두 번째 전이 공격

26.un-deux-trois 연속 3 회 전이 공격.

27. 가짜 동작

28. 데수스 데수스는 상반부를 공격한 다음 돌아서서 하반부를 공격했다.

29. 실신한 데펠은 칼을 떠나 칼을 떠났다.

30. 기업 defer 통제 및 얽힌 칼

3 1. 리언 비스듬하게 검법을 쪼개다

32. 크루와즈의 왜곡된 칼

33. 포위 공격

34. 마이닝 각도 공격

35. 공격 연속 공격을 두 배로 늘리다.

36. 정지 상태에서 상대의 검에 닿지 않는 반격.

37. 치명적인 일격이 검과 저격을 건드렸다.

38.Attaque au fer 는 상대의 검에 노출된 공격이다.

39.Ecartez l'arme 이 울타리 선을 깨뜨렸다.

40. 격투 라플로시 근전 격투

4 1. 전술 전략

42.deux ime 의도는 공격 시도를 감추려고 한다.

43. 임시 시간

44. 거리 거리

45. 비트세 속도

46. 리듬 리듬

47. 이동 동작, 이동

협조를 조정하다

Jeu du doigt 는 jianfa 를 비난했다.

50. 한 번 더

51.t mi te 헤더

52. 그래픽 표면

53. 측면 몸체

54. 벤트레 복부

팔뚝 보철

56. 자유격투

심판의 언어

1 .. 배심원 의장

보조 판사 Assssur

3. 중재 심판

4. 테츠! 에스사이즈! 설비를 테스트하다

5. 정원이 준비되었습니다

6. 준비됐어요? 준비됐어?

7. 네 (좋습니다)

8.Non 은 아님 (아직 아님)

9. 알레즈 시작

10.Halte 중지

1 1. 러그 규칙

12. 토지 관리 규정

13. 부재시 이견 기권.

14. 쓸모 없는 잘못된 부품

15. 검선으로 칼끝으로 상대의 유효 표면을 위협한다.

16.Droite touché 오른쪽 타격을 입었습니다.

17. 코르치 두셰가 좌측에 명중되었다.

18. 쿠데타 쌍방이 모두 이중타격을 입었다.

19. 공격이 너무 얕다.

20. 패스 실수, 아니.

2 1.Sur la preparation 이 준비 중입니다.

22. 말 파레의 수비가 매우 나쁘다.

23. 터치 패스가 미끄러졌습니다.

투치é parterre 착륙.

25. 데오, 스키가 아웃됐다.

26. 미슨 가든의 출발선

27.Après halte 는 가시를 찌르기 전에 멈추라고 외쳤다.

28. 1 미터 전진하다.

29.Reculez d'un mètre 는 1 미터 뒤로 물러났다.

30. 행동이 동시에 일어난다.

3 1. 방어 작전

군단은 서로 충돌하고 서로 접촉합니다.

33. 어설 션 경고

34. 칼튼 조안은 옐로카드를 받았다.

35. 카덴 루즈 레드 카드

36. 검은 판지

37. 긴 연설 추첨

38. 우선 공격권 우선 소유권

39. 우선 순위 é gauche 우선 순위 공격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40.Rendre la priorité 우선 순위 변환

41.un 제로1:0

42. 2 부 2:2

43.4 분의 5: 4

44. 마지막 순간의 전투

프랑스어 발음은 0 부터 100 까지입니다

1.un38 trente-huit 75 soixante-quinze

2 월 39 일부터 26 일까지

3 월 40 일부터 7 월 17 일까지

4. quarter 4 1 quarant 와 78 Sox ante-dix-huit 1 개

5 cinq 42 quarante-deux 79 soix ante-dix-neuf

6.43 쿼트 -3.80 쿼트-1.80 쿼트

7 월 44 일 quarante-quatre81quatre-vingt-un

8. huit45quarante-cinq82quartre-vingt-deux

9. neuf 46 quarante-683 quartre-vingt-trois

10. dix47quarante-84quatre-vingt-quatre

11.onze 48 quarante-huit 85 quatre-vingt-cinq

12. douze 49 quarante-neuf 86 quatre-vingt-six

13. treize 50 cinquante 87 quarter-vingt-9

14. quarterze51cinquant 와 88 quarter-vingt-huit 1 개

15.5 더하기 52 5 더하기 89 4 더하기

16. 53 분기 90 분기 포착

17. dix-9 월 54 일

18. dix-huit 55 cinquante-cinq 92 quatre-vingt-douze

19. dix-neuf56 cinquante-six93 quatre-vingt-treize

1994 년 9 월 20 일

2 1.vingt 와 58 의 1/4 은 95 의 1/4 이 됩니다

22. vingtdeux 59 cinquante-neuf 96 quarter-vingt-gait

1997 년 4 월 23 일부터 9 월 30 일까지

24. vingt-quarter 61soxante 및 un 98 quarter-vingt-dix-huit

25. vingt-cinq 62 soixante-deux99 quatre-vingt-dix-neuf

26. vingt-63 soixante-trois100 cent

27. vingt-9 월 64 일 soixante-quarter 200 deux 센트

28. 저녁 65 시 300 센트

29. vingt-neuf 66 soxante-6 400 quarter 센트

30. trente 67 soixante-9 월 500 센트

31.trente et un 68 so x ante-huit 600 6 점

32. 테렌스-드류 69 소닉스 ante-뉴프 700 sept 센트

33. 70 위안 ~ 800 위안

34. trente-quatre 71soxante 등 900 뉴턴

35. 트렌트-싱크 72 소이산트-두제1000 밀레

36. trente-six73 soixante-treize10000 dixmilles

37. 1 백만

펜싱 소개

펜싱은 펜싱 운동 중의 하나이다. 운동선수는 가늘고 탄력 있는 강철검을 들고 가면을 쓰고 규정된 옷을 입고 직사각형 경기장에서 경기를 한다. 정해진 시간과 가시 중 검수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펜싱은 고대 이집트, 중국, 그리스, 로마, 아랍 등에서 매우 유행했다. 1776 년 프랑스 펜싱 마스터 Laboissiere 가 마스크를 발명한 것은 펜싱 운동의 중요한 이정표였다. 1896 년 아테네에서 열린 1 현대올림픽에서 남자 화검과 세이버 경기가 열렸다. 남자 중검 경기는 1900 년 파리에서 열린 제 2 회 올림픽에서 경기 종목에 포함되었다. 1913165438+10 월 29 일, 국제펜싱 연합회가 프랑스 파리에 설립되었다. 1965438+ 펜싱 경기 규칙은 2004 년 6 월 파리에서 통과돼 펜싱 경기를 공평하고 합리적으로 만들었다.

펜싱 운동의 최고조직은 국제펜싱연합회로 10 월 29 일 파리에 설립됐다.1913165438. 중국 최고조직은 중국 펜싱 협회로 1973 에 설립되었다.

펜싱 분류

펜싱에는 중검, 화검, 세이버의 세 가지가 있다. 세 자루의 검의 유효 적중점과 경기 규칙도 다르기 때문에 각 검마다 자신의 경기 특징이 있다. 비교하면 중검운동성이 더 강하고, 검속도가 가장 빠르며, 화검에는 기교와 정확도가 더 필요하다.

호일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이 있습니다. 경기 중에는 상대방의 몸통을 찌르는 유효 부위만 허용되고, 쪼개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정식 경기는 전박을 사용하며 운동선수는 유효 부위에 금속 조끼를 입는다. 금속 조끼가 맞았을 때, 전기 심판은 컬러 조명을 보였다. 유효하지 않은 부분을 클릭하면 백색광이 표시됩니다. 상대를 때릴 때 심판은 우선 관할 원칙에 따라 판결을 내린다. 쌍방이 동시에 공격하면서 무효한 부분을 동시에 맞히면 판단하지 않고 경기가 계속된다. 화검의 무게가 가볍고 효과적인 타격 면적이 작기 때문에, 특히 기술 전술에 신경을 쓴다. 전자심판은 1955 부터 사용한다. 올림픽에는 남자 개인 (포함 1896), 단체 (포함 1904), 여자 개인 (포함 1924), 등 네 가지 종목이 있다.

검술을 중시하다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이 있습니다. 경기 때 운동선수들은 모두 유효 부위여서 가시만 허용하고 쪼개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전자심판이 있는 최초의 펜싱 프로그램이다. 양측은 1/4 초 안에 동시에 상대방을 명중시켰다. 만약 한쪽이 1/4 초 후에 맞히면, 전기심판은 먼저 한 쪽을 맞은 불빛만 보여 준다. 현대 스포츠 경기에서 펜싱은 중검으로 펜싱을 통해 승부를 결정한다. 유효 면적이 커서 우선 관할 규칙이 없기 때문에 운동선수들은 더욱 신중하고 시기의 선택에 치중한다. 올림픽에는 남자 개인 (1900 에 포함), 단체 (1908 에 포함), 여자 개인 (1996 에 포함) 의 네 가지 종목이 있습니다

군도

펜싱 프로젝트 중 하나. 남자와 여자 종목에는 개인 종목과 단체 종목이 있다. 시합에서 베기를 위주로 가시를 사용할 수도 있다. 허리 위 (머리와 허벅지 포함) 가 유효 부위입니다. 유효 부위에 금속 옷을 입고 금속 마스크를 착용하다. 유효 부위를 명중할 때, 전기 심판은 컬러 조명을 표시한다. 유효하지 않은 부분을 맞았을 때 램프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대를 때릴 때 심판은 우선 관할 원칙에 따라 판결을 내린다. 양측이 동시에 공격하고 동시에 명중하면 게임은 제자리에서 다시 시작되며 판단을 내리지 않는다. 동작 폭이 크고 공격 속도가 빠르고 위협성이 강하여 운동선수의 걸음걸이가 민첩하고 전술적 반응이 빨라야 한다.

단체전

단체 펜싱 경기. 각 팀은 세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서는 대장이 결정한다. 대체품은 허용된다. 대오 간의 조우전은 반드시 9 회, 경기당 4 분으로 제한해야 한다. 첫 번째 이닝 5 검, 두 번째 이닝 10 검, 세 번째 이닝 15 검 등 9 이닝까지 45 검을 쳤다. 4 분 종료 시 릴레이 경주에 규정된 점수에 도달하지 못하면 다음 선수는 원래 점수부터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먼저 45 개의 검을 이긴 팀이나 정해진 시간이 끝날 때 더 많은 검을 이긴 팀이 승리한 팀이다. 1 선수와 1 교체가 기권하거나 제명되면 팀은 음수가 된다. 마지막 릴레이의 규정된 시간이 끝날 때 양측이 득점이 같으면 추첨을 해서 승부권을 결정하고 1 분을 더하고 마지막 두 선수가 칼을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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