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스: 바둑말이 일직선상에서 만나는 것은' 가스' 이고 먹을 가스가 없다. 직선으로 연결된 바둑말은 하나의 전체이다. * * * *.
3. 착륙지점: 착륙 후 공기가 없는 지점은 착륙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살육 제외).
강도: 글로벌 동형을 금지합니다.
5. 승패: 블랙 185 승.
1, 이동: 먼저 검은색과 흰색, 한 번에 한 발자국씩 번갈아 이동합니다. 바둑말은 교차로 아래에 있다.
그림 1
그림 1, 그래서 우리는 바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2. 가스: 바둑말이 일직선상에서 만나는 것은' 가스' 이고 먹을 가스가 없다. 직선으로 연결된 바둑말은 하나의 전체이다. * * * *.
그림 2
그림 2 에서 X 는 검은 바둑의 기풍이고, 검은 바둑은 네 번 있다. ▲ 백기의 정신입니다. 백기에는 세 음이 있습니다.
그림 3
그림 3 에서 볼 수 있듯이, 한 체스말의 가스가 다른 체스에 의해 점유되면, 그것은 숨을 잃고 먹힌다.
그림 4
그림 4 에서 볼 수 있듯이 바둑말이 서로 연결되어 있을 때' * * * * * * * * * * * *
그림 5
그림 5 에서 볼 수 있듯이, 이곳의 검은 바둑 A 와 B 는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분노를 누릴 수 없다.
검은 a 의 가스는 네 개의 녹색 점이고, 검은 b 의 가스는 네 개의 빨간색 사각형이다.
3. 착륙지점: 착륙 후 공기가 없는 지점은 착륙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살육 제외).
그림 6
그림 6 과 같이 검은 바둑은 A 점에서 내릴 수 없다. 넣어두면 검은 바둑이 무기 상태에 있기 때문에 내려갈 수 없다. 이곳의 A 점은 금지점이라고 합니다.
그림 7
그림 7 에서 볼 수 있듯이, 만약 반대로 할 수 있다면, 금지점이 아니다. 검은 바둑이 A 시에 있을 때 ▲ 라고 표시된 백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A 점은 검은 바둑의 금지점이 아니다.
강도: 글로벌 동형을 금지합니다.
그림 8
그림 8, 뒤에는 그림 7 이 있고, A 지점에서 검은 바둑을 두고, 흰 바둑을 먹고, 백기는 ▲ 지점에서 바로 검은 A 를 먹을 수 없다.
그림 9
그림 9 와 같이 흰색 1 다른 곳에 착지한 후, 흰색 3 은 ▲ 에서 검은 바둑만 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검은 바둑은 바로 흰 3 을 먹을 수 없고, 다른 곳에서 놀아야 먹을 수 있다.
5. 승패: 블랙 185 승.
위 바둑의 기초 지식을 배우면 바둑을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난 후 누가 이기고 누가 졌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중국의 계수법은 쌍방이 실수하지 않을 것을 확인한 후에야 아이를 계산할 수 있다.
한쪽의 살아있는 바둑알+이 바둑조각들로 둘러싸인 빈 교차는 검은 바둑이 185 를 넘으면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