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경기 전 준비:
제 1 심판이 추첨을 주관하고, 먼저 서브권과 구구를 선택한다.
둘째, 게임의 시작 과정과 중지:
첫 번째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자신의 경기장 끝선에 서서 다시 호루라기를 불면 원래 위치 (경기 전에 기입한 위치표) 에 서 있다.
셋째, 점수:
A. 한 쪽이 서브를 넣은 후, 다른 쪽이 공을 잘못 받아 반칙이나 공이 상대편 그라운드, 즉 서브가 득점되어 계속 서브를 넣는다.
B. 만약 서브측이 불법으로 서브를 넣거나 아웃한다면, 상대방은 득점을 하고 서브를 바꿀 것이다.
4. 일시 중지 및 대체:
경기당 팀당 두 번의 일시 중지와 여섯 번의 교체 기회가 있다. "데드볼 만드는 데 필요"
1. 일시 중지: 팀당 경기당 두 번의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정규 경기는 8 분마다 기술 정지가 있다.
2. 대체:
A, 주요 플레이어는 게임을 한 번만 탈퇴할 수 있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출전할 때는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 그의 플레이어를 교체할 수 밖에 없다.
B, 교체는 경기당 한 번만 할 수 있어 어떤 주력 선수도 대체할 수 있다. 같은 게임은 그가 바꾼 플레이어로만 바꿀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현재 세계 배구 공격 전술은 빠르게 발전하여 높은 가속, 강공, 가속 공격, 힘과 기교, 최전선, 종심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주로 전술적 협력은 주동적인 달리기, 교차 엄호, 갑작스러운 변고로 이뤄져 상대방의 잘못된 수비 판단을 초래하고, 더 많이 치는 유리한 국면을 조성한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아시아의 일부 팀은 비교적 능숙하게 마스터했다.
주공격과 보조공격기계분업의 구도를 깨고 서로 엄호하여 돌파함으로써 전방위 공격능력을 강화하고 전술적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각종 복잡한 상황에 적응한다. 반격에서, 우리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빠르고 변화무쌍한 전술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수비가 불안정하고 발판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기습 공격을 실시한다.
인터넷 앞에서 높거나 먼 사이버 공격을 조직하여 상대방의 긴박한 블로킹을 피하다. 앞줄 공격 엄호와 함께 뒷줄 깊은 지역에서 공격하여 다양한 세트의 입체전술을 형성해야 상대방의 엄밀한 봉쇄를 돌파할 수 있다. 개인전술의 운용과 집단전술의 조화에 주의하세요. 이를테면 이중선 분화 (직스매시 또는 스매시), 평등구, 손목교체, 타자 아웃, 고점 추락공 등을 활용해 돌파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