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명 () 이 쓴 도화원 () 은 수천 년 동안 바쁜 사람들을 동경해 왔지만, 결국 이상적인 환상이었다. 오늘, 너는 죽천촌에 들어갈 것이다. 이것은 도연명의 강북 도화원의 재현이다. 이곳은 대숲이 초당을 덮고, 청천석이 솟아오른다. 집집마다 녹색 막대기를 흔들고, 집집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마주하고 있다. 친구, 여기,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신분, 당신의 나이, 당신의 어제, 자연에 녹아들게 될 것입니다.
저를 따라오세요.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죽천촌 전체가 6 개 관광지로 나뉜다. 이 6 개 관광지의 이름은 피닉스 영빈, 매죽유로, 전원번화시, 동리초당, 샘상란정, 삼분낙토입니다. 우리가 지금 있는 곳은 피닉스 영빈구역이라고 합니다.
모두들 개울을 건널 때 걸어온 돌아치교를 봉의교라고 부른다. 봉황이 앞 오동나무에 떨어졌고 아주머니가 마을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 아호를 얻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서' 상서' 에는' 90% 가 쓸쓸하고 봉황이 찾아온다' 는 기록이 있다. 너는 멀리서 날아와 행운을 가져온 봉황이다. 여기에서도 여러분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고 보름달이 둥글기를 기원합니다.
오른쪽의 산은 봉령이라고 하고, 위의 정자는 봉각이라고 합니다. 봉각에 올라 군산을 바라보면, 너는 이몽산의 경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을에 고개를 숙이면 어렴풋한 대나무 집을 볼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면 부근의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먼 곳의 소와 양 울음소리도 들린다. 3 급 폭포가 봉각에서 떨어지는 것은 봉황이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으며 손님을 맞이한다는 뜻이다. 산에서 밤숲 속을 떠돌며 떠도는 것은 마치 용이 바다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봉각에는 대련이 한 쌍 있는데, 위에는 "고동에 올라 번잡함을 풀고, 청류할 때 시를 짓는다" 고 적혀 있다. 이것은 진나라대 은둔자 도연명이' 귀성어' 에서 한 두 문장이다. 정자의 전경, 관정의 즐거움, 붉은 먼지의 속박에서 벗어나 말로만 표현할 수 있으니 직접 체험해 보세요.
연못의 북쪽 끝에 있는 정자는' 호풍정' 이다. 연꽃은 꽃사이의 요정이다. 봄에,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여름 "연잎은 무한히 화려하고 연꽃은 이색이다. 클릭합니다 가을 "바람은 가을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대나무 소리는 옥을 두드려 빈 현관에 가깝다." 겨울에는' 추향이 사라지고 겨울 잎이 반홍색' 이지만,' 꼬인 연꽃줄기, 곡철 코일이 그린 소박한 경관처럼 완강한 생명을 노래하며 독자들을 깨끗하고 밝은 유리 세계로 끌어들인다' 고 말했다. 열린 마음이 없다면 연꽃의 매력을 느끼기가 어렵다.
앞에는' 죽천촌' 간판 건물이 있습니다. 중국 문화의 상징으로 아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구조적으로 볼 때, 간판 건물의 원래 원형은' 횡문' 이라고 불리는데, 두 개의 기둥과 대들보로 구성된 가장 단순하고 원시적인 문이다. 아치 길 표지판을 지나 죽천촌에 들어가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한 사람이 곡식을 재배하고, 성실한 생활을 하고, 경쟁도 없고, 사기도 없고, 전쟁도 없고, 심지어 왕공 대신도 없는 대동사회를 동경해 왔다. 그래서 복숭아화원, 베개 중면, 경화연 등 이상화된 세외도원이 있습니다. "세외도원" 은 인생의 이상 경지의 대명사이다. 천백 년 동안 이상주의자들은 자신이 상상하는' 세외도원' 을 찾아 일부러 만들어 왔다. 현실은 피할 수 없다. "소란 속에서 고요를 취하고, 바쁜 중에 한가롭게 놀다." 죽천촌, 독특한 정서가 가득한 세상, 순박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하며 현실의' 도화원' 이다. 고씨 가문의 전설에 따르면 양주 팔괴 중 한 명은 건륭년 동안 죽천촌에 두 번 왔다. 첫 번째는 건륭 13 년 (1748) 이었다. 건륭황제 방루, 정판교는 서화사이다. 그는 준비에 참여하여 황제를 위해 태산에 올라 모든 것을 안배하고 태산에 갈 때 죽천촌을 지나갔다. 두 번째는 건륭 18 년 (1753) 이다. 정판교는 벼슬을 버리고 양주로 돌아갔을 때 죽천촌을 지나' 죽천촌' 이라는 글자를 썼다.
앞의 수조는' 주작풀' 으로 삼환 육계 구당의 물을 모았다. 죽천촌은 옥황산을 등지고, 왼쪽에는 봉황령이 있고, 오른쪽에는 향산수가 있고, 그중에는 석룡이 있고, 앞에는 당명, 쌍수화, 당구는 연못이다. 용산 양안의 삼계, 흐르는 물이 연못을 뚫고 지나가는데, 마치 진주 한 송이처럼 옛 마을을 장식하고 있다. 중국에서 봉황은 행복의 상징이다. 신화 속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색상별: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은 주새, 보라색은 신비한 새다. 주새는 봉황의 일종이다. 주새는 청룡 백호 현무와 마찬가지로 사령 중 하나로 남방을 대표한다. 여기서 용산 육수가 마침내 합병되어 당구는 주작탄으로 돌아갔다.
광장 중앙에 있는 패턴은 오복의 생일 사진이다. 복은 매우 추상적이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사람들은 박쥐 () 를 상징적인 동물로 행복을 표현한다. 복록수 삼성은 박쥐 한 마리, 사슴 한 마리, 노수성의 조합된 이미지로 대표된다. 오복 장수' 는 전서 속 박쥐 다섯 마리가 장수 인물을 지키는 도안이다. 오복만세' 와' 오복임문' 은 아름다운 축원이다. 오복' 은 어떤 다섯 가지 축복을 가리킵니까? 이 문제는 모두에게 생각하거나 토론하도록 남겨 두는 것이 좋겠다.
광장의 동쪽은 큰 무대이다. \ "대나무 실크 를 통해, 맑은 풍경, lishe 의 노래는 새로운 Yuefu 입니다; 링링은 삼마 이야기만 하고, 18 살 때는 콩고촌 봉황이었다. " 무대에서의 공연 형식은 민간 희곡이지만, 이 비속촌어는 산하청음을 전달한다. 공연의 내용은 모두 민간의 작은 일이지만, 이런 자질구레한 일들은 오히려 기층민의 희로애락을 표현했다. 음악은 그렇게 우아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평범하고 조화롭다." 또렷한 음악 소리는 사람, 사람, 자연, 사람, 정신의 조화에 대한 열망을 전달한다. 큰 무대 뒤에는' 이원다사' 가 있다. 인근 지방연예인들은 늘 이곳에 모여 기예를 배우고, 스스로 즐겁게 즐기고, 이양천년을 기른다. 관심 있는 친구는 가입하여 근심 걱정 없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무대는' 마음에는 정자가 있다' 는 대련에 대해 "나는 천추의 소리를 듣고 춘한죽어를 들었다" 고 썼다. 눈길이 너무 높아서, 내가 술에 취해 지불하는 것을 보았다. " 당신이 여기서 듣는 것은 분명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소리일 것이다. 보는 것은 분명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먼지 밖의 풍경일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점차 정화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광장 정면은 한 조의 절 건물로, 일반적으로 일제 이신 삼선이다.
황제는 관제다. 가운데는 관제묘가 있다. 관우는 삼국촉한 황제 유비의 세 형제 중 한 명이다. 삼국이 정립하기 전에 그는 조표 () 에 의해' 한정후 ()' 로 봉쇄되었다. 촉한이 분열된 후 유비에 의해 경주지사로 임명되었다. 유비는 황제를 칭한 후 그를 전 장군으로 봉했고, 죽은 후 사후 () 는' 장묘후' 라고 불렀다. 관우는' 충성, 인, 용, 편지' 와 같은 전통적 미덕을 가지고 있어 역대 추앙을 받았다. 북송 시대에는 먼저' 충절' 이라고 불렸고, 뒤이어' 안왕' 이라고 불렸다. 남송시대, 본명은' 묘장이무안왕' 으로, 그 뒤에는' 묘장이무안영왕왕' 으로 불렸다. 명대에 관우는 황제에 의해' 천제',' 호국진군',' 삼계의 군주' 로, 불교에 의해' 갈람보살',' 개천고불' 로 봉인되어 유교 숭배의 성인, 도가 숭배하는 신선, 불가가 숭배하는 보살이 되었다. 민간에서는 관제가 과거 관리, 치료, 재해 제거, 엑소시즘, 사비사, 생재호상들의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현촌에는 문묘가 있고, 각 마을에는 무묘가 있다." 명대, 죽천촌에는 관제묘가 있다. 현재 관제묘문에 있는 관군 현판은 명대 원년 익주 정전 장군 양제가 쓴 것이다. 일반인의 마음속에서 공자는 높이 오를 수 없는 성인이고, 관제는 전능한 보호자이며, 지위는 각종 신령보다 높다. 관제묘 입구의 대련에서' 삼교가 모두 귀의하다' 는 것은 그가 유석도 삼교의 숭배를 받았다는 것을 가리킨다. 그는 어디에서나 물과 같다. 그는 "보국", "제민", "루가에게 지탱" 할 수 있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래서' 큐슈 향제' 는 세계 각지에서 모시고 있습니다. 관공은 유비쿼터스, 전능한 보호자일 뿐만 아니라 충성, 정의, 인, 용, 편지 등 전통적인 미덕을 한 몸에 지니고 있는 성인이기도 하다. 모두가 가 봐야 한다.
삼선은 태산 삼선으로, 흔히 태산 할머니나 태산 엄마로 불린다. 관제묘 왼쪽에는 태산 노모묘가 있다. 오악 중에서 태산이 가장 존경을 받는다. 오악의 신 중에서 태산은' 땅을 다스리는 사람' 으로 오악의 신의 으뜸이다. 태산의 어머니' 는 태산에 버금가는 태산의 신이다. 태산신이 천하 대사를 관장한다고 하면' 태산할머니' 는 민속을 전담하는 신이다. 그래서 태산 엄마는 중국에서 여성에게 더 존경을 받는다. 도교에서 태안의 어머니의 공식 명칭은' 선녀와 옥녀 피샤원준' 으로 속칭' 태산 할머니' 로 불린다. 태산엄마' 세 자매 중 오른쪽 자리에 앉아 있는 사람은 피샤 원준이다. 그녀는 핑안 가호를 할 수 있다. 피샤원준의 왼쪽에는 페샤원준이 있는데, 흔히' 눈할머니가 있다' 라고 불리며 미로를 인도할 수 있다. 오른쪽에는 샤자 원준이 있는데, 속칭' 송자황후' 라고 불리는데, 그녀는 자신의 자손에게 자손을 줄 수 있다. 태산의 어머니는 신도가 넓고 신도가 많다. 그녀에 대한 신앙은 중국의 절반을 덮고 있으며, 몽골 지역 인민들이 그녀를 위해 지은 궁전도 많다.
두 신은 부의 신이다. 관제묘의 오른쪽에는 재물의 신전이 있다. 중국의 전통 신앙은 부의 신이 인간의 부를 관장하는 신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그의 축복을 받는다면, 너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봉건 시대에 사람들의 행복과 풍족한 생활에 대한 추구는 개인의 부의 양과 직결되었다. 그 결과, 부의 신은 세상에서 가장 숭배하는 우상 중 하나가 되었으며, 부의 신을 모시는 사원도 도시와 농촌에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중국은 폭이 광활하여 지역마다 부의 신이 약간 다르다. 재물신은 피간과 범려, 무재신, 조공명, 관공도 정의의 신으로 불린다. 재물신도 다섯 가지 길이 있는데, 각각 조공명 외, 중도의 재물신, 동로의 소성, 재물신, 서로 조표, 재물신, 남로의 재물신 사자 진구궁, 북로의 야오소사, 재물신이다. 북방에서는 재신의 비근과 무재신의 조공명이 모두 재신을 모시고 있다. 비간은 상조 말년에 유명한 충신이다. 주왕이 그의 마음을 파헤쳤기 때문에, 세상은 그가 "무심코" 라고 생각하여 편파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를 부의 신으로 존경하고 모두에게 공평한 부자가 될 기회를 줄 것이다. 무재신 조공명, 본명 조랑은 잘 알려져 있다. 강자이가 신을 임신할 때 조공명을 재신으로 임명하지 않고, 다만 그를' 여의정일 현단 진군',' 단진군' 으로 봉하고, 그를 보천존소성통수, 나진천존조보, 재물을 모집하는 사자 진구공, 리시 요선관 소사네 명의 신선으로 봉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조공명이 부와 관련된 네 개의 작은 신을 관장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자연히 대재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는 자연히 재물신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무장 출신으로 선산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그가 상주왕을 도우러 갔을 때, 그는 호랑이 한 마리를 탔는데, 이것은 재물신과 맞먹고 무재신이 되었다.
절 앞에는 네 그루의 큰 나무가 있는데, 동쪽에서 서쪽으로 각각 대추나무, 밤나무, 밤나무, 달콤한 살구나무가 있다. 함께 하는 것이 바로' 조흥' 이다. 이런 상서로운 설법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기대와 축원으로 볼 수 있다.
이제 모두들 매실의 그윽한 경지에 들어갈 것이다. 죽천고촌은 대나무로 인해 정취가 있고, 봄으로 인해 기운이 난다. 고 씨 족보에 따르면 죽천촌으로 이사한 고성은 고 * * 라고 한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그의 출생지인 이하 근처로 돌아왔고, 그의 아들 고명아는 그곳에 뿌리를 내리고 그 마을의 고성의 조상이 되었다. 고명환의 사촌 동생 고명한은 진사에서 관직에 들어가 먼저 행정 장관 () 을 하고 흥화지사 () 로 전근한 후 검열 () 으로 승진하여 하남 () 을 순행했다. 충진년 동안 이자성은 개봉부를 포위하고, 마침 이풍이 먼저 하북에 있는 것을 순무했다. 고명형은 총재 신분으로 개봉부 군민을 이끌고 이자성에 대항하여 병부 우시랑으로 승진하여 현재의 국방부 차관에 해당한다. 고명형은 남방에서 벼슬을 하고 귀성할 때 봄에 초당에 홍매를 심어 붉은 먼지를 잠시 피하고 왕희지의 곡수를 모방하여 죽림 속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병부 우시랑으로 승진한 후 명나라 관직의 부패, 해가 서산으로 가는 것을 보고 고향으로 돌아와 샘에 있는 별장에 와서 노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숭정 15 년 겨울, 청병이 이수현을 공격하고, 고명형은 이수성 군민과 청병을 데리고 싸웠다. 도시가 깨지고 아내 장이 자살했다. 고명항과 청병작전으로 고씨 가문의 많은 명나라 관련 인물들이 익명으로 밖으로 도망쳤다. 그중 대장은 고두가 천성을 퇴각하여 고향과의 관계를 끊었다. 오늘날, 높은 후예는 모두 원래의 곳으로 돌아가 부계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청건륭은 41 년, 청나라가 명나라의 순난과목을 3 등 5 등으로 분류하여 기재하고 열거했는데, 그중 122 명이' 충의절' 으로 봉쇄된 가운데 고명항이 있었다.
명청' 매원' 을 모방한 이 건물은 고명형모사 옛터에 새로 지은 레저 주택 사합원이다. 이 건물에는 파빌리온 누각, 파빌리온 누각, 청당, 명문, 샹화문, 월문, 그림자벽이 있다. 매화는 춘매와 왁스 매실을 포함한다. 침실, 거실, 서재, 식당이 있습니다. 상록수 속에서 붉은 매화 몇 그루가 더욱 고요하다. 초가집 안에는 기와집이 몇 칸 있는데, 아속공상이 있다. 여기서 너는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즐겁게 생활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매원대련이 말했듯이, "매생은 인연이 있고, 이웃을 위해 후회가 없다." "대나무 옆에는 거문고가 있고 낚싯대는 개울을 버린다." 만약 네가 남는다면, 너는 매화가 될 운명이라면, 너는 반드시 행복할 것이다. 이 의경은 직접 체험해 보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