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유경' 은' 불교유경' 이라고도 불리며, 야오진쿠모로시가 번역한 한 권이다. 말은 간결하고, 단어는 정교하며, 정취는 무궁하다. 번역문은 로씨 대사의 제련을 거쳐 단어가 순순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낭랑하다. 이 경전은 부처님 석가모니의 일생 강연, 가르치는 내용의 총결산이다. 부처가 열반에 들어가기 전에 모든 제자에 대한 간곡한 가르침이자 부처가 고난을 풀고 후세를 위해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남긴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에서 출가한 불교 승려의 인도인으로서 출가하여 성공하고 환생에서 벗어나려면, 반지를 스승으로 삼고, 수양을 하고, 교경을 따라야 한다. -응?
불교의 열반에 관한 교리와 계율.
야오 진? 삼장대사? 쿠모로시? 번역
석가모니불, 처음에는 진여라고 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반드시 bhadra 가 말해야 한다. 해야 할 일을 다 했다. 지로의 두 나무 사이에 너는 열반에 들어갈 것이다. 이미 심야인데, 고요하고 조용하다. 제자들에게는 간단한 성명을 발표하고 싶습니다.
"너희 승려, 내가 파괴한 후에 폴로모의 목차에 대한 언급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만약 네가 어둠 속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가난한 사람은 보물을 얻을 것이다. 네가 이것이 대가라는 것을 알았을 때, 만약 내가 세상에 산다면,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다. 청결을 지키는 자는 장사할 수 없고, 농경지 집을 배치해서는 안 되며, 사람, 노비, 가축을 사육해서는 안 된다. 모든 식물과 보물은 화재 구덩이를 피하는 것과 같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식물을 자르지 말고, 흙을 파지 말고, 국물을 섞지 말고, 길흉을 계산해서는 안 되고, 별하늘을 쳐다보지도 말고, 흑자를 밀어 부족함을 보충하지도 말고, 세지도 말아야 한다. 건강할 때 먹고 깨끗한 생활. 입세하지 않고, 생활하고, 요정약을 쓰고, 귀인을 사귀고, 선량하고 느리며, 하지 않는다. 당신이 자기 중심적일 때, 당신은 정념의 정도를 물어볼 수 있다. 결함을 감추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표현의 차이는 시청각을 혼동한다. 네 가지를 지지하고, 수량을 알고 만족해하다. 재미있는 것을 축적하지 마라. 이것은 반지 개최 단계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이며, 반지를 잡는 것은 순조로운 해탈의 기초이기 때문에 폴로티나무 포크라고 불린다. 이 계명에 따르면, 너는 선정과 지혜를 가지고 고통을 없앨 수 있다. 그러므로 비구들, 순계를 지키며 순계를 파괴하지 말라. 만약 한 사람이 순결한 계율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는 좋은 불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순계가 없다면, 모든 선행과 공덕은 모두 태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계율이 첫 번째 안정적이고 덕이 있는 거처라는 것을 아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
\ "너희 승려, 이미 살 수 있다, 다섯 가지 를 만들 때, 도피하지 말고, 다섯 가지 욕망에 들어가지 마라. 예를 들어 소를 방목하는 사람은 몽둥이를 들고 보아라, 건드리지 마라, 범인은 묘목이다. 오욕이 있으면 한계가 없어 통제할 수 없다. 나쁜 말처럼 묶이지 않으면 사람을 끌고 구덩이에 빠진다. 만약 네가 강탈당하면, 너는 평생 고생할 것이다. 오적은 재앙으로 후반생에 영향을 미쳤다. 파손이 심하니 방심하지 마세요. 이것은 똑똑한 사람이지만, 그는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 도둑처럼 잡아라, 도망가지 못하게 해라. 만약 네가 가짜 주문을 한다면, 너는 곧 그것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다섯 가지, 마음은 그것의 주인이다. 그러므로 너는 조심해야 한다. 마음속의 공포는 독사, 악수, 도둑, 불보다 더 많아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손에 꿀을 채취하는 기구를 들고, 동작이 가볍고 무모하지만, 그는 꿀을 따는 것을 보고 깊은 구덩이를 볼 수 없었다. 예를 들어 광상에는 갈고리가 없고, 유인원에는 나무가 있어 금지하기 어렵다. 급할 때는 순서에 따라 놓지 않아도 됩니다. 이 마음에 탐닉하는 자는 반드시 다른 사람의 선행을 잃게 된다. 한 곳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중이 야, 부지런하고 부지런해야지, 네 마음을 치워라. ""
\ "승려 여러분, 음식 에서, 약처럼, 악보다 낫고, 증감할 수 없습니다. 나는 너무 흥미가 있어서 굶주림에서 벗어날 수 있다. 꿀벌이 꽃을 따는 것처럼, 그 맛을 취하지만 색향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스님도 다른 사람이 버티고, 즐거움이 자멸을 이룬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욕심이 없으면 그의 선량함에 불리하다. 예를 들어, 똑똑한 사람은 소력을 많이 기르면 힘을 헤아려 할 수 있고, 너무 지나치지 말고 체력을 다 소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스님 이 될 때, 낮에는 좋은 법을 부지런히 수리하고, 낭비할 시간이 없다. 첫날밤이 지나도 낭비는 없다. 한밤중에 경을 낭독하고, 자기 집 문을 보고하고, 잠을 자지 않고, 인생은 공허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변덕스러운 불을 생각하면, 온 세상을 불태우고, 일찌감치 자기 방종을 구하고, 잠을 자지 마라. 번민하는 도둑은 종종 가족을 원망하는 것이 아니라 살인을 기다리고 있다. 앙코는 잠이 들었지만 그는 깨어나지 않았다. 독사가 네 마음속에서 자고, 검은 파리처럼 네 방에서 자을까 봐 걱정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네가 반지를 잡는 이 갈고리를 사용할 때, 너는 일찍 그것을 벗어나야 한다. 잠자는 뱀이 나오면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다. 잠을 못 자는 사람은 염치가 없다. 엄숙한 의식에서 부끄러운 의식이 가장 중요하다. 수치심은 마치 쇠갈고리와 같아서 법을 어기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잠시 자리를 차지할 필요 없이 항상 수치심을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끄러움, 수치심, 수치심, 수치심, 수치심, 수치심) 만약 네가 수치심을 떠난다면, 너는 너의 모든 장점을 잃게 될 것이다. 유죄자는 좋은 법이 있다. 만약 네가 무고하다면, 너는 모든 동물과 다르지 않다. "
\ "너희들 이 스님, 누군가가 오면, 하나씩 풀어라. 네가 자의식을 가지게 되면, 너는 증오가 없을 것이다. 너도 자신의 입을 잘 관리해야지, 나쁜 말을 하지 마라. 자신의 마음에 집착하면 자신을 방해하고 공덕을 잃는다. 그것을 덕으로 참으면 끊을 수 없다. 할 수 있는 닌자는 대단한 어른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그가 단이슬을 마시는 사람처럼 남용의 독을 즐겁게 참을 수 없다면, 그는 현자로 불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요? 화가 나면 모든 좋은 법을 어기고, 명성을 망가뜨리고, 현재와 미래의 사람들은 모두 좋아하지 않는다. 분노가 맹렬한 포화보다 낫다는 것을 알 때, 너는 항상 보호를 받아 들어가지 못하게 해야 한다. 공덕을 빼앗은 도둑에 대한 원한이 없다. 백의에는 욕망이 있고, 행인이 아닌 사람은 자제할 수 없고, 화가 나면 용서할 수 있다. 출가, 욕망은 없지만 분노한 사람은 안 된다. 예를 들어, 냉운에서 벼락에 불이 난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니다. "
"너희 스님들은 머리를 만지자마자 이미 자신의 액세서리를 포기하고, 자신의 옷을 입고, 손에 반응장치를 들고 도움을 구걸하고 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만약 네가 천천히 시작한다면, 너는 멈춰야 한다. 성장이 더디고 세속적인 백의에는 적합하지 않은데, 살림꾼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것을 없애기 위해, 나는 이미 내 몸에 쓰러져 애원했다. "
"여러분 고승님, 아첨하는 노래의 마음은 도에 어긋나고, 가슴을 직설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아첨하는 것을 알지만, 부드러운 것을 속이고 강경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첨명언) 입도한 사람은 쓸모가 없다. 그러므로 조심해야 하고, 질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
"너희 이 스님들아, 네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면, 더 많은 이익을 구하고, 고민도 많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게 원하는 사람,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은 이것과 무관하다. 직설적으로 가면, 소욕은 무방한데, 하물며 소욕이 없으면 각종 공덕을 가질 수 있다. 원하는 사람은 아첨하지 않고 남의 비위를 맞추지 않고, 뿌리에 끌려다니지 않는다. 소욕자는 침착하고 두려움이 없다. 물건을 만지면 넉넉해서, 왕왕 부족하지 않다. 적으면 열반이 있고, 적으려는 이름이다. "
"이 스님들아, 모든 고민에서 벗어나려면 만족해라. 만족하는 방법은 즐겁고 안정적인 곳이다. 만족하는 사람은 땅바닥에 누워 있지만 여전히 행복하다. 만족하지 않는 자는 만족하지 않는다, 비록 천정에 있지만. 만족하지 않고, 부유하고 가난하다. 만족하는 사람은 가난하지만 부유하다. 만족하지 않는 사람은 흔히 오욕에 이끌려 가고, 만족하는 사람은 연민을 받는 것이 만족이다. "
"이 승려들은 조용하고, 무위하고, 행복하려면 방해받지 않고 은거해야 한다. 한적한 곳에 사는 사람은 하늘을 풀어 황제의 존경을 받는다. 그래서 포기하고, 다른 사람이 되고, 자유롭고, 외롭고, 고생해야 한다. 관중이 기뻐하자 관중들은 짜증이 났다. 예를 들어 나무와 새가 모이면 시들어 버린다. 세상에 얽매여 상처를 주는 사람이 많지 않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항상 진흙 속에 빠져 나갈 수 없지만 이름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만약 당신이 비구라면, 당신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부지런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예를 들어 개울은 석두 입을 수 있다. 워커의 마음이 여러 번 폐지되면, 불을 뚫는 것과 같이, 덥지 않고 먼저 휴식을 취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불을 얻고 싶지만 얻기는 어렵다. 이름이에요. "
\ "승려 여러분, 좋은 지식을 찾고, 좋은 보호 도움을 구하고, 독서를 잊지 마십시오. 생각을 잊지 않는 사람과 도둑이 있으면 들어갈 수 없다. 그러므로 너는 항상 명심해야 한다. 사상을 놓치면 모든 공덕을 잃게 된다. 만약 네가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오욕에 들어가는 도둑도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갑옷을 가지고 전투에 들어가면,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고 당신의 이름을 기억할 것입니다. "
"만약 당신이 스님이라면, 당신이 마음을 취하면, 당신의 마음은 정해집니다. 마음은 정해져 있고, 세상일을 알 수 있고, 생멸하는 법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너는 항상 부지런히 규칙을 잘 연습해야 한다. 지는 반드시 마음을 분산시키지 않고, 물집을 아끼고 제방을 다스리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인도 지혜로 칭송하고, 선하게 선정하여 빠뜨리지 않고, 따라서 이름을 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 "너희들 이 스님, 지혜가 있다면 욕심이 없다. 자성하는 것은 잃는 것이 아니라, 내 법에서 해방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도사도 백인도 아니고, 이름도 없습니다. 현자는 나이, 질병, 죽음을 가로지르는 강력한 항해선이다. 무지와 어둠의 거대한 등대이며, 모든 환자에게 좋은 약이며, 번뇌나무를 베는 도끼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그러므로 듣기와 사고에서 얻은 것을 얻고 지혜를 길러야 한다. 한 사람이 지혜로운 사진을 가지고 있다면, 육안으로는 볼 수 있지만, 사람을 보는 것이 지혜다. "
\ "여러분 승려, 각종 연극론, 그 마음은 모두 어지럽다. 비록 집에 돌아왔지만, 그래도 벗어야 한다. 스님입니다. 혼란을 떠나 놀아야 할 때입니다. 소리 없이 즐기려면 연극론을 함부로 파괴해야 하고, 연극론이 아니라 명론이어야 한다. "
\ "너희 스님, 공덕상, 영원히 한마음 한뜻으로 도피를 포기해야 한다. 예를 들면 도둑을 남기는 것과 같다. 큰 슬픔은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이익은 이미 완전하다고 말하지만, 너는 이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산, 야외, 나무 아래, 조용한 방에서 당신이 얻은 법을 읽고 잊지 마세요. 항상 자신을 격려하고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헛되이 죽은 것은 아무것도 없고, 그 다음에는 후회하는 것이다. 나는 좋은 의사와 같다. 병을 알면 약이다. 먹거나 먹지 않는 것은 의사의 잘못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예를 들어, 좋은 지도, 좋은 길로 인도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냄새를 맡을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인도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네 가지 의미에 대해 의구심이 있다면, 의심도 증거도 없이 예리하게 물어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부처일 때, 네가 세 번 노래를 불렀는데, 아무도 묻지 않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늙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시 이모는 등에 매달려 인심을 살폈다. 백불은 말했다. "사랑하는 주여, 달은 그것을 뜨겁게 하고, 태양열은 차갑게 하고, 불교는 사의를 말하는데, 다를 수 없습니다." 부처가 쓴 이치는 씁쓸하니 농담을 해서는 안 된다. 설정은 원인, 원인 없음. 고멸하면 멸망, 멸망, 과멸이다. 고통을 없애는 방법이 진정한 방법이고, 그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불상, 사제 중, 의심할 여지없이 정해졌다. 이 군중 속에서,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부처님이 죽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너는 슬픔을 느낄 것이다. 만약 불법신인이 있다면, 불설의 말을 들으면 모두 학위를 받아야 한다. 예를 들어 밤에 번개를 보면 길을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한 일을 한다면, 너는 이미 바다의 고통을 먹었지만, 네가 한 일은' 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라고 읽는 것이다. ""
이런 주장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사성제의 의미를 알고 있다. 부처는 이 모든 사람들을 강하게 만들고 싶어했고, 그는 엄청난 자비를 가지고 대답했다.
"이 승려들아, 슬퍼하지 마라, 내가 세상에 살면 나는 멸망할 것이다. 가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 -응? 이기심과 이타만으로는 충분하다. 내가 오래 있었다면 더 쓸모가 없었을 것이다. 이 양자는 하늘 지하에 있다면 그 정도를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게 하지 않은 사람들도 그렇게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내 제자들이 전시를 하면 여래와 같이 법신이 영원히 있고 꺼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세상일이 변덕스러우면 반드시 이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안심하세요, 세상은 이렇습니다. 부지런하고 근면할 때, 조속한 해방을 구하라. 지혜로 이해하고 모든 무지와 어둠을 없애다. 세상은 연약하고 연약하여 견고한 감옥이 없다. 나는 오늘, 예를 들어, 악 질병 을 제거; 이것은 포기해야 할 몸, 죄악의 물건이다. 가명 아래 구병의 생사의 바다에 있지 않다. 똑똑한 사람은 어떻게 도태될 수 있는가, 마치 도둑을 죽이는 것처럼 기뻐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너희 승려, 종종 한마음 한뜻으로 부지런히 길을 찾는다. 세상 만물은 모두 부패하고 불안하다. 네가 기다리고 있어, 답장을 못 받으면, 너는 너무 멀리 생각할 것이고, 나는 나가고 싶다. 이것이 나의 마지막 수업이다. "
불경의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