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어떻게 <역경> 속의 점술로' 혁명' 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역경> 속의 점술로' 혁명' 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

고: 넷째 날은 푸, 원 헨리의 순결, 후회의 죽음이다.

\ "견권 \" 은 말했다: "가죽 \", 물과 불, 두 여자 동거, 야망 은 다르다: "가죽 \", "생각 왕위 푸 \" 를 믿고; 문명은 대형이 옳다고 말한다. 만약 네가 생각을 바꾼다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물과 불은 남녀의 이미지가 있어서 함께 살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은 물이나 불이 아니다. 함께 사는 두 여자. 두 여자가 동거한다' 는 것은' 대중의 눈' 이기 때문에' 대중의 눈' 이 아닌 사람은 내려가고 싶으면' 분리',' 분리' 가 올라가고 싶으면' 교환' 을 만난다. 올라가고 싶지만 안 된다. 어쩔 수 없이 위반하지 않으면 안 되고, 공격할 수 없다. 네가 공격하면 너는 승리한다. 우승자는 가죽입니다. 불은 금으로 변할 수 있고, 가죽을 "떠나다" 와 "교환하다" 는 사람들도 "가죽" 이라고 부른다. 소방관은 금을 두려워하지만, 금은 불이 아니어서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나서야 불의 장점을 알게 된다. 따라서 남편은 "변화" 하고, "변화" 의 날을 믿지 않고, "변화" 의 날을 믿는다. 그가 처음에 믿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변화' 를 후회하는 사람들은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그의 죽음에만 있는 것이다.

천지 4 시변; 탕무 혁명은 하늘에 따라 사람에 따라 해야 한다. 가죽이 클 때!

"향" 은 말했다: 택중 불, "가죽"; 군자는 역명을 다스려야 한다.

"달력" 도 자연의 일이다. "시간", 인사도.

9 일째: 공용 노란 소가죽.

코끼리' 는' 공공소' 라고 말하는데,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구괘의 말로 말하자면, "혁명을 남기는 자", "바꾸는 자" 도 있다. 말로 표현하면 양이 흐려진다. 6 은 모두 양으로 흐려져서 9 월 초 9 월 초 4 월 5 일에 사람이 바뀌었다. 그리고 62, 6 명. 음력 9 월 9 일, 가죽 화재; 육부불, 구구구는 변하고자 하는 자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은 유리하고 사물이 붙어 있고, 첨부자는 불을 해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음력 9 월 9 일, 나는 왕왕 6 월에 있는 것을 선호하고, 가지 않는다. 남편이 남아서 가지 않으면 다시는 가죽을 볼 수 없다. 62 에 오르는 욕망은 93 에 오르는 욕망과 같기 때문에 음력 9 월 9 일 62 를 사용해야 하므로 93 을 잡는 사람은 남아야 한다. 리우이가 간 이유는 내가 마음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유망해서는 안 된다' 는 한 가지 관점은, 유망하면 개조해야 한다는 것이다.

62: 넷째 날은 변하며, 상서로운 것은 잘못이 없다.

"코끼리" 는 "개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9 일째 날 나를 고정한 이유는 나를 사랑하지 않고 내가 갈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래서 못 봤어요. 오늘 그것이 견고하고 혁명적이지 않은 것을 보고, 또 그것이 믿을 만하고 조화롭다고 생각하는 것은 난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군자가 보고 행하면, 오늘은 고치지 않고, 내일은 고치므로, "행운을 구하라" 고 한다. 아홉 번째 날, 머물러야 한다; 만약 네가 자신을 위해 계획한다면, 징수해야 한다. 62 년의 소위 "지아" 도 5 입니다. 사람이' 개조' 된 이유는 당초와 다르다. 다섯 살 때부터 처음을 포기하는 것은 행운이다. 어떻게 탓할 수 있니?

19-3: 부과 멩, 순결, 축제. 세 글자를 말하면 복이 있다.

"향" 은 "세 글자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93 은 위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의 뜻은 왕왕 징발하는 것이다. 내가 갈 수 없는 이유는 나를 이용하려는 것이다. 징집을 포기하고 갔다. 만약 두 번째가 간다면, 나는 9 일째와는 상관이 없다. 만약 두 번째가 불타고 집착을 잃는다면, 가난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징이 맹렬하고 충직하다." 정조, 징징하지 않으면 바로 갚는다. 서명하지 않으면 서명하지 않은 사람과 환난을 함께 겪는다. 위태롭지만 흉악하지 않지만, 발언자도 있다. "세 글자" 를 말하고 가죽의 30% 를 말하다. 세 개는 교착되어 혁명이 되고, 두 번째는 내일 갈 수 없다. 두 가지 사물은 삼물신이 있고, 두 가지는 삼물의구심이 있는 것은 필연적이다. 그래서 이렇게 말합니다. "세 글자를 만들면 복이 있다."

94: 뉘우치고 복을 받다. 너의 삶을 바꿔라, 기.

"향" 은 "개명" 은 "길조" 이자 편지라고 말했다.

두 번째 양, 불을 혁명으로 삼는다. 그래서 개혁을 보는 사람은 가고 싶고, 이 덕이 부족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도덕이 부족하면 개혁은 고치고, 고치는 자는 죽고, 고치는 자는 맹렬하다. 그래서 9 월 초 9 월, 6 월 2 월 유길. 반대로 양은 그렇지 않다. 그 가죽도 마찬가지다. 물론, 혁명가는 누가 도덕적인 사람이 될 수 있는지 말해야 한다. 1994 년, 부재중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자리에 오지 않으면 후회할 것이기 때문에 "죽어도 여한이 없고, 복이 있다" 고 말했다. 인생을 바꾼 사람은 처음에는 질서가 있었지만 자리에 있지 않아도 자신감이 있었다.

95: 큰 변화가 발생하여 우리는 푸의 소유가 없다.

"코끼리" 는 "위인과 호랑이가 모두 변했다" 며 문필이 뛰어나다.

"이순신" 은 말했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클릭합니다 말이 있는 호랑이는 신이 될 수 있고, 말이 있는 표범은 신이 될 수 없다. 그러므로 어른은 호랑이이고 군자는 표범이다. 성인이 되지 않고 개혁가는 반드시 다른 사람을 파괴하여 자신을 형성하고, 쓸모없는 자는 반드시 스스로 격려한다. 그러므로 노인들의 추종자들은 당연히 그들의 신뢰를 차지할 것이다. 어른의 가죽주머니도 바뀌면, 그것은 나에게 쇄신할 것이고, 세상의 소위 작가들은 모두 폐기될 것이다. 이것은 점령하고 믿는 것입니까?

6 일: 군자 표범이 변하고, 소인이 얼굴을 바꾸고, 흉악을 징발하고, 순결을 지키다.

"코끼리" 는 "군자는 표범으로 대담하다" 고 말했고, 그 문채도 마찬가지였다. "소인이 잘못을 고치고 새사람이 되라", 군주에게 복종하다.

6 일, 또한 성인 에 가죽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조된 군자를 본다면, 당신은 개조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세계에 대한 도피입니다. 표범은 천성적으로 글자가 있어서 원소도 없이 할 수 있다! 만약 악당도 마찬가지라면, 그것은 단지 변화일 뿐이다. 북한이 매국노라는 것도 당연하지만 이기적인 매국노는 아니다. 두 번째 양, 미덕 부족, 그래서 62 번째는 길상이다. 두 번째 양 에, 성인 도; 그래서 6 위는 징이 맹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