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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오랫동안 누군가를 짝사랑했다. 내가 그녀에게 편지를 써야 합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네가 쓰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

다섯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친구, 당신은 이미 대학생입니다. 응, 편지 쓰는 것은 중학생이 하는 일이야. 죄송합니다. 몇 년 전에 중학생이 했어요. 나가다. 。

둘째, 당신들은 오랫동안 알고 지냈으니 이런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편지를 쓰면 너희들의 친숙함을 모호하게 하고 너희들의 친밀함을 약화시킬 뿐이다. 。

셋째, 모두 이성적인 사람으로 가정된다. 편지를 쓰면 그녀의 뇌가 생각할 시간이 더 많아질 뿐이다. 어느 정도까지, 만약 그녀가 면전에서 고백한다면, 그녀는 거절할 수 없고, 그녀의 표정은 더욱 진실하다. 여자는 감성적이고 감동하기 쉽다. 너를 미워하지 않는 한. 。

넷째, 이 나이에 대부분의 여학생들은 매우 조심스러운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의 편지는 그녀로 하여금 네가 너무 수줍음을 느끼게 할 뿐이다. 。

다섯째,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학생은 감성적인 동물이다. 그녀에게 편지를 쓰는 것은 다소 의외일 수 있지만 결코 낭만적이지 않다.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한다면, 시간과 장소의 선택이나 언어 대신 꽃과 선물을 사용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낭만적인 요소를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

이것이 너의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이다. 。

그러나 네가 이 문제를 제기한 이상, 나는 너에게 이 편지를 어떻게 쓰는지 알려줄 것이다. 물론, 나는 네가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을 고려해 보길 바란다. 。

두 번째 질문은 이 편지를 어떻게 쓰는가이다. 。 우선, 나는 너의 문제 중 나쁜 점을 지적한다. 너는 편지를 써서 그녀에게 너를 좋아하는지 물어보고 싶다. 있다면 계속 추구할 수 있다. 너는 이 생각을 고려할 수는 있지만 편지에서 분명히 말할 수는 없다. 。 네가 이렇게 썼기 때문에,' 네가 나에게 호감이 있다면 내가 쫓아가겠다' 는 가설을 세웠기 때문에, 너는 그녀에 대한 너의 사랑이 특별히 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너는 이미 자기도 모르게 뒷길을 남겼기 때문이다. 。

나는 네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안다. 너의 편지는 나에게 두 가지 역할을 생각나게 한다. 하나는 그녀에게 네가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너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분명히 하는 것이다. 。

이것을 분석하면 매우 간단하다. 네가 제일 먼저 말해야 할 것은 네가 그녀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당신의 3 년은 강력한 증거가 아닙니까? 또한, 당신이 항상 그녀 곁에서 묵묵히 그녀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리고, 흔적도 없이 당신이 그녀를 위해 한 일을 언급합니다. 이 말을 할 때는 자세를 낮춰야 한다. 전체 고백 과정은 너희 둘과 그녀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

둘째, 그녀가 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분명히 해라. 네가 해야 할 일은 그녀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이다. 그녀에게 직접 물어보면 그녀를 거절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 여기서, 나는 너희들의 3 년을 더 언급하고 싶다, 그녀에게 네가 기다리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왜냐하면 너는 그녀만 좋아하기 때문이다. 자신의 무력함을 적당히 말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말하지 마라. 。

좋아, 그 게 다 야. 이해가 안 되는 게 있으면 연락 주세요. 。 。

좋아요 ~ 쓰기로 선택한 이상. 。 다음은 너의 문제에 대한 보충이다. 。

여러분, 죄송합니다. 당신의 구체적인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미성숙한 조언과 비교 * * * 모듈형 러브레터만 드릴 수 있습니다. 。 다음은 제가 러브레터를 쓴 경험과 당신을 위해 디자인한 글들 중 일부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구체적인 것은 너희 두 사람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스스로 써야 한다. 。 먼저 약속해,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는 것도 이렇게 많아. 나도 이것들을 말했는데, 단지 네가 참고할 수 있을 뿐이다. 결과에 관해서는, 그것은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실패하면 나를 탓하지 마라. 。 게다가, 나는 너희들의 90 점 관계에 대해 책임을 질 이유가 없다. 。 ) 을 참조하십시오

본문: 러브레터는 러브레터입니다. 당신이 말하고 싶지 않거나 하고 싶지 않은 말을 편지에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러브레터는 네 단락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각 단락은 서로 다른 작용을 한다. 。 (다음은 한 집안의 말일 뿐, 나도 단지 고루하고 과문일 뿐이다. 간장을 친 친구는 가볍게 맞았다. 。 ) 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단락은 선정적이고 목적을 표현한다. 。 편지를 읽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단락을 먼저 읽은 다음, 전문을 마음대로 스캔한 다음 자세히 읽는다. 첫 단락은 매우 인상적이다. 。 (물론, 그녀가 너를 싫어한다면, 첫 단락을 다 보고 옆으로 던지거나 그냥 무시할 수도 있다. 。 그래서 첫 번째 단락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긴 글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두 가지를 완성해야 하고, 선정적이고, 황룡을 만지작거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첫 단락이 성패를 결정할 가능성이 높다. 。

다음은 내가 준 시작이다. 어떻게 쓰는지는 네가 결정해라. 。

그래, 내가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나는 네가 내 일생동안 찾고 있던 여자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분명히 알고 있고, 내가 너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생명이 끝날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너를 이렇게 깊이 사랑한다. 이것이 칸트가 불안과 기대를 가지고 너에게 이 편지를 쓸 수 있는 이유이다. 。 너희 둘 사이에 적당히 무언가를 추가할 수 있으니, 그녀가 이 편지가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고 느끼게 하지 마라. 。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문단, 러브레터의 두 번째 문단, 네가 해야 할 일은 그녀를 감동시키고, 그녀에게 너의 좋은 것, 너의 헌신, 그녀에 대한 기대, 이 감정에 대한 갈망을 알려주는 것이다. 。 이 단락의 형성은 전적으로 너희 둘을 중심으로 그녀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 너희 둘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너희들의 일, 특히 너희들의 과거, 고등학교에서 고 2 까지 관심을 갖는 것이다. 。 그녀를 중심으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말은 그녀를 둘러싸고, 당신들이 처음 만난 상황을 이야기하고, 당신의 고등학교 팀에서 그녀의 감정과 인상을 말하고, 당신이 줄곧 그녀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 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등학교명언) 。 여자들은 보통 향수를 느끼며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면 쉽게 그녀를 슬프게 한다. 한편 고등학교부터 고등학교 2 학년까지 고등학교, 대학, 익숙한 도시에서 낯선 곳까지 생각나게 하는 시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 반면에, 그녀가 시간의 흐름을 느끼게 한다. 。 그리고 그녀는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낯설거나 낯설거나, 곁에 너 같은 사람이 항상 그녀를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에 감동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 이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 나는 너를 도와 이 단락을 쓸 수 없다. 결국 너희 고등학교 대학의 이야기를 모른다. 。

세 번째 단락은 다시 한 번 마음속의 목적과 무력함을 보여 주었다. 。 이 단락에서 해야 할 일은 그녀를 두 번째 단락에서 끌어내는 것이다. 잦은 대화로 인해 첫 번째 단락의 내용을 쉽게 잊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단락은 마지막 단락에서 태도를 나타내는 기초를 다졌다. 。 이곳의 태도가 위에서 말한 목적과 다르다는 것을 주의해라. 이곳의 태도는 네가 그녀를 좋아하고 그녀를 기다리고 싶다는 것이다. 。 ) 이 문장에 여러분이 모두 좋아하는 가사를 한두 마디 적당히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들의 관계를 쉽게 끌어당길 수 있고, 그녀도 당신들이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느낄 것이며, 당신이 정말로 그녀를 잘 알고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 내가 앞에 있을 필요가 없는 이유는 가사가 앞에 쓰일 때 가식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에 사용하면 앞의 분위기를 완화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경계선이다. 。 그리고 너의 무력감. 너는 곧 떠날 것이다. 이것은 조금 언급할 수 있지만, 반드시 많이 언급해서는 안 되고, 흔적도 없이 언급해야 한다. 。

제 4 항,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바로 너의 태도를 표명하고 그녀의 태도를 분명히 하는 것이다. 。 이 단락은 첫 단락보다 더 선정적이다. 결국, 그녀는 기본적으로 보고 마음을 정해야 한다. 。 。 내가 지난번에 말했듯이, 너의 태도는 네가 그녀를 매우 좋아하고, 이 소중한 감정을 놓치고 싶지 않아, 그녀를 기다리고 싶어. 。 그녀의 태도를 분명히 하는 것에 관해서는, 너는 편지에서 분명히 물어봐야지, 절대 애매모호하지 마라. 。

다음은 내가 준 부분의 끝이다. 어떻게 쓰는지는 너 자신에 달려 있다. 。

나는 마음속으로 너의 이름을 몇 번이고 부르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모든 힘을 다해 이 편지를 썼기 때문이다. 。 나는 줄곧 너를 좋아했지만, 나는 줄곧 말하지 않았다.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를 거절할까 봐, 심지어 너와 함께 있을 기회를 잃을까 봐 두려웠다.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그 마음이 나에게 용기를 주었나요? 내가 용감하게 말하게 해주세요. 나는 너를 정말 좋아한다. 。 나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끝난 후, 나는 너와 함께 있을 수 있고, 매일 너의 달콤한 미소를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이것이 내가 원하는 행복이다. 이를 위해, 나는 당신의 요구에 도달할 때까지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 당신은 나를 받아들일 것입니까? 만약 네가 잘 생각한다면, 나는 너의 기숙사 아래층에서 너의 답장을 기다릴게. 。 나는 여기서 너에게 낭만을 더했다. 물론, 반드시 스스로 선택할 필요는 없다. 아직도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거나 아직 나를 받아 들일 수 없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기다리고 싶습니다. 시간은 문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당신을 기다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

아아 ... 나는 너무 무지해서 너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

얘들아, 힘내, 여자를 쫓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믿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만약 네가 따라잡으면, 나에게 가산점을 줘 ... 내가 너에게 90 점을 주는 것은 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