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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 중의 바둑 도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바둑의 바둑 도구: 바둑판, 바둑, 시계. 정규 게임에서는 이 세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되지만, 일반 게임에는 체스판과 체스만 있으면 된다.

바둑 바둑판: 정사각형이나 약간 직사각형인 평면도입니다. 이제 체스판은 평면에 19 개의 평행선을 가로질러 36 1 개의 교차점을 형성합니다.

바둑판에서 각 점의 위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좌표법을 사용하여 번호를 매깁니다. 가로줄은 위에서 아래로 한자로 번호가 매겨지고 세로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아라비아 숫자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즉 숫자1...19 입니다. 녹음, 해설, 강의할 때는 먼저 세로로 가로로 서 있는 순서가 우선한다.

예: 그림 1: 5 의 a 점. 십통 길목 B 포인트: 10. 11 번 도로 ... 등등.

그림 1

일반 바둑판과 정식 경기의 바둑판에는 숫자 표시가 없고, 그림 1 의 숫자는 분점 설명이나 찾기 쉽도록 바둑보에 표기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바둑판은 왼쪽 위, 왼쪽 아래, 오른쪽 위, 오른쪽 아래, 위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 가운데 웹의 9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림 2 참조).

그림 2

바둑판에는' 별' 이라는 9 개의 검은 점이 있고, 바둑 중앙에 있는 검은 점은' 천원' 이라고 불리며, 다른 특별한 의미는 없다.

체스판의 9 개 부분은 대략적인 구분일 뿐 엄격한 경계는 없기 때문에 여기에 대략적인 설명일 뿐이다. 장기의 내용과 규칙은 장기가 별이나 천원에서의 지위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별자리와 천원은 바둑판의 좌표일 뿐이다.

체스판의 각 가장자리를 첫 번째 선 (또는 첫 번째 선) 이라고 하고, 첫 번째 선 옆에 있는 선을 두 번째 선이라고 하며, 중간에 있는 세 번째 선 (세 번째 선), 네 번째 선 (네 번째 선) 등으로 이동합니다.

보통 간단한 바둑판은 판지나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지만, 경기에 사용되는 정규판은 모두 나무제품이다.

바둑의 바둑: 바둑의 바둑은 흑백으로 나뉘어 모양이 둥글다. 공식 대회에는 18 1 검은 바둑 한 개와 180 개의 흰 바둑이 있다. 바둑에서 바둑판의 교차에서 두 컬러 바둑의 합은 이 수와 같아야 한다. 바둑판과 바둑말의 관계가 가장 밀접한데, 이 문제는 비교적 복잡하다. 여기에 개념을 먼저 정의한 다음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자주 쓰는 바둑말의 수에는 매우 정확한 숫자 규정이 없다. 각종 색깔 160 ~ 170 원이면 충분해요. 조금 더 적어도 상관없어요.

문제를 생각하다:

1. 바둑이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를 계발할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바둑은 왜 예술이자 과학인가?

3. 신중국이 설립된 후 가장 대표적인 두 선수는 누구입니까? 바둑에 대한 그들의 주요 공헌은 무엇입니까?

4. 무엇으로 기사 수준을 측정합니까?

프로 선수와 아마추어 선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마추어와 프로 위치의 바둑력은 어떻게 비교합니까?

체스판의 주요 부분은 무엇입니까?

제 2 과 바둑의 규칙과 승패 계산

바둑의 기본 규칙은 한쪽이 먼저 흑수 (체스 제외) 를 쥐고, 다른 쪽은 백자를 쥐고, 쌍방은 다음 손을 번갈아 체스판의 교차로 (이미 바둑이 있는 교차점은 놓을 수 없고, 금지점은 놓을 수 없음), 바둑말이 결정된 후에는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중국 장기와 체스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쌍방은 끝까지 먹기, 강탈, 만들기, 봉지 등의 기교를 사용한다. 끝이란 바둑판 위의 각 교차의 귀속이 이미 완전히 확정되었다는 것이다.

바둑에서 올바르게 바둑을 두는 방법은 검지와 중지의 손끝으로 바둑을 잡고 바둑판의 교차점에 정확하게 두는 것이다. 아마추어 기사 중 어떤 사람들은 엄지손가락과 검지로 바둑을 잡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데, 이것은 매우 부정확하고 우아할 수도 없다. 다음 그림을 보십시오.

바둑의 규칙에 따라: 검은 바둑이 먼저 가고, 검은 바둑 1 오른쪽 위, 흰색 2 가 왼쪽 아래, 검은색 3 이 왼쪽 위, 흰색 4 가 오른쪽 아래, 검은색 5 가 흰색 4 를 공격한다. 쌍방은 번갈아 가며 백기 18 로 내려가야 하는데, 이를 바둑이라고 한다. 그림 1 을 보십시오.

그림 1

결승전 후 승부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지 어떻게 판단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바둑의 승패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포위된 면적이 큰 사람은 승자다. 반대로 실패자입니다.

바둑판에는 36 1 개의 교차점이 있으며, 한 판의 승부는 쌍방이 차지하는 교차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쌍방이 차지하는 면적의 크기에 의해 결정된다. 하나의 교차는 한 변당 180 개의 절반을 감축수로 하는 한 개의 자식이다. 이 수를 초과하는 것은 승리이고, 이 숫자보다 적은 것은 마이너스이다.

그림 2

그림 2 와 같이 검은 쪽이 바둑판의 왼쪽 영역을 차지하고, 흰 쪽이 바둑판의 오른쪽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 게임은 그렇지 않다.) 쌍방이 모두 바둑판의 모든 교차점을 차지하고, 나머지 영역은 쟁탈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바둑은 계산할 수 있다.

첫째, 우선

쌍방의 기예 고하를 가리키며, 쌍방이 번갈아 가며 먼저 간다. 중국의 현행 바둑 규칙에 따르면, 검은 바둑이 먼저 가고, 일정한 선구력이 있기 때문에, 검은 바둑을 집행하는 기사는 2 (3/4) 를 내려야 한다. 따라서 검은 바둑이 차지하는 구역은183 (1/4) (180 (1/2)+2 () 를 초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검은 바둑에는 185 키가 있고, 검은 바둑에는 1 (3/4) 키가 있다. 다만 백방의 지반이177 (3/4) (180 (1/2)-2 (3/4) 를 넘으면 된다 국내외 각종 통상화 대회에서는 모두 선점 규칙을 채택하고 있다.

둘째, 놔줘

등급이 약간 낮은 쪽이 먼저 가는 것을 가리키며, 마지막 계산의 열에 있지 않다. 즉, 180 (1/2) 은 체스이며 어느 쪽이 180 (1/2) 을 초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비공식 경기나 민간 게임에도 사용된다. 양보 규칙은 기예가 일정한 차이가 있는 기사 간의 게임에 적용된다.

셋째, 길을 비켜라

손을 놓는 것은 기예 격차가 큰 쌍방이 채택한 기판 형식 중 하나이다. 바둑력의 상호 균형을 이루기 위해 저급 측은 흑색을 잡고 바둑판의 지정된 위치에 여러 흑점을 연속적으로 배치합니다 (측면 차이가 큰 하위 수가 증가하고 차이가 작은 하위 수가 상대적으로 감소함).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를 넣느냐에 따라 다른 규칙이 있다. 초보자에게 프로페셔널한 게이머는 그림 3 과 같이 25 명의 플레이어를 놓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그림 3

그림 3 의 경우 마지막 이닝이 끝난 후 흑측은 12 (1/2) 를 백측에 돌려주어야 하며, 반환 후에도 여전히 각180 (/Kloc

초보자 수준이 어느 정도 높아지면 아이들 수를 상대적으로 줄일 수 있다. 그림 4 는 16 자의 그림이다. 결승전이 끝난 후 흑측은 반드시 백팔자를 붙여야 한다. 게시 후에도 여전히 180 (1/2) 블록별 무승부로 승자가 왕이다. 그림 5 는 장 13 자의 몸매다. 마지막 이닝이 끝난 후, 검은 측은 반드시 흰색 6 (1/2) 으로 돌아가야 하며, 반환 후에도 여전히 각 180 (1/2) 개의 바둑말과 이닝을 가지고 승리를 계산해야 한다. 그림 5 는 장 13 자의 몸매다.

그림 4

그림 5

마지막 이닝이 끝난 후 검은 측은 반드시 6 (1/2) 개의 바둑돌을 흰색 정사각형으로 돌려주어야 한다. 반환 후에도 여전히 180 (1/2) 블록을 화국으로 삼고, 많이 이길수록 지는 것이 적다.

위 그림에 제시된 예는 독자가 규칙에 따라 아들을 수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바둑말이 많고, 많은 것이 별에 있지 않고, 주어진 바둑말은 바둑판에서 대칭을 추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위 그림에서 흑면을 백방에 다시 붙인 아이들의 수가 1/2 의 상을 받은 아이들의 수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체스에서 승부를 계산하는 방법이다.

다음은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그림 6 과 같이 마지막 시간에 바둑을 계산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림 6

일본의 유명한 바둑 교본창 () 이 이창 () 의 오랜 검은 대진 한전 영영 () 의 장기 한 판이다. 그림 6 은 이 바둑의 최종 도형이다. 체스판의 모든 교차점이 양쪽에 점령되었다. 결과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먼저 쌍방의 죽은 자를 빼라, 즉 죽은 자는 쌍방이 둘러싸고 있는 비활성 체스말이다. 만약 검은 바둑을 둔다면, 흑세력에 델타점이라고 표시된 백사자를 꺼내라. 왜냐하면 이 자식들은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둘째, 바둑으로 한쪽 영토를 채워라 (사실 한 쪽을 선택할 수 있다). 숫자를 세어 보면 결과를 알 수 있다.

그림 7

간단하게 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작은 바둑을 채우고 큰 바둑을 정수로 만들어서 바둑판의 모든 바둑을 채울 필요가 없다. 이런 바둑돌을 만드는 방법은 비교적 실용적이다. 이 방법은 그림 7 과 같이 민간 게임과 경기에 쓰인다. 바둑 규칙은 36 1 개 교차에서 180 (1/2 이 숫자보다 적으면 실패다. 이른바 흑승, 백승은 모두 이 법칙에 따라 결정된다.

그림 7 의 모양은 바둑을 쉽게 하기 위해 흩어진 그래픽을 정리하는 것이다. 오른쪽에는 40 명의 아이들이 있었고, 위에는 20 명의 아이들이 있었고, 왼쪽 아래에는 20 명의 아이들이 있었고, 더하면 * * * 80 명의 아이들이 있었다. 그럼, 백기권지의 흑사자를 제외하고, 반면에 남은 흑점과 80 개의' 빈' 을 더하면 흑점의 총수이다. 이 방법은 실전 후나 게임 후에 채택한 것이다. 일반 민간 게임도 이런 방법으로 승부를 계산한다.

물론 초보자는 각종 경기 규칙을 파악해 승부를 계산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없다. 경기 중 (선분국) 각종 방법이 흑측에 대한 효율을 먼저 되돌려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반환 형식은 다르다. 예를 들어, 중국 바둑협회의 규칙은 일본 규칙과 대만성 석영 규칙과 다르다. 차이가 큰 것은 흑측의 구체적인 숫자가 다르고 복잡하기 때문에 설명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독자는 대충 이해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나 게임에서 이기려면 전체 교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해야 한다는 기본 개념이 명확해야 한다. 초보자는 반드시 이 문제를 파악해야 한다.

죄송합니다. 지도는 베끼지 않습니다. 일부 대형 바둑 사이트에서 소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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