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남자 주인공은 남궁황, 장난꾸러기, 사람 앞에서 심오하게 가장하는 것을 좋아하며, 늘 촉산 제자로 가장한다. 강호 점쟁이로서 그는 마술 저글링을 배워서 각종 이단사설에 매우 정통하다. 그러나, 그는 점쟁이 스타에 대해 조금 알고 있지만, 종종 십중팔구 계산이 허용되지 않아, 뒤늦게 자신을 변호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남궁황은 매끄럽지만 놀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매끄럽지는 않다. 바로 이런 캐주얼한 기질,' 인정' 을 부여받은 산만한 남자가 그와 많은 친구를 가질 수 있다. 여주인공 문혜는 시원하고 대범하며 남자의 기질과 정의감이 있다. 남궁황의 수행성과 일반화와는 달리 문혜는 어떤 일에도 용기가 넘친다. 여편과는 달리, 그녀의 가장 큰 취미는 검으로 칼을 주조하는 것이다. 말궁의 술, 진법전법, 무비 사용, 무학의 법칙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비길 데 없는 타고난 능력은 문혜를 일반 약한 여자와 더욱 차별화시킨다. 아마도이 재능 때문에, 그녀는 세심한 일에 참을성이 없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위의 두 인족 주인공과는 달리, 성현은 악마이다. 차갑고, 끈기 있고, 우월한 기질이 있고, 리더십이 있고, 마법계에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다. 남궁황이' 거의 모든 것이 좋다' 는 생각과는 달리, 매우 집착하는 사람이다. 그에게 있어서, 일단 그가 목표를 설정하면, 그는 반드시 그것을 실현해야 한다. 왕은 문혜 맞은편에 있는 부드러운 소녀로 교제에 능하고 독심술에 능하다. 그러나 그녀는 완전히 순진무구한 소녀형 소녀가 아니다. 예민하고 신경질적이며 기분이 좋을 때 부드럽고 자상하며 완벽한 본보기에 가깝고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폭력적이 된다. 열등감, 질투, 탐식, 자신의 몸매가 풍만하지 않을까 봐 ... 이런 결점들은 그녀를 진실하고 플레이어에게 만든다. 이렇게 무작위적이지만 가식적이지 않은 솔직한 여자는, 마음을 숨기고 수많은 세상에서 포즈를 취하는 여자들보다 낫다. 레이, 과묵한 사람, 이 주인공들 중 가장 신비로운 사람이라고 한다. 그는 말을 할 줄 모르지만 복어로 어혼이 대신 말하게 할 수 있다. 아마도 그가 말을 적게 하고, 명상을 많이 해서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일반 게임의 주인공과는 달리' 구애' 의 뢰공리는 매우 인색하고,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며, 종이돈을 태우는 습관이 있다. 그러나 이기심이 이 사람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결국 이기심은 인간의 본성이지만 이기적인 사람은 사심이 없을 수 있다. 가장 무서운 것은 내면은 눈에 띄게 이기적이지만 겉모습은 사심 없는 척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짜 악당은 위선자보다 낫다. 더구나 그는' 소인' 이라고 불릴 수 없다. 그는 여자와 교제하는 데 서툴고,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태도이다. 일단 누군가가 그에게 접근하면, 그는 매우 둔하고 뻣뻣해 보일 것이다. 비록 그는 좀 우울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할 때, 그는 가끔 냉소적인 농담을 한다. 이것도 그도 일반인과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까? 이 새로운 캐릭터들 외에도 게이머들이 잊을 수 없는 익숙한 얼굴들이 있다. 특히 전작' 신녀 3' 에 등장한 장청은 정의를 위해 자순을 포기했기 때문에 많은 신녀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특히 여자 플레이어, 웃음). 구애' 에서 그는 원래의 이미지와 크게 다르다. 그의 엄숙한 얼굴은 10 년 동안 더욱 냉막 해졌고, 우리가 그의 냉혹함 때문에 싫어했던 그 남자는 10 년 동안 부드러운 자순의 꽃이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촉산의 흥망에 대한 걱정, 전 세계에 대한 위로, 그 보라색 그림자, 그 세대에 대한 그의 밝은 눈동자를 부드럽게 응시하는 것 외에도 미련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긴 정이 10 년의 변천에서 변화한 것처럼,' 구애' 에서 시간의 변화는 촉산의 장엄한 장면의 잣대뿐만 아니라 고인의 심경의 방향도 변화시켰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전의 심경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애, 구애, 구애, 구애, 구애, 구애, 구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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