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색 조롱박은 인류의 7 가지 감정을 대표하는데, 이 7 가지 감정은 세계의 희망과 초석이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인류 자아의 구원과 완성이다. 사도들의 첫 번째 색은 붉은색이었다. 이것은 열정적인 색깔로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다. 다와는 단순하고, 밝고, 열정적이며, 이상적인 사업을 위해 희생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열정은 또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며, 종종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 타로 카드의 병거처럼, 지나친 무모함은 파멸을 초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도들의 두 번째 색은 오렌지색이다. 이것은 부드럽고 포용적인 색이며 인문주의에서 온 궁극적인 배려이다. 일곱 개의 조롱박 인형 중 두 인형의 성격 묘사가 가장 성공적이다. 그의 청각과 시각 능력은 그를 착하고 부드러운 사람으로 만들고, 주변의 사물과 자연에 깊은 감동을 받아 감성적인 예술가처럼 깊은 인상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의 외모로 몇 마디 말을 하면, 우리는 심지어 두 아이가 우리에게 준 위로와 친절까지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부드러움은 연약함을 의미하고 관용은 경신을 의미한다. 뱀은 이 약점을 알아차리고 현란한 꿈의 미로로 유인해 거짓말과 기만을 상징하는 미로가 선의와 관용을 해치고, 이와는 결국 그녀의 눈과 청각으로 파괴되었다. 그러나 관용의 의미를 부정할 수는 없다. 다음 한 마디로, 이와는 노인과 천산갑 () 에 의해 구조되었고, 천산갑 () 도 이로 인해 죽고, 자신의 속죄 여행을 마쳤다. 한편, 두 아이는 새들이 모은 이슬에 의해 치유되었다. 사도들의 세 번째 색은 노란색이다. 이것은 분진과 용기를 나타내는 강렬하고 완강한 색깔이다. 마지막 전투 외에 가장 멋진 것은 삼와와 요정의 전투였다. 방 탄, 방 탄 세 아기, 패배 했다. 그녀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노인과 이아의 생명을 구한 후 전갈의 정자를 물리치고 요동을 공격하여, 마음껏 놀았고, 매우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와는 너무 강해서 굴신할 줄 몰라 떨어지는' 치아' 로 변해 뱀정연검의 속박에 빠져 결국 실패하자 속의 그 말에 응했다. "강룡은 후회하고 있다." " 이것은 또한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누가 영웅을 자주 울게 하는가" 라고 할 수 있다. 사도들의 네 번째 색은 녹색이다. 이것은 평화와 동정의 색이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외침이다. 물은 평화 롭고, 억제되고, 방어적입니다. 시와는 일곱 개의 조롱박 인형 중에서 가장 동정심이 많다. 그의 출현부터 끝까지, 그는 악마를 포함한 누구에게도 해를 끼친 적이 없다. 그에게 있어서, 분수는 사람을 구하는 것이지,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시와는 아무 말도 한 적이 없지만, 그의 행동은 이 원칙을 따르고 조용히 세상을 구하는 보조 역할을 하고 있다. 마치 조용한 구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 가서 사람을 구하자." 이것은 그의 유일한 인상적인 대사이지만, 그의 인생관 전체를 반영한다. 그래서 여덟 번째 문장, 그의 지도 아래 조롱박 형제는 처음으로 요정과 악수를 하고 요정들이 마련한 연회에 참석하여 협상을 통해 전쟁을 없애기를 희망했다. 유혈 없이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시와의 가장 큰 꿈이다. 이런 마음을 가진 사람은 언제나 비극적인 역할이다. 시와는 마침내 끝없는 술그릇에 빠져 그가 구한 사람의 음모에 쓰러졌다. 평화 회담은 원래 사기에 불과했다. 그가 평화를 사랑하지만 운명의 적과 끝없이 싸워야 한다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을 해치고 싶지 않을 때 항상 다치는 것이 적절하다. 이것은 그의 인격의 비극이라기 보다는 시대의 비극이다. 사도들의 다섯 번째 색은 청록색이다. 이것은 분노와 원한의 색깔이다. 화염이 일정한 매우 높은 온도에 도달하면 파란색으로 변한다. 다섯 아기는 불꽃을 뿌리고, 그의 분노를 내뿜으며, 그의 쌍둥이 형제 네 아기에 비하면 그야말로 두 가지 극단이다. 오와는 항상 주변의 일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자신의 불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의 마음속에는 세상에 뚜렷한 선과 악, 선과 악의 차이가 있다. 방향이 정해지면 불순물과 역류를 용납할 수 없도록 전심전력으로 투입해야 한다. 일곱 번째 문장에서 그는 시와에게 "만약 내가 그것이 괴물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그들을 구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지만, 시와는 이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두 형제의 대화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가치관을 반영한다. 요정의 홍문연에서 지양의 다섯 아이가 지연의 빙주를 마셨고, 그는 결국 극단으로 가서 타락했다. 여섯 번째 사도의 색깔은 파란색이다. 이것은 즐겁고 활발한 색채로, 낙관적이고 위로 올라가 자유의 왕국을 향해 전진하는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조롱박 인형을 고르려면 반드시 여섯 개의 인형이 있어야 한다. 그는 무형적이고 자유로운 바람으로 자유롭다. 저속한 도덕 장벽은 요괴든 조롱박이든 그와 무관하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발적으로 오고, 자발적으로 가는 것을 좋아한다. 열 번째 문장, 육와는 요괴굴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며 그의 독특한 심미를 남김없이 발휘했다. 보물과 괴물의 독액은 모두 이 자유분방한 젊은이를 속박할 수 없다. 이런 자유분방한 의지는 육와를 패배한 적이 없는 유일한 후루와로 만들었다. 일곱 번째 색상은 보라색입니다. 음울한 사고의 색으로 7 가지 색상 중 검은색에 가장 가까운 색상입니다. 지바의 탈북은 전체 애니메이션의 큰 전환점이다. 그가 호리병박에서 태어나 뱀정과 전갈에게' 아빠 엄마' 를 외치자 모두들 경탄을 금치 못했다. 앞서 여섯 인형이 뛰어다니며 창조한 좋은 국면이 와르르 무너져 선악의 대비가 급진적으로 바뀌자 후루바의' 세계를 정화하다' 는 행동이 갑자기 바닥으로 떨어졌다. 지와는 특별한 존재이다. 그의 능력은 다른 여섯 개의 조롱박 인형보다 뛰어나지만 막내 동생으로 나타났다. 이 사실은 그의 마음 속에 느린 그림자가되었습니다. 조롱박 보물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능력도 형제들에게 형용할 수 없는 적의를 불러일으켰다. 이 조롱박은 마지막이자 가장 강력한 힘이지만, 뱀 정자의 정신 오염을 막을 수는 없다. 그래서 그의 마음속에 감춰진 어두운 면은 정신오염의 침식으로 급속히 팽창했다. 겉으로 보면 괴물의 독액이 작용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칠아도 은밀히 이런 결말을 동경하고 있다. 보라색은 어두운 색이다. 나는 생각한다. 칠인중 제와는 철학자의 기질에 가장 가깝지만, 이 때문에 많은 생각을 하고, 심리적 그림자를 제거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더 막막한 지경에 빠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바의 마음속에서 사명, 형제, 실력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말하기 어렵다. 이러한 망설임과 모순은 결국 뱀의 오염 속에서 악결과로 성장했다. 열 번째 문장, 육아와 칠와는 요정에게 붙잡혔고, 육와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헤어졌다. 하지만 칠와는 육발처럼 그물 밖으로 튀어나와 소탈하게 떠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그가 자신에게 첨가한 심리적 족쇄는 너무 무겁다. 정신오염, 이것은 지바가 반란을 일으키는 중요한 단계이다. 흥미롭게도, 이 수법은 뱀정으로 완성되었다. 성경에서 인류를 타락시키는 것은 사탄에서 변한 고대 뱀이다. 뱀정도 "인간은 사실 취약한 생물이다" 고 말했다. 사람의 마음속에는 빛이 있고 그림자가 있다. 그림자가 점점 커지는 것은 내면의 어두운 쪽으로 타락하는 것을 의미한다. 유혹과 배신은 인류의 영원한 주제라고 할 수 있다. 생존의 욕망은 결국 멸종을 초래했지만, 신분을 찾는 존재는 배신당했다. 지바의 처지는 사실 영화 속의 모순된 감정 역설의 반영이다. 조롱박 일곱 형제는 인류의 일곱 가지 감정을 대표한다. 하나의 감정이 완전한 인격을 형성하지는 않는다. 이것들을 모아야 온전하다. 어떤 면에서 자신의 감정을 방종하면, 너는 완전히 균형감을 잃게 될 것이다. 모든 조롱박 인형의 실패는 사실 모두 원인이다. 열정적인 큰 아기는 열정에 패하고, 부드러운 두 아기는 부드럽게 패하고, 더 많이 생각하면 일곱 명의 아기가 맞은편으로 향하는 긴 그림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7 개의 짧은 우화처럼 현대 사회의 맹목적인 편협한 극단적인 인간 정서를 반영하여 사악한 부정적인 감정이 자신의 인격 결함을 삼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