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은유이다. 클릭합니다 은유, 맞아요. 무라카미 춘수는' 세상의 완강한 15 세 소년' 을 묘사하는 것을 목표로 은유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이 소년을 다무라 카프카라고 불렀다. 카프카는 체코어에서 까마귀라는 뜻이다. 도쿄는 곳곳에 까마귀가 가득하고, 이따금 비명을 지르며 머리 위를 스쳐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본은 고대에 그것을 영조로 여겼고, 그 울음소리로 길흉을 예측했다. 지금은 보호받고 있습니다. 아무도 죽이지 않습니다. 비록 시끄러운 소리에 시달리고 있지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의미에서 까마귀는 황당무계한 절묘한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작품에 수시로 등장하는' 까마귀라는 소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인공의 또 다른 자신이거나 잠재의식 속의 그 자신이다. 전촌카프카 자체는 매우 모순적인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매우 강하고 매우 취약하다. 그는 사회 전체와 양립 할 수 없지만 실제로 사회에 존재합니다. 그는 그의 "용기" 를 싫어하고 그것을 파괴할 능력도 없다.
한편, 해변의 카프카도 오스트리아 작가 프란츠를 어렴풋이 인쇄했다. 카프카와 그의 작품. 프라하 사람들은 카프카의 비유로 생활의 황당함을 묘사하는 데 익숙하다. 카프카의 일생과 그의 작품은 확실히 운명의 우연과 필연성, 자성과 충동, 불안과 견지, 나약함과 강인함, 절망과 구속과 같은 수많은 역설군이다. 카프카는 평생 초라했고, 아버지는 그를 노예처럼 대했다. 그 자신의 소설에서, 특히 단편 소설은' 변형기',' 망명',' 배고픈 예술가' 등이다. 사회의 황당무계함과 황당무계함을 통쾌하게 표현하면서 동시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해변의 카프카' 도 수많은 황당무계함과 황당함으로 가득 차 있다. 전촌카프카, 아버지를 미워해서 집을 떠나 결국 아버지의 숙소로 돌아갔다. 심리적으로 남자를 갈망하고, 생리적으로 여자의 큰 섬이다. 가장 사랑하는 아들 하지만 그의 조버 를 포기; 퇴출과 진입, 폭력과 온정, 혼수상태와 각성, 현실과 꿈, 확고함과 망설임; 고양이는 사람 말을 하고, 물고기는 하늘에서 떨어진다. 문인은 책을 읽지 않고 독자도 책을 읽지 않는다 ... 인간의 정신과 마음은 이 극도의 모순, 기괴함, 복잡한 과정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팽창하고, 성장한다.
전체 작품의 결과 틀을 보면' 해변의 카프카' 는 그리스 신화 속 오이디푸스 왕의 이야기와 비슷하다. 오이디푸스가 산에서 아버지를 죽인 뒤 그의 왕국과 생모로서의 어머니를 빼앗았다. 다무라 카프카도 아버지의 마법에 얽매여 있다. 아버지를 죽이고 여동생과 어머니를 강간하는 것이다. 결국, 그는 꿈과 은유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했다. 프란츠. 카프카의 황당무계함은 무겁고 무라카미 봄나무도 그것을 버리지 않았다. 동시에 우리는 항상 사회와 개인의 가치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일의 성공은 주로 이것들에 달려 있다.
왜 이런 15 세 소년을 형성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무라카미 하루키는 "그들은 여전히' 변화무쌍하다' 고 고백했다. 그들의 영혼은 여전히 부드러운 상태에 있다. 한 방향으로 고정되지 않았다. 그들의 몸에는 가치관, 생활방식 같은 요소가 아직 견고하게 세워지지 않았다" 고 고백했다. 하지만 그들의 몸은 빠른 속도로 성숙해 가고 있으며, 그들의 정신은 끝없는 황야에서 자유와 혼란과 방황을 모색하고 있다. " 그는 소설의 용기에서 이렇게 흔들리는 영혼을 상세히 묘사하여 한 사람의 정신이 어떤 이야기에 모이고 어떤 파도에 휩쓸려 어떤 곳으로 돌진할 것인지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설명언)
이 15 세 소년은 고집이 세고 외롭고, 그의 작품 속 다른 인물 (예: 중전, 성야, 대도, 조버 등) 은 모두 다양한 정도의 외로움 속에 살고 있다. "외로움은 여러 가지가 있고,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 때문에 변화무쌍하다." 무라카미 하루키는 이에 대한 이미지의 비유를 가지고 있다. "사람은 항상 자신의 세계에 들어가야 한다. 가장 깊은 곳에는 연결감이 있다. 다시 말해서, 사람은 항상 깊게 파야 한다. 계속 깊이 파면 어딘가에서 다른 사람과 연결될 것이다. 벽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불가능하다. " 관건은 여기에 있다. "그리고 벽으로 자신을 둘러쌀 수는 없다." 너, 나, 혹은 그가 이 세상에 대해 얼마나 배척하고, 얼마나 싫어하고, 얼마나 미워하든, 결국 자신을 이 세상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할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외로움은 형식적인 독립, 혹은 사상적 독립일 뿐이다. 주관적인 억단을 버리고, 본질적으로 우리는 이 사회에 종속되어 있다. 우리는 여전히 이 사회를 더듬어 현실과 현실을 초월하려는 시도를 받아들여 우리의 힘을 해칠 준비를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음악적인 것을 말할 수밖에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품은 항상 음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구조적인 맥락이든 안에 있는 인물이다. 이 작품 속 인물로만 보면 그는 모든 사람에게 전혀 다른 음악적 기질을 부여했다. 타무라 카프카, 가끔 확고하고 가끔 망설이는 15 세 소년은 그가 강할 때 비틀즈의 기쁨과 충격을 누릴 수 있고, 프린스 밴드처럼 따뜻한 음악은 그 사람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흥미롭게도 무라카미 춘수는 작품에서' 페퍼 상사의 외로운 심령 클럽' 이라는 앨범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비틀스 휘황찬란함은 이미 여러 차례 유럽 판매 순위에 올랐다. 지금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틀즈 음악의 주요 구성 요소인 무라카미 하루키 본인이 그 네 청년에 대해 준준함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큰 섬이라는 조용하고 총명한 사람은 슈베르트의 D 장조 소나타가 가장 적합한 선택이어야 한다. 그 자신이 말했듯이, "슈베르트는 훈련을 받아야 이해할 수 있는 음악이다 ... 이 세상에서 단조롭지 않은 것은 곧 지치게 되고, 대부분 단조롭다." 상쾌한 음악에서 사람들은 항상 인생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큰 섬이라는' 특별한 사람' 은 음악에서 자신이 감히 시도하지 못한 기쁨과 흥분을 즐기고 있다.
마지막으로 성야, 중일 용 야구 모자, 레이폰 그린 선글라스, 하와이 셔츠, 이런 놈으로 입으면 랩음악을 듣는 데 가장 적합하다. 하지만 가끔 베토벤의' 대공 삼중주' 를 접할 때, 이렇게 집착할 수 있고, 심지어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일이 정말 기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