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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판의 소인이 말했다

1 .. 문어문 놀림꾼으로 점심에 원문을 말하고 일자리를 찾지 않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대여섯 명의 외국 장한이 원숭이를 끌고 있거나, 원숭이가 어깨에 앉아 있거나, 원숭이를 끌고, 한 사람이 서너 마리의 원숭이를 끌고 구걸하는 것을 막았다. 살짝 화가 나서 빨리 피하세요. 한 장한이 원숭이 두 마리를 데리고 가로막는 것이 낫다. 우쿤: 저는 사지가 건전하고, 몸이 강하고, 머리가 있어요. 일하기 싫으면 가축을 끌고 길을 막고 구걸한다. 여기도 창피하지 않고, 이곳에서 농사를 짓고, 땅을 징집한다고 한다. 본래 집이 있었는데, 집이 허물어졌다. 보상을 위해, 아니. 우리가 마을에 가면 나는 학위를 기다릴 것이다. 도시 사람들은 일자리를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지금 원숭이지만, 나는 원숭이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나는 원숭이가 아니다. 오르락내리락하며 열심히 일하면서도, 여전히 삼모사 () 를 향해 있다. 원숭이를 놀리는 사람은 원숭이 한 마리를 평생 끌 수 있다. 우리는 평생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원숭이를 놀리는 사람은 원숭이를 자를 수 있고, 우리는 베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원숭이일 뿐, 단지 원숭이 놀림을 받았을 뿐이다. 슬프게도, 인간은 유인원에서 진화했지만, 놀랍게도 오늘날 우리는 원숭이로 퇴화하고 있습니다.

입양을 기억하세요

2. 문어문맹인은 마을에 맹동이 있어 점술에 종사하며 피아노를 잘 연주한다고 말했다. 이웃 사람, 인사 및 위로: "몇 살이에요? 클릭합니다 (대답) 고 말했다: "나는 열 다섯 살이다." "당신은 언제 시력을 잃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고 말했다: "세 살." \ "그럼 당신은 12 년 동안 장 님 입니다! 어렴풋이 걷고, 검게 앞으로 돌진하다. 천지의 대, 해와 달의 빛, 산천의 대, 용모의 미추, 궁전의 웅장함, 매우 슬프지 않은가? 나는 이것 때문에 너를 위로할 뿐이다! "

장님이 웃으며 말했다. "네가 말했듯이, 이것은 눈먼 눈만 알고, 눈이 멀지 않은 사람은 모두 눈이 멀었다." 。 왜 맹인은 맹인입니까? 내 눈은 보이지 않지만, 내 팔다리와 몸의 모든 부분은 시력을 잃지 않은 사람처럼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한 사람에게 그의 성은 그의 목소리를 통해 알게 되었다. 그의 말을 고려하면 그의 옳고 그름을 알 수 있다. 걷고, 도로의 매끄러운 정도를 판단하면 걷는 속도가 결정되고, 씨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자신이 정통한 직업에 들어가고, 자신의 정신이 긴급하지 않은 일에 지치지 않도록 하고, 무익한 일에 힘을 쓰지 말고, 나와서 기술을 팔아 배를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오랫동안 습관이 되어, 나도 눈으로 볼 수 없는 고민이 없다.

"오늘날 (이) 세계의 사람들은 음란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쓸모없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사물을 보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떠나지도 않는다. 총명하고 어리석은 자질은 구분할 수 없다. 악과 정, 이전에는 분간할 수 없었다. 엄중한 (충돌) 이 도래하여 상황을 판단할 수 없다. 거버넌스와 혼란의 원인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시와 책이 바로 눈앞에 있다. (현실) 물건이 뒤따라 간 후, 우리는 하루 종일 그것들을 보았지만, 그것들은 오히려 중점을 잡지 않고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은 비틀거리며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결국 그물에 뛰어들어 함정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하느님은 운동 기관을 알려 줄 만큼 사람을 잘 보살펴 주셨지만, 인간은 그 (하느님) 이 부여한 본능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다만 너의 눈은 이런 본능으로 자신을 수동적으로 만들 뿐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가는 것이 어렴풋하고 어둠 속에서 앞으로 돌진하는데, 세상에 누가 장님이 아닌가? 나 혼자만 눈이 멀었니? 나는 경멸스럽게 주위를 둘러보며 네가 내 눈을 모욕할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너는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않고, 너는 나를 불쌍히 여기지만, 너는 오히려 자신을 위로하지 않고, 오히려 나를 위로한다! 나는 너에게 돌아서서 너를 위로한다. "

3. 문어문에 원문을 달다.

일 슈 아이 추 Lingyin, 국가 공무원 은 축하 입니다. 한 늙은 아버지가 자루천 옷을 입고 하얀 왕관을 쓰고 나중에 끊었다. 손멋있는 옷을 입고 노인에게 말했다. "초왕은 대신들의 악행을 모른다. 그의 사신은 모두 관민에 의해 부패되어 모두가 축하하러 왔지만, 그의 아들은 혼자 목매어 죽었다. 무슨 의미가 있는가? "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미 비싸다고 말하는 교만한 사람은 가고, 이미 높은 권력을 가진 사람은 그들을 미워하고, 이미 부유하고 만족스럽지 못한 사람은 영향을 받는다." 손군은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당신의 명령을 존중하고 옥교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아버지는 말했다: "지위가 높고 입의가 좋고, 관리가 크고 마음이 작으며, 노후가 취하지 않는다. 네가 이 세 가지를 남겨두면 충분히 치료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영은 (Y 鼼 N): 초국의 관명은 재상과 맞먹는다.

② 국가: 수도 도시를 가리킨다.

3 교수형: 조문.

4 무량: 할 수 없다, 덕행이 없다.

⑤ 관민 부패: 재상이 되는 것을 말하는 것은 겸손한 표현이다.

6 피해 부분: 재앙이 거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⑦ 이샤: 자신을 더 내려다 본다.

번역

일 ao 추 윤 이되었다, 국가 관계자 와 사람들은 그를 축하하기 위해 왔다. 린넨 상복을 입고 하얀 상모를 쓰고 마침내 조문하러 온 노인. 손군은 외투와 모자를 정리하고 나와서 맞이했다. 그는 노인에게 "초왕은 내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윤윤 같은 고관이 되겠습니다. 사람들이 와서 나를 축하한다. 너만 애도하러 왔다. 당신은 나에게 가르쳐 줄 것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할 말이 있으면 잘 말해라. 네가 대관이 되어 다른 사람을 자랑스럽게 여기면 인민은 그를 떠날 것이다. 당신이 높은 자리에 있고 대권을 독점한다면, 군주는 그를 미워할 것이다. 봉급이 풍부하지만 만족스럽지 않다면 재난이 그에게 더해질 수 있다. " 손군은 노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나는 진심으로 너의 충고를 받아들이고, 너의 나머지 의견을 듣고 싶다." 노인은 "지위가 높을수록 태도가 겸손하다. 관위가 클수록 신중해진다. 임금은 이미 매우 두둑하니, 추가 재산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이 세 가지 규칙을 엄격히 준수한다면, 너는 초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을 것이다. ""

4. 맹인이 번역한 주석 (1) 일본어: 고대에는 점쟁이가 길흉으로' 일본인' 이라고 불렸다.

역사에는 일본인의 전기가 포함되어 있다. 빌어먹을 태양에 가는 것은 점쟁이를 장악하고 점쟁이로 생계를 꾸려간다는 뜻이다.

(2) 전화 조문: 전화 조문. 항주: 조문.

③ 미오오 (미엠 \ u o 초): 장님. (4) 보이지 않음: 어둡다.

추세: 달리기. (5) 산천의 흐름: 천의 흐름은 산천의 흐름이다.

지: 우뚝 솟아 있어요. (6) 얀 (y 22n) 추함: 아름답고 못생겼다.

안: 예뻐요. (7) 첫째: 하지만 그냥.

(8) 백체: 신체의 각 기관을 가리킨다. (9) 부터: 왜냐하면.

위의 두 문장은 당신이 장님이기 때문에, 당신의 눈은 함부로 움직이지 않고, 사념도 없기 때문에 사지가 모두 평온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10) 재판: 판단과 구별.

(1 1) 평탄도 측정: 도로의 평탄도와 거칠기를 측정합니다. 컵: 기울기.

(12) 전문 분야: 능숙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13) 귀찮지 않음: 서두르지 않는 일은 걱정하지 마세요.

C: 물건. (14) 기술 판매: 그 기술을 판매하는 것은 그 기술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 것이다.

(15) 병: 고통, 걱정. (16) 우아하지 않은 사진: 무례하고 정직하지 않은 모습.

(17) 보기: 보기. (18) 제품: 제품 등급, 우선 순위 등급.

(19): 맹목적으로 눈을 돌리다. 너: 걸려 넘어졌어.

Jué dig: 쓰러지다. (20) 스포츠 지식의 도구: 인체의 운동, 느낌, 사고 등의 기관을 가리킨다.

지식: 감성적 인식. (2 1) 거짓: 하늘을 아끼고 스포츠 지식을 주는 도구를 통해

물에 빠지다: 타락과 부패. 이 두 문장의 의미는 인체의 각종 장기가 모두 하늘이 부여한 것으로, 단련을 느끼게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하늘의 본의를 어기고, 이런 장기를 남용하고, 관능을 탐닉하며, 자신의 타락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22) 자랑 (p √ n √): 눈 사시는 오만함을 나타낸다. 주위를 둘러보다: 주위를 둘러보면 너의 자랑이 드러난다.

고대에는' 몸조심하세요' 라는 말이 있었다. (23) 네, 당신.

"naizi" 는 "당신은 신사입니다" 를 의미합니다. (24) 아무렇게나 말해 봐: 시간 날 때 찾아와 맹인의 말을 해.

쉬운: 참관. (25) 역사 교육: 언어는 "만다린" 입니다.

예' 와' 시' 는 주조의 정식 명칭이다. "비" 는 음악을 담당하는 선생님이다. 이 자리는 보통 맹인이 담당하기 때문에' 비' 라고 합니다.

역사' 는 태사로 날씨, 음양, 의태 등을 관장하는 필기이다. 너와 돌은 모두 교육과 징계의 책임이 있다.

(26) "선생님의 제안" 문장: 언어는 "표준어" 이다. 선생님: 주대가 직위를 담당하는 관원을' 선생님' 이라고 하는데, 여기가 바로' 태사' 라는 뜻이에요.

프로 (주): 훈계, 가르침. 동공이 없는 맹인.

푸: 낭송은 시를 암송하여 가르치는 것입니다. 아래의' 염경' 도 이런 뜻이다.

맹몽 (맹몽) 은 동공이 있지만 시력이 없는 맹인이다. (27) 사쿠앙: 춘추시대 진국의 음악가.

석혜: 춘추시대 정씨 뮤지션. (28) 질런: 그런 사람.

카렌: 수업. 마을에는 점술에 종사하는 맹동이 있는데, 피아노를 잘 친다.

이웃 사람, 인사 및 위로: "몇 살이에요? 클릭합니다 대답은: "나는 열 다섯 살이다." "당신은 언제 시력을 잃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세 살."

\ "그럼 당신은 12 년 동안 장 님 입니다! 어렴풋이 걷고, 검게 앞으로 돌진하다. 천지의 대, 해와 달의 빛, 산천의 대, 용모의 미추, 궁전의 웅장함, 매우 슬프지 않은가? 나는 이것 때문에 너를 위로할 뿐이다! " 장님이 웃으며 말했다. "네가 말했듯이, 이것은 장님만 아는 장님이고, 자신이 장님이 아니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모두 장님이다.

왜 맹인은 맹인입니까? 내 눈은 보이지 않지만, 내 팔다리와 몸의 모든 부위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왜냐하면 내 눈은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에게 그의 목소리를 들으면 그의 성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의 말을 고려하면 그의 옳고 그름을 알 수 있다.

걸을 때 걷는 속도는 도로의 매끄러움을 판단함으로써 결정되며 씨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가 정통한 업종에 들어가라, 너의 정신이 중요하지 않은 일에 힘쓰지 말고, 너의 힘을 무익한 일에 쓰지 말고, 나와서 기술을 팔아 배를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오랫동안 습관이 되어, 나도 눈으로 볼 수 없는 고민이 없다. 지금 이 세상 사람들은 모두 예의 없는 차림으로 쓸데없는 표정을 짓는 것을 좋아한다.

물건이 왔지만 보이지 않고, 보아도 떠날 수 없다. 총명하고 어리석은 자질은 구분할 수 없다. 악과 정, 이전에는 분간할 수 없었다. 이익과 갈등이 올 때, 우리는 상황을 판단할 수 없다. 평화와 혼란의 원인은 불확실하다. 시와 책은 앞에 있고, 진실한 것은 뒤에 따른다. 우리가 하루 종일 그들을 볼 때, 우리는 요점을 잡을 수 없다. 우리는 거꾸로 걷고, 비틀거리고, 어리둥절하지만, 결국 그물에 뛰어들어 함정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신은 이미 사람을 돌보기에 충분하다. 운동인지의 장기를 주지만, 사람은 하느님이 주신 본능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이러한 본능을 이용하여 자신을 수동적으로 빠져들게 하다. 그냥 눈인가요? 어둠 속에서 졸음하며 앞으로 돌진하는 사람은 세상에 장님이 없다고 말하고 싶다. 나 혼자만 눈이 멀었니? 나는 경멸스럽게 주위를 둘러보며 네가 내 눈을 모욕할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너는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않고, 너는 나를 불쌍히 여기지만, 너는 오히려 자신을 위로하지 않고, 오히려 나를 위로한다! 나는 너의 슬픔으로 너를 위로한다. ""

남자는 말이 없다. 시간 날 때 나를 찾아와라.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놀랐다. 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고대에는 시각장애인들이 음악, 훈계, 가르침, 송시, 시를 짓는 것을 스승 광야와 석혜처럼 담당했습니다.

이 맹인들은 다 똑같지 않나요? "그래서 나는 그의 말을 적어 두고 죄책감을 느끼길 바란다.

5. 문어문 판매칼의 전문은 중국어로 쓴 것이다.

공 수이는 발해 현이다.

한나라 황제 선제가 왕위에 올랐다. 오랜 시간 동안 발해 주변 군현 20 세의 굶주림에 도둑이 떼를 지어 일어섰다. 석두 2000 개는 가금류로 만든 것이 아니다. 통치 할 수 있다면, 총리, 검열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은 발해가 현이라고 생각합니다. 70 대 때 소환되어 용모가 짧다. 선제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듣지 못했고, 그의 마음은 매우 홀가분해졌다.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나는 발해의 혼란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있다. 너는 왜 나에게 그 도둑을 저지하라고 하느냐? 그래서 그에게 말했다: "바다는 먼 곳에 있고, 아직 거룩하지 않다. 그것의 국민들은 굶주림과 추위에 갇혀 있지만, 관원들은 결코 동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폐하의 적자가 황지 중이에서 당신의 병사를 훔쳤습니다. 부장님이 오늘 이기길 원하십니까? 안전할까요? "내가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옳았다. 나는 심지어 말했다, 그리고 대답했다: "유덕 한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싶습니다." " 발해 국경 에, 군 은 새로운 지사 가 도착, 군대 대응 을 듣고, 그를 다시 보냈다. 전서는 군에 속한다: "도둑관님, 저는 하나씩 잡겠습니다. 괭이 농기구를 든 사람은 모두 양민이고, 벼슬하는 사람도 물어볼 것이 없다. 집병자, 도둑도. " 그래서 나는 혼자 말을 타고 저택에 갔고, 군에는 나 혼자만 남았고, 도둑은 모두 떠났다. 그래서 곡창, 가짜 가난한 사람, 선관입니다. 그리고 나는 Qi Qi 가 저속하고 사치스러운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의 기술에 좋았습니다. 그는 밭에서 일하지 않지만, 돈을 아끼기 위해서, 그는 허리를 굽혀 몸을 굽혀 뽕나무를 갈으라고 권했다. 어떤 사람들은 칼을 가지고 칼을 팔아서 소를 사고, 칼을 팔아서 송아지를 사게 하며, "송아지를 가지고 다니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하고 말한다 ! \ "춘하 은 필드, 가을, 겨울 수업 수렴 을 짜야 하고, 관민은 모두 풍실하고, 감옥 소송은 휴업한다.

("한궁 수전" 에서 선택)

번역:

선제가 즉위 후,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발해군과 그 인근 지역에 기근이 발생했고, 도적이 도처에 있었고, 현은 제지할 수 없었다. 선제는 유능한 사람을 고르고 싶어한다. 총리는 공 수이 () 를 추천하고, 황제는 공 () 을 발해 제독 () 으로 임명했다. 그 당시 공 수이는 이미 70 대가 되었다. 황제가 그를 불렀을 때, 그는 키가 작은 것을 보았다. 선제는 그를 보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경멸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선제는 공수에게 물었다. "발해군이 어지러워서 걱정이에요. 너는 어떤 방법으로 그곳의 도둑을 진정시킬 작정이니, 나로 하여금 더 이상 걱정하지 않게 할 작정이냐? " 그러자 공이 대답했다. "발해군은 외진 곳에 있어서 성부의 은혜를 얻지 못했다. 그곳 백성들이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자 지방관은 어떻게 구제해야 할지 몰라 폐하의 사람들이 폐하의 무기를 훔치고 연못 기슭에서 속임수를 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가 그들을 없애게 할 작정이냐, 아니면 그들을 진정시킬 작정이냐? " 선제는 수수의 대답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나는 현신을 골라서 거기에 갔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을 달래고 싶었기 때문이다." 수수는 또 말했다. "어지러운 백성을 다스리는 것은 마치 난줄을 바로잡는 것과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조급해해서는 안 된다, 너는 천천히 너의 목표를 달성할 수밖에 없다. 내가 부임한 후 수상의 심사위원들이 당분간 평소처럼 내 일을 제한하지 않기를 바라며, 모든 것이 나로 하여금 기회를 보아 행동하게 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선제는 이 요청을 승낙하고, 특별히 공수에게 금을 주었고, 그를 위해 더 많은 역참을 보냈다. 공 수이 발해 카운티 경계 후, 카운티 정부 관계자는 새로운 지사 가 도착 듣고, 적을 맞이 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 공 수이 는 그들을 다시 호출 하고, 카운티 는 도둑 을 쫓는 책임자 를 철회 하도록 명령했다. 농기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모두 양민이니, 관원들은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 무기를 소지한 사람은 도둑에 속한다. 그런 다음 공 수이 혼자 차를 타고 현성에 와서, 곧 현성이 안정되어 도둑도 활동을 멈추었다. 발해군에는 여전히 강도 집단이 있다. 수수의 지시를 듣고 그들은 자동으로 해산하고, 무기를 내려놓고, 호미 낫을 들었다. 이렇게 절도와 강도가 모두 가라앉았고, 국민들은 안주하고 즐겁게 일하기 시작했다. 공 은 다음 곡물 창고 를 열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빌려 주고, 사람들을 달래기 위해 좋은 관리들을 골랐다. 제나라 지방 민풍은 호화로운 생활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하고, 상공업의 마지막 기량을 좋아하고, 농사를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는 솔선수범하여 검소한 생활을 추구하고, 백성들에게 농사를 짓도록 격려하며, 인종당 느릅나무 한 그루, 파 백 개, 부추 50 그루, 집집마다 암지 두 마리, 닭 다섯 마리를 심으라고 명령했다. 백성들이 칼을 가졌을 때, 공은 그들에게 소를 팔아서 "왜 송아지를 가지고 오지 않는가?" 라고 말했다. " 그래서 춘하 시즌 2, 백성들은 밭에 나가 일을 해야 하고, 가을겨울, 가을, 겨울, 겨울, 가을, 겨울, 가을, 겨울, 가을, 겨울, 가을, 가을, 겨울 (공 수이) 는 또한 사람들이 열심히 농사를 짓도록 방문하고 격려했다. (그 이후로) 발해군 집집마다 저축이 있고, 관민은 모두 부유하다. 일반인은 더 이상 소송을 하지 않을 것이다.

6. 낙타 제조사는 주관적인 동기만 이야기하고 객관적인 효과는 고려하지 않으면 일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전에 언론은 낙타 등을 치료할 수 있었다. "만약 당신이 활이라면, 당신이 새우라면, 만약 당신이 굽은 고리라면, 대우를 연장하면, 당신은 남편이 될 것입니다." " 한 사람은 낙타를 치료하는 방법을 믿는다. 두 개의 끈이 있는데, 하나는 아래에 놓고, 낙타는 그 위에 누워 있고, 다른 하나는 눌려 있는데, 이는 낙타가 곧장 가다가 다시 죽는다는 뜻이다. 그의 아들은 관원에게 전화를 걸고 싶어한다. 의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낙타를 치료하지만, 내가 사람을 똑바로 관리하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 "우! 오늘, 나는 관원이지만, 나는 돈과 식량 수집을 책임진다. 인민이 죽었든 간에, 이것은 의료와 어떻게 다른가!

옛날에 혹고래를 치료할 수 있다고 자랑하는 의사가 있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활처럼 굽거나 새우처럼 굽거나 쇠고리처럼 굽어졌든, 치료를 부탁드립니다. 나는 아침에 치유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밤에는 화살처럼 곧게 펴질 것이다. " 한 사람이 진짜라고 믿고, 그에게 그의 등이 굽은 등을 치료해 달라고 부탁했다. 의사는 두 개의 문판을 만들고, 하나는 바닥에 놓고, 혹등이 위에 누워 있고, 다른 하나는 그 위에 눌려 있다가 뛰어올라 힘껏 밟았다. 이렇게 혹등이 빨리 곧게 펴졌지만 사람도 밟혔다. 등이 굽은 아들이 정부에 가서 고소를 하려고 하는데, 의사는 이렇게 말했다. "제 직업은 등이 굽은 것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똑바로 세우면 돼, 사람이 죽든 살든 상관없어! " 오! 인민현령은 백성들의 생사를 불문하고 돈과 곡식의 완성에만 치중하고 있다. 이 의사와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7. 문어문 고수가 들어왔고, 마지막 질문인' 문어문 고수가 들어와서 모든 고수 친구의 1 개교 달력을 받았다. " 이것은 송인종의 칭호이자 계곡인, 황계곡, 황정견의 칭호이다. 이곳의' 관원' 은 치안 판사 같은 것이어야 한다. 관수, 만당명승, 당대의 서예가. 낙양 사람. 3 송의' 창화' 시풍:' 체: 수, 황, 진' 라오, 산천, 주크는 아직 정설이 없다. 뒷산이란 단지 그의 작품 때문이다. 6 연회를 떠나다. ⑦ Xun Zhen ⑧ 진 왕조의 유명한 학자. 서주진 () 은 한가한 속인이 없고, 만년에는 한가한 노인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장준, 유, 한세충, 악비' 가 되어야 한다. 수 () 와 아진 () 은 유방 () 의 모사이다. 루자, 역사서에 따르면, "내가 황제에게 효도할 때, 여태후는 일을 하고, 왕 위루 () 를 원하고, 대신의 입을 두려워하고, 그와 논쟁할 엄두가 나지 않아, 병이 나서 집을 피했다. 나는 농업에 능하다. 클릭합니다 노래, 춤, 드럼, 거문고에서 거문고, 10 웨이터까지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주는 술과 음식에 대해 당신과 약속하면, 당신은 열흘 안에 일하기를 갈망합니다. 만약 네가 죽으면, 너는 검차 한 대를 얻어 너의 수행원과 함께 탈 것이다. 첫해에 다른 손님들과 왔다갔다 하는 비율이 너무 높지 않아 새로운 것을 영원히 볼 수 없다. " 아마 이런 이유일 겁니다. 너무 길어요. 로맨틱한 스타일은 고대에는 좋은 뜻이다. 1 1 왕안석, 명문절, 이름 반산. 진사도는 북송 시대의 시인이다. 그는 성정자학의 비서였고, 그의 정식 이름은 정자학이었다. 북제 당시 비서성, 수당 송시 비서성. 그는 학교' 랑' 이라는 책을 책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