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경에 투명 레이어를 추가하여 배경의 세부 사항을 줄이는 것이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투명 레이어를 추가하는 방법을 사용할 때는 레이어 투명도를 적절히 조정하여 읽기 쉽도록 하고 배경이 매력을 완전히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블러링 기술은 원본 그림의 텍스처와 디테일을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배경에 블러링 기술을 사용한 후 아이들은 사진을 잘라서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3. 배경에 그래디언트를 사용하면 화면이 더욱 풍부해지고 시각적 충격이 강해집니다. 방사성 그라디언트와 선형 그라디언트는 모두 디자인에서 완전히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배경에 사용하면 미감을 높이고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관객의 주의를 더 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몇 가지 스타일이 있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은 몇 가지 스타일이 있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은 다양하다. 대략 평면 스타일, MBE 스타일, 그라데이션 스타일,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2.5D 스타일, 그래피티 스타일로 나눌 수 있다.
Sen 부서
스타일,
회복
스타일, 수채화 스타일, 어두운 스타일, 그림책 스타일,
소음
결 스타일 등. 다음은 이 화풍에 대한 간단한 소개일 뿐이다.
여기도' 가벼운 수업' 을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회화 자습서, 회화 자료, 전문 회화 수업이 많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친구들은 그곳에 가서 많은 유용한 회화 학습 자원을 찾을 수 있다!
평면 스타일과 같은 일러스트레이션은 간단하고 가벼우며 깔끔하다는 특징이 있다. 평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상 블록 위주, 기하학적 모양, 윤곽이 매끄럽고 시각적 표현이 다양하며 친근하고 엄격하다. 따라서, 평면 스타일 삽화는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그라데이션 스타일: 그라데이션 스타일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처음에는 외국 디자이너가 가져왔으며, 이 일러스트레이션 색상은 더욱 선명해질 것입니다.
MBE 스타일: 이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평탄화 추세에서 점점 더 둥글고 귀엽고 깜찍하며 간결하며, 프랑스 파리에서 온 디자이너 MBE 입니다.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벡터 그래픽스
그 중 하나는 직선과 곡선으로 그래픽을 묘사하면 색채가 충돌하는 트렌드감을 느낄 수 있다.
2.5D 스타일: 2.5D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입체감과 공간감이 강하며 간단한 이해는 2 차원 화면이며 3D 효과가 있습니다.
모리식: 삼식 삽화는 수채화 겹침, 아름다움, 청청, 찰랑거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삼이 대표하는 생활 태도는 자연, 편안함,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생활 태도는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기쁨이다. 방랑을 좋아하다 보이콧
소비주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고 직접적인 생활 태도를 추구하다.
힐링 스타일:' 힐링' 의 전체적인 일러스트 스타일은 따뜻한 느낌을 주고, 화풍이 비교적 부드럽고, 분위기가 비교적 짙다.
어두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전체 톤이 어둡기 때문에 현실과 왜곡에 대항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스타일들은 모두 지금 비교적 유행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디아블로 2 중의 매력명하의 배경이야기는 확실히 게임보다 더 흥미진진하다. 조할에 따르면 아담의 첫 아내인 릴리스는 여러 가지 변화를 거쳐 1 세대 악몽녀가 되었다. 악몽, 소설이든 게임이든 모두 화끈한 사과다. 그들은 어떤 수단으로 남자를 끌어들이고 그중에서 가장 소중한 정수를 끌어낸다.
여러분이 처음으로 괴물' 악몽' 에 접촉한 게임이 뭔지 모르겠어요?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악마의 도시' 였다. 악몽과 여요가 모두 나타났고, 종종 주인공이 신경 쓰는 사람이 된다. 처음으로 달빛을 치는 밤은 매력에 속을 뻔했다.
이런 괴물은 이 시리즈 이전의 모든 버전에서 등장한다. 매우 중요한 괴물로 등장해 좋은 물건이나 실용적인 영혼이 폭발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 암흑시리즈에서는 악몽도 단골손님이다.
디아블로 신 1 중몽녀의 이미지로 근육이 거칠고 서양인의 심미에 맞는다.
디아블로 1 의 마지막 몇 층에만 나타납니다.
솔직히 암흑에 직면했을 때 무서웠지만 스트레스는 그리 크지 않았다. 그러나 이 마녀들을 대면할 때, 그들은 완전히 자신감을 잃었다. 그들은 항상 무리를 지어 원격 마법 공격을 방출한다.
더 절망적인 것은, 그들은 항상 너를 따라다니며 빨리 달릴 것이다. 네가 그들을 죽이지 않는 한, 그들은 줄곧 추격당할 것이다. 좋은 장비, 좋은 마법서, 약제가 부족하면 머리를 보내지 마세요.
악몽 여요는 저주를 사용하여 멀리서 사냥감을 약화시키는 데 능하다. 일단 플레이어가 약화되면, 그들은 살육구역에 들어가 긴 발톱으로 사냥감을 절단한다. 여요들이 모이면 끝없는 마법구를 낼 수 있다.
악몽 여요는 초대에 그렇게 많은 이름이 없어 모두 통일된 이름이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몸을 가지고 있으면, 종종 이 장점을 이용하여 인류를 악의 심연으로 유인한다.
어둠 속의 악몽 여요는 꿈을 통해 사람을 죽일 수 없고, 스스로 손을 댈 수밖에 없다. 그들은 박쥐 날개와 매끈하고 가시가 많은 껍데기를 가지고 있지만 전투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미끼로 인간을 유혹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이 성공한다면, 그것은 인류의 생명을 빼앗아 그들의 영혼을 지옥에 공헌할 것이다.
여요는 보통 독약이나 비수를 통해 인간의 영혼을 분리한다.
디아블로 공식 페이지:
소개에서, 우리는 여자 요괴가 피에 대한 끝없는 갈망, 특히 남자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엘리트 여요는 밝은 붉은 옷을 입고 숲이나 골목에서 춤을 추는데, 이것은 그들이 인간의 영혼을 유인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한마디로 여요의 수단을 요약하다. "몸 밖의 즐거움의 유혹, 달콤한 꿀처럼 모든 신중함이 잠겼다."
살인자를 죽이기 전에, 많은 악몽 여요들은 피해자들에게 악마의 날개, 날카로운 이빨, 갈라진 혀 등 자신의 여요의 본질을 분명히 볼 것을 상기시킨다. 이것들은 인류에게 매우 위험한 것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만약 이때 인류가 도망가기에는 이미 늦었다면, 그것은 그들이 아직 유혹을 받지 않았고, 붙잡혀도 소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여요들에게는 인간의 정욕이 절정에 달할 때 박탈당한 영혼과 피가 가장 맛있다. 미끼에 걸린 사람은 거의 도망가지 않고, 여요는 인류의 약점을 잘 이용한다.
디아블로에서 악세사리가 여요의 날개, 치아 또는 신체의 다른 부위로 만들어졌다면 괴물을 유인하기 쉽다.
디아블로 신 1 중, 드림녀가 최스트림 대성당 아래에 나타났다. 세 주인공의 맹렬한 공격으로 사람들은 한때 악몽 군단이 완전히 소멸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도 마찬가지였다.
2 년 후, 바르는 아레트 산꼭대기에서 그들을 부활시키고, 그들의 힘을 모아, 그들의 세계를 통치하려는 야망을 완성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여요들은 처음에는 모두 안달리어의 하인이었는데, 그들은 부활한 후 제 5 막에서 아리트 산 근처에서 활동했다.
이때, 여요의 대열이 커졌고, 많은 독특한 여요들이 모두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밴시, 사악한 창녀, 명하 마녀, 지옥 마녀, 피비린내 나는 마녀.
사악한 마녀, 명하의 분노, 피 마녀, 지옥 마녀
디아블로 2 기간 동안 게임 화질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폭설이 이 점을 깨달았는지 그는 밴더들에게 옷을 입혔다. 2 세대 여요는 1 세대가 무섭지는 않지만 무리지어 대처하기가 어렵다. 그들은' 혈마' 를 통해 플레이어를 저주할 수 있다.
디아블로 2 중 두 명의 요괴가 있는 암금빛 괴물은 사용되지 않았다.
솔직히 말해서, 이 마녀들을 보면 나는 구역질이 난다. 나는 그들이 인간을 유혹할 지경에 이르지 못했고, 2 세대 일러스트레이션조차도 일부러 그들을 추하게 하고 있었다. 정말 영문을 모른다!
디아블로 신 3 시절, 악몽 여요는 아즈모단의 영향으로 다시 부활했고, 더욱 강력한 마법력을 지녔다. 고통의 여왕 (Cydaea) 의 하녀로서, 그녀는 자렛의 분화구와 더 높은 천국에 나타났다.
3 대에 나타났을 때 외형이 다시 1 세대로 돌아와 훨씬 예뻐 보였다.
저주탑에는 작은 임무가 있다. 몇몇 경비원들은 악몽에 의해 통제되어 고통스러운 여왕 Cydaea 에게 희생을 바칠 준비를 하고 있다. 그 여요들을 죽인 후에, 이 경비원들과 영웅들은 나이천비가 괴물을 치우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고통의 여왕 Cydaea:
디아블로 3 에도 이름이 있는 여요들이 몇 명 있는데, 모두 임무 보스로 등장한다.
디아블로 시리즈 세계에서는 미녀가 거의 없다. 레사가 그 중 하나다. 그러나 아무도 그녀가 밴시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먼저 엘레나를 언급해야 한다. 이 레사는 에린나의 자매 중 한 명이며, 둘 다 웨즈제레 대사의 견습생이었기 때문이다.
Elena 는 디아블로 3 중 플레이어의 충실한 파트너 (추종자) 이다.
엘레나는 법사 전쟁에서 자랐다. 그녀가 젊었을 때 엘레나와 그녀의 자매들은 모두 웨즈제레 대사의 학생이었다. 일레나는 종종 선생님의 마법책을 몰래 보고 언니들에게 가르친다. 그들이 배운 마술은 모두 작은 속임수였지만, 그들은 이런 느낌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한번은 엘레나가 주문을 잘못 써서 레사가 몇 주 동안 그녀의 비위를 맞추게 했다. 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그들은 많은 마술을 마스터했다.
그러나 어느 날 엘레나와 그녀의 자매들은 선생님이 실제로 악마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녀도 다른 마법사들과 연합하여 마법의 신 수준의 악마를 부를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일레나와 그녀의 자매들은 이런 마법의 공포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의식이 끝나기 전에 마법으로 이 마법사들을 습격하여 죽였다.
이 달갑지 않은 마법사들은 죽기 전에 마지막 숨결로 소녀를 저주하고 연이어 땅에 쓰러졌다.
다행히도, 엘레나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한 예언자가 그녀 옆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선지자는 그의 광명력으로 그녀와 그녀의 자매들을 치유했다. 그들의 사적을 칭찬하고, 그들을 더 키워야 한다고 제안했다.
선지자는 천사입니다.
그래서 이 소녀들은 비밀 마법 자매회' 예언자의 손' 을 설립했다. 얼마 후, 예언자는 1500 년 후에 큰 재앙이 있을 것이라고 예견했고, 역사상 가장 강력한 암흑파괴신이 탄생할 것이다.
그래서 엘레나와 그녀의 자매들은 이 비극을 막기 위해 목숨을 걸겠다고 맹세했다. 선지자는 그들의 용기를 칭찬했고, 선지자는 비밀기술을 통해 자매회의 모든 구성원을 영면에 들어가게 했고, 1500 년 후, 그는 나르샤가 이 재난을 조직하는 것을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하지만 1500 년 후, 엘레나는 깨어나 그녀의 모든 자매가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그녀의 자매들에게 부름을 받았고, 이 장의 끝에서 그녀는 그녀의 언니인 레사를 찾았다.
자매는 왜 죽었습니까? 레사는 마침내 진상을 말했다.
원래 일레나가 깊은 잠에 빠진 후, 예언자는 자매회 회원들에게 일레나가 자연에 의해 선택되었다고 말했다. 오직 그녀만이 세상을 구할 수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그녀는 1500 년 후까지 살 수 없었다. 자매회 멤버들은 반드시 희생의식이 있어야 엘레나가 그날까지 버티도록 보장할 수 있다.
선지자는 이 소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하라고 요구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희생하기로 동의했고, 레사를 제외하고는 그녀가 뽑히지 않은 그 사람에게 화가 났다.
레사와 악마는 잠을 자면서 모든 자매를 죽이려고 거래를 했다. 결과적으로 자매는 제때에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아직도 자고 있는 엘레나를 보호하기 위해 단호하게 자신을 희생하기로 했다. 단지 선지자 이전의 예언에 응답하기 위해서이다. 1500 년 후, 레사는 자신이 죽인 자매회 구성원의 영혼으로 막 깨어난 엘레나를 유혹하여 그녀를' 마법의 요새' 에 가두려고 했다.
계획이 실패하자 레사는 요정이 되어 일레나와 하늘을 죽이려 했으나 결국 실패하여 살해되었다.
악몽은 디아블로 4 를 재현한다.
그러나이 양식은 인간을 유혹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금 새로운 게임을 하고 있는데, 항상 하나의 과정만 걷고 있고, 세부 사항을 연구하고 싶지 않아, 통관 후 재미없어.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조차도 가끔은 보통이라고 느껴져 어떻게 높은 점수를 받을지 모르겠다. 어쩌면 게임을 하는 마음가짐이 바뀌었나 봐요!
한가할 때, 나는 가끔 과거의 오래된 게임을 회상한다. 자신이 게임에서 많은 것을 바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많은 즐거움을 얻었다. 지금, 나는 새로운 게임에 더 많은 에너지를 집중하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