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는 동물의 의인화가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분류
상품의 인격화에 관한 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든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중국과 서양 꽃꽂이의 차이는 오늘날 세계의 꽃꽂이 유파가 많지만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중국 일본 등을 대표하는 동양식 꽃꽂이이고, 하나는 유럽과 미국을 대표하는 서양식 꽃꽂이다. 이 두 가지 꽃꽂이 스타일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서양식 꽃꽂이의 특징:
서양식 꽃꽂이는 색채 렌더링을 중시하고 풍부한 장식을 강조하며, 레이아웃 형식은 여러 가지 기하학적 모양으로, 인공예술미와 도안미로 표현된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꽃 수가 비교적 많아 꽃과 나무가 무성한 느낌이 듭니다. 일반적으로 식물 화훼 위주로 카네이션, 무궁화, 백합, 난초, 국화, 말굽련, 월계 등이 있습니다.
2. 형식상 기하학적 구도에 치중하고 대칭 삽입에 더욱 치중하며 우아하고 대범하다. 일반적인 형태는 반구형, 타원형, 피라미드, 부채형 파일 머리, 높이가 다른 컷 꽃의 불규칙한 변형 삽입법입니다.
3. 색채는 두껍고 화려하게 호화롭고 부귀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노력한다. 색채 배합은 한 작품의 여러 가지 색상을 많이 사용하며, 각 색상을 결합하여 여러 개의 색상 블록을 형성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를 색상 블록 꽃꽂이라고 부른다. 가지각색의 꽃들이 섞여 가지각색의 효과를 낸다.
오리엔탈 스타일 꽃꽂이 특징:
중국과 일본의 동방 꽃꽂이는 자연을 숭상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깊은 뜻이 풍부하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꽃이 많지 않아 나뭇가지 몇 개면 용점정을 그릴 수 있다. 모양은 녹색 가지와 잎을 많이 사용하여 선을 긋고 돋보이게 한다. 흔히 쓰이는 가지와 잎은 은류, 10 대 공로, 불가시, G8 금판, 야자수, 소나무입니다.
2. 형식은 선과 구도의 완벽과 변화를 추구하고 자연을 숭상하며 간결하고 산뜻하다. 조형 구도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중시하여, 누군가가 만들어졌지만 마치 자연환경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요하고 기묘한 풍경 스케치, 혹은 꺾인 꽃의 그림. 배열과 처분은 화죽과 같다.' 서너 두 타만 있으면 바람이 충분하다','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여 세 가지 주요 가지가 등변 삼각형을 형성하는 위치 지정 방법을 확립했다' 는 것이다. 높이와 기울기는 일정한 법칙을 따르지만 임의적이지는 않다.
3. 꽃꽂이는 간단하고 대범하며 우아하고 독특하며 보통 두세 가지 색으로만 간단하고 명료합니다. 색상 처리에서는 대비색을 자주 사용하며, 특히 화훼는 컨테이너색 대비와 조화색도 사용한다. 이 두 가지 처리는 통상 가지와 잎으로 받쳐주어야 한다.
동서양 꽃꽂이 예술의 특징은 더욱 현대감과 시대감을 가지고 있다.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첨단 기술 제품이 속출하여 사람들이 집을 나서지 않고 신속하게 일하고 세계를 인식할 수 있는 실제 수요를 만족시켰다. 인간의 정신세계는 점점 공허해지고, 자연을 접할 기회가 줄어들고, 세상은 점점 작아지고, 시야는 점점 좁아진다. 꽃꽂이 예술이 점차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것의 우아함과 신선함은 많은 사람들을 포기하기 어렵게 한다. 이제 꽃꽂이 예술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꽂이 예술은 식물이 자른 가지, 잎, 꽃, 과일을 원료로 하여 일정한 공예 (가지 치기, 가지 치기, 구부리기 등) 를 거쳐 가공한 것이다. ) 및 예술 (아이디어, 모델링, 착색 등. ) 자연과 삶의 아름다움을 재현하는 정교하고 완벽하며 시적인 화훼 예술로 재구성했습니다. 꽃꽂이 예술의 기원은 꽃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 덕분이어야 한다. 냉동 꽃을 통해 우리는 삶의 진실과 휘황찬란함을 체험할 수 있는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스타일은 다르다.
동양의 꽃꽂이는 중국에서 기원했다. 일찍이 서한 시대에는 꽃을 대야에 골고루 꽂는 간단한 꽃꽂이 형식이 있었다. 동한 말년이 되면 꽃꽂이는 이미 불교 활동의 제물 중 하나가 되었으며, 그 후 오랜 시간 동안 꽃꽂이는 모두 강한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다. 수당 시대에는 꽃꽂이가 불전 헌화에서 궁정과 민간까지 확대되어 화훼 문화가 나타났다. 꽃꽂이 예술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으며, 이 시기에 문화와 종교 교류와 함께 일본에 도입되기 시작했다.
일본의 꽃꽂이는 중국의 영향으로 약 500 년 전에 독특한 일본식 스타일과 화신을 형성했다. 초월류, 소욕원, 고대파로 대표되는 약 300 개 유파를 포함한 유파가 많다. 동서양 꽃꽂이 예술의 교류와 융합에 큰 역할을 했다.
서양 꽃꽂이도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기원전 2500 년에 고대 이집트는 식물 재료를 장식용으로 사용했다. 중세 종교 의식에서 백합을 주요 재료로 한 꽃꽂이는 종교적 신앙의 상징이 되었다. 르네상스 이후 꽃꽂이가 급속히 발전하여 전통적인 기하학과 도안 스타일을 형성하여 초보적으로 서구의 많은 꽃꽂이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20 세기에는 동서양의 꽃꽂이 예술이 교류하면서 서양꽃꽂이도 동양꽃꽂이의 특징을 흡수하여 가지와 잎으로 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시작했고, 구도에서 늘어짐, 호, 비대칭 기울기 등 매끄러운 선을 추구하기 시작했고, 많은 선 혼합 구조가 나타나 서구꽃꽂이의 풍격을 더욱 보완하고 풍부하게 했다.
동양 꽃꽂이 예술의 특징
1, 의경 과 내포 의 표현 을 중시하고 동양 회화 의 관념 특징 을 반영하여 꽃꽂이 작품 은 장식 효과 가 있을 뿐만 아니라' 형신 겸비' 의 예술 경지 에 도달했다.
2. 선 스타일링을 위주로 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식물 재료의 자연형태를 최대한 활용하고 재료의 장점을 발휘하며 감정을 표현하고 예술적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3. 구도에서는 자연을 숭상하고 비대칭 구도의 법칙을 채택하여 회화에 치중하고, 레이아웃에서는 주차가 뚜렷하고 허실이 번갈아 가며 피칭에 대응하며 서로 기대하고 있다.
4. 작품의 개성화 의의를 중시하고, 작품에 깊은 사상적 내포를 부여하고, 자연의 꽃으로 작가의 정신경지를 표현하므로 꽃의 문화적 요소를 매우 중시한다.
5. 색채는 담백하고 소박하며 주로 경쾌한 묘사를 제창한다. 화려한 색채의 꽃도 있지만 주로 궁정 꽃꽂이에 쓰인다.
6. 기법상, 3 대 주가지를 뼈대로 하고, 높고 낮은 피치로 각종 형태 (예: 직립, 기울기, 처짐 등) 를 형성한다.
서양 꽃꽂이 예술의 특징
1, 꽃꽂이 작품은 장식 효과와 삽입 과정의 쾌감을 중시하지만 사상의 내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는 않는다.
2. 기하학적 패턴 조형을 중시하고 집단의 표현력을 추구하며 서구 건축예술과 비슷하다.
3. 구도에는 대칭, 균형 잡힌 방법을 자주 채택하여 안정적이고 규칙적이며 인공력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화재가 강렬한 장식 효과를 나타내게 한다.
4. 풍부하고 화려한 색채를 추구하며 진한 분위기를 의도적으로 렌더링합니다.
5. 꽃재와 화기의 조화, 꽃꽂이 작품과 환경행사의 조화에 주의하세요. 여러 가지 꽃소재는 종종 색상 블록을 조합하는 데 사용된다.
서양이 분방하고 화려한 꽃꽂이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동양의 우아하고 심플한 꽃꽂이 스타일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든 배우고 감상할 만하다. 일이 바빠서 자주 야외에 갈 시간이 없는 친구들은 꽃꽂이 예술의 아름다움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꽃꽂이의 세계로 들어가도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걸음을 늦추고 생활을 느낄 때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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