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이집트의 제사직은 역사가 유구하여 영향력이 깊고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서구 사회의 정통적이고 보수적인 성직자들과는 달리 고대 이집트의 제사장들은 점술을 예언하거나 어떤 신과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목사의 직위는 일상 업무와 비슷하다. 그 임무는 파라오가 자신을 신으로 여기기 때문에 파라오의 대표로 간주되어 이집트 사회의 좋은 질서를 유지하는 것이다. 목사의 신비로운 성질은 그들에게 사회에서 또 다른 중요성을 부여한다. 바로 종교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종교는 초인적인 능력을 얻고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자 사회 운영을 통제하는 절차이다. 그것은 계급제도를 탄생시켜 문화 전승을 보장했다. 따라서 제사장들은 실제 사회적 기능에서든 신비로운 종교적 차원에서든 대체불가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에서 흰색 린넨 가운을 입은 목사가 절에서 나왔다. 그의 양쪽에는 다른 두 목사가 지휘식 음악과 춤을 흔들고 있는 sistre 가 있다. 이것은 1 세기 이집트인들이 is is 에게 희생을 바치는 장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대 이집트 제사장들은 보통 파라오가 뽑거나 직위를 물려받는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그가 인간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이집트 사회가 규칙에 따라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목사는 일반인들 사이에서 살아야 했다 (또한 이런 고위직 업무에 첨부된 규정이기도 함). 처음에는 제사장이 단 몇 개의 절밖에 없었지만, 이후 왕조에 이르자 절 수가 수백 개로 늘어났다. 이런 성장에 따라 고위 관료들은 절의 존엄성을 유지해야 하며, 절의 제사 수도 그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그 후로 소규모 제사직은 수백 명에서 수천 명으로 늘어났고, 제사직의 등급도 그에 따라 나왔다.
목사의 일상생활은 그들의 성별과 등급에 달려 있다. 어느 정도 제사장들은 일상생활에서 제사신령에 이르기까지 운영 체제를 형성하기 위해 번갈아 가며 직무를 수행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명언) 이런 교체 제도 하에서 한 신부가 절에 들어가 한 달에 세 번 거주한다. 목사의 지위가 어떻든 간에, 그들은 무수한 금기와 전통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은 물고기를 먹을 수 없고 (이 음식은 농민에 속하는 것으로 간주됨), 양털 (거의 모든 동물의 생산량이 불결한 것으로 여겨짐) 을 입을 수 없고, 할례 (남성 목사만) 를 받아야 하며, 매일 신성하고 깨끗한 호수에서 서너 번 목욕하는 것도 예사이다. 신탁사제 (가장 신성한 직위 중 하나) 는 체모를 제거하고, 눈썹을 깎아 정화하고 청결하게 한다. 그들은 상징적으로 우상에게 음식을 바치고, 우상에게 옷을 입히고, 밤에 신전의 밀실을 폐쇄하는 것을' Stolists' 라고 부른다. 순결과 청결은 인간뿐만 아니라 내세에서도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사찰에서의 지위가 어떻든 이런 정화식을 한 제사장들은 종종' 정화자' 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목사의 등급은 그의 직책과 책임과 일치한다. 최고급은 수석 목사로, SEM-priest 라고도 하며' 신의 제 1 선지자'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대제사장은 보통 슬기로운 노인이 맡는다. 그는 파라오에게 의사결정 건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의 신전의 정치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동시에 그는 점술식과 다른 의식도 통제하고 있다. 상당히 높은 종교적 지위를 누리는 것 외에도 대제사장은 종종 파라오에 의해 고문으로 선출된다. 그러나 승진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는 대제사장도 많다.
고위 목사 아래에는 많은 특별한 직위를 가진 한 무리의 목사들이 있다. 2 층의 제사장들은 모두 해시계 과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하루의 정확한 타이밍, 특히 태양신을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책임을 진다. 태양의 낮의 정확한 시간은 매우 중요하며 농업 생산에도 봉사한다. ), "점성술" (이집트의 종교, 건축, 역법에 모두 중요한 것) 을 치료합니다. 전문 지식을 가진 목사들은 우주의 조화로운 순환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농작물을 심을 때, 나일강의 만조가 썰물 때, 심지어 신전 의식이 아침에 언제 시작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고대 이집트 제사직 전문 연구의 성과는 신화 전설과 농업 풍습에 반영되어 현대역법에 비할 수 있으며, 지금도 서구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국가 관리 외에도 목사는 요술과 경제 방면에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아르바이트 목사는 포함되지 않고 일반인들에게 이집트 종교에 대한 이해만 제공한다. 아르바이트 목사는 주술을 사용하고 하느님과의 접촉을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개 조언이나 의견, 요술, 치료, 의식 등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고대 이집트 제사장의 마지막 계급으로 신전의 "생명의 집" 에 속한다. 생명의 집' 에 온 세속적인 사람은 목사를 만나게 된다. 목사는 그들의 꿈을 설명하고, 그들에게 부적과 부적을 주어 악의적인 요술을 상쇄하거나 더 좋게 만들며, 동시에 각종 부적을 제공한다. 생명의 집' 은 세속 사람들에게 흔한 병을 치료하는 표준화된 치료법을 많이 줄 수 있다. 고대에, 그것은 짙은 신비로운 분위기에 휩싸였다. 사실, 생명의 집 도서관은 신성한 의식 절차, 서적, 절 자체의 비밀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엄격하게 기밀로 유지됩니다. 누설되면 파라오, 제사장, 심지어 이집트 전체를 해칠 수 있다. 생명의 집의 마법도 제사장을 관장하는 의식으로 여겨지지만, 기존의 지팡이, 파피루스 문서 및 기타 고고학적 증거로부터 증명될 수 있는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고대 이집트인들의 생활에서 생명의 집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