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니소스: 식물신, 술신, 과신, 즉 로마 신화 속 술신 벡스. 그는 제우스와 세멜러의 아들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포도를 재배하고 포도로 술을 빚은 최초의 신이라고 한다. 그는 친구에게 매우 관대하지만, 늘 그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벌을 준다. 타로 카드의 정렬: 0. 바보는 방랑을 대표한다. 1. "마술사" 카드: 일명 마술사.
헤르메스, 라틴어의 수성, 수성. (그림 3 참조) 헤르메스는 도로 신, 도로 신, 교통신이다. 그도 신의 사자로 신들에게 편지를 보냈다. 헤르메스는 상인의 수호신이자 도둑과 사기꾼의 수호신이기도 하다. 헤르메스는 어렸을 때 똑똑한 아이였다. 한번은 아폴로를 위해 형의 소떼에서 소 50 마리를 훔쳤는데, 아폴로는 큰 힘을 들여서야 찾았다. 에르메스가 독선적인 사람인지 모르겠다. 이솝 우화' 에는 제우스의 머리 가치 2 데나리온, 헤라의 머리 가치 1 데나리온을 보고 자신이 상인의 수호신이라고 경멸하는 우화가 있어 머리가 훨씬 가치가 있다고 한다. 결국 그는 그의 머리가 단지 선물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헤르메스는 항상 손에' 독수리 지팡이' 를 들고 있다. 나는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나는 두 곳에서 이 표지판을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세관 건물 앞 층에 있고, 다른 하나는 120 구급차의 문에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거기에 의사 소통이있을 수 있습니다. 타로 카드의 대위법, I. 마술사는 창조를 대표한다. 2. "여제사장" 카드: 여제사장이라고도 불린다.
펄세포네, 라틴어는 고레입니다. 저승후 저승왕을 도와 일하는 오곡 여신의 딸은 야외에서 꽃을 캐다가 땅 틈에서 뛰쳐나온 저승에게 빼앗겨 저승이 되었다. 타로 카드의 정렬, ⅱ. 여제사장은 지혜를 대표한다. 3. "여왕" 카드: 여왕이라고도 합니다.
곡과 여신은 로마 신화 속 곡신성이다 (그림 16 참조). 그녀의 딸 펄세포네는 하디스에 의해 하디스에게 납치되었다. 그녀의 분노로 제우스는 펄세포네의 1 년 중 3 분의 2 가 어머니와 함께 있고 나머지는 남편과 함께 있도록 해야 했다. 그래서 펄세포네가 데메테르로 돌아왔을 때, 봄이 돌아왔고, 펄세포네는 하데스에 있었고, 세상은 눈으로 뒤덮였습니다. 타로 카드의 대위법. 황후는 대지의 어머니를 대표한다. 4. "왕" 카드: 황제 카드라고도 합니다
그리스 신화 중의 주신은 제우스, 로마 신화 중 주피터라고 불린다. 제우스는 천둥과 번개를 담당하고, 호머는 그를 레이왕이라고 부른다. 그는 또한 전쟁을 책임지고 전쟁의 승부를 결정한다. 동시에 그는 신탁을 선보였다. 제우스의 아내는 헤라였지만, 제우스의 많은 아이들은 헤라가 낳은 것이 아니라 다른 여신이나 속세 여자와 함께 태어났습니다. 이 아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의 유명한 영웅이나 미녀가 되었다. 제우스의 지위와 그가 가진 모든 것, 그의 모든 행동을 포함하여 건륭 황제를 연상시킨다. 타로 카드의 정렬, ⅳ. 황제, 통치를 대표하다. 5. "교황" 카드: 목사나 대제사장이라고도 불린다.
신화 중 유명한 켄타우루스 케론성은 매우 착해서 많은 그리스 영웅을 양성하였다. 아쉽게도 제자의 화살에 맞아 죽었다. 사후에 승천하여 인마자리가 되다. 타로 카드의 대위법, 목사대 멘토, 대표 원조. 6. "연인" 카드:
아프로디티, 즉 로마 신화 속 비너스, 비너스. ⅵ. 연인은 매력을 나타냅니다. 그녀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이며 봄의 여신으로도 여겨진다. 그녀는 헥터와 결혼했지만, 그녀는 아레스와 물들었다. 그녀와 아레스는 헥터의 귀에 금빛 그물로 얽혀 있었다. 아프로디테는 젊고 아름다운 왕자 아도니스 (그림 1 참조) 와 사랑에 빠졌지만 왕자는 아레스의 멧돼지에 의해 살해되었다. 아프로디테도 해상 교통의 여신이다. 고대에 아프로디티는 출산과 임신을 상징했다. 사람들은 아름다운 것을' 아브로디티' 라고 명명하는 것을 좋아한다. 애브로디티 백합이라는 연약한 백합이 있고, 온대 정글에 사는 아름다운 표범나비는 아브로디티 나비라고 한다. 밀로스의' 아프로디테' 는 아프로디테에 관한 모든 작품 중 가장 생동감 있는 걸작이다. 7. "전차" 브랜드:
아레스, 라틴어, 화성, 화성. 화성은 화성을 의미합니다. 화성이나 아레스가 매우 폭력적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레스가 전쟁을 사랑하는 신이라고 추측합니다. 아레스는 확실히 전신이다. 그는 아테나와 다르다. 그는 피비린내 나는 파괴적인 전쟁을 좋아한다. 그는 에로스 아프로디테와 물들어 에로스, 즉 로마 신화 속 큐피드를 낳았다. 그는 전쟁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숭배를 받았지만 신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타로 카드의 정렬, ⅶ ⅶ ⅶ. 전차는 승리를 대표한다. 8. "전원" 카드:
헤자클레스는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영웅 중 하나이며' 테헤란에서 탈출' 하는 영웅 중 한 명이다. 신탁에 따르면, 그는 오로스투스를 위해 12 가지 어려운 임무를 완수했는데, 이 12 가지 임무는 영웅만이 완성할 수 있다. 하이드라를 죽이고, 오그아스의 우란 (오지안마굿간) 을 청소하고, 아마존 여자 (아마존) 를 정복하고, 개 세 마리를 하데스로 데려오는 등. 그는 히스테리증을 앓고 있고 친지들을 자주 오살하기 때문에 Omphale 에서 3 년을 복역한다. 결국 헤라클레스는 올림푸스 산의 신이 되어 청춘의 여신 허버와 결혼했다. 알렉산더 대왕은 줄곧 자신이 헤라클레스의 후손이라고 주장해 자신의 영웅적 자질을 보여 주었다. 그는 헤라클레스를 모방하기 위해 사자 머리도 썼다. 헤라클레스는 지금 헤라클레스입니다. 타로 카드 정렬, ⅷ ⅷ ⅷ. 힘의 힘은 의지를 대표한다. 9. "은둔자" 카드:
크로노스, 로마 신화 속 농업의 신, 토성, 토성. 올림푸스 산 전 신들 중 한 명인 대지의 여신 우라노와 레아의 아들, 타이탄 중 가장 어린 사람이 아버지를 전복시켜 2 대 신왕이 되었지만, 나중에는 아버지와 같은 운명을 당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타로 카드의 정렬, ⅸ ⅸ. 은둔자, 대표가 찾는다. 10. 운명의 바퀴:
세 가지 전임 운명, 타로 카드의 정렬, 10, 운명의 바퀴, 환생 1 1 을 대표한다. "정의" 카드:
정의, 질서, 도덕의 여신 시미스는 천칭자리의 수호 여신이다. 타로 카드의 정렬, ⅶ. 정의의 정의, 균형을 나타냅니다. 12.' 거꾸로' 브랜드: 거꾸로 매달려있다.
프로메르토스는 가이아와 우라노스의 후손으로 타이탄 중 하나이다. 그는 중국 신화 속 여와에 해당하며 성경의 주님에 해당한다. 그는 하느님의 뜻에 따라 인간을 창조하고 생존 기술, 문화 지식, 의료 방법을 가르쳤다. 그리고 그는 인류를 위해 불을 훔쳤지만, 제우스를 화나게 했고, 제우스는 판도라를 보내어 프로메테우스를 가우가소 산에 가두어 사나운 독수리 한 마리가 그의 간을 쪼게 했다. 결국 그는 헤라클레스에 의해 구조되었다. 타로 카드의 대위법, 교수형을 당한 사람은 희생을 대표한다. 13.' 죽음' 카드:
하디스, 로마 신화 중, 플로토, 명왕이다. 제우스, 포세이돈, 메르테엘의 형이 명계를 장악하고 있다. 그는 매우 강하지만 매우 평화롭다. 풍작의 여신인 드메르테엘의 딸을 빼앗는 것 외에는 봄의 여신 포르세포네를 아내로 삼는 것 외에는 타당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타로 카드 정렬, 즉 죽음, 종료를 나타냅니다. 14. "적당한" 카드:
Iriz, 무지개 여신 Iriz 는 그리스 신화 전설의 무지개 여신이다. 고대인들은 무지개가 천지를 연결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이리스는 신과 사람의 중개자로 여겨졌다. 그녀는 사람들의 기도, 행복, 슬픔, 원망,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축복을 전달하는 일을 맡고 있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하느님의 뜻을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하느님의 음성의 전달자로 간주한다. 15.' 악마' 카드:
팬, 라틴, 포노스. 판은 산림의 요괴, 작은 동물의 보호신, 목자, 사냥꾼의 보호신이다. 그의 발은 양발굽처럼 머리에 촉수가 많다. 그는 산신 서린크스를 사랑하게 되었다. 판이 갈대가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각사. 판은 갈대로 피리 한 자루를 만들었는데, 그는 늘 그것으로 연주한다. 그는 일찍이 아폴로를 제멋대로로 물리쳤다. 타로 카드의 정렬, 15. 악마는 절망을 대표한다. 16.' 타워' 브랜드:
포세이돈, 라틴어 이름 해왕성, 해왕성. 해황, 제우스의 둘째 형, 거대한 삼지창을 들고 바다 속의 모든 생물을 지휘하고 있다. 반인반어로 묘사되어 비를 부를 수 있다. 폭력적이고 잔인하다. 타로 카드의 정렬, X VI X 이 탑은 파괴를 대표한다. 17.' 별' 브랜드:
판도라, 제우스는 허비스에게 프로메테우스를 처벌하는 아름다운 여자를 만들라고 했다. 이 여자는 판도라입니다. 모든 신이 부여한 능력을 받아들이고 아름다운 상자를 가지고 지구에 왔습니다. 프로메테우스의 동생 에피메투스가 그 소녀를 받아들였다. 소녀는 에피메르투스 앞에서 상자를 열었다. 그 결과 99 종의 재난이 날아와, 겁에 질려 처녀가 재빨리 상자를 닫았지만, 안에는 단 한 가지만 남아 있다는 것을 몰랐다.-희망. 타로 카드의 정렬, X ⅶ. 별은 희망을 나타낸다. 18. "달" 카드:
아르테미스는 로마 신화 중 다이애나, 루나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루나가 달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소녀 전사' 에는 루나라는 고양이가 있고, 물론 다이애나라는 고양이도 있다. 그래서 아르테미스는 달의 여신,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 사냥과 순결의 여신이다. 그러나 그녀는 천성이 잔인하고 남자를 싫어한다. 한번은 아크트라는 젊은이가 우연히 그녀가 목욕하는 것을 보고 아크트온을 사슴으로 만들었다. 그 결과 아크트온은 자신의 사냥개에 의해 찢어졌다. 타로 카드의 정렬, X ⅷ. 달은 불안을 나타낸다. 19.' 손' 브랜드:
아폴로, 라틴어 중 화위일의 의미. 태양신은 또한 문학예술, 의약 등을 관장한다. 아폴로도 잘생긴 남자의 대명사이다. 그는 그리스 12 신 중 하나인 제우스의 아들이다. 아폴로는 기적이다. 그는 태양열차 한 대를 가지고 매일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이 낮과 밤의 형성이지만, 그는 태양열차를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아폴로의 아들 휘텐은 자신의 태양에너지 자동차를 통제할 수 없어 바다에 묻혔다. 그리스 신화 중에는 타이탄 신 하이버론의 아들인 헬리오스라는 고대 태양신이 있다. 아폴로의 전고와 상징으로 미국은 7 월 2 1, 1, 0969 년 발사된 우주선을' 아폴로' 라고 명명했다. 타로 카드의 정렬, X ⅸ. 태양은 생명을 대표한다. 20. "평가판" 카드:
오시리스도 오시리스와 가브로 번역되어 대지의 신의 첫 아들이다. 그의 여동생 이시스와 결혼하여 이집트를 위대한 파라오의 번영으로 이끌었다. 그의 형 세스를 질투하다. 한 연회에서 그는 그의 동생에 의해 모살되었다. 세스는 귀한 목재로 화려한 관을 만들었는데, 그 위에는 아름다운 보석과 금이 장식되어 있었고, 그의 형의 몸매에 맞게 만들어졌다. 그는 연회에서 "상자 안에 완벽하게 누울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관을 얻을 수 있다" 고 선언했다. 네 동생을 잠그고 뚜껑을 덮고 물로 깨끗이 씻어 나일강에 던져라. 그의 아내 이시스는 정글에서 오시리스의 시체를 발견하고 늪에 숨어서 남편을 살릴 준비를 했다. 그러나 사냥을 나간 세스가 발견했다. 그는 자신의 형제를 14 조각으로 해체하여 이집트 곳곳에 던졌다. Isis 는 그의 유해를 다시 찾았지만 13 원만 찾았고 생식기는 물고기에게 먹혔다. 그래서 오시리스는 하룻밤만 부활하여 아들 호루스를 낳아 복수를 했습니다.
이때 그는 지구에서 더 오래 부활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육지 경계의 주인이자 죽음의 심판관이 되었다.
오시리스는 이집트에서 가장 중요한 아홉 신 중 하나이다. 그는 고대 이집트의 식물신 나일강의 물신이다. 그는 생전에 개명한 왕이었고, 사후는 땅의 통치자이자 죽음의 심판관이었다. 그는 또한 부활, 비, 식물의 신이다. 풍요의 신, 문명의 수여자, 명계의 왕, 집행자가 죽은 후에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 있을까?
오시리스는 누트와 게브의 아이였고, 이시스는 여동생 (나중에 그의 아내가 됨) 이었고, 질투하는 형 셋과 질투하는 아들 호루스가 결국 그의 희생양이 되었다.
오시리스는 수염을 기르고 지극히 높은 권력을 상징하는 차꼬와 지팡이를 들고 양쪽에 미라의 왕관을 쓰고 있다. 그는 이집트를 상징하는 하얀 왕관을 쓰고, 왕관 주위에는 붉은 깃털이 있다. 그의 피부는 녹색인데, 식물을 대표한다. 그는 왕이 되었을 때 이집트인들에게 경작을 가르쳤다.
비록 그는 명계의 신이지만, 그는 악마도 어둠의 신도 아니다. 대신, 그는 이집트인들이 죽은 후 영생을 믿는다는 희망을 상징한다.
일반적으로 벽화에서 얼굴에 녹색 물감을 바르면 부활하거나 부활한 것이다. 그것의 제사식은 아벨도스에서 기원했기 때문에 그곳에는 많은 절이 있었다. 중왕조 이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아마도 18 왕조에서 가장 널리 숭배된 신일 것이며, 동시에 이집트 후기까지 계속되었다. 2 1.' 세계' 브랜드:
자웅동체,' 자웅동체' 는' 태원 초인간, 즉 신화 중 인류의 조상' 을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