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가 필요하다. 성태와 동권은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상대방의 말을 조사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소리를 내고, 그들의 메신저에게, 구체적으로 어떻게 밝혀졌는지에 대해, 황목은 줄곧 이런 작은 세부 사항을 중시하지 않았다. 어쩌면 그것은 듣고 있을지도 모른다. 결국, 새로운 초연은 각종 가전제품과 지렛대를 뚫을 수 있는 그의 정보 분석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잘 알려진 열정적인 사람 중 한 명인' 조조' 는 당연히 매혹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심금을 울리는 투지용, 신기한 체술 쌍능 모두 자기도 모르게 빠져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세 번째 영화에서 차츰차츰 파생되는 또 다른 전투 방식인 스턴트맨은 많은 설정에서 매우 매력적이다. 하지만 안에 있는 설정에 대해 말하자면 얼마나 많은 스턴트맨이 자신의 신체 이중능력을 발견했는지 논의해야 할 상황이다.
3 부부터 신태랑은 플래티넘을 자신의 손에 붙어 있는' 유령' 으로 여겼는데, 신태랑은 이미 자신의 대역배우를 통제할 수 없게 된 것이 분명하다. 스턴트맨은 어쩔 수 없이 신타로를' 수동적으로' 보호하고 그 위험으로부터 그를 멀리해야 했다. 분명히, 그는 지금 자신의 스턴트맨의 업무 능력조차 모른다.
제 4 부, 강이도 마찬가지다. 그는 처음에는 자신의 몸의 이중 능력을 알지 못했다. 매번 논리적 추리와 관찰을 바탕으로 자신의 신체 이중능력 특징을 얻는다. 거지를 마주하고 스턴트맨은 2 단계로 진화했다. 지금 이 순간, 강이는 분명히 체술 대역의 능력을 알지 못한다. 그는 직접 접촉한 후에야 그의 대역배우의 업무능력을 발견하였다. 마음을 꿰뚫는 공격에 직면하여, 강이는 심지어 그의 대역배우로부터 그의 업무능력을 즉시 알게 되었고, 이 대역배우는' 메아리 3' 으로 진화했다.
5 부의 테리휴는 체술 대역능력을 가진 부류에 속하지만, 그는 체술 대역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지 못하지만, 적용이 쉽지 않을 때 스턴트맨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가 곤란할 때 스턴트맨은 테리 휴를 적극 보조했지만,' 미녀' 라는 말로 테리 휴의 스턴트맨은 이미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테리 휴는 응용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런데 5 부에서' 악명 높은 B I G' 의 주인은 어떻게 그 몸의 이중능력을 알 수 있을까? 다른 말로 하자면, 알 수 없는 것은 그가 죽은 후의 업무능력을 싫어하기 때문이며, 푸코의 대역배우' 소우', 포그가 그의 능력을 알고 싶어 콘이처럼 스스로 실험할 수 없기 때문에 푸코가 출전할 기회가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죽음의 13 과 같은 특별한 대역배우들도 있는데, 그들의 몸의 이중 능력을 어떻게 감지하는지도 논의할 가치가 있지만, 이런 마음가짐은 기본적으로 황목을 보아야 하지만, 비교하면 어려서부터 은색 병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단순한 마법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