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인이 되는 것은 한족의 전통 수공예 기예이다. 프로듀서는 짐을 하나 더 골라야 한다. 하나는 난방용 난로이고, 하나는 설탕과 도구이다. 설탕은 사탕수수당과 말토오스 가열로 만들어졌으며, 천연색은 갈색이며, 일부는 색소나 색소를 첨가하여 붉은색이나 녹색을 만든다. 사용시 불의 통제가 관건이다. 과열되면 너무 얇아서 변형되기 쉽고 추우면 너무 딱딱하고 성형이 안 됩니다. 사용 된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대부분 숟가락 모양과 삽 모양이며, 설탕은 삶은 자당이나 말토당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인물, 동물, 꽃, 식물 등이 있습니다. 송대에는 설탕인이 있어 대부분 평면 조형이라고 한다. 오늘날의 당화처럼 연극당이라고 하는데, 나중에는 후당박, 당마포, 탕후당, 당적모, 당관, 당보탑, 당거북 등이라고도 합니다.
중국어 이름: 설탕인
별명: 후당박, 설탕마녀 등.
모델링: 캐릭터, 동물, 꽃 등.
재료: 삶은 자당 또는 말토오스.
산지: 송나라
자연: 한족의 수공예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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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당인이 되는 것은 한족의 민간 수공예이다. 프로듀서는 짐을 하나 더 골라야 한다. 하나는 난방용 난로이고, 하나는 설탕과 도구이다. 설탕은 사탕수수당과 말토오스 가열로 만들어졌으며, 천연색은 갈색이며, 일부는 색소나 색소를 첨가하여 붉은색이나 녹색을 만든다. 사용시 불의 통제가 관건이다. 과열되면 너무 얇아서 변형되기 쉽고 추우면 너무 딱딱하고 성형이 안 됩니다. 사용 된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대부분 숟가락과 삽 모양의 설탕은 보관하기 쉽지 않으며 과거의 디저트입니다.
부족할 때 때리면 탕인을 먹는다. 요즘 사람들은 모두 비위생적이어서 거의 먹지 않는다. 오래 두면 검게 변하고 자연히 파괴된다. 과거에는 예술가들이 꽹과리를 들고 거리를 따라 부르곤 했고, 어떤 사람들은 꽃과 새 동물과 곤충이 그려져 있는 원반을 가지고 오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돈을 지불한 후, 그들은 원반의 포인터를 돌려서 그들이 가리키는 어떤 일을 해서 아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예전에는 설탕인이 싸서 부자가 아닐 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었다. 80 년대 초에는 몇 푼이나 치약 몇 개를 설탕인으로 바꿀 수 있었다. 지금 어린아이의 장난감이 많아지고, 설탕인도 더 이상 어린아이를 희롱하지 않고, 이미 민간 예술로 중시되고, 지금은 거리 연예인이 적어지고, 베이징 설화절 절회에서 볼 수 있고, 몇 위안을 더 팔 수 있다. 일부 지역 (예: 베이징 시찰해의 바거리) 은 10 원에 팔립니다. 외지 관광객이 많기 때문입니다. 제작공예에 따라 분당기, 당화기, 당성형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역사적 연원
설탕인을 부는 시할아버지는 유백온이라고 합니다. 주원장은 자신의 황위를 위해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고 한다.
내려가면' 영웅정' 불타는 영웅을 짓는다. 유백온은 요행으로 도망쳐 설탕 짐을 짊어진 노인에게 구조되었다. 두 사람은 옷을 갈아입고, 이때부터 유백온은은 이름을 묻고, 매일 짐을 짊어지고 골목을 누비고 다닌다. 설탕을 파는 과정에서 류버윈은 창조적으로 설탕을 부드럽게 해 병아리 강아지 등 다양한 설탕인을 만들어 귀엽고 아이들이 앞다투어 구매한다. 도중에 많은 사람들이 유백온에게 설탕부는 사람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고, 유백온은 일일이 가르쳤다. 그 결과,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찍이 이것으로 생계를 꾸려 온 사람들은 모두 짐을 메고 골목을 돌아다녔고, 장터와 절회는 모두 그들을 빼놓을 수 없었다. 보자기의 한쪽 끝에는 작은 궤짝, 침대 옆 탁자의 크기, 양쪽에 네모난 나무틀이 박혀 있고, 프레임 중간에 있는 구리 고리에는 짧은 밧줄이 묶여 있어 멜대를 입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짐명언) 카운터에 원목 쟁반을 올려놓고, 쟁반에는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방사되는 폭이 다른 정사각형이 그려져 있는데, 그 위에는' 호리병박',' 수탉',' 관공',' 원숭이' 등이 적혀 있다. 나무판 중앙의 스풀에는 회전봉이 고정되어 있어 나무판의 지름보다 짧다. 작은 바늘 하나가 회전봉 꼭대기에 걸려 있다. 회전봉이 회전을 중지할 때 작은 바늘은 어느 것을 가리킵니까?
당인
상이 클수록 상이 좁아질수록 명중 확률이 낮아진다. 가장 큰 격자는 네 글자이다: 사탕콩 두 개, 바둑보다 작다. 통나무 트레이 아래에 서랍이 하나 있는데, 설탕인을 그리는 데 쓰이는 대리석판이다. 궤짝 오른쪽 위에 빨대 손잡이를 꽂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불거나 그린 설탕인이 안에 꽂혀 있다.
부담의 다른 쪽 끝은 비슷해 보이지만 패널은 없습니다. 시럽으로 가득 찬 구리 냄비와 원료, 도구, 대나무 꼬치, 숯을 넣을 수 있는 서랍이 몇 개 있는 작은 숯난로일 뿐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설탕꾼이면서 사탕꾼이기도 하다. 설탕사람을 부는 것보다 설탕인을 그리는 것이 더 쉽다. 먼저 리놀륨으로 대리석판에 가볍게 문지르세요. 아주 정교한 작은 구리 숟가락이 시럽을 조금 떠서 시럽이 천천히 흘러나왔다. 그리고 손을 들자마자 설탕실로 변했다. 손목이 위아래로 날면서 대리석 판에 사람, 동물, 꽃이 나타났다. 추워지면 정형화된다. 설탕물로 설탕사람에게 두 점을 시켜 대나무를 넣는다.
제조 공정
이력서
설탕을 부는 기예는 명말 청초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만들 때 시럽을 삶아서 짚풀로 시럽을 조금 찍어주세요. 짚풀 위에서 불면 시럽은 즉시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고 문지르고 돌며 여러 가지 모양으로 불어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마지막으로 대나무 꼬치로 골라서 냉각시켜 정형화하다. 설탕부는 사람은 대부분 동물 조형을 위해 풍만하고, 흔히 볼 수 있는 내용은 띠이다. 불어오는 설탕인은 매우 날씬하고 연약하다. 제작공예에 따라 분당기, 당화기, 당성형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조 공정
설탕을 만드는 사람은 민간이기 때문에 생산자는 짐을 하나 더 골라야 한다. 하나는 난방용 난로이고, 하나는 설탕과 도구이다. 설탕은 사탕수수당과 말토오스 가열로 만들어졌으며, 천연색은 갈색이며, 일부는 색소나 색소를 첨가하여 붉은색이나 녹색을 만든다. 사용시 불의 통제가 관건이다. 과열되면 너무 얇아서 변형되기 쉽고 추우면 너무 딱딱하고 성형이 안 됩니다. 사용 된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대부분 숟가락과 삽 모양이며, 제조 공정에 따라 블로잉 머신, 페인트 설탕 기계 및 설탕 성형기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드라이어
"설탕을 불다" 는 전통적인 민간 공예로, 송대에는 "연극당" 이라고 불린다. "제당공" 이 사용하는 원료는 주로 예술가가 직접 끓인 카라멜 (일명 전환당) 으로, 설탕은 갈색이다. 엿을 끓이는 주요 원료는 전분이다. 연예인들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식단과 조리법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과정은 경험에 의해 판단된다. 그래서 축적된 조작 경험은
당인
매우 소중하다.
민간의' 설탕부는 사람' 연예인은 카라멜을 적당한 온도로 가열할 때 카라멜을 뜯어 반죽하고 검지로 소량의 전분이 있는 깊은 구멍을 누르고, 외부 입을 조여 빨리 잡아당겨 일정한 세도를 끌어올릴 때 갑자기 사탕을 부러뜨린다. 이때 사탕은 얇은 튜브 같아서 바로 입으로 불어서 성형한다. 전체 조작 과정은 모두 고된 훈련을 거쳐야 하고, 수법은 정확해야 하며, 조형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어야 한다. 설탕 드라이어의 핵심 기술은 문지르는 기술이다. 설탕은 먼저 엿 한 조각을 손바닥에 쥐고 주먹을 꽉 쥐고, 다른 손의 손가락으로 손바닥을 뚫고, 설탕을 한 통으로 쌓고, 통 꼭대기를 물어뜯고 나면 날려 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탕명언) 설탕을 만드는 사람은 볼터치를 부풀려 곧 얇고 속이 빈 편원구로 불려지고, 교묘하고 다양한 형태의 꽃, 새, 물고기, 벌레, 사람 등을 짜내고, 또 어떤 것은 가지각색으로 칠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설탕 화가
당인을 그리는 것은 민간용 설탕으로 만든 일종의 예술 풍격으로, 쓰촨 각지에서 많이 전해지고 있다. 자공 지역 품종이 가장 많고 내용이 가장 풍부하며 스타일링이 가장 재미있다.
한 설탕 화가가 석판에 시럽을 그렸다. 석판은 대부분 매끄럽고 차가운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시간이 걸린다.
설탕 화가
위에 점착방지 오일을 한 겹 바르다. 시럽을 끓인 후 작은 숟가락으로 떠서 석판에 실을 붓고 도안을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 시럽은 석판에서 빨리 식기 때문에 한 번에 완성해야 한다. "설탕인" 의 제작 과정은 매우 훌륭하다. 모델링이 완료되면 작은 삽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