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서복
태어날 때부터 온갖 근심이 생겨 사양나무에 걸려 있다. 푸른 잎이 봄을 차지하고 방초가 꾀꼬리로 가득하다. 먼지가 없어요. 공허한 추억은 봄말 같다. 류외 산색이 겹치고, 가리고, 항로를 걱정하다.
작품을 감상하다
참고 사항:
이 단어는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지만, 독특한 방식으로 창력과 순박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천생백종 근심' 이라는 단어가 시작되면서 각종 근심이 쏟아져 나오는데, 꽃 속의 완곡하고 함축적인 서정적 스타일과는 다르다. 근심이 가슴에 있는데, 어떻게 사양나무에 걸 수 있단 말인가? 이치에 맞지 않는 이 말은 사실 극한에 가까운 느낌을 표현하고 있고, 어느 정도 근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백의 "김향은 위발서경을 배웅한다" 는 시는 "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서쪽으로 함양나무를 걸었다" 고 말했다. 이백은 그의 마음' 서함양나무' 를 쓴 것은' 거센 바람이 불다' 라는 단어가 동력이기 때문이다. 서복사 중의 경지는 비교적 정적이며, 강한 동사는 없다. 생각하는 사람이 산의 먼 곳에 있고, 시인은 먼 곳을 바라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밥 짓는 연기가 막막하고, 나무가 푸른 산이 우울에 휩싸인 것처럼 보입니다. 시인이 경생정을 건드리자 이런 이치에 맞지 않고 진실하지만 다정한 언어가 생겨났다.
"푸른 잎" 이라는 말은 시인이 본 경치를 담고 있다. 나무 위의 푸른 잎, 나무 아래의 잔디, 중간에 날아다니는 꾀꼬리가 모두 당시의 풍경이다. 단어의 첫머리의 정서가 격월했기 때문에, 이 점에 있어서 약간의 좌절이 있었고, 리듬은 완화되고 안정되는 경향이 있었다. 이 단어의 의미로는 슬픈 눈빛으로 나무 한 그루를 바라보면 슬픔이 넘친다고 한다. 지금 네가 냉정하게 관찰하면 나무가 나무이고 사람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득의양양한 봄' 이라는 단어는 너무 묘하다. 푸른 나무 풀이 번창하다. 황달의 봄은 득의양양하다. 그는 사람과는 상관이 없고, 합리적인 사람만이 그들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는 한 획이 있지만, 이 단어는 더 깊은 의미를 갖게 한다.
다음 영화에서, 나는 내가 걱정하는 것을 쓰기 시작했다. "만약 내가 링파의 발걸음을 보지 못한다면, 나는 봄처럼 그것들을 기억할 것이다." 이 두 문장으로 볼 때 주인공이 놓친 것은 절색의 미녀였다. 링보보' 는 여성이 걸을 때의 가벼운 자세를 묘사하며 조식' 로신푸' 에서' 링보웨이가 걷고 양말이 먼지투성이' 라는 뜻을 표현했다. "봄처럼" 는 여성의 목소리가 음악처럼 아름답다고 묘사하고, "시경" 의 "소아하고 교묘한 제비" 라는 단어는 마치 맑은 샘과 같다. 그러나 원래의 비하적 의미는 긍정적인 의미로 바뀌었다. 필묵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단어는 미녀의 아름다움을 상세히 묘사할 수 없고, 왕왕 가장 생동감 있는 곳에 몇 획만 있을 뿐이다. 미녀의 가벼운 발걸음, 아름다운 목소리, 주인의 머리 속에 계속 맴돌고 있다. 겹겹이 쌓인 산들에 의해 끊어지자 미녀는 수억이 사라지고 원한은 풀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두 문장은 처음 두 문장에 매핑될 뿐만 아니라, 마지막 두 문장도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진정한 글쓰기다.
두 문장의 끝에 "류외산이 겹치고, 덮을 수 없고, 근심이 온다" 는 비유로 근심을 썼다. 서복은 여기서 슬픔은 외부공격주체이며, 객체의 힘에 의해 막혀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산들로 겹친 장벽을 형성하고 슬픈 침입을 막으려 했다. 그러나 그래도 막을 수 없다면 더욱 걱정이다. 슬픔의 기원이 산과 관련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카인이 생각하는 사람은 석양 너머, 산 저쪽에 있다. 여기는 배려의 시작이다. 처음의 나무는 근심보다, 끝은 산으로 근심을 가리고, 앞뒤를 병행하며 혼연일체를 이룬다. 이 비유는 줄곧 참신하고 교묘한 것으로 유명하다.
부산자 원문에 대한 감상, 자연 백수 2 부 산자, 자연 백수
태어날 때부터 온갖 근심이 생겨 사양나무에 걸려 있다.
푸른 잎이 봄을 차지하고 방초가 꾀꼬리로 가득하다.
먼지가 없어요. 공허한 추억은 봄말 같다.
류외 산색이 겹치고, 가리고, 항로를 걱정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슬픔은 보이지 않지만, 시인은 그것을 볼 수 있게 해 주며, 석양 속의 엷은 안개처럼 그가 바라보는 먼 산나무 머리 위에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푸른 잎이 흐리고, 풀밭의 꾀꼬리 울음소리가 연어로, 눈을 들기만 하면 걱정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잎, 조노, 예영은 모두 기뻐서 나의 걱정을 전혀 돌보지 않았다. 시골 이라크인만이 이미 보이지 않고 그의 시선을 가로막는 먼 산이 끝없는 걱정으로 변했다. 아까도 나뭇가지 끝에 걸려 눈 깜짝할 사이에 파도처럼 세차게 밀려와 시인에게 곧장 달려왔다. 겹겹이 겹쳐진 산이 장애물이라 해도 급증하는 추세를 감출 수 없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천생백종 근심' 이라는 단어가 시작되면서 각종 근심이 쏟아져 나오는데, 꽃 속의 완곡하고 함축적인 서정적 스타일과는 다르다. 가슴이 걱정될 때 사양나무를 어떻게 걸어요? 이치에 맞지 않는 이 말은 사실 극단적인 느낌과 그 뿌리를 표현한 것이다. 경지는 비교적 정적이고, 강한 동사는 없다. 생각하는 사람이 멀리 산 밖에 있고, 시인은 고개를 들어 석양만 보고, 밥 짓는 연기가 막막하고, 나무는 청산록으로 마치 나무의 슬픔을 입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시인이 경생정을 건드리자 이런 이치에 맞지 않고 진실하지만 다정한 언어가 생겨났다.
"푸른 잎" 이라는 말은 시인이 본 경치를 담고 있다. 나무 위의 푸른 잎, 나무 아래의 잔디, 중간에 날아다니는 꾀꼬리가 모두 당시의 풍경이다. 단어의 첫머리의 정서가 격월했기 때문에, 이 점에 있어서 약간의 좌절이 있었고, 리듬은 완화되고 안정되는 경향이 있었다. 이 단어의 의미로는 슬픈 눈빛으로 나무 한 그루를 바라보면 슬픔이 넘친다고 한다. 지금 네가 냉정하게 관찰하면 나무가 나무이고 사람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만하는 봄" 이라는 단어는 기묘하다. 푸른 나무 풀이 번창하다. 황달의 봄은 득의양양하다. 그는 사람과는 상관이 없고, 합리적인 사람만이 그들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는 한 획이 있지만, 이 단어는 더 깊은 의미를 갖게 한다.
다음 영화에서, 나는 내가 걱정하는 것을 쓰기 시작했다. "만약 내가 링파의 발걸음을 보지 못한다면, 나는 봄처럼 그것들을 기억할 것이다." 이 두 문장으로 볼 때 남자 주인공은 절색의 미녀를 놓쳤다. 필묵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단어는 미녀의 아름다움을 상세히 묘사할 수 없고, 왕왕 가장 생동감 있는 곳에 몇 획만 있을 뿐이다. 미녀의 가벼운 발걸음, 아름다운 목소리, 주인의 머리 속에 계속 맴돌고 있다. 겹겹이 쌓인 산들에 의해 끊어지자 미녀는 수억이 사라지고 원한은 풀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두 문장은 처음 두 문장에 매핑될 뿐만 아니라, 마지막 두 문장도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진정한 글쓰기다.
두 문장의 끝에 "류외산이 겹치고, 덮을 수 없고, 근심이 온다" 는 비유로 근심을 썼다. 서복은 슬픔이 외부에서 주체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며, 객체의 힘에 의해 차단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는 산들로 겹친 장벽을 형성하고 슬픈 침입을 막으려 했다. 그러나 그래도 막을 수 없다면 더욱 걱정이다. 슬픔의 기원이 산과 관련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각하는 사람이 석양 밖, 산 밖에 있기 때문에, 이것이 걱정의 시작이다. 처음의 나무는 근심보다, 끝은 산으로 근심을 가리고, 앞뒤를 병행하며 혼연일체를 이룬다. 이 비유는 줄곧 참신하고 교묘한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