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라한 수진이 왜 인생을 역습해야 하는가?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 부잣집 자제인 수진은 귀곡에서 3 년 동안 공부하여 선생님께 작별을 고하고 하산을 준비하며 큰 사업을 했다. 귀조 선생님은 너에게 이별 선물을 보내셨다: 위급한 순간, 너를 구할 수 있는 것은 내가 가르친 윤복칠법이다. 너는 반드시 반복해서 연구해야 한다, 반드시 네가 재기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결과는 예언이다. 기뻐하는 수진은 가산을 팔아 100 여원을 얻었다. 그는 밍크 망토를 걸치고 자신의 차마를 관리하고, 세계를 여행하고, 산천, 민풍을 두루 방문해 천하의 이해관계에 대한 세부 사항을 얻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돈이 없어지자 나는 빈털터리로 집으로 돌아갔다. 그것은 한 가정을 증오하고 심지어 비웃음을 당하게 했다. 아내는 그를 남편으로 여기지 않고, 형수는 그를 삼촌으로 여기지 않고, 어머니는 그를 아들로 여기지 않는다. 절망 속에서, 스와 는 선생님 유령 기장 이별 선물 을 생각했지만, 자신은 오히려 문을 닫고 책을 읽고, 밤낮으로 일했다. 밤에 피곤해서 자고 싶으면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좋은 일은 많이 한다. 1 년 후, 수진은' 윤복칠술' 을 통해 각국의 정세를 자세히 궁리하며 세계 대세를 자신의 손바닥에 장악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두 번째로, 다른 나라를 여행하고, 6 개국 국새를 걸고, 손을 잡고 진나라에 대항하여 불후의 공훈을 세웠다. 화려한 옷차림을 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괄목상대하여 그들의 낭만적인 감정을 나타냈다.
신기한 절학, 지혜 내공 단련, 윤복칠대 공법!
성은 똑똑하고 서투르기 때문에 숨길 수 있다. 티베트어는 지혜의 에너지이다. 내면의 강력한 지능 감각을 작동시킬 수 있다. 이 경전 속 윤복칠법은 귀신곡식이 세상에 남겨준 지혜의 정화로, 내면의 자아를 강화함으로써 외적 환경 속의 사람과 일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윤복의 7 가지 기교는 개인이 자신의 사상을 통제하는 법칙을 가르치는 총결산과 응용으로 고전과 근본 지혜라고 불린다. 주로 영적 재배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른바 음자는 이런 전략적 지혜의 은폐성과 예측가능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7 술은 마음을 통제하는 7 가지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는 것이다. 그 중 처음 세 가지는 의지를 풍부하게하고 정신을 키우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지막 네 가지 토론은 내면의 정신을 외재에 적용하는 방법, 내면의 마음으로 외적인 것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 고전에서 윤복칠법의 내재적 가치는 일반인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것이지만 그 원리는 깊다. 그것은 입세 후 법을 고치는 가장 높은 고전이며, 사물을 창조하고 성취한 법칙에 대한 총결산이다. 원리도 있고 응용도 있어 얻을 수 없는 내련지혜의 고전이다. 이 사람의 이유, 법, 내음, 부적의 약; 이 구절의 음자는 마음이 천지 운행에 부합되는 법칙을 가리킨다. 내면의 수련이 천지 운행의 법칙에 부합할 때, 모든 것이 쉬워진다. 우주는 손에 신경을 쓰고, 만물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고전의 윤복제 1 기-신생법용무
신생법용무는 왕성한 정력을 유지하고 다섯 마리의 용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한다. 오룡은 한 사람의 정신을 키우는 오장오행이다. 심장, 간, 비장, 폐, 신장오장은 감정, 희로애락, 공포, 의지의 정신 분산에 해당한다. 결국, 그것들은 금목오행의 불, 물, 흙에 해당한다. 오장이 오행처럼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사람의 정신이 충만하고 왕성할 수 있다. 그래서 신을 키우는 방법은 귀결되는 것이 바로 조화이다. 도는 천지의 시작이며 만물을 창조한다. 도는 무형의 교육정신을 포함하고 있고, 교육정신은 신의 근본이며, 모든 변화의 시작이다. 한 사람은 덕으로 오기를 키워야만 머리를 단순하게 유지할 수 있고, 도가법보의 사용을 파악할 수 있다. 사람의 몸과 생명은 모두 천지자연에서 탄생한 것이다. 네가 도와 조화를 이룰 때만 너는 접근할 수 있다. 네가 도를 얻은 후에 오장정기가 승화되면, 너는 넋을 잃을 것이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것은 기운을 북돋울 수 있고, 기운은 야망, 사상, 정신, 도덕의 조화를 이루며, 영원히 쇠퇴하지 않고, 힘을 사방팔방으로 전파할 수 있다.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영원히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신생법회는 용 다섯 마리를 1 위에 올려놓았다.
고전 중 윤복의 두 번째 수법: 양심영거북
영거북을 기르는 것은 마음이 스스로 영거북을 모방하는 의지와 포부를 길러야 한다는 것이다. 야심은 목표를 대표한다. 목표가 있어야 동력이 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거북이처럼 인내해야 한다. 한 사람의 의지와 포부가 확고하지 못하면, 마음속의 사상 활동이 원활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욕망을 가지고 있고, 마음속으로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의 야망은 욕망에 노예가 될 것입니다. 욕망이 많아지면 마음이 흩어진다. 마음이 흩어지면 기개가 약해진다. 야심이 약할 때, 사상 활동은 원활하지 않을 것이다. 마음의 사상 활동이 한결같다면 욕망은 낙차가 없을 것이다. 욕망에는 낙차가 없고, 야망은 약해지지 않는다. 야망과 의지가 약하지 않으면 사유가 원활해질 것이다. 생각이 원활하고 과정이 원활하다. 조화로운 순환이 있으면, 난기가 가슴을 뒤흔들지 않을 것이다. 의지가 확고하지 않으면, 정신은 불확실하고, 사유는 원활하지 않다. 생각이 원활하지 않고 의지가 튼튼하지 않다. 의지가 굳지 않고, 대응이 불합리하다. 불합리한 자신감에 대처하는 것은 야망과 내면의 연약함을 상실한 표현이다. 의욕을 다 잃고 마음이 약해서 그의 정신적 우울증을 설명한다. 만약 당신이 우울하다면, 당신은 황홀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황홀한 상태에 있다면, 사물에 대해 배타적인 탐구와 이해를 할 수 없다. 야망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가? 거북이처럼 천천히 100 년 동안 안정되어 있다. 먼저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만약 네가 마음이 평온하다면, 너의 야망은 풍부하고 확고할 것이다. 야망과 의지가 충실하고 굳건하다면, 힘은 분산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매우 총명하고 꾸준하다면,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고전 중 윤복의 제 3 기: 진의진법으로 뱀을 만든다
실생활에서 살찐 뱀은 빙빙 도는 뱀을 가리키며, 진실한 의도가 명확해지면 공중에서 뛰는 것을 본받아야 한다. 미리 쐐기를 박았을 때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깊이 생각해야 한다. 냉정한 사원, 정신은 밝고 포만할 것이며, 계획은 주도면밀할 것이며, 무슨 일을 하든 실수가 거의 없고, 사업의 성공은 매우 빠를 것이다. 만족과 한마음 한뜻으로, 악행자와 사기꾼은 기회를 잡아 자신을 미혹시킬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반드시 전적인 방식을 견지하고, 성실하게 다른 사람이 데리러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서로 교류하다. 주의 깊게 경청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다. 전략은 성패의 관건이다. 사상이 융합되지 않으면, 듣는 것은 투철하지 못하다. 만약 네가 정확한 일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너의 계획은 틀릴 것이다. 그런 다음, 사상적으로 진실하고 믿을 만한 것이 없으면 공허하고 진실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다가 목표가 달성되면 성적의 기쁨에 머무를 수 없고, 목표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수정하다. 우리는 하나의 사고를 형성해야 한다. 우리는 총결하고, 개선하고, 계속 개선하고, 결과로 운영해야 한다. 우리는 머무를 수 없다. 물질적인 수준에서만 머무를 수 있을 뿐, 우리에게 더 큰 공간을 가져다 주는 수확을 낭비할 뿐, 일단 머물지 않으면 이런 성과는 계속 공고히 하고 확대될 것이다.
고전적인 윤복제 4 기, 위분발 복곰
위분파버곰은 땅에 누워 공격을 준비하는 곰처럼 힘을 발휘하는 곰을 가리킨다. 강대한 정신으로 힘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의지가 확고하고, 마음이 차분해지고, 힘이 커질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권력극은 거대해야 하고, 내면은 충실해야 한다. 내면의 충실함과 확고함,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힘. 아무도 그것을 거부할 수 없다. 그것은 그것의 힘으로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다. 그것의 힘은 하늘과 같다. 연약함에 확고히 대처하고 무력에 강한 대응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그래서, 만큼 당신이 이동, 누군가가 따를 것 이다, 만큼 당신이 노래를, 누군가가 에코 것입니다. 한 손가락만 구부리면 다른 손가락의 변화를 볼 수 있다. 권력이 일단 발송되면 국면을 바꿀 수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다. 활동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의 야망을 키우고 자신의 의도를 숨겨야 상대방의 차이를 관찰하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의 마음과 의지를 풍요롭게 하는 것은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다. 굴복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길들이는 방법이다. 자신의 진급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충실하게 하다. 땅에 누워 있는 곰처럼, 너는 오만해서는 안 된다. 반대로, 너는 너의 권력을 나누어야 한다, 즉 너의 권력을 숨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마음이 확고하고, 마음이 조용하고, 정신이 집중되어야 위대함이 은폐로 인해 강해질 수 있다. 힘은 숨겨져 있고, 강력하며, 사고는 더욱 견고하고, 투철할 것이다. 만약 네가 확고하고 자세하게 생각한다면, 아무도 너를 막을 수 없다. 누구도 그것으로 다른 사람의 힘을 분해하는 것을 멈추고 다른 사람을 흔들면 안 된다. 힘은 하늘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참, 거짓, 참, 거짓입니다.
본경 음자 제 5 술-산세 유인법
힘을 분산시키는 방법은 유리한 형세를 이용하여 힘을 분산시키고 행동을 취하는 것이다. 마치 새처럼. 권력의 확산, 우리는 반드시 틈과 기회를 잡고 행동을 취해야 한다. 힘이 수렴하고 집중되고, 내면정신이 서로의 틈을 잘 이용하여 행동을 취하면 힘이 분산될 수 있다. 힘을 전파할 때는 조용하고 깊이 생각해야 한다. 의지가 충만해야 네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의지가 쇠퇴하면 힘을 잃고 정신이 한결같지 않다면. 말은 끝이 없고, 앞뒤가 모순되고, 변화무쌍하다. 따라서 상대방의 사상 의지와 업무 수준을 관찰하고, 헤아린 수법으로 그를 로비하고, 여러 가지 일을 계획하기 위해 서로 다른 정치 전술을 취하고, 때로는 유연하고 직설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격차나 의지 등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 없이는 권력을 전파할 수 없다. 동력은 반드시 빈 공간을 기다려야 하고, 행동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한 가지 행동이 동력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회를 잘 찾는 사람은 반드시 오장정을 축적하여 외부에서 허실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일단 행동하면 전파권력의 효력을 잃지 않고 상대방의 사상 의지를 확고히 장악할 것이다. 상대방의 수법을 제때에 이해하다. 결론적으로, 형세는 결정적이며, 또한 힘을 바꾸고 발휘할 수 있는 조건이기도 하다. 위신의 하락은 종종 일의 결과를 조사하는 데 집중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고전에서 윤복의 여섯 번째 조작: 원법의 짐승
짐승을 에워싸는 법은 사물의 운행이 맹수의 공격처럼 연속적이어야 하며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안이 끝없이 작용하게 하려면, 우리는 헤아릴 수 없는 지혜를 탐구하고 이런 헤아릴 수 없는 지혜를 지닌 머리를 익히기 위해 성인의 머리를 가져야 한다. 자연의 길은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어 카오스 통일의 상태에 있다. 변화의 관점에서 어떤 일을 토론하는 것은 끝이 없다. 지혜와 전략은 각기 다른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다른 일을 처리하기 위해서이다. 천지는 끝이 없고, 인사는 무한히 변화무쌍하여, 각각 자연의 도리에 따라 하나의 범주를 형성한다. 한 사람의 전략을 관찰하면 그의 운의 좋고 나쁨, 성패의 결말을 예측할 수 있다. 전략의 변화는 구슬처럼 변하고, 어떤 것은 행운으로 변하고, 어떤 것은 재앙으로 변한다. 자연의 도리를 통해 성인은 일의 성패를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조작하고, 어떤 창업자 전략을 세우고, 일의 성패의 관건을 파악할 수 있다. 유연성은 서로의 의견을 조화시키기 위해서이다. 정사각형이 곧고 시원해서 바른 일을 한다. 작업의 변화는 관찰 전략의 이익과 손실입니다. 외물과의 접촉, 즉 사람과의 접촉은 다른 사람의 진퇴를 관찰하려는 의도이다. 일의 관건을 이해하고 상대의 취지를 잡아야 긴밀하게 단결해야 서로의 의견이 일치될 수 있다.
경전의 일곱 번째 수술: 악법과 신을 훼손하다.
판단과 의사결정은 처음부터 예측을 분석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점술과 같습니다. 우연한 우연의 일치도 있고, 모든 성공과 실패도 있다. 미세한 변화는 반드시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일이 눈에 띄는 한 바꿀 수 없다. 손익이란 사물이 막 싹이 생겼을 때, 즉 사물의 배아 상태에 달려 있다. 일이 막 낌새가 생겼을 때는 제때에 결정을 내려야 한다. 따라서 쾌감을 파괴하는 데 능숙한 사람은 마치 천리 제방이 무너지고 천리의 산이 돌맹이 아래로 굴러가는 것과 같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확장은 "쾌감" 입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대개 자신의 감정과 취향에 따라 행동하지만, 편안함을 느낀다고 해서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항상 자신의 객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음 행동을 판단하지 않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객관성) 따라서 사물의 손익을 예측하려면 반드시 정신을 모방해야 한다. 우리는 지금 이학 점술로 이 뜻을 곡해했다. 우리는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고를 당하면 점을 치는데, 바로 우리가 말한 질문이다. 고대의 점술은 한 가지 행동을 하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이나 점쟁이의 의견을 듣고, 다른 사람이 이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점쟁이가 규율에 맞는지, 행동할 수 있는지, 아니면 이미 어느 단계로 발전했는지 물어보는 것이었다. 점술은 전략 분석이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처리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신통의 도움을 구하는 것은 아니다.
귀신의 곡식의 지혜는 유래가 길고, 넓고 심오하며, 모든 계략은 수련하기 전에 철저히 익혀야 하며, 마지막으로 실증해야 한다. 사실, 모든 생각과 지혜는 융합을 이루기 위해 이런 체험이 필요하다. 누가 난로불을 순수하게 할 수 있어야 완벽하고 입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같은 것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반드시 다른 가치관이 있을 것이다. 자신의 가치를 보고 자신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누가 당신을 읽을 수 있다고 믿습니까? 누가 너를 믿으면 너는 초월할 수 있다. 너를 믿는 사람에게만 시간을 남겨라. 자는 척하면 놀라지 말고, 기회가 없는 사람은 건너지 않아도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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