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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상 문화 성과는 주로 어떤 방면에 반영됩니까?

마지막 270 년, 상 왕조는 현재 하남 안양인 은조에 정해져 있기 때문에 상 왕조도 은조라고 불린다. 우리는 이 270 년의 시기를 상조 후기라고 불렀기 때문에 상조의 문자 기록은 1899 년부터 은도 유적지의 개발과 발굴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상조 문화는 찬란한 문명으로, 상조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기인 사모 대범정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식 기록이 있다. 상대의 글은 이미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어 당시 세계에서 진보한 글로 중국 문자의 역사를 시작했다.

갑골문

갑골문은 주로 은허 갑골문을 가리키며 중국 상대 말기 (14 ~ 1 1 세기) 황실이 거북갑과 수골에 쓴 글이다. 그것은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되고 완전한 고대 문자이다. 이 갑골문은 기본적으로 상조 통치자의 점술 기록이다.

은상시대의 갑골문에 따르면 당시 한자는 이미 완전한 중국어 쓰기 시스템으로 발전했다. 상대 갑골문에는 상형자, 의의자, 형성자, 음위자, 차용자, 지물자 등이 있다.

각종 글자를 만드는 방법은 이미 성숙한 글자이다. 출토된 갑골문에서 4672 자가 발견되었고 학자들은 1072 자를 알고 있다. 이 단어들과 우리가 지금 쓰고 있는 단어들은 모두 밖에 있다.

형식상 큰 차이가 있다. 그러나 구사법으로 볼 때, 양자는 기본적으로 같다. 갑골문의 필기재료는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글씨체는 정사각형이다. 동시에 청동기 비문은 주조한 것이기 때문에 글씨체가 둥글다.

청동기

중국 청동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풍부한 민족 특색과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은허에서 출토된 대량의 청동기는 예기, 악기, 무기, 도구, 그릇, 장식품, 예술품 등을 포함한다. , 이미 녹색을 형성했다.

청동그릇과 병기를 주도하는 청동문명은 중국 청동기 시대 발전의 정점에 도달하여 중국 고대 문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은허 대량의 청동 예기의 출현은 중국 청동 문화가 이미 최고 수준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무대.

사모가 대범하다.

딩, 규, 재즈, 유, 무기, 창, 심벌즈, 칼, 심벌즈, 도구, 치즐, 도끼, 톱, 삽, 악기, 심벌즈, 시계, 심벌즈와 같은 청동 예기.

겹겹이 겹쳐진 선은 동물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변화시켜 매우 세밀한 기하학적 패턴과 깊은 오목한 돋을새김으로 각종 도안을 형성하여 엄밀하고 엄숙하다. 그 과장되고 신비로운 스타일은 심오함을 함축하고 있다.

거칠고 원시적인 긴장과 예술적 매력은 은상선민의 독특한 종교적 정서와 심미 관념을 구현했다. 은허 () 는 청동제련과 주조 방면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어 세계 고대 청동문명의 중심 중 하나가 되었다.

상인 청동 주조 기술의 가장 높은 업적은 황궁과 사당에 진열된 각종 식기와 성기 (예: 존, 왼쪽 (술), 작 (술), 악기 (술), 의식 (음식), 방기,

거대한 삼각대 (음식을 담는 데 사용됨) 등은 모두 매우 아름다운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단락을 썼을 때 은허의 청동기 작가는 아직 없었다. 다른 사람의 참관에 따르면 (26 년 여름 교육부 제 2 회 전국 미전)

열) 보고서, 두 개의 장비 만 기억하고 밝은 점을 봅니다. 하나는 들보: 장치는 세 층으로 나뉘어 있고, 윗층은 덮개로, 대들보 사이에 묶여 있고, 아랫층은 몸이고, 중간층은 덮개 위에 놓지만, 떼어내고, 들보의 양끝을 매달고, 각각

생동감 있는 토끼 모양의 동물 머리가 있는데, 전체 장치는 섬세한 패턴으로 둘러싸여 있다. 하나는 항아리 그릇이다. 원통 하나가 있는데, 맨 위에는 연꽃 모양이 있고, 주위에는 네 개의 용이 있다. 두 용은 예각둔각을 띠고, 네 개의 용은 연결되어 있어 기둥을 중심으로 축을 중심으로 회전할 수 있다.

전어, 맹신과 기둥에도 섬세한 무늬가 있다.

천문학

상대역법은 이미 크고 작은 달로 나뉘어 366 일을 주기로 하고, 연말규각으로 신월과 귀년의 길이를 조정했다. 상대 갑골문에는 일식, 월식, 샛별이 많다.

수학

상대 갑골문의 숫자는 3 만 개에 달하며, 십진, 홀수, 짝수, 배수 등의 개념이 뚜렷하여 계산이 가능해졌다. 광학지식은 오래전부터 적용되었으며, 상대에서 출토된 마이크로볼록 거울은 더 작은 거울에 얼굴 전체를 반사할 수 있다.

음악

상조부터 중국 음악은 역사의 신뢰 시대로 접어들었다. 민간 음악과 궁중 음악이 크게 발전하였다. 농업, 축산, 수공업의 발전으로 청동의 제련과 주조는 이미 높은 수준에 도달하여 악기를 만들었다.

수준의 비약, 대량의 정교하고 럭셔리한 악기가 나타났다. 음악춤은 궁중 음악의 주요 형식이다. 고증은' 상림',' 호대' 에서 발견되며 상탕악무, 장관 이윤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음악 전공에 종사하다

네,' 마녀녀',' 악노',' 비' 의 세 가지 주요 사람이 있습니다. 상대 민간 음악에 관한 자료는 매우 적다.' 주역 규녀 상류' 와' 일툰육둘' 은 상대 민간 노래다.

상인의 악기는 젓가락, 임 (석두, 도기, 뼈로 만든 것), 드럼, 라오 (혀가 없는 시계, 세 벌 세트), {호화} (어린 양이 있는 것) 이다. 이 밖에 갑골문에는 실크에서 목까지 음악적 문자가 있어 당시에도 하프와 악기가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안양시 무관촌 묘에서 출토된 큰 석청 돋을새김은 호랑이 모양으로 장식되어 기물과 하나가 되었다.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대형 악기이자 예술적 가치가 높은 조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