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이석 동쪽은 바다가 어디에 있는지 본다.

이석 동쪽은 바다가 어디에 있는지 본다.

질문 1: 연석은 어디에 있고, 동쪽은 연석을 마주하고 바다를 볼 수 있습니까? 현재, 석산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학술계에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3 성 분쟁: 하북악정, 하북창리, 산둥.

질문 2: 조조' 동영' 이' 해중영' 을 보는 것은 어디일까? 이석산은 방원 무설현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0.39 제곱킬로미터이다.

이석산은 노북평원의 유일한 산봉우리, 진황, 한무,

조조는 일찍이 이 산을 오른 적이 있다.

이석산도 중국에서 보기 드문 제 4 기 화산 중 가장 젊은 산이다.

노북 평원과 황하 삼각주의 환경 진화 과정을 밝히기 위해

초기 인간 활동의 흔적을 거슬러 올라가면 화산 연구와 교수에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석산은 깊은 역사와 인문적 가치를 담고 있고, 독특한 과학과 지리적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질문 3:' 삼국연의' 에서 연석은 동방의 어느 시간에 바다를 보나요? 이것은 조조의' 바다 보기' 가 아닌가? 삼국의 이 때를 기억하지 못한다. 。 。 。

질문 4: 바다 (동양의 연석) 원문과 번역 _ 동양의 연석을 보고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친: 승선은 관광입니다.

Jié stone: 산의 이름. 이석산은 현재 산둥 () 성 빈주시 무설현 () 의 이석산이다. 서기 207 년 가을, 조조가 우환을 징발할 때 이곳을 지나갔다.

(3) Cang: 통 "Cang", 청록색 돌.

(4) 바다: 발해

(5) 호: 어떻게

(6) dàn dàn: 물결이 흔들리는 방식.

(7) s 鱿 zhi: 똑바로 서라. 털, 높이.

(8) 쓸쓸함: 초목이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9) 홍파: 거센 파도

(10) 태양과 달: 태양과 달

(1 1) 만약: 마음에 들어요. 그런 것 같아요.

(12) 성한: 은하수.

(13) 럭키: 럭키.

(14) 매우 극단적입니다.

(15) 끝: 아주,

(16) 다행이네요. 리안: 다행이에요.

(17) 성영: 노래 불러요.

(18) 용기: 댄다의 마음입니다.

야망: 이상

(20) 지로 전창: 노래로 자신의 마음이나 이상을 표현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 시의 본문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고, 다만 악부시의 한 가지 결말 방식일 뿐이다.

번역

동쪽으로 위석산을 오르면 바다를 느낄 수 있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초본 식물이 함께 자라서 매우 무성하다.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슬픈 소리가 나고, 바다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시작된 것 같다.

은하수에 별이 총총한 것이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태어난 것 같다.

다행히도, 시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하자.

평론

바다를 보는 것은 후세에 더해진 것으로, 원래는 샤먼의 제 1 장을 나온 것이다. 샤먼 () 을 벗어나 일명 용계 서행 () 으로 일명 한악부 () 의 상루각 () 에 속한다. 승용차 조율. 샤먼' 은 원래 낙양시 북서단 성문이었다. 한나라는 이름은 샤먼, 위진 () 은 대샤먼 () 이라고 한다. 옛말은 단지 두 문장밖에 없다. "사람은 도시에서 쉽고, 천세 묘평" ("문선" 이선주 참조). 악부시집' 에는 옛말' 사악한 길',' 신선이 되는 법' 에 대한 이야기도 기재되어 있다. 조조의 이 문장, "송서? 낙지는' 샤먼에서' 라는 제목으로 대곡에 수록되었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문제의와는 무관하며, 고대 비문을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일 뿐이다. 시는' 얼굴' 이라는 글자로 시작 (서곡) 하며, 총 4 장 (장) 으로 나뉜다: 창해, 10 월 겨울, 이토, 거북수. 서기 207 년 (건안 12 년) 처럼 우환은 북벌귀로에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의 장르에서 보면, 이것은 고시 한 곡이다.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이것은 풍경에 관한 서정시이다. 위석은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는 네 글자로' 바다를 보다' 라는 위치를 밝혔다. 시인은 위석의 정상에 올라 시야가 넓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관문' 자는 전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며, 이 시의 정취가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하였다.

처음 네 줄은 바다의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용솟음친다' 와' 물이 어떤 모습인가' 와 같은 것은 역동적인 풍경이고,' 나무가 초목이 무성하다' 와' 산도 만경' 은 정적인 풍경을 묘사한다.

관창해' 는' 악부시' 에서 뽑은 것으로,' 악부시가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제 1 장이다.

물은 물로 가득 차고 산과 섬은 모두 풍경이다' 는 것은 당초 바다를 본 총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산도를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방초가 무성하여 시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어떤 것인지' 라는 이 말에 대한 추가 묘사이다. 나: 자세히 봐, 쓸쓸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함과 서늘함은 없다.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바다의 광활함과 장엄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가 급증하고 있다 ... >>

질문 5: 동망석해, 조중암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백초가 풍성하다. 위무제 조조 북벌 우환이 돌아오자, 차마들이 엇갈리고, 전마가 으르렁거리고, 승리의 깃발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연석에 이르자 눈앞이 확 트이고, 바다가 넓고,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그는 고삐를 졸라매고 멀리 바라보면서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다고 읊었다.

건안 12 년, 즉 서기 207 년.

1800 년 후, 나는 조조의 말굽을 따라 동양의 연석에 이르러 진황도와 북대하에 왔다. 나는 바다의 맑음과 바다의 혼돈을 보았다. 나는 물과 산과 섬의 맑음을 즐기고 세상의 혼란과 혼란을 느꼈다. 이 끝없는 바닷물은 거울 같은 스크린으로 조조, 진시황, 양디, 당태종, 그리고 많은 지난 일들을 촬영했다. 자욱한 먼지는 바닷물을 짜고 비린내 나게 하며, 많은 것들이 짙어 녹을 수 없을 정도로 짙게 물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제스 옆에 서서 오랫동안 깨달았고, 갑자기 머리가 밝아졌다. 원래 동양의 연석은 바다뿐만 아니라 산전수전 () 도 볼 수 있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나는 좀 당돌하고 방자하다. 조조는 어떤 사람인가! 그는 연극 무대에서 늘 음흉한 하얀 얼굴로 그려져 있지만, 역사를 조금 아는 사람들은 그가 모래밭을 질주하며 북방을 통일하는 일대의 사나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보통 사람이고, 모두 풀과 식물이다. 내가 어떻게 감히 그의 그 세계가 칭찬하는 명구를 찬탈할 수 있단 말인가? 용서하십시오, 나는이 올빼미의 의미를 결코 과소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그가 서두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남쪽의 전쟁 발기인 일 것입니다. 상륙하기 전에 말을 타고 갔기 때문에 바다를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그날 조조가 해변에 남아 있었다면, 그의 멋진 장부를 해안을 치는 파도 옆에 두는 것이 낫겠다. 그런 다음 어두컴컴한 황혼, 밤의 도어가 그를 일깨우고, 경고하고, 그를 변화시키며, 아마도 역사의 달리기 발자국이 그의 변화에 따라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의 바다 수집품은 조각만큼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이미 난공불락의 승리를 실었다. 정부를 이기는 것은 얼마나 영광스럽고 위풍당당한가! 6 국이 완공된 후, 사해는 하나고, 아진 깃발은 신주 대지를 덮었다! 정치적 승리: 이봐, 이봐, 황삼, 이봐, 오제, 누가 나와 나란히 서 있을 수 있겠어! 그래서 그는 신선하게 놀았고, 더 이상 국왕도, 황제도, 황제도 아니고, 황제도 아니고, 황제도 되고 싶어했다. 이때부터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제가 생겼다. 진시황,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얼마나 영광스러운가. 그는 이 영광, 이 영광, 만세, 영원을 원한다. 만리장성은 외족의 침입을 피하기 위해 북쪽 높은 곳에 세워졌다. 책을 불태워 역유들을 함정에 빠뜨리고, 간사한 사람들이 반란을 일으키게 하지 마라. 또 무슨 걱정거리가 있습니까? 가도 좋고, 그럼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담배 신기루에 가서 선단을 취하도록 사람을 보내라. 하하! 선단을 삼키면, 우리는 다시 젊어지고, 영원히 이 세상을 즐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갑자기 연석이 갑자기 짧아지고 망망대해가 궁전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보고 진시황은 궁전 바닥에 멍하니 있었다.

마치 바다가 몸을 뒤척이며 뒹굴며 눈 깜짝할 사이에, 위무제가 도착했을 때 진시황은 벌써 사라졌다. 진시황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그가 바다를 볼 때 의지하는 궁전 건물도 없어졌다. 정말 황제와 관련된 것을 찾고 싶다면 어렵지 않다. 눈앞은 부서진 만리장성과 현대화된 절이다. 이 절은 만리장성을 울며 넘어뜨린 맹강녀에게 바치는 것이다. 맹강녀? 맞아요. 진시황 얼굴에 노골적으로 하수를 뿌리지 않았나요? 네, 그래서요? 너는 6 개국을 병탄할 수 있고, 너는 책을 불태울 수 있지만, 너는 신선을 구할 수 없다! 죽었어, 죽었어, 어떻게 뒤에서 장난을 칠 수 있어! 이것은 연석강 위의 진희에게 경종을 울렸다. 공교롭게도 애타는 조조가 지나가고, 어지럽게 앞을 향해 돌진해 전쟁터로 달려가 중국 남부의 적벽까지 달려갔는데, 그곳에서는 주랑이 불을 태우고, 가운을 불태우고, 눈썹수염까지 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조조를 정말 동정한다. 그가 동쪽의 연석 근처에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바다뿐만 아니라 산전수전 () 도 보았으면 좋겠다. 아쉽게도 세상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아 간곤도 번갈아 가기가 어렵다. 놓치면 놓치다. 후세 사람들은 더 이상 실수를 범하지 마라! 봐라, 해변에 또 황제가 하나 있다. 누구야. 양디 황제. 양디 황제는 시대의 저주에 빠진 황제였다. 예나 지금이나 그를 욕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욕하고 욕하면서 다른 사람이 발굴한 대운하를 항해하며 곡식과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한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황제는 여전히 진정한 재간이 있다. 그가 동영계석에 온 것은 하늘이 세뇌를 해서 이름을 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행하게도, 그는 물, 공동 노래, 심지어 파도 또는 시간 에 대한 사랑을 잊고, 색상 모양 을 좋아한다; 나는 형수가 또 총에 맞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누가 린펀으로 돌아갔는지,&; 쿼트 (quart 의 약어) ..... & gt& gt

질문 6: 시의' 동쪽의 연석' 은 어디를 가리킵니까? 창리현 이석산은 창리현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피서지인 북대강에서 약 3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연석의 기원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허베이 창리에 있다. 다른 하나는 요녕성의 흥성이다. 1980 년대 중반, 고고학자들은 맹강여묘 (진황도시 산해관구) 부근의 맹강여묘에서 고대 물품을 발굴하여 이곳이 바로 이석의 실제 소재지임을 증명했다. 맹강사에서 4km 떨어진 해면에는 두 개의 거석이 해면을 돌출했다. 높은 것은 기념비 같고, 낮은 것은 무덤 같다. 현지인들은 이를 맹강녀 묘라고 부른다. 이곳에서 고고학자들은 진한시대의 대형 고대 관해건축 유적지인 비석지와 검은 산꼭대기를 발견하고 초운문와를 출토해 전문가들이 진한시대의 건축 유적으로 감정했다. 그래서 비석지는 진시황동이 신선을 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기원전 1 10 년, 한무제는 "태산에서 출발해 동쪽으로 순해, 달치석" 을 갔다. 센다이 꼭대기에 한무대가 하나 있다. 위무제 조조, 207 년 류성 (오늘 조양) 으로 돌아오는 길에 연석이 동쪽에 있다. "바다를 보다" 라는 시를 써보세요. 당 태종 이세민은 여러 차례 (금산세관) 요를 징발하고, 여러 차례 바다에 내려가 연석까지 내려갔는데, 여러 편의 시와 신하들이 합창했다.

이석산의 주봉은 센다이봉으로 해발 695 미터이다. 산속에 고사' 수암사' 가 하나 있다. 옛사람이 새긴' 연석' 이라는 단어는 지금까지도 벼랑에 남아 있다. 센다이 정상에 오르면 산해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다. \ "책? 우공: "제주, 섬은 가죽옷을 입고 천자 연석을 데리고 강으로 들어간다." "시체와 틈을 인도하라 ... 태행산과 항산. 연석에 관해서는, 바다로 들어간다. "기록? "진시황전": "32 년, 시황제 연석이 연인육승으로, 높은 맹세를 구걸하고, 연석문을 조각하고, 흉벽을 파괴하고, 제방을 깨뜨렸다. \ "황후? 무제기: "태산에서 수영하고, 동쪽으로 바다를 순회하며, 연석에 가다. ""

송해: "공우 시대에는 황하가 발해 북쪽 해안에서 바다로 들어갈 수 없었다. 이 산은 발해 서해안의 고대 황하 하구에 있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1]

샤먼을 빠져나가다: 발해변의 한 산의 이름은 허베이 () 성 창리현 북부에 있다. 약 6 세기 중엽 이후, 이석산 앞 해안은 육지로 변해 발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이석산은 더 이상 바다를 구경하는 명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