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네덜란드는 총 433 축구를 제창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올해 네덜란드 튤립의 향기가 이미 싱겁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네덜란드, 판데파트, 스네이더 등이 핵심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그 인재의 쇠퇴를 보여준다. 전선은 힘이 없고, 미드필더는 어수선하며, 후기에는 프랭크 데폴과 대적할 수 있는 선수가 없다. 그해 귤왕은 이미 탐정의 자리에서 물러났다. 보그캄프, 크루이베트, 반니, 시도프, 센던 등이 네덜란드에 있을 때 정말 섹시한 축구 냄새가 났다. 미드필더의 창의력이든 전선의 득점 능력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아쉽게도 메모리에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오늘 네덜란드는 러시아에서 탈락했고, 유감스럽게도 바니를 보냈다. 슬프다 ...)
자격을 갖춘 왕의 이름을 딴 스페인은 럭셔리한 플레이를 하며 짧은 침투를 중시한다. 종종 잦은 발자취에서는 뒤에서 타격이나 장거리 사격을 통해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 팀은 기본적으로 기술이 좋은 선수이다. (오랫동안 전해져 온 농담: 의갑 수비수가 포위를 풀고 누가 멀리 찼는지 보자. 서갑 수비수가 포위를 풀고 누가 많은지 보다. 。 。 。 。 ) 전체적으로 좀 부드러워요. 그러나 장면은 아름답다. 하비, 알론소, 심지어 이네스타도 충분히 창조적이다. 전선선에서 이미 느려진 라울은 이미 폐기되었다. 베레아, 토레스, 더 빠르고 포괄적인 미드필더는 이미 빠르게 정상에 올랐고, 화금, 빅슨이라는 화려하고 빠른 윙크도 스페인의 일관된 특징이다. 그가 매번 대회마다 어지러울 수밖에 없는 원인을 분석한 결과, 공형이 너무 부드러워 의심할 여지 없이 첫 번째 요인이었다. 토너먼트 단계에서 잔혹한 발차기, 흉악한 약탈자, 태클이 바로 스페인이라는 라틴 팀의 7 인치이다. 。 。 그러나 스페인도 2008 년 유럽 컵에서 자신을 증명했다.
포르투갈은 스페인과 비슷하지만 개인은 변봉을 더 중시한다. FIGO 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사이먼과 콰레스마는 모두 화려한 발놀림을 하고 패스에 매료되었다. 브라질인 데코는 분명히 포르투갈에 다른 것을 가져왔다. 이런 요격과 장전은 포르투갈 전통 선수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당초 피고 등 덕코를 보이콧한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바로 스콜라리의 주장으로 포르투갈 축구가 최근 몇 년 동안 계속 빛을 발했다.
프랑스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팀이다. 스타일에 관해서는 정말 포지셔닝이 잘 안 되네요. 개인적으로 프랑스와 지단은 서로 다른 두 팀이라고 생각한다. 프랑스 팀에는 투람, 헨리, 아넬카 등 많은 실력 선수들이 있다. 지다네의 완벽한 조직이 팀 전체를 하나로 붙였다. 지금 제조가 제대했으니, 이 빈자리는 아마 1 시 30 분에 아무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Ribery 는 개인이 윙맨이라고 말하면서 Zizu 스타일의 미드 필더가 아니며 개인적인 돌파구를 선호하며 가장 큰 특징은 도망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조직 패스와 Zizu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독일에 관해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팀이다. 。 。 독일인의 엄밀한 태도는 팀의 전술 집행이 매우 적절하다는 것을 결정한다. 좀 고지식해 보이지만, 독일군 전차를 무너뜨릴 수 있는 고속 조작과 정확한 실행 스타일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일군 병거, 전쟁명언) 전선이 방대한 클로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수비수들의 악몽이다. 비에리만큼 강하지도 않고, 아넬카만큼 빠르지도 않지만, 포괄성은 비길 데 없다. 신기한 헤딩은 말할 것도 없고 어시스트만 해도 많은 공격수들은 할 수 없다. 오늘날의 신인 고메스도 기술과 몸매가 모두 핍박하는 사람이다. 바락, 이 미드필더의 영혼 인물은 창의력은 놀라운 것이 아니지만, 항상 좋은 해석장 형식, 가장 합리적인 이동구다. 그리고 프리킥, 헤딩 득점 능력도 그리 많지 않다. 슈바이인 슈타이거는 팀에서 가장 창의적인 공격 미드필더이다. (아쉽게도 다이슬러는 은퇴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싸울 것이다. 。 。 ), 드리블이든 어시스트든 적지 않은 위협이 있다. 물론 그는 아직 세계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 수비수선, 네스타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들은 함께 뭉쳐 많은 공격수들이 뒷걸음치는 방어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적어도 고공공은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중수비수가 몸을 돌려 천천히 돌아도 잘 해결되지 않을 뿐이다. 예를 들어, 지난 Dezhong 경기에서 Hutt 는 쉽게 하오준민 되었습니다.
미주는 주로 남미로 기술 축구를 중시하며 아르헨티나와 브라질로 대표된다. 유럽과 남미의 축구 수준이 세계에서 가장 높으며, 특별한 역사적 배경도 두 대륙 축구 스타일의 연계를 결정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남미 국가의 공식 언어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베리아 반도는 남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수리남과 프랑스령 기아나를 제외한 다른 나라의 공용어는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이다.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스페인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브라질만 포르투갈어를 공용어로 사용한다. 이베리아 반도의 축구 스타일은 남미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페인의 분방함, 포르투갈의 화려함은 남미 팀에서도 드러난다. 콜롬비아와 아르헨티나는 단기 침투를 중시하고 스페인의 스타일을 물려받았다. 브라질은 화려한 개인기술을 숭상하며 포르투갈의 영향을 분명히 받고 있다. 우루과이, 파라과이, 페루, 칠레 등 다른 팀들. 마찬가지로 자유롭고 정확하며 이베리아 축구 스타일은 남미에 거의 깊숙이 파고든다. 19 세기부터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이민자들이 남미로 와서 더 풍부한 축구 스타일을 가져왔다. 예를 들어, 아르헨티나에는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은 이탈리아 축구의 엄밀한 스타일을 아르헨티나로 데려와 브라질보다 더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유럽 스타일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파라과이는 백인 선수들의 팀에 더 의존한다. 이 세 국가대표팀의 주력 팀 중 흑인 선수를 찾기가 어렵고 혼혈 선수는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그래서 이 세 팀의 타법은 유럽 팀에 더 가깝다. 우루과이와 파라과이의 스타일은 스페인과 비슷하고 아르헨티나는 스페인 스타일과 이탈리아 스타일과 독특한' 고조' 스타일을 결합했다. 이 세 가지 스타일의 완벽한 결합으로 아르헨티나는 매끄러운 협력, 엄밀한 전중, 물밀한 공세, 가끔 즉흥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르헨티나 선수들도 풍부한 상상력과 무한한 창의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남이탈리아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브라질은 인종이 복잡한 나라로 거의 모든 브라질 사람들이 복잡한 혈통을 가지고 있다. 브라질 선수들은 자신이 어떤 인종에 속해 있는지 전혀 분간할 수 없다. 소수의 백인 게이머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혼혈 게이머이다. 노예 무역 기간 동안 아프리카에서 운반된 노예들은 대부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상륙했고, 포르투갈은 식민지 재배와 농업 발전을 중요하게 여겼고, 일부 인디언들은 브라질 북부의 아마존 열대 우림 지역에 살았기 때문에 포르투갈 식민지 초기에는 브라질에 백인, 흑인, 황이 있었다. 이런 인종적 기초는 현대 브라질인의 혈통을 매우 복잡하게 만들었고, 브라질의 축구 스타일도 남미에서 가장 복잡하다. 흑인의 유연성과 민감성, 백인의 창의력과 체력, 인디언들의 강경한 태도는 모두 브라질에서 드러난다. 브라질과 유럽 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경기 도중 브라질 선수들의 눈부신 개인 공연을 자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브라질 특유의 스타일인' 거리풍' 입니다. 브라질은 축구대국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축구를 좋아하고 축구를 한다. 거리에선 길거리 축구를 하는 브라질 소년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들 브라질 소년들은 대부분 흑인이나 혼혈의 흑인 혈통이기 때문에 브라질 팀에서는 개인기술이 뛰어난 선수들이 종종 흑인 혈통의 선수들이다. 브라질의 이런' 거리풍' 은 그들을 세계에서 독보적으로 세계 최고의 팀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지정학적 관계로 남미와 유럽은 자주 접촉할 수 없어 남미 축구가 유럽과는 다른 스타일로 발전했다. 안데스 산맥의 차단으로 인해 안데스 산맥 서쪽의 페루 칠레 콜롬비아와 같은 나라들은 백인이 적다. 이 나라들에서는 미스티조족, 즉 유럽 백인과 인디언의 혼혈이 더 많다. 이들 국가는 스타일에 유럽과 미국 스타일이 있고, 미국식 스타일은 더 강하고, 더 굵고, 더 호쾌하며,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처럼 유창한 조화와 놀라운 개인 공연이 없다. 이들 국가들은 기본적으로 유럽의 영향에서 벗어나 새로운 축구 스타일을 창조했고, 단결협력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의 확고한 의지로 경기를 이겼다. 콜롬비아, 페루, 칠레는 남미에 없습니다. 전통 강팀과의 실력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강팀에게는 여전히 강골이다. 예를 들어, 2002 년 콜롬비아가 아메리카컵, 2003 년 연합컵, 2006 년 남미 월드컵 예선 칠레 원정 아르헨티나를 차지한 것은 이 팀들의 강인한 인도 스타일을 설명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가 가지고 있는' 가우' 스타일도 인도어에서 유래한 것이다. 가우초족은 판파스 초원에 사는 인디언 유목민족이다. 그들은 용감하고 공격적이며 자존심과 자부심이 강하다. 아르헨티나가 유럽 팀과 다른 이유는 유럽 팀보다 더' 고조'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강한 공격 욕망이다.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는 수비 반격을 견지하는 잉글랜드 팀을 두 번 만났다. 1998 년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맹렬한 공격으로 잉글랜드의' 자랑스러운' 방어선을 파괴하고 소멸시켰다. 그러나 2002 년에 아르헨티나는 수비에 대한 소홀함에서 졌다. Prasente 는 오웬에게 위험한 수비 동작을 했다. 비록 그는 상대에게 아무런 상처도 입히지 않았고 상대를 거의 만나지 못했지만, 공격수의 본능으로 오웬이 금지구역에 떨어지게 되자 아르헨티나는 페널티 킥의 쓴맛을 삼켜야 했다. 1998 년 아르헨티나 페널티 킥이 잉글랜드를 꺾었지만 2002 년에는 아르헨티나 페널티 킥이 패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엘의 부상은 아르헨티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중앙 수비수가 없는 아르헨티나의 공격은 날카롭지만 수비는 약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개인적인 이유, 아르헨티나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물론, 이러한 쓸데없는 말들은 모두 간과할 수 있다: 사네티-사무엘-필라센테, 방어선 하나, 적어도 짧은 시간 동안은 문제없다. 사네티는 전능한 선수이며 공격에도 상당한 조예가 있다. 사네티는 아르헨티나의 카포나 브라질의 카를로스에 해당한다.' 인디애나 존스' 식의 조교이다. 하지만 사네티의 수비 수준도 상당히 높았고, 세계에서 사네티를 넘을 수 있는 공격수가 거의 없다는 판단이 나왔다. 이것은 또한 사네티가 지킨 바른길이 아르헨티나에 결코 약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훌륭한 수비 외에도 사무엘은 강한 공격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신체 조건으로 어떤 종류의 공격수나 수비수와도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필라센트에 관해서는, 그는 훌륭한 수비수로, 매우 냉정하고 대담하다. 때로는 좀 거칠기도 하지만, 나는 이것이 독일에서 길러진 나쁜 습관이라고 믿는다. 빨리 고치길 바란다. 강한' 고조' 풍에 비해 브라질의' 거리풍' 은 부드럽지만 훌륭하다. 로마리오에서 데니슨, 3R 조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브라질 선수들은 놀라운 드리블과 놀라운 제구력을 가지고 있다. 브라질은 항상 잘 이기고, 브라질의 골은 항상 훌륭하다. 브라질에서는 축구를 하는 청소년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스카우트의 주의를 끌기 위해 아이들은 기본기를 열심히 연마하는데, 이것이 바로 그들이 어떻게 뛰어난 드리블과 제구를 연습할 수 있는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