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안은 목적, 요구 사항, 방식, 방법, 진도 등에서 구체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조작성이 강한 방안이다. 다음으로, 환영 행사 기획안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네가 좋아하길 바래!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머리말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대학생이 되는 순간, 우리의 학습과 생활방식이 크게 달라졌다. 우리는 더 이상 하루 종일 무미건조한 교실에 몰두하지 않고 대학에서 자신의 독특한 풍채를 보여주길 바란다. 학교 문화 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학습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신입생에게 진정한 자아풍채와 용기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학과 학생은 6 월 중순에' 새 캠퍼스, 마음의 꿈' 65438 을 개최할 예정이다.
새로운 세기의 대학생 정신 풍모, 풍부한 인문 분위기, 대학생 문화 교류 강화라는 취지에 힘입어, 많은 교사와 학생들이 과학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면서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문예 활동의 형태로 젊은 세대의 미에 대한 추구, 문예에 대한 이해, 생활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다. 내일의 휘황찬란함을 위해 아름다운 무지개를 그리다.
둘째, 담당 부서 및 주요 구현 대상
중국 지질대학 장성학원 정보공학과 문학예술학과.
협동기관: 중국 지질대학 장성학원 생명학과 정보공학과.
주요 대상: 모든 대학교 1 학년 2 학년 학생.
셋. 활동의 이름입니다
"중국 지질대학 장성학원 정보공학과 환영 파티"
넷째, 활동 주제
"새 캠퍼스, 마음속의 꿈"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목적
이번 행사를 통해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문학적 재능을 발굴하고, 학생들에게 운동과 도전, 풍채와 수준을 과시하고, 예술 감상 수준을 높이고, 정서를 키우는 무대를 제공한다. 그들이 강한 예술 분위기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앞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동사 조직 패턴.
이번 환영 행사는 캠퍼스 생활 여행, 캠퍼스 신생활 공모전, 환영 파티 세 부분으로 나뉜다.
일곱. 활동 개발 프로세스
1, 활동 초기 단계
(1) 포스터와 인터넷 형식으로 홍보해 이번 행사 내용과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요구 사항: 눈에 띄고, 참신하고, 창의적이고, 기세가 있고, 제자리에 있다)
(2) 통지와 회의 형식으로 내부 홍보를 하고, 학생들의 참여에 대한 적극성을 동원하며, 그에 상응하는 업무 소통을 진행하여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한다.
2. 중기 활동
(1) 학과 학생회 문예부가 이끌다. 문예위원 업무회의를 열어 문예위원을 통해 각 반 학생들에게 이번 방향성 활동을 선전하고, 행사절에 각종 경기를 도입하여 학생들의 참여열정과 집단주의 정신을 효과적으로 높인다.
(2) 학생회 홍보부, 인터넷과학기술처는 칠판보, 전시판, 홈페이지를 통해 최고의 홍보 효과를 거두고,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적극성을 높이고, 집단적 명예감을 높인다.
3. 사후 활동
(1) 게시판 등 행사를 통해 성과를 보여줍니다.
② 행사를 총결산하여 앞으로의 문화축제 활동을 위해 경험을 쌓는다.
여덟, 모임 과정
1, 비디오 디스플레이
이 링크는 환영 전 행사 (환영, 군사훈련, 학생 모집) 를 슬라이드나 동영상으로 회고하는 전시다.
2. 재능 파티
제 1 부: 신입생 재능 전시
두 번째 부분: 게임 링크
1) 사과 껍질 벗기기 (소품: 사과, 과일칼)
게임 규칙: 각 학년당 6 명의 선수가 3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당 2 개 그룹으로 나뉜다. 한 명은 사과를 깎고 다른 한 명은 사과를 먹는다. 사과는 반드시 완전히 껍질을 벗겨야 동료에게 줄 수 있다. 사과는 껍질을 벗긴 후 부피가 이전의 2/3 보다 작지 않아야 하며, 완제품인 사과는 눈에 띄는 펄프를 가져서는 안 된다. 심판은 성적이 유효하다고 판단한 후 어느 팀이 먼저 완성하면 승자이고, 승리팀은 1 점을 얻는다. 이번 경기는 3 라운드가 진행될 것이다.
2) 종이 줄다리기 (소품: 신문 스크랩)
게임 규칙: 반당 3 명의 학생이 추첨을 해서 반반을 결정한다. 총 * * * 3 조. 게임 중에 잘라낸 신문을 머리 위에 올려놓으면 서 있거나 앉을 수 있다. 심판이 시작을 선언하면, 너는 신문을 자신의 방향으로 끌어당긴다. 목으로만 당길 수 있고 손과 다른 부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규칙을 어기면, 너는 실패로 판정될 것이다. 총 * * * 3 경기를 치르고 3 이닝 2 승을 실시했다.
세 번째 부분: 2 학년 재능 전시.
3) 발파 소리로 촛불을 불어 라 (게스트 게임)
규칙: 경기장 중앙에 긴 테이블을 놓고, 10 개의 촛불이 일정한 간격으로 테이블 위에 일렬로 늘어서서 불을 켰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여러 가지 질문을 했고, 참가자들은 대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했다.
파티가 끝난 후.
지도자와 게스트가 수상반에 상을 수여하다.
사회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선포했다.
관중이 퇴장했다.
지도자, 게스트, 각 반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찍다.
지도자와 손님은 예절에 따라 인도한 것이다.
스태프가 사진을 찍다.
직원들이 장소를 청소했다.
아홉. 등록 방법
_ _ 학년 및 _ _ 학년의 모든 반에 대해 지금부터 각 반 문예위원이 등록하고 각 반이 경기 방안을 제출한 후 각 반 문예위원이 정보공학과 문예부에 보고하여 전공, 반, 경기 책임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표기한다. 등록 마감일 (미정) 및 환영 행사 장소 (미정)
환영 행사 기획 방안 2. 목적: 이번 가을의 상쾌한 계절에 우한 이공대에서 이번 환영 무도회를 열어 우리 학교 대학원생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각종 춤과 춤의 작은 게임을 통해 학우 간의 감정을 높이고 우리 학교 대학원생의 청춘 풍채를 과시하다.
2. 행사 시간: 10 월 8 일 (토요일) 밤 165438+ 18:30.
셋. 위치: 서부 캠퍼스 조합
넷째, 댄스 과정이 시작된 후:
수험증 1, 18:30 으로 입장합니다 (파란색은 남자, 빨간색은 여자).
2, 18:30- 19:00 워밍업 음악 재생, 자유로운 교류 시간.
3. 19:00- 19:05 오프닝 댄스
4.19: 05-19:10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춤을 간단히 소개했다.
5,19:10-19: 20 그냥 춤을 추세요
6, 19:20- 19:40 파티 첫 경기, 당백호, 등불 가을향.
8, 20:00-20:20 파티 두 번째 사랑 포옹.
9, 20: 20–20: 40 왈츠 경어. 남녀의 자유로운 코디.
10,20: 40–20: 45 수험번호에 따라 무작위로 제비를 뽑는다.
1 1, 20:45-20:55 토끼 춤
12, 20:55-2 1:00 무도회 종료 발표.
다섯째, 각 대학이 완료해야 할 과제:
1. 10 월 24 일 10, 각 학원은 환영 무도회 학생 명단에 참가하는 통계 작업을 잘 해야 한다. 학원당 최대 12 석, 최소 8 석, 남녀 비율은 1: 1 에서 최대한 통제한다.
2. 학교 연구회는 환영 춤을 앞두고 최소한 3 개의 문해춤을 준비하고 무도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관련 교육을 제공한다. 학교 연구회는 무용협회와 합작하여 문맹 퇴치 무용을 전개하고 전문 교사를 초빙하여 무용 기초훈련을 실시한다. 그 때 문맹 퇴치 춤의 시간과 장소를 미리 알릴 것이며, 각 학원은 무용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문맹 퇴치 춤에 참가하여 무용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춤 수준을 높이고 방향성 춤의 질을 보장할 것을 제때에 통지할 것이다.
3. 각 대학은 웨이보와 위챗 플랫폼에서 환영회를 홍보했다.
4. 무도회 당일에는 거의 80 명의 스승 대여성 대표도 있을 것이다. 우리 학생들이 _ _ 대학생의 풍채와 행동거지를 충분히 보여 주고, 사람을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행사 기획안 3 일, 파티 전체 상황 주제명 환영
1, 파티 목표: 신입생을 환영하고, 사제의 우정에 녹아들며, _ _ 캠퍼스 특색과 _ _ 학원 풍채를 과시하고, _ _ 캠퍼스 학생회의 영향력을 확대하다.
2. 시간: 19: 00-23: 00.
위치: _ _ 캠퍼스에 위치한 소이프 체육관.
주최 단위: _ _ 캠퍼스 당공위, 관리위원회, 단체위.
주최 단위: _ _ 캠퍼스 학생회.
6. 이브닝 파티 준비의 관리 모델: 단계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의 결합.
둘째, 직원 및 프로젝트 팀
1, 직원
컨설턴트: _ _ _.
조정팀: 대학 캠퍼스 학생회 국.
2. 프로젝트 팀:
(1)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 프로그램 그룹.
(2)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 홍보 그룹.
(3) 세 번째 프로젝트 그룹: 확장 그룹.
(4) 네 번째 프로젝트 그룹: 에티켓 그룹.
(5) 다섯 번째 프로젝트 그룹: 단계 그룹.
(6) 여섯 번째 프로젝트 그룹: 모바일 팀.
셋. 각 단계에 대한 작업 및 작업 할당
(1) 파티 기획 준비 기간 (현재 65438+2 월 65438+5 월까지):
이 단계는 주로 홍보, 프로그램 모집, 사회자 확정, 스폰서 확정 등을 완성한다.
① 프로그램 모집: 프로그램 팀이 책임진다. 두 가지 경로를 걷다: 각 부서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화씨지각 학원은 프로그램을 모집한다. 또한 교외 전문 공연도 보충 교재로 초청했다. 호스트를 식별합니다.
② 스폰서 확인: 업무 팀이 책임진다. 상가에 연락해서, 상가에 협조하여 선전을 잘하다.
③ 사전 홍보: 홍보팀이 책임진다. 포스터 디자인과 게시, 현수막.
(2) 당사자 조정 진행 기간 (65438+2 월 16-65438+2 월 23 일):
이 단계는 주로 프로그램 심사 리허설, 중기 홍보, 여성 진행자 확정, 무대 조명 오디오 확정, 상품 구매 등의 작업을 완료한다.
① 프로그램 심사 리허설: 프로그램 팀이 책임지고 총기획팀이 감독한다. 장소는 한하 대학교 보고청에 잠정적으로 있다. 각 학원에 가서 우수한 프로그램을 골라 리허설을 하다.
② 중기 선전: 홍보팀이 책임진다. 이 단계에서 인터넷 홍보 (사이트 및 학교 인터넷 사서함) 와 방송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③ 단계 결정: 단계 그룹이 책임진다. 제작진의 무대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사에 연락해 주세요.
(4) 상품 구매와 의례 아가씨 확정: 의례팀이 책임진다. 각 부서에 화물 수요를 문의하다.
(3) 파티 카운트다운 기간 (65438+2 월 24 일 -65438+2 월 29 일)
이 단계는 주로 파티의 전 과정 (프로그램 포함), 첫 리허설, 마지막 홍보, 지도자 초대, 장소 확정, 언론 보도 확정, 작업증 제작, 비용 청구 등을 주로 완성한다.
① 파티의 전 과정 결정 및 리허설: 프로그램 팀이 책임진다. 프로그램 목록은 각 부서에 제출하여 프로그램의 리허설을 강화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첫 리허설, 잠정 65438+2 월 25 일, 화하대 보고청에서.
② 최종 홍보: 홍보팀이 책임진다. 전단지 (복권과 프로그램) 를 디자인하고 배포하고 방송과 홍보를 하며 모임 당일에 복권을 수집한다.
③ 리더십 초청, 취업 허가증 제작, 장소 확정, 언론 보도 확정: 예의팀이 책임진다.
④ 비용 회수: 마스터 플랜 팀이 책임진다. 반드시 정규 인보이스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네가 이 기간에 받을 수 없다면, 너는 모임이 시작되기 전에 받아야 한다.
1 1. 파티 당일 절차: 파티 당일 워크플로우를 참조하십시오.
12, 후기 당무 업무:
(1) 배우에게 작은 선물을 보냅니다.
(2) 비용 처리.
(3) 서면 요약.
(4)vcd 제작 및 온라인 홍보.
환영 행사 기획 방안. 행사의 머리말
이 열정적인 9 월에 우리 학원은 또 다른 학생들을 맞이했다. 충만한 열정으로, 그들은 곧 동화이공대라는 대가족에 가입하여 그들이 순조롭게 등교할 수 있게 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질 것이다. 헌신, 우정, 상호 지원, 진보를 취지하는 협회로서. 로스쿨 학생회와 단체위원회는 신입생 개방일에 환영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우리 협회는 이런 행사를 통해 신입생이 순조롭게 신고하고 학교 신입생의 질서 있는 보고를 촉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신입생에게 화목하고 따뜻한 인상을 주고, 학부모에게 만족스러운 학교 이미지를 주다. 대학 1 학년과 4 학년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청협의 사랑 이미지를 확립하다.
셋째, 활동 주제
신입생을 환영합니다. 따뜻함을 보냅니다.
넷째, 행사 기획과 주최
법률 및 로스쿨 청소년 협회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14 로스쿨 신입생
타동사공자 속시간.
9 월 7 일부터 9 월 9 일까지입니다.
일곱. 개최지
본부 엔젤 루난 지구 2 호 건물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1. 부사장은 각 부처를 조직하여 회의를 열어 관련 문제를 토론해야 한다.
2, 조직 부서에서 행사에 참가하는 인원과 인원 수, 그리고 인원의 안배를 집계합니다.
3. 연합조직학생회와 단위가 영년베이스 캠프와 지정 서비스점을 설립하고 홍보부가 포스터 배치를 담당한다.
(ii) 중기 활동
1. 모든 참가자들이 제 시간에 자신의 장소에 도착하여 신입사원을 환영하고 서명합니다.
2. 당시의 구체적인 안배에 따르면 이 부서의 직원들은 학생회와 연대위원회에 협조하여 당시 책임자의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3. 이 부서의 직원들은 주로 신입생을 우리 문법학교 본영에 데리고 가서 관련 수속을 처리하고, 그들이 각자의 기숙사로 내려가도록 돕는 것이다.
4. 남구의 직원들은 신입생을 데리고 이부자리를 찾아가서 수속을 설명하고 기숙사를 배정하여 신입생과 학부모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야 한다.
5. 재학 기간 동안 모든 참가자는 신입생의 도착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신입생의 등록 상황을 항상 지켜봐야 한다.
6. 행사가 끝난 후 캠프와 서비스 지점의 뒤처리, 위생 처리, 철거 작업을 잘 해야 한다.
(3) 사후 요약
1. 이번 행사의 좋은 곳과 부족한 점을 총결하고 겸허하게 바로잡는다. 모든 직원은 자신의 경험을 적어서 사무실 부장에게 건네주었다.
2. 행사에서 잘 하는 사람에게 공연을 하고, 실적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적절한 비판을 한다.
아홉째, 주의사항
1, 행사 기간 중 제시간에 참가해야 하며 무단 출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급한 일이 있으면 당일 담당자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2. 행사에서는 책임자의 태도를 꺼내 새해를 맞이하는 일을 잘 해야 한다.
3. 행사에서는 신입생과 학부모의 질문에 참을성 있게 대답하고 열정적으로 도와야 한다. 항상 긍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다.
4.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인원은 자신의 복장이 자원봉사자의 정신에 부합하도록 하여 우리 원 문법청년협회의 이미지를 반영해야 한다.
5. 행사 기간 동안 주최 측의 안배에 복종하여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합니다.
6. 행사 기간 동안 우리는 우리 학교의 이미지를 대표해야 하며, 우리 학교, 우리 학원, 우리 협회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는 어떤 일도 하지 말아야 한다.
X. 대체 계획
1. 행사에 참가해야 하는 사람은 어떤 이유로 행사에 참가할 수 없으니 행사 관계자들에게 미리 통지해야 한다.
2. 이번 행사를 진행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요소가 있다면 참가자들은 이날 행사 책임자의 구체적인 안배를 따라야 한다.
환영 행사 기획 프로그램 5 1, 머리말:
인문학원 전체 학우에 대한 환영을 표하기 위해 우리 학교 인문학원 학생회는 환영 파티를 열어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새 학교와 새로운 생활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새해를 맞이하는 무대일 뿐만 아니라, 자아를 과시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우정을 증진시키는 무대이기도 하다. 환영회는 반드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그들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둘째, 활동 이름:
인문 대학 환영회
셋째, 활동 주제:
인문과 나라가 함께 축하하며 새해를 맞이하다.
넷째, 활동의 목적:
이브닝 파티의 형식을 통해 신입생에 대한 열렬한 환영을 표현하고 신입생의 응집력과 단결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인 학습생활 태도를 확립하고 나이 많은 학생과의 교류를 증진시키도록 돕는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10 월
자동사 위치 미만:
강당/식당의 3 층
일곱. 대상 사용자:
1. 미양캠퍼스 인문대 1 학년 신입생은 _ _ _
육체가 다시 태어나다.
2. 열정이 넘치는 동창들과 다른 학과의 동창들.
여덟, 활동가:
_ 학년 인문 대학의 최고 학생.
2.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다른 학과의 천재 학생.
인문 대학 학생회 전체 직원.
아홉. 활동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은 건강하고 적극적이어야 하며, 분위기를 충분히 활발하게 할 수 있어야 하며, 형식이 다양하고 혁신적이며 렌더링력이 있는 프로그램이 우선이다.
X. 활동 준비 단계:
1. A 층 앞과 식당 앞에 두 개의 홍보판이 있는데, 학생회 홍보부가 이번 행사를 홍보하고 학생들이 파티 공연에 등록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제작되고 전시된 것이다.
2. 제작현수막이 a 층과 b 층 사이에 걸려 이번 행사의 영향을 적극 확대했다.
3. 진행자를 초청합니다 (두 남자와 두 여자, 말솜씨가 영리하고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4. 사무국 부서는 초청장을 보내 우리 병원의 지도자, 선생님, 기타 부서 교사를 초청하여 관람할 책임이 있다.
5. 학생회 예술과는 프로그램 등록, 각종 프로그램 편성 및 리허설, 프로그램 품질 보장, 파티를 위한 최종 공연장 제작을 담당한다.
6. 실천부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을 쟁취하고 파티를 위해 장소를 초청했다. 모임에 필요한 오디오 설비를 동시에 준비하다.
7. 홍보부는 교내 각 주요 언론사 (예: 라디오, 기자단 등) 에 초청을 보내 현장을 방문해 관련 보도를 했다.
8. 생활부와 실천부는 모임에 필요한 물건 (예: 리본과 풍선) 을 구입합니다.
9. 저녁 프로그램에 따르면 문예부는 배경음악, 의류, 소품 또는 연기자 소유를 준비한다.
XI. 활동 개발 단계:
1. 장소 배치: 생활부는 장소 청소를 담당합니다.
홍보 부서는 실천 부서가 저녁 파티 오후 현장을 준비하는 것을 도울 책임이 있다.
체육부는 마이크 등 오디오 장비를 담당하고 있다.
카메라는 사무국에 의해 가로 채고 보관됩니다.
2. 학습부는 파티가 시작되기 전 1 시간 전에 학생들을 회의장에 조직하여 회의장 질서를 관리하고 파티의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3. 예술과는 야회 프로그램의 최종 준비를 담당하고, 각 업무를 점검하고, 야회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린다.
4. 물류작업 (예: 찻잎 과일 배치) 은 생활부에서 보장한다.
5. 저녁 7 시 30 분에 사회자가 이브닝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6. 야회 기간 동안 사무국 부서는 사진 촬영, 학습부, 연습부, 체육부의 질서 유지를 담당했다.
7. 시청자 상호 작용에서 사회자는 게임을 하고 작은 선물을 보냅니다 (수수께끼 같은 작은 게임, 또는 다섯 명의 학우를 무대에 올려 지도해 주십시오).
열두. 후속 작업:
1. 연습부와 체육부는 물품 회수 및 반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학생회 홍보부는 이번 행사의 문자 메시지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 학교 매체를 통해 이번 행사를 보도하면서 영향력을 높였다.
회의 후 생활부는 청소를 책임진다.
열세 살. 이벤트 프로모션
첫째, 자기 마케팅
1. 게시판: 4 개의 게시판을 만들고, 2 개는 A 층을 가르치기 전에, 2 개는 식당 앞에 있습니다.
2. 배너: 제작 배너는 a 층과 b 층 사이 또는 도서관 양쪽에 걸려 있습니다.
3. 캠퍼스 미디어에 초청을 보내고, 현장 인터뷰를 하고, 파티 현장 활동을 홍보합니다.
(참고: 홍보 부서는 위의 홍보 활동을 신청할 책임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사업 홍보 (스폰서의 경우)
1. 스폰서는 이번 행사의 명명권을 누리고 있습니다.
스폰서는 현수막과 광고판에 광고를 할 수 있다.
3. 주인은 모임에서 그에게 감사했다.
4, 학교 미디어에 홍보하고 영향을 확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