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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강호를 탐구하다: 고대 다트국의 거래 규칙은 무엇인가?

다트의 규칙을 분명히 하기 전에, 우리는 전례대로 한 소설에서 다트에 대한 묘사를 먼저 살펴본다. 어느 날 강호협객이 다트를 방문했다. "여러분, 문명화 예의를 갖읍시다!" 일찌감치 너희들의 다트국의 무공이 모두 높다고 들었다. 저는 오늘 여러분들께 무술을 익히는 사람을 사귀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다트사는 이 사람의 내력을 알 수 없었고, 강호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다. 요컨대, 만약 그들 혼자 집에 가서 도전한다면, 그것은 분명 사람이 충분히 자격이 없는 것이지, 때리거나 때리지 않는 것이 틀림없다. 싸우고, 만약 그에게 진다면, 그것은 다트의 치욕이다. 때리지 않으면 겁쟁이가 아니다. 주인이 망설이고 있는데, 한 호위병이 튀어나와 손에 가로철판용 막대기를 들고 소리쳤다. "나는 못난 놈이야, 내가 너와 몇 수를 같이 할게." 말해봐 ... 사실 이런 상황은 불가능하다. 유명한 대형 동반 여행 기구는 종종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사람을 만난다. 일단 문에 도전하면, 가난한 무술가가 해탈을 찾는 것 이상이거나, 진정으로 능력이 있는 무술가가 다트에 들어가 일하기를 원하거나, 일부 젊은이들 (부자나 야네, 아들) 이 소란을 피우려고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런 일이 발생할 때마다 동반자의 규칙은 예의 바르게 대하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마지못해 강요하지 말고 감정을 상하게 하지 말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에서 소란을 피우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그들은 또한 동반하는 사람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정말 손을 써야 한다. 손해를 보는 것은 왕왕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도움을 청하러 온 무술의 사람들은 에스코트로부터 은화 몇 냥을 받을 수만 있다면, 보통 감사의 마음으로 주먹을 휘두르며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젊은이들에 관해서는, 아첨하는 말 몇 마디를 해서 그를 달래서 멈추게 했다. 우리는 동반 여행사의 주영 업무가 동반 여행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다트를 따라가서 다트의 몇 가지 규칙을 느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사실 다트는 대부분 운하 연선이고, 지나가는 지역은 대부분 풍요로운 곳이다. 위험을 무릅쓰는 도둑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다트에도 예측할 수 없는 변수가 있다. 따라서 핑안 내내 수로의' 3 대 법칙' 을 준수해야 한다. 첫 번째 규칙은 "낮에는 자고 밤에는 일어난다" 는 것이다. 낮에는 당직 호송원을 제외한 다른 호송원들이 선실로 들어가 잠을 푹 잤다. 그들은 해가 질 때까지 선실에서 나와 밤에 일할 준비를 했다. 낮에는 강 강도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밤에만 도둑이 기습, 절도, 강도짓을 자주 했기 때문에 호송원들은 어쩔 수 없이 경계해야 했다. 두 번째 규칙은' 사람이 배를 떠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운하 연안 지역은 대부분 인구가 밀집되어 있고, 도시, 향, 마을, 읍이 대치하는 수 리, 번화한 지역, 찻집, 술집이 즐비하다. 예술가와 가수가 출몰했을 뿐만 아니라 촌민 회의와 사회연극도 흔하다. 운하에서' 화선' 과' 강산선' (매춘부를 태운 배) 은 종종 송과 관, 피리, 피리와 함께 노래와 춤을 춘다. 그러나 호위자는 상륙하여 보거나 배를 옮겨서는 안 된다. 주의가 산만하다는 것은 호위자를 잃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호송원은 배에서 내려 구경도 하지 않고, 배에서 내려 도둑을 쫓지도 않고, 도둑이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릴까 봐 두려워하지 않는다. 해안에서 사고가 발생하여 호송원은 절대 상관하지 않고, 심지어 소인도 묻지 않고 남녀를 속였다. 다트사가 정의감과 공덕이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남녀를 속이는 이런 행위는 일종의' 엄호' 일 수 있다. 도둑들은 다트사의 무공을 이용해 구제약함을 구제하고 호랑이를 배에서 유인한 후 쉽게 손을 댈 수 있기 때문이다. 세 번째 규칙은' 여자를 피하라' 입니다. 뱃사공은 배를 집으로 삼고, 처녀는 동병상련이다. 뱃사공의 딸은 봉건 사회에서 가장 개방적인 여자이고, 동반하는 사람은 대부분 양강대범한 남자이다. 옛 소설에서 영웅미인, 재재재가인의 일로에 따르면, 줄곧 배차로튼이다. 사실 다트사는 무예를 중시해 왔고, 뱃사공의 딸도 부인도를 지켰다. 모든 사람은 자존감을 알고 봉건예교를 지킨다. 호위 경비원은 승선 후 뒷칸에 들어가지 않는다. 커튼 하나가 그들을 하나의 안방과 하나의 외옥으로 나누었다. 고용주가 가족을 데리고 있다면, 호위 경비원은 더 떠나기를 꺼린다. 길을 따라 매음굴과 화선의 매춘부에 관해서는 다트사가 절대 거들떠보지도 않고,' 색욕훈' 이 말썽을 일으킬까 봐, 도둑이' 비둘기' 를 놓을까 봐 두려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