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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곤의 전통 만담 기본은 어떻습니까?

강곤은 공공장소에서 전통 만담을 거의 하지 않는다. 조사할 수 있는 자료에 따르면, 우리는 아마' 대얼굴',' 금강추암',' 제자',' 부론',' 면도 대머리' 등의 작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 만담 작품들을 객관적으로 감상한다면, 공연 수준은 사실 괜찮다. 수준이 특히 높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인터넷 업로드만큼 나쁘지는 않다.

또한 강곤이 천진을 시찰하는 작은 극장도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데, 그는 관중들의 야유를 받아 잠시 떠나야 했다. 강곤은' 팔팬 스크린 바람' 이라는 말을 외울 수 없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외워서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았다. 이 점에서 강곤은 여전히 반해다. 물론 리듬상으로는 여전히 문제가 있다.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잘하지 못한다.

강곤과 궈더강 사이의 갈등은 2005 년 궈더강 홍대자부터 관통해 왔기 때문에 강곤의 일거수일투족은 네티즌들이 돋보기로 관찰하고 있다. 나는 강곤도 이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가 전통 만담에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이 나이에 몸을 내려놓고 선생님께 가르침을 구하기가 어려웠다. 아마도 그는 비디오나 녹음으로 배웠을 것이다.

강곤은 스승이 마계부터 성숙한 만담배우였으며, 그가 접촉한 것은 새로운 만담이었고, 전통 만담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전혀 받지 못했기 때문에 전통 만담에 대한 이해는 분명 빗나갔을 것이다. 마계가 전통 만담 방면에 조예가 깊더라도 강곤이 단기간에 크게 향상되는 것을 도울 수는 없다.

강곤도 자신의 장단점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전통 만담을 거의 하지 않고, 항상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는 전략을 취하고,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지 않는 것도 모든 만담 배우들의 일관된 대우다. 만담 배우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대사와 허우조차도 예외가 아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강곤은 불완전한 만담 배우이다. 그의 약점은 여러 해 동안 궈더강 네티즌의 관심을 받아 왔으며 만담 관객은 거의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것이 쓸모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강곤은 만담사에서 전후를 계승한 인물이다. 그는 새로운 만담을 절정에 이르렀고, 동시에 직접 성대를 완곡하게 거절했다. 나는 역사가 그에게 공정한 평가를 줄 것이라고 믿는다.

강곤은 음저협의 책임자이며 오랫동안 음저협회 책임자의 자리를 차지했지만 강곤의 만담단락과 소곡 가창력은 거의 없었다. 강곤의 만담 창작작품은' 금강추석',' 부론',' 삭발을 감히하지 않는다' 등 관련 자료를 통해 찾을 수 있다.

서두에서 언급한 세 개의 만담 단락의 조작으로 볼 때 전반적으로 그 시대의 창작 수준에 부합하는 것은 당시 비교적 좋은 공연 문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수준은 특별히 뛰어나지도 않고,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나쁘지도 않다.

한편, 인터넷에서 강곤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른다고 자주 말하지만, 강곤이 천진의 한 소극장에서 공연을 할 때 무대 아래에서 야유를 하며 강곤이 잠시 공연할 수 있기를 바랐다. 이때 강곤은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았지만, 완전한 8 부채풍까지 외울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여전히 만담 공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8 개의 팬을 외울 때, 나는 강곤이 리듬 처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비록 그는 좋지 않지만, 그가 전혀 안 된다고 말할 수는 없다.

2004 년 덕운사와 체제 내 만담연예인이 개방된 이후 강곤이 겪은 여론분쟁이나 여론폭풍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강곤과 관련된 각종 일은 유언비어든 각종 여론압력이든 거의 강곤의 반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런 전제하에 강곤과 덕운사는 거의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 상태에 이르렀고, 아무도 누구를 신경쓰지 않았다.

사실 강곤도 나름대로의 어려움이 있다. 결국 그때는 짧은 시간 내에 한두 마디 농담을 할 수 있었는데, 이미 높은 자리로 치켜들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오늘 상황에서는 만담에 대한 관객의 수요가 커지고 강곤도 점점 늙어가고 있다. 다른 만담 문단을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렵다.

강곤바이마철이 스승이 되었을 때 강곤은 이미 훌륭한 만담 예술가였지만 강곤이 배운 것은 전통적인 만담 단락이 아니라 그 시대에 파생된 새로운 만담이었다.

그래서 강곤이 현재의 전통 만담의 개편에 기본적으로 어긋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많은 시청자들이 침을 뱉는 이유이기도 하다.

결국 한 시대가 만담 예술가를 만들었다. 강쿤 시대로서는 그의 만담 수준이 확실히 좋았지만, 그는 시대의 발전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거나, 그가 제때에 시대의 발전을 따라가는 데 많은 정력이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쿤 선생님의 게시물만 있으면 소량의 항문가루가 나온다. 분명히 곽강은 잘못이 없었지만, 이 소수의 사람들은 항상 뛰쳐나와 트집을 잡는다. 정말이지, 사람이 비천하면 무적이다.

전통 만담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묻고 싶다, 전통 만담이란 무엇인가? 노란 농담은 전통 만담인가요? 태평 가사는 전통 만담의 필수인가?

만담의 가장 기본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말해봐, 배우고, 웃기고, 노래해.

많은 일이 있다. 왜 이 사람들은 태평 가사를 알고 있습니까? 곽강이 태평가사만 부르기 때문인가요?

꼭 태평 가사를 불러야 하나요? 내가 아는 만담 배우가 무대에서 이것을 거의 부르지 않는 것 같다. 풍공, 계집아이 등 만담 연예인들은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고, 어떤 사람들은 태평가사를 부른다. 그들은 만담을 할 줄 모른다? 어쩌면 그들도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이 밖에도 이김두씨는 공연 중에 경극을 자주 부른다. 이것이 만담의 교훈 중 하나가 아닌가? 강쿤 선생님은 그의 작품에서 현지 방언을 자주 사용하여 다양한 사람들을 설명하신다. 이것이 만담의' 학습' 이 아닌가?

만담은 일종의 공연 형식일 뿐이다. 태평 가사를 부르는 법을 배울 필요가 없다. 너는 노래, 새, 연극, 심지어 마술까지 배울 수 있다. 만담 공연은 일종의 전통적인 공연 형식이다.

하루 종일 평론구역에 분무하는 사람은 강곤의 전통생활에 대해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사실, 듣고 나면, 당신은 그의 연설이 특히 좋지 않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네티즌이 말한 것만 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비교적 만족스럽지만 스프레이는 사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 사회 풍조가 경솔하고, 다른 사람을 뿌리는 것은 조사 연구가 없는 즐거운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심지어 이 사람이 누구인지,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른 채 말한다. 어차피 아무도 법원에 가서 기소하지 않았다.

@ ruixiang 그래픽 Jiang Kun 은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유명한 만담가, 공연 예술가 강쿤 선생님은 시대의 만담은 한 시대의 산물이자 배경이라고 말했다.

1. 강곤은 일찌감치 "새 만담은 시대의 필요라 그가 전통적인 농담을 할 차례가 아니다" 고 생각했다. 이것은 그의 당시 만담의 기조를 정했다.

2. 강곤의 만담은 1970 년대에 시작되어 80 년대에 정점에 달했다. 그동안 전통 만담을 하는 거장들은 아직 건재하다. 그는 전통 문단에 출구가 없다고 말하자, 사전 마계선생의 건의에 따라 새로운 만담을 고집하는 새로운 길을 뚫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필자는 강쿤 선생이 새로운 만담의 걸출한 대표이자 상징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만담 전환의 결정적인 순간이며, 그는 만담의 혁신가이자 개혁가이다. 우리가 그의 예술적 업적을 확신할 때, 우리는 그의 예술생활에 갈채를 보낸다!

강곤은 전통적인 농담이 적다고 말했는데, 그 중 하나는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는 것이다. 그는 신만담 출신으로 남자의 재간이 없어 기초를 다질 수 없다. 그는 돌의 파트너를 따라 놀면서 배운다. 나중에 인기를 끌다가 말철에 끌렸다. 그도 예술가의 전범이다.

하지만 한 가지가 있습니다. 새 만담은 보자기 내용과 구조적으로 전통적인 만담과는 다소 다르지만 공연도 상대적으로 개방적이지만 캐릭터 형성과 리듬에 있어서는 이미 형식이 바뀌었다. 강곤은 당시 문예 공연이 매우 부족했던 특별한 시기에 속한다. 나중에 그는 열정과 노력으로 반란을 일으켜 좋은 재능을 보였다. 그렇지 않으면 마계도 그를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돌비가 강해 발리에서 나왔다. 하지만 마철은 강곤을 주요 양성 대상으로 선택했다. 그가 생각하는 만담 예술가의 기준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전통 부분을 포함한다.

마기는 새 만담의 주창자이지만, 그의 전통 기예는 궈더강 못지않게 강하며, 이들은 모두 위대한 전통 연예인으로, 모두 마철을 둘러싸고 배양된 것이다. 마계, 후화의' 마저고리 벗기기' 는 내가 평생 들어본 것 중 가장 편안하고 리듬이 가장 유창한 마저고리 버전이다.

강곤은 사실 비슷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조건은 그가 마음대로 발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담과 토크쇼는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토크쇼는 새로운 것이고, 중도에 출가해도 큰 스타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만담은 결국 전통 예술이다. 설령 새로운 만담 공연이 탄생했다 하더라도, 당신이 일정한 명성에 도달한 후에는, 당신은 반드시 뿌리를 거슬러 전통 기예를 연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새로운 단락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공연은 영원히 암송된 단어이며, 기법에서 돌파할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홍엽 부부가 그 예입니다. 동행에서는 이런 전통을 완전히 부정하고 농담만 암송하는 공연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사람이 없다.

강곤은 전통 농담을 배웠고, 마계도 그를 가르쳤다. 그가 그다지 화려하지 않은 이유는 그의 현재 파트너와 관련이 있다. 다이 지청 (Dai Zhicheng) 의 수준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개를 핥았을 뿐이다. 강곤이 그와 함께 전통 작품을 연주할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관중이 그에게 박수를 치지 않는다면, 리듬이 깨지면 그는 어떻게 연주합니까?

하지만 이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듯이 강곤과 그의 제자 대산, 즉 그 외국 제자가 함께 공연할 때 그의 대부분의 일은 전통적이다. 금강다리 록, 아주 고전적인' 제자' 를 포함해 전통적인 연주 기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리듬은 덕운사가 자주 연주하는 것과 비슷하다. 강곤은 스승의 역할을 잘 맡았고, 산이 지적 장애인 제자로 분장한 역할도 훌륭했다. 표준어는 약간 플라스틱이지만, 전반적인 효과는 어떤 버전의 덕운사 못지않다.

관구와 태평의 가사에 관해서는 강곤은 알고 있지만 익숙하지 않다. 그도 이미 관문의 글을 밝혔다. 물론 리듬이 비교적 깨지는데, 그는 미숙련 직종에 속한다. 나는 강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지만, 그는 산에서 연기한 적이 있는데, 수준이 상당히 높다. 나는 단지 그가 강곤인지 정광천으로부터 배웠는지 모르겠다. 강곤교라면 그는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다. 태평가사는 두 번 들을 수 있지만 잘 연주하려면 자주 써야 한다. 강곤은 몇 마디 흥얼거릴 수 있지만, 그것은 마지명, 유문보, 궈더강 몇 마일 떨어져 있다.

결론적으로, 강곤은 궈더강 말이 아니다: 너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계급은 좀 낮지만, 협회 안의 사람들도 신분에 지장을 주고 이 선반을 가지고 밥을 먹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결국 봉건 찌꺼기이다.

어떤 일도 당시의 배경에서 벗어날 수 없다. 지금의 중국이 더 개방적이고 포용하며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궈더강 들은 전승 방면에서 잘하고 있으며, 이것도 독특한 장점이다. 말, 공부, 노래 모두 뛰어나다. 궈더강 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만담에 대한 집착이다. 둘째, 배우기; 둘째, 시장에 대한 판단은 현실적이고 똑똑하다. 그는 언어에 대한 숙달이 매우 강하다. 이것이 모두가 그를 좋아하는 주요 원인이다. 나는 베이징에서 청도를 쫓아와 그의 만담 생중계를 들었다. 나는 궈더강 들이 더 크게 생각하고, 더 높이 서서, 다른 사람이 잠시 능가할 수 없는 힘으로 좀 더 포용하고, 재담을 새로운 높이로 밀어 더 큰 공헌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내가 줄타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솔직히, 궈더강 노래를 배우고, 노래를 배우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만담 선배와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아니면 그 말, 리더는 반드시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관건은 당신의 감정과 야망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궈더강 들이 가능한 한 빨리 만담의 대가가 되기를 바란다.

물린 후 잇몸뼈에 대한 많은 논평일 뿐이다.

이것은 강곤을 반대하거나 너 자신을 반대하는 것이다.

사람은 자랑스럽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욕하고 체면이 없다고 가정하면, 너는 체면이 없어?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이렇게 더운 날에 강곤을 욕하는 게 시원하니?

너는 한 사람을 사랑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을 미워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사람은 아무것도 맞히지 못했다. 너는 왜 그를 미워하니? 네가 갱단의 팬이니까?

강곤을 욕하는 것도 불에 궈더강 굽는 것이다.

올해 누가 욕을 하지 않습니까? 언제 욕을 다 합니까?

누가 당신 뒤에 떨어질 것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강곤의 만담을 전혀 들어 본 적이 없고, 그들도 여기서 큰소리로 아우성쳤다.

같은 시대의 사람이 아니라 이미 20 년 앞섰다.

정말 욕을 해야 한다면, 상대방이 거의 70 세인 노인이라고 생각한다.

욕을 할 수 있겠어?

너 이렇게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