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의사, 토비, 토비, 민간인 등 다섯 가지 신분이 있다. 각 정체성의 책임과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찰
두 경찰은 상대의 신분은 알지만 다른 사람의 신분은 모른다. 매번 암살하기 전에 경찰은 심판에게 한 사람을 지목할 수 있으며, 심판은 경찰에게 이 사람이 토비인지 아닌지를 알려줄 것이다. 경찰이 토비를 죽이는 것은 여전히 투표해야 한다. 경찰이 심판이 정한 기한 내에 식별하지 못하면 차례로 식별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경찰 두 명을 죽이면 암살이든 공개적으로 살해하든 남은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악당이 이길 것이다.
2. 도적
이 두 악당은 상대의 신분은 알지만 다른 사람의 신분은 모른다. 도적은 라운드마다 한 사람을 암살할 수도 있고, 암살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암살당한 사람이 의사에 의해 구조된다면, 그 사람은 죽지 않을 것이고 암살은 무효가 될 것이다. 강도가 심판이 정한 시간 내에 명중 명단을 전출하지 못하면 이번 암살 권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토비들은 모두 맞아 죽고, 토비들은 실패하고, 경찰은 승리한다.
3. 의사
의사는 다른 사람의 신분을 알지 못하여 경찰이 이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의사는 암살 전에 심판에게 귓속말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강도가 같은 사람을 암살한다면 암살자는 죽지 않을 것이다. 의사는 자구할 수 있다. 의사가 암살당하거나 공개적으로 살해된 후, 다음 번 인명을 구할 권리를 잃었다. 의사가 심판이 정한 기한 내에 인명자 명단을 제출하지 못하면 차례로 인명할 권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4. 도적
악당들은 다른 사람의 신분을 모른다. 도적의 목적은 도적이 승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매번 암살하기 전에 도적은 심판에게 비밀리에 한 사람을 지목할 수 있으며, 심판은 그에게 도적이 아닌지 비밀리에 알려 줄 것이다. 토비가 살해된 후, 분별권을 잃었다. 도적이 심판이 정한 시간 내에 감정명단을 제출하지 못하면 이번 감정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5. 민간인
민간인들은 경찰의 승리를 돕기 위해 다른 사람의 신분을 모른다.
승리 조건: 산적 수가 다른 신분보다 크거나 같고, 산적이 이긴다. 경찰 두 명이 살해되고 강도가 이겼다. 강도가 사살되어 경찰이 이겼다.
심판은 절대적으로 공정하여 어느 쪽에도 건의하지 않는다.
살인 게임의 규칙과 방법
1, 게임 참가자 수 *** 13 (주 1). 준비 13 카드, 포함 1 장왕, J 3 장, 왕 3 장, 일반카드 6 장. 모든 사람이 다 앉은 후에, 그들은 카드를 뽑았다. 왕을 뽑는 판사, J 를 뽑는 깡패, K 를 뽑는 경찰, 일반 카드를 뽑는 민간인. 네가 어떤 카드를 피웠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2.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니, 모두들 심판의 구령에 귀를 기울여야지 부정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판사는 밤이 오면 눈을 감고 잠자리에 들라고 말했다. 이때 판사만이' 안목 있는 사람' 이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눈을 감았다.
판사는 또 악당이 눈을 뜨고 나와서 살인을 했다고 말했다. 이 명령을 듣고 J 카드를 뽑는 세 명의 건달만이 눈을 뜨고 서로를 알고 이번 게임에서 처음으로 연맹에 도달한 단체가 되었다. 어떤 악당이라도 판사에게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을 죽이라고 신호를 보냈다.
5. 판사가 똑똑히 본 후 (주 2) 악당이 눈을 감자 경찰이 눈을 떴다고 말했다. 서로를 알아본 뒤 K 카드를 뽑는 경찰은 눈을 감은 사람은 모두 악당이라고 의심할 수 있고, 판사는 힌트를 줄 수 있다 (주 3).
6. 완성되자 판사는 모두 눈을 감았다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날이 밝으면 모두 눈을 뜰 수 있다고 말했다.
7. 판사는 누가 죽었는지 발표했다. 이 사람은 처음으로 살해된 사람이다. 피해자는 악당을 지목하고 원인 (즉 유언) (주 4) 을 진술할 수 있다. 그 후, 살해된 사람은 이번 라운드에서 다시 발언할 수 없을 것이다. 판사가 군중을 주재하여 하나하나 의견을 진술하다 (주 5).
8. 진술 후 몇 명은 악당으로 의심된다. 용의자는 자신을 변호할 수 있다. 판사는 손투표 (주 6) 를 주재하여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을 죽였다. 피해자는 유언을 남기고 이번 게임에서 탈퇴할 수 있다.
9. 마지막 말을 듣고 새로운 밤이 왔습니다. 악당들이 또 나와서 살인을 했고, 경찰이 그들의 신분을 확인한 후, 그들은 모두 새로운 날에 깨어나 또 한 사람이 살해되었다. 토론을 계속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죽이다. 이런 식으로 범죄자들은 모든 경찰을 죽여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주 7).
참고 사항:
1, 대략 사람 수. 13 은 표준 인원이지만 13 명 이하도 가능합니다. 수량이 적으면, 예를 들면 10 정도라면, 악당과 경찰의 수는 두 명의 악당과 두 명의 경찰관으로 줄어든다. 개인적으로, 수량이 8 미만이면 놀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사람이 많으면 더 재미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으면 경찰과 강도의 수가 증가할 것이다. 또한 사람이 너무 많으면 강도가 사람을 죽이거나 경찰이 살인자를 지목할 때 더 어려워 보인다. 사람을 죽이거나 지목할 때 소음이 심하면 신분을 폭로할 수 있다!
2. 판사에 대해서. 판사가 쉬워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단수가 있을 수 있습니까? 판사는 강도가 누구인지, 사살된 사람이 누구인지 기억해야 한다. 경찰이 지목할 때 정확한 힌트를 주고, 피살자와 피지인을 혼동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회의를 주재할 때 판사는 경향성이 있어서는 안 되며, 회의를 주재하는 것과 무관한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암시에 대하여. 경찰이 눈을 감은 사람이 악당이라고 의심했을 때, 그들은 판사에게 지목했다. 이때 판사는 경찰에게 눈을 감은 사람의 신분을 알려주는 힌트를 주어야 한다.
4. 유언에 대해서. 경기당 유언을 남길 수 있는 인원수는 경찰 강도의 수와 관련이 있다. 두 명의 강도가 경찰에 대해 처음 두 명의 살해된 사람만 유언을 남길 수 있고, 세 명의 강도가 경찰에 대해 처음 세 명의 살해된 사람만 유언을 남길 수 있다. 하지만 비적 두 명의 경찰 수가 1 1 또는 12 (즉, 민간인 수가 많음) 일 때도 마지막 세 단어다.
5. 진술에 대하여. 판사가 주재하고 피해자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부터 번갈아 가며 자신의 의견을 진술하는 이번 라운드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6. 투표 정보. 살아 있는 모든 사람의 진술이 완료되면 진술의 순서에 따라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몇 명이 같은 최고 득표수를 얻으면 2 차 투표가 진행된다. 여전히 같은 최고 표수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자신을 변호하고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이 살해될 때까지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반드시 첫 시간에 제기해야 하고, 표수와 표수의 차이는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7. 승패에 대해서. 인민과 경찰은 같은 편에 서 있다. 그리고 모든 경찰이 죽임을 당했을 때만, 토비들이 이겼습니다. 그리고 강도가 모두 죽임을 당했을 때만 강도가 졌다.
이 게임을 하는 데는 2 시가 걸린다
1, 조용
2, 메모리+추론 능력
보충 자료:
1 .. 악당들이 자살하거나 서로를 죽일 때 투표해야 하고, 소수는 다수에 복종해야 한다. 악당들이 모두 죽었기 때문에, 졌다고 해도 자살이나 서로를 죽이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경기 기간 동안 누구도 카드를 뒤집을 수 없습니다. 죽은 버클 카드. 유언이 있는 사람은 게임을 그만두고, 유언이 없는 사람은 직접 퇴장한다.
3. 3 회 이상 1 라운드에서 같은 사람을 죽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