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즈록 규칙 통관 전략
이 도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지역은 마주친 첫 번째 보물꿈만 포착할 수 있으며 반복은 연기됩니다. 각 넓은 지역의 지하 동굴에서 하나를 잡을 수 있다.
2. 포맹코는 죽을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속박을 심화시키기 위해 모든 보물의 꿈을 명명해야 한다.
4. 연속 모드로 싸우다. 전투에서 소품을 사용할 수 없으며 등급은 다음 주인의 최고 등급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도관의 보몽 수는 주인과 같아야 한다.
5. 기능 강화 (검춤, 트릭, 용춤, 후퇴 등). ) 연합 전쟁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실패하거나 죽고 파일을 삭제합니다.
규칙은 모두 사용자 정의됩니다. 원하는 난이도를 보세요.
혼은 (무한 패전 재개) 을 통과한 작은 하드코어 게이머로서 모든 보물의 꿈은 다소 편협하기 때문에 처음 8 도관은 어렵지 않다.
처음에는 작은 불원숭이를 선택했는데, 처음 세 코스는 손으로 지나갈 수 있었다. 주먹을 증강시키는 것은 정말 너무 개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첫 번째 어려움은 EMI 빌딩의 탱크 악취가 화염을 내뿜고 큰 소리로 울부짖는 것이다.
이곳의 큰형은 괴광으로 직접 당첨되어 검은 눈에 세 라운드를 맞았지만, 초음박쥐는 강화 주먹에 접히지 않고 맞아 죽임을 당하여 무서운 탱크가 나타났다. 진흙이 두 겹 튀자 비버는 풀봉지에 대마를 꺼내라고 했다. 결국 가루가 맞지 않아 불에 타 죽었다. 비버가 다시 올라와서 진흙을 튀기고, 고함을 지르고, 또 ... 그리고 죽었습니다. 루크의 고양이는 전화를 받고 불을 붙였다. Muk 새의 날개가 공격을 받아 탱크 악취의 피를 파괴한 후에도 불에 터져 터졌다. 이렇게 말하자, 적중률 하락은 모두 거짓이다.
결과:
수줍은 싹
Mk 새
르크모
바다토끼
네 명이 죽어서 직접 제 4 관에서 연맹에 대항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다음 난점은 네 번째 정자이다. 이때 나는 어떤 초보도 꿈꿀 수 없다. 전기계에는 백마밖에 없다.
그리고 주인의 최고 등급이 30 이라 세 번째 정자처럼 내 주력이 다 끝났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 세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파치리즈-10 만볼트, 빠른 재진입, 매듭.
Geng 유령-십만 볼트.
행복한 계란-10 만 볼트, 매듭 잔디
나는 그것이 안정적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스노클링의 냉동 치아 CT 가 나의 거의 피비린내 나는 행복한 알을 붉은 줄무늬로 물었다.
수중의 권리를 빼앗기 위해 미래를 생각하며 백마귀를 희생했다.
분발하는 Geng 귀신도 무대에 올라 얼린 이빨 (CT 가 죽었다) 을 먹고 10 만 볼트를 풀어 경기를 끝냈다.
해피 알도 신시아에서 죽임을 당할 것이다.
결과:
파치리즈
전쟁터에서 전사하고, 그가 없으면, 나는 정말 이 도관을 넘길 수 없다. 감사합니다.
뒤에도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귀신도장의 용춤이 손을 한 입 물었고, 강철도장은 아들이 준 보이지 않는 바위로 그의 강력한 루카리오 미사일 밀기를 깨뜨렸다. 7 번 관대 선배가 밀어냈고, 8 번 관황사팀의 남은 밥이 다 소모되었다.
왜 8 관에는 황사팀이 있습니까?
내 송곳니 상어가 은하수 맏우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이다.
이 녀석은 팀에 들어오자마자 50 만 원을 직접 써서 그의 속도와 공격 쿵푸를 보충했다. 그리고 6 학년보다 더 빠른 소라 ... 얼음으로 가져갔어요. 50 만 원을 먹고 도관을 때리지 않고 떠났어요. 피를 흘렸어요.
송곳니상어
죽을 때 소라의 속도 인종값이 130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지막 리그 전에 상대에게 패배하여, 수준도 연습하지 않고 눈이 멀었다.
자폭자괴는 백만 마력을 가진 카비에 의해 끌려갔다.
자기폭발 괴괴
나는 전쟁터에서 죽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나는 완전히 몽롱해서 카비가 이것을 배울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마지막으로 리그 구성입니다. (신시아의 자료만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반맹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he luga- 안경의 특성 주의: 불
스프레이 화염: 첫 번째 왕 밀기
사악한 파동: 호지를 죽이다
도발: 바람의 세 왕의 계획
선샤인 화염: 두 왕 a 프로그램 추진
청동 시계-레거시 피쳐: 부동
신동리
주장: 남은 밥을 훔쳐 먹고, 반맹을 위해 싸우다
보이지 않는 바위: 다음날 왕은 고체를 깨뜨렸다.
심각한 충돌
포크 키 스벤 과일 특성: 활력 (건조
마력이 빛나다
그만: 반 블라인드 촬영 때문에
공기 분쇄기
소원을 빌어요
티라노사우루스-자몽과의 특징: 위협성
폭포를 기어오르다
그만: 반 블라인드 촬영 때문에
지진
눈사태
무어 왕 포멜로의 과일 특성: 습식 (건조)
폭포를 기어오르다
그만: 반 블라인드 촬영 때문에
지진
독극물: 우리 팀은 매우 상쾌하여 역겨운+풍구 3 왕의 B 계획을 만들 수 있다.
"그를 데려온 이유는 순전히 지상 시스템이 없기 때문이다. 모조인이 좀. 별로 쓸모가 없다."
행복한 계란-남은 음식 특성: 자연 회복
풀매듭
생계란
십만볼트
화염을 분사하다
첫 번째 왕
예상대로 헤루가가 팀을 밀어냈지만, 나는 헤루가보보다 1 1 등 인종가치가 낮은 헤라클로스가 어떻게 나보다 빠를 수 있는지 모르겠다. 나도 헬루가에게 속도를 먹어 보라고 했다. 간단히 말해서 칩과 타일 (CT 가 죽었어) 을 얻었으니 행운의 게임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결국 용왕과 전갈은 티라노사우루스로 바꿔서 그를 전기적으로 죽일 것이다.
결과:
흑루가이 전사 4/0/0
티라노사우루스는 용왕과 전갈 1/0/0 을 죽였다
천왕의 둘째 날
청동시계:
심각한 영향-맑은 날
올라가서 석두 뿌리고 맑은 날을 보내면 강수가 아파요. 한편, 헤루가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올라와서 햇빛을 쬐지만, 줄곧 기회를 찾지 못했다. 그래서 각종 위협과 방어로 폭포를 기어올랐다.
결과:
강철 시계가 무어 왕과 모조인을 죽였다.
티라노사우루스는 나머지 3 마리의 4/0/0 을 밀어냈다
제 3 천왕
이 천왕이 난처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의 안경을 벗는 것을 잊어버려서, 내가 장내에 공을 띄울 때 XD 를 건드릴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문적으로 배운 두 수법은 천왕을 때려도 소용이 없었고, 결국 B 계획은 무어왕에게 독살되었다. 마지막 선배, 무어왕-티라노사우루스-무어왕-티라노사우루스 (번개권으로 근신전을 할 수 있음), 수비와 공격, 마지막으로 한 사람을 골라 기술을 먹고 그를 전기적으로 죽였다.
결과:
티라노사우루스가 사나운 말을 죽이고 큰형을 협박하다 5/0/ 1
늪왕은 풍구 3/0/0 으로 뱀의 대가들을 죽였다
헤루가 긴 귀토끼 5/0/0 누출
포크키스는 날으는 무릎을 먹고 0/0/ 1 을 찼다.
사천왕
청동시계:
맑은 날-가농포 광포
괴뢰벽의 1 라운드를 강철 시계로 쉽게 넘길 수 있다. Charem 은 이전에 Bokekis 로 바꿔서 무릎차기를 하고, 무어 왕으로 바꿔서 번개주먹을 먹고, 남겨두고, 그는 스스로 자신을 발로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호지는 먼저 그의 알을 바꿔서 그가 진기폭탄 (온라인 수색은 있다) 을 배운 적이 있는지, 그렇지 않다면 흑루로 바꿔 전기충격파를 받고 악랑이 죽임을 당했다. 마지막 강철 시계는 티라노사우루스에 위협을 받고 천천히 폭포로 올라가 죽었다.
결과:
강철 시계가 빨판 마법 형상을 죽이고 찰렘 3/0/ 1 을 지키다.
무어 왕 4/0/0 이 찰렘을 죽였다.
포크키스는 날으는 무릎을 먹고 0/0/2 를 찼다
헤루는 7/0/0 의 득점으로 호지와 기린치를 물리쳤다.
행운의 알은 호지에서 전투 기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0/0/ 1.
티라노사우루스는 강철시계 6/0/ 1
신시아 전쟁
해피 에그
100,000 볼트-허세
팔형을 전문적으로 준비하고, 특방한 고란 남은 밥이 그와 함께 PP 를 소비하고, 허장성세는 그가 중도에 자신을 재생할 수 없을 확률을 증가시켰을 뿐이다.
폴크의 비행기는 먼저 화암괴를 죽였고, 행운의 알은 두 번째로 화염을 분사해 루카리오와 장미꽃봉오리를 죽였고, 바다토끼 티라노사우루스는 천천히 쇼크를 하며 죽고, 팔형의 행운의 알은 허세를 부리며 잔디를 천천히 찔러 죽였다. 마지막 지렁이, 이 세대의 AI 는 약간 영리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두 번 연속으로 하품을 하고, 100% 를 이기기 위해 길리단을 팔았다. 나는 그가 자신의 지진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1% 가 다른 사람을 물리쳐도 안 된다. 마지막으로 포크 비행기 한 대와 강철 시계 한 대로 PP 를 완성했는데, 모두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저도 여러분께 싸움을 요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결과:
행복한 달걀은 세 번 입으면 3/ 1/ 1 을 희생한다.
강철 시계 방어 지렁이 3/0/2
포크키스는 화암괴와 지렁이를 죽였다.
헬루가는 지렁이 7/0/ 1 을 만졌다
티라노사우루스는 지렁이 6/0/2 를 만졌다
무어 왕은 지렁이 4/0/ 1
챔피언이 되었어요!
누즈록은 정말 재미있어요. 모든 보물과 꿈을 통관처에 남겨두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러나 인생처럼 누구를 만날 것인지 예측할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어떤 사람들은 부주의로 인해 실수로 떠날 수도 있고 (지렁이, 자폭괴괴), 어떤 사람들은 한 자리에서 조금만 밝으면 떠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절망의 적을 만나 큰 사상자 (탱크 악취전) 를 겪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영웅의 영광 후에 떠날 수도 있다.
당신도 자신의 Nuzlocke 를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