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답: 이 질문은 너무 어리석어서 팀원을 완전히 경멸할 수 있다.
진녀 자체는 방어형 영웅이 아니다. 창작에서의 영웅의 위치는 원격순보조이고, 원격영웅 자체는 연약하다. 게다가 금녀의 특성까지 더하면 살갑을 나가기에 적합하지 않다. 금녀는 일선에서 해를 흡수하지 않기 때문이다. 마드, 용암, 소머리와는 달리 적을 동시에 붙여야 하며 적에게 위협을 가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의 일은 동료들을 돕는 것이지 적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쌍항이 200 에 도달해도 적들은 동맹을 맺을 때 처음으로 진녀를 죽일 계획이 없었고, 진녀도 전선으로 돌진할 계획이 없었다. 그럼 진 여자인 척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진녀가 평소에 생산하는 장비는 팀 효과에 유리한 장비 (예: 강철 태양, 왕관) 를 선택한다. 그들은 거문고가 바삭하다고 불평하는데, 왜 APC 와 ADC 가 바삭하다고 불평하지 않습니까? 분명히 팀에는 연약한 피부 세 장이 있고, APC 와 ADC 는 화력이고, 피아노 여자는 팀에 의해 통제된다. 그러면 나머지 야생과 질서를 할 수 있는 영웅은 나무목, 용암, 개두와 같은 탱크 역할을 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 。 。 만약 그들이 어두운 그림자의 주먹을 선택했다면, 그들은 그곳의 다른 사람들을 비난할 자격이 없을 것이다.
팀원들이 모든 책임을 너에게 떠넘기면, 그를 상대하지 말고, 너의 일을 잘 하고, 그들에게 노래를 불러라.
리그 오브 레전드
너는 하마터면 나를 속일 뻔했지만, 너는 머리를 내밀지 않았다.
나는 더 이상 작은 지도를 보지 않는다, 팀원들은 이미 주문했고 또 주문했다.
너의 조작은 무의식적이다, 너는 적을 죽일 동력이 없다.
욕을 당하면 끊고, 사람을 산 채로 때려죽일 것이다.
쥐처럼 길을 건너려면 너는 반드시 투명해야 한다.
검사의 속도는 접근하지 않을 것이다.
눈사람의 딸꾹질과 연금술의 독을 더하다.
거물급과 1 초를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는 상징.
36E 에 있는 그 거문고를 어루만지는 거문고를 보세요.
무한히 어지러울 정도로 크게 조절할 필요가 없다.
어서, 얘들아. 나는 아직 많이 죽이지 않았다.
죽음을 두려워하면 중앙아시아 모래시계를 사세요.
저는 해적입니다. 이 기세는 쓰나미와 같습니다.
내가 싸우는 곳에서 나는 섹스를 한다.
야만인 왕의 패기가 누설되었다.
큰일을 좀 할 때가 되었다. 。 。 。 。 。 。
박수 ~ ~ ~
질문 2: 진녀는 연대전에서 효과가 없다.
대답: 먼저 Baga 팀원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무엇이 효과가 있습니까?
순위전, 네가 거문고를 선택했을 때, 팀원들은' 거문고 쓸모 없어, 거문고 말고' 가 아니라' 핍박, 좋아, 전문 보조, 팀 통제' 라고 말할 것이다. 주먹회사가 진녀를 창조할 때 포지셔닝은 순전히 그녀의 균형능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진녀에게 가혈, 공격력, 이동속도, 저항, 적의 공격력 감소, 이동속도, 군통제 등의 능력을 부여했다. 팀원들에게 그 능력은 소용없다고 물어보세요. 만능 대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거문고의 큰 수법은 전략적으로 유용하다. 진 () 녀는 가혈 방면에서 솔라카 () 와 비교할 수 없지만, 솔라카 () 는 공격력과 가속도를 더할 수 있습니까? 연대에 의해 통제될 수 있습니까? 피아노녀는 한동안 어지러울 수 있지만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BUFF 도 있다. 그런데 창업판이 단번에 전체를 통제할 수 있을까요? 보석은 피아노 여자처럼 7 초에 한 번씩 피를 더할 수 있나요? 피아노 여자처럼 원격으로 회선을 괴롭힐 수 있나요? 나는 더 이상 예를 들고 싶지 않다. 모든 영웅은 서로 다른 위치를 가지고 있어 보조에 적합하다. 정말로, 비교할 것이 없다. 진녀는 모든 ADC 에 적합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팀에 유리할 것이다.
질문 3: 연대전에서 진녀의 지위.
대답: 통제장, 보조.
연대를 열 때 거문고는 몸을 앞으로 기울이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주의해야 한다. 진 메이 후기 싸움, 괴롭힘 능력이 너무 작다. 앞에 너무 가까이 있는 것은 그녀의 머리를 보내는 신호이다. 기회를 찾아 확대 모집을 하고, 상대방이 바삭바삭한 역의 너무 앞쪽에 서 있는 것을 보고, 팀원들이 반드시 구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팀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큰 수단으로 초를 통제한다. 만약 이런 상황이 없다면, ADC 주변에서 기다리며 팀을 시작해 적어도 세 명의 현지 영웅을 한 번에 기절시키고 목표 (APC, ADC, 통제) 를 우선적으로 기절시키려 한다. 카터, 그림자 주먹, 테론 같은 갑작스러운 영웅이 있다면 서두르지 마세요. 그룹화를 시작할 때 ADC 뒤에 서 있습니다. 일단 우리 반대편의 바삭한 껍질을 공격하면, 직접 컨트롤을 켜고 1 초에 불을 끈다. 대수를 다 쓰고 나서 대오를 따라가지만, 너무 앞장서지 마라, 맞아 죽지 않도록. 금녀가 급속히 냉각되는 틈을 타서 끊임없이 기술을 사용하다. 동료는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가리키며, 언제 어떤 기교로 자신의 안목과 판단력을 보았다.
질문 4: 바람이 쉽게 불고 역풍이 뒤집히기 어렵다.
대답: 순풍을 설명하지 않고 역풍이 뒤집히는 문제를 말하다. 우선, 이것은 경기 경기이자 팀 경기이다. 혼자 한 사람을 돕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진녀의 큰 수법과 연대통제는 확실히 전복살인의 도구이다. 그래서 진녀는 역풍할 때 반드시 자신의 본분을 잘 해야 하고, 안목은 더욱 전면적이어야 한다. 그녀는 시야를 넓혀야만 돈을 가지고 놀 때 맞은편에서 봉쇄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이후 좋은 발전은 팀원의 각오와 경험에 달려 있다. 너무 거칠지 않은 한, 집에 머물면서 40 분 이상 놀면 장비의 격차가 천천히 따라잡아 진 여대수에 맞는 것은 십여 개다.
재기가 어려운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1, 팀원들은 무의식적으로 돈을 가지고 작은 지도를 보지 않고 자주 잡힌다.
2. 속을 헤치고, 책임을 회피하고, 뒤집는 마음조차 없는데, 어떻게 뒤집을까?
3. 조화성이 나쁘면 싸우지 않고, 철수하면 철수하지 않고, 집화에는 순서가 없고, 다섯 명은 모집할 수 없다.
4. 팀 성형오류 (예: 문제 1), 팀 중 탱크 영웅을 선택하는 사람이 없다면, 파삭 파삭 한 성형으로 상대를 죽일 수 없다면 더 나빠질 것이다. 맞은편에는 상단원숭이, 뱀녀, 대나리, ADC 웨루스, 보조진녀 등 5 개 군통제 성형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뱀녀와 ADC 장비를 성형으로 끌고 가면 죽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5. 양측 격차가 너무 크다. 예를 들면 5 분 5 사, 10 분 4 탑이 떨어져 20 분 2 회 대멸종 등이다. 정말 때릴 필요가 없어요. 또 누가 감히 1V2 에 올 수 있습니까? 너는 심지어 탑 밑에서 시간을 끌 수도 없다, 네가 뜻밖에 그것을 훔치지 않는 한.
6. 시야도 없고, 적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어떻게 싸우는가?
질문 5: 금녀가 옷을 입는다.
답: 개인 후기 성형장비: 밝은 신발, 루비 통찰, 미켈의 도가니, 대군 방패, 왕관, 강철 불꽃 상자.
루비를 통찰하다
나의 첫 번째 큰일, 시각의 중요성, 정말 잔소리하고 싶지 않다. 30 분 경기는 적어도 25 개의 눈을 꽂아야 한다.
명랑화
내가 약간의 통찰력, 성인, 새장, 성배를 가질 때까지 나는 알 수 없다. 두 벌의 임금복은 금녀의 경제적 원천이고 성배는 기능 소비의 기초 장비이다. 성배 이후 연대전과 소규모 전투는 불가피하며 신발의 이동 속도가 중요하다.
강철 가열 상자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제공하는 방패를 더 좋아한다. 비록 매우 적지만, 때로는 그 방패를 더 추가하면 한 가지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그리고 CD 감량 효과도 좋다. 하지만 맞은편에 암살자 영웅이 있다면 케이지의 행운의 손을 극지 얼음 조각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기로 선택할 것이다. 극지 얼음 조각의 감속 효과는 상대방의 갑작스러운 영웅의 속도를 효과적으로 늦출 수 있다. 초가 아니라면 우리가 반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육군 방패
나는 중기 업그레이드 없이 작은 군방패를 보내고, 진안과 가짜 눈, 그리고 400 줄의 눈, 후기의 일회성 업그레이드를 많이 샀다. 나는 중기 내내 이 시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종종 전투가 가장 치열한 순간이었기 때문에, 나는 이 시기의 시야가 무엇보다 크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국/왕실 왕관
군단의 방패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나는 먼저 현자를 왕관으로 업그레이드하기로 선택할 것이다. 연대전은 불가피하기 때문에 추격이든 후퇴든 연대속도는 비교적 실용적이다.
미켈 도가니
마지막으로 성배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미켈의 DEBUFF 효과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이 있는 경우, 나는 신발이 깨끗해진 직후에 작은 성배를 업그레이드하고, 심지어 신발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도 미켈의 텅스텐으로 승격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발명언 하지만 맞은편에 단 하나의 통제만 있다면 구할 수 있을 것 같다면 미켈의 텅스텐은 뒤에서 꺼낼 수 있다.
현재 내 옷차림은 이렇다. 강철 화염과 얼음의 상자가 바뀌었다. 나는 개인의 실력이 제한되어 있어, 정말 진매에게 더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나지 않는다.
질문 6: 삽입 팁
나는 위층의 링크가 좋다고 생각한다. 봐도 무방하다.
네가 평소에 신발을 꺼낼 시간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비교적 이상한 상황이다. 나는 네가 신발을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샌들까지, 네가 이미 통찰력의 돌 (루비가 아님), 성인의 돌, 너의 행운의 손을 연 후에. 운동화는 반드시 20 분 후에 나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속도가 없으면 손해를 볼 것이다.
너의 눈을 팀에 꽂아라. 보통 대룡이나 용을 놀면 모두 임시로 눈을 꽂는다. 만약 상대방이 지도에서 사라지면, 우리가 용과 맞서면, 팀원들에게 뒤로 물러나라고 말해라. 혼자 풀밭에 눈을 붙이고 매복 공격을 막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팀을 돕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먼저 가서 주변의 풀숲에 눈을 심는다면, 그것은 상대방이 용을 훔치기 위해 포위된 것이다. 이때 눈빛은 절대적으로 의미가 있다. 팀이 안전하다면 한 사람이 볼 수 없어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보통 네가 하는 첫 번째 일은 한쪽 눈을 풀숲에 직접 꽂는 것이 아니라, 패널을 열어 맞은편 보조대 안에 어떤 눈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맞은편에 진짜 눈이 있으면 급하게 쓰지 마세요. 길 밑의 풀숲에서 한 쪽 눈을 던져서 그가 사용할 수 있게 한 다음, 그의 진짜 눈을 하초 속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맞은편 강이 꽂히지 않으면 우리는 야래간크라고 부르고, 상대방이 끼어들면 줄을 서서 야라고 부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맞은편이 비교적 흉악하고 선압이 심하면 강에 좋은 시야가 있어야 들판을 쉽게 잡을 수 있다. 특히 눈썰미가 있을 때는 조심해서 붙잡혀야 한다. 정말 방법이 없으니, 안방 건크를 꽂아라. 만약 우리가 선을 잘 누르지 못한다면, 강안은 소룡단에 꽂힌 다음, 파란 삼각초에 꽂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그런 다음 시간을 계산하는 데 익숙합니다. 만약 당신이 강 건너편에 반야안을 꽂는 것을 보았지만, 당신이 안배할 수 없다면, 시간을 기억하고, 팀이 말을 하고, 중로와 야장을 알려주며, 언제 끝날지, 그들이 빈둥거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라.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이 그림을 삽입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니, 게임에서 자세히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너무 흐릿해서 나는 반문에서 도끼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이상은 개인적인 관점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질문이 있으시면 지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