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패와 판강은 중국 전통 희곡 음악의 두 가지 주요 체계이다. 이곳의' 체계' 는 음악의' 구조' 를 가리키는 것이지, 전통 희곡 곡조의 어떤 특징을 직접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혼동하기 쉽다. 음악 구조는 성강의 특징과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오페라 음악과 오페라 성강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두 가지 개념이다. 곡패체의 전체 이름은' 곡패련',' 곡패련' 으로, 음악구조는 일련의 음악곡패가 밀착되거나 느슨해진 규칙에 따라 서로 다른' 세트' 로 결합되는 것을 가리킨다. 세트곡을 구성하는 곡판 자체는 고립되어 연주할 수 있지만, 곡판 자체도 일종의 음악 구조이며, 음악 음조, 창단 등 미묘한 음악적 특징을 지정할 수는 없다. 서로 다른' 세트' 와 행사에 다른 곡조를 사용하면 음악 스타일이 다를 수 있다. 곡패의 출처는 비교적 복잡하며, 대부분 당송 대곡, 송원사곡, 진조, 그리고 많은 부분이 민간 고정단조에서 비롯된다. 판강의 전체 이름은 "판강 변형" 으로, 판의 변환과 포켓의 속도에 따라 시간에 따라 음악에 제한이 없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구조를 가리킨다. 완전한 위아래 문장 대구 구조로 표현되는데, 일반적으로' 7 문장' 대구 또는' 교차 문장' 대구이다. 다음은 곡판과 판강 음악의 10 가지 뚜렷한 차이를 열거하고, 예를 들면: 1. 기본 구조 단위의 차이-긴 단문과 쌍문에서 굴곡을 하는 기본 단위. 매 문장의 글자 수, 음운, 평정은 모두 일정하지만, 또 변화로 가득 차서 긴 단문의 구조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곤곡' 도화팬 침몰강' 에서 곡패가 얽혀 살의가 심하다. 양주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도살성은 모두 내가 어리석기 때문에 뒤돌아보지 않는다. 판강의 기본 구조 단위는 한 쌍의 문장으로, 상하문이 글자나 음절에서 대구가 되도록 요구한다. 평조에도 그다지 엄격하지 않은 규범이 있고, 극종에 따라 판강도 다르다. 예를 들면: 경극' 수지 제걸' 과' 서피 유수' 소삼이 홍동 현성을 떠나 거리 앞에 올 것이다. 나는 내 마음이 매우 씁쓸하다고 말한 적이 없다. 과거의 신사들은 내 말을 들었다: 누가 남경에 가서 편지를 나에게 건네준 삼랑태? 수잔이 그녀의 목숨을 앗아갔고, 내세에서 개와 말을 했다고 말하면, 나는 그녀에게 보답할 것이다. 두 문장 모두 음절 이중성 또는 불완전한 이중성이며, 두 문장마다 하나의 기본 단위를 형성한다. 둘째, 음악 구조의 다른 생각-비교적 통일된 곡표 스타일은 문학 단어의 기복을 쟁취하여 표현한 음악의 관점에서 구상한 것이다. 즉, 문학 단어 자체가 기복으로 인해 음악성을 가지고 있으며, 문장마다 차이가 매우 크고, 어떤 단어는, 어떤 단어는 여러 단어로 표현된다. 이것은 대비이지만, 통일대비를 위해 어떤 곡패에 의해 규정되고, 어떤 곡패가 조곡에서 차지하는 위치도 규정되어 있는데, 이것은 대조를 기초로 한 통일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판강은 통일되어 있다. 각 대구문의 글자 수나 음절 수가 모두 가지런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기층의 통일된 스타일은 단지 높은 수준의 대비를 위한 것이다. 서로 다른 대구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 어떤 대구를 추가해도 상관없다. 음악을 파괴하지 않는다. 같은 판창단에는' 반황아' 와 같은 특별한 규정이 없다. 극만 표현할 수 있다면 대구를 자유롭게 증감할 수 있다. 셋째, 음악 전체 구조의 표현이 다르다. 조합구조와 절단구조가 최종적으로 형성되는 올가미는 조합구조다. 예를 들어, 한 곡은 이렇게 표현될 수 있다. 전강곡 A 곡 B 곡 C 곡 C 곡이 마지막에 있는데, 이곳의 각 곡패는 확정된 것으로, 마음대로 조합할 수 없다. 슬래브는 잘린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이극 중 판교 시험은 A 부모가 평생 판교를 즐기지 못했고, 빈부노약자든 병약자든 모두 이르기 때문에 상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판교가 울면서 부모를 묻으려 한다. 나는 책, 빙솥, 냉아궁이, 쌀알, 그리고 비오는 밤의 목소리, 고죽가지죽엽이 여러 세대 (백부인) 를 판다! 너 나와 결혼해라. 판교의 가난한 사람들은 고난과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고 있다. 나물이 매일 삼키다. 썩은 옷 병 속의 흰물은 먼저 창밖의 매화를 숭배하는 데 쓰인다. 아침 식사가 수고하니, 너는 등유가 말라서 판교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곳의 A, B 두 단락은 모두 진파의' 화극 작은 슬픔' 에서 부르는 것이다. 첫 번째 단락은 정판교가 술을 마신 뒤 자신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떠올렸을 때 울면서 부모님께 그의 가족도 자신의 노력으로 괴로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줄거리가 필요하다면 두 번째 단락은 아내를 울게 될 것이다. B 항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일찍 죽은 아들을 위해 울어야 한다면 C 단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 스타일이 다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단 올가미를 사용하면 중간에 갑자기 멈출 수 없다. 너는 반드시 세트 중의 곡표 창작을 끝내야 한다, 결말을 포함한다. 넷째, 문악의 차이-문악과 문악이 없는 것은 문악이 없고, 가사가 없는 브랜드 음악만 엄격하게 규정되어 있다. 곤곡을 예로 들다. 주악기 쿤디는 일단 가사로 본격적으로 곡을 편성하기 시작하면 앞장과 끝까지도 가사가 있고, 배우들은 동시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므로 뒤처져서는 안 된다. 곡조 사이의 전환은 노래를 부르지 않는 부분이 없다. 중간에 가사를 읽는 곳을 제외하고는. 판강이 다르다. 처음에는' 서피 유수' 가 악기로 연주되었다. 문락이 끝나자 배우가 시작되었다. 때때로 배우가 준비되지 않아서 음악가도 반복해서 문에 들어갈 수 있다. 판을 바꿔야 할 때 중간에 또 하나의 판이 하나 더 있는데, 예를 들면' 황아유판' 의 문악과 같이 배우들은 잠시 노래를 그만둬야 한다. 5. 다른 음악적 특징-강유합제는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곡표 스타일은' 선이 엄격하고 박자가 단정한 음악' 으로 전체적으로 규범이 정연하지만 유연하지 않아 다른 노래에서 유래한 공간의 자유가 많지 않아' 근원' 을 강조한다. 강강 품종이 풍부해 다른 음악과 창조를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어' 창조가 풍부하고 민첩하다' 며' 흐름' 을 강조한다.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을 부를 수 있다. 6. 표현의 중점은 다르다.' 글자' 와' 강' 의 관계 곡표 스타일의 음악은 대부분' 적은 글자 다강' 이다. 즉, 한 글자는 종종 오랜 시간이 걸리고, 중간에 환기를 통해 말투를 바꾸는 경우가 많다. 동시에' 다강' 때문에 한 단어가 음악에서 표현될 때, 매우 연속적이고,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여기는 남방입니다. 반대로 판강은 북방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글자가 많아 보인다. 때로는 한 구멍에 많은 단어가 쌓여 있지만 "캐비티" 가 많지 않기 때문에 "캐비티 변경" 도 많지 않습니다. 같은 이중 문장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는 "토주" 와 같습니다. 특히 화가 났을 때 많은 글, 조판 등을 사용했다. , 강한 표현력을 보여줍니다. 변증적인 관점에서 볼 때,' 적은 글자 다강' 은 정확히 글자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고, 한 글자를 반복하는 것은' 물기' 와' 음운' 의 전환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다어소강" 은 바로 같은 어조로 다른 단어를 부르고, 인간의 뇌에서 말투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인물의 감정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7. 연원이 다르다. 율시와 칠언체시의 초기 문학 형식은 율시 (예: 당시와 송사) 로 글자 수가 적지만, 감정을 간결하게 표현하고, 비교적 찰랑거리고, 애절하고, 음운이 풍부하고, 변화가 풍부하며, 기복이 심하다. 반강의 원시 문학 형식은' 시경',' 한푸',' 장편 고대 서사시' 등과 같은 동운시입니다. 늘 같은 운율로 길게 낭송하여, 배비감이 강하고, 기세가 크고, 풍격이 고졸하고, 서술성이 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다. 8. 분포지역이 다르다. 동남서북곡표 스타일은 동남 방향을 위주로 남방인의 음악 심미 습관에 부합한다. 남방인의 원래 생태민가, 단조, 산가에는 모두 고정곡이 있지만, 이 곡판들은 쿤곡, 양주 청곡과 같은 문학적 형태가 비교적 규범적인 곡패가 없다. 반강은 서북에서 생산되어 북방 사람들의 민속에 더 잘 부합한다. 예를 들어 닝샤의 왈, 산시 () 의 신천투어, 산시 () 의 서구 () 는 모두 판창음악 () 의 민간 기초이다. 그러나,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피황계는 판강이다. 북방에서 기원하지만 실제로는 섬남, 후베이, 안남, 감북 일대에서 최초로 등장해 남북분계선에 있어 곡패와 판강의 장점을 융합했다. 초기의 북진원 잡극은 곡패체였는데, 나중에 곡패체의 대표 곤곡에 흡수되었다. 지금까지 북방에는 여전히 김원잡극 시대 (북방곡) 의 과해 등 곡패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관중평원에서 태어난 진강과 후미는 모두 진강 () 시스템에서 노래를 불렀지만 음악 구조는 완전히 달랐다. 진강은 판강의 원조로, 확실히 곡표 음악 구조이며, 곡표 조합 구조는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9, 주요 사운드 캐비티 시스템이 다릅니다. 오늘날의 6 성강 시스템 및 기타 작은 시스템의 경우 음악의 주요 구조 스타일은 대략 곡표 쿤곡강 시스템, 고강 시스템, 남란탄 시스템, 남도극, 판강 방자시스템, 피황 시스템, 팔꿈치 드럼 서브시스템, 서진강 연극, 갯벌강 시스템, 곡예극 (남도인 제외) 으로 분류할 수 있다 주요 악기는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 탄환 악기와 다르다. 곤곡에서 피리는 주요 악기이고 고음은 타악기이다. 남방에는 꽹과리, 드럼, 수나, 판후 등이 있다. 남방 음악은 관악이나 강남 대나무를 위주로 한다 (나는 남방 대나무가 많고 관악대나무가 성행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판강에서는 판후가 방자에 쓰이고, 후금은 황피에 쓰이고, 판호나 삼현은 팔꿈치 드럼에 쓰이고, 이호 (다종) 는 갯벌에 쓰이며, 후금도 곡예류에 많이 쓰인다. 요컨대, 판강에는 더 많은 현악기와 탄환락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