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줄넘기 경기 활동 방안 범문 선발.

줄넘기 경기 활동 방안 범문 선발.

줄넘기 경기는 학생들의 긴 수업 활동을 풍부하게 하고, 반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질병을 예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줄넘기 경기 활동 방안의 모범문 한 편을 나누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응? 줄넘기 경기 활동 계획 1

-응? I. 활동의 목적

-응? 1, 학생들을 이끌고 줄넘기 등 운동을 통해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진정한 체험을 할 수 있을까? 나는 공부하고, 나는 행복합니까? 。

-응? 2. 학생들이 줄넘기 등 운동에서 적극적인 신체단련을 받고, 끊임없이 체력을 향상시키고, 응당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가? 나는 자랐다, 나는 건강한가? 。

-응? 3. 사용? 나는 주장한다, 나는 이겼다! -응? 학급 구호와 같이, 아이들이 줄넘기로 경기를 맞이하는 과정에서 꾸준히 훈련하고 꾸준한 정신적 자질을 기르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응? 둘. 행사 시간: 5 월 18

-응? 셋째, 장소: 수업 전 열린 공간

-응? 넷째, 활동 준비

-응? 1, 반장이 행사 제의를 발표하다.

-응? 반위원회는 활동 선도 그룹을 설립하여 분업이 명확하다.

-응? 3. 시합은 조별입니다. 팀: 4 명/팀, 즉 원래 협동 학습 그룹.

-응? 4. 경기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응? 경품 준비: 수업 쓰레기가 회수됩니다.

-응? V. 활동 및 규칙

-응? 경기는 단체전, 개인전, 남녀경기라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응? 1, 조별 경기: 두 발을 앞으로 1 분 정도 뛰어요.

-응? 2. 개인전: 두 발이 1 분 뒤로 뛰어요.

-응? 3, 남녀 대회: 더블 점프 앞으로.

-응? 여섯째, 채점 방법

-응? 1. 순위는 그룹별로 순위가 매겨져 있다. 1 위 80 점, 2 위 79 점, 3 위 78 점, 4 위 77 점, 5 위 76 점 등. 뒤떨어질 때마다 한 점씩 공제하다.

-응? 2. 개인 프로젝트, 준우승 20 점, 계군 19 점, 계군 18 점, 계군 17 점, 계군/Kloc-0

-응? 3. 지난 두 경기의 총성적은 이번 경기의 총성적이다.

-응? 4. 3 항은 추가경기로 성적은 총성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응? 일곱째, 인센티브

-응? 1, 이번 대회에는 단체 및 개인상이 설치된다.

-응? 2. 단체상은 최우수 성과상, 최우수협력상, 가장 잠재력이 있는 상을 포함한다. 승리팀은 단체평가란에 별 두 개를 추가했다.

-응? 3. 단항상은 65438+ 대상 0 명, 1 등상 2 명, 2 등상 3 명, 3 등상 5 명, 경품은 반에서 지급한다.

-응? 여덟째, 경쟁 심사 위원 선생님: 체육 선생님 타오, 담임 선생님.

줄넘기 경기 활동 계획 2

첫째, 경쟁의 목적:

-응? 홍보할 수 있을까요? 청년 문화의 달? 체육 활동의 전개는 학생들의 수업 간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반 간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의 체력과 질병 예방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취미를 키우고,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우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동아리 간의 교류를 증진시켜 학생단체의 업무를 강화하고, 캠퍼스 정신문명 건설을 더욱 촉진하고, 조화로운 대학 캠퍼스를 건설할 수 있다. 강조? 각 협회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각자의 우세를 발휘하여 백화제방? 。 이번 줄넘기 대회도 독감 기간 중 첫 대형 행사로 학교 부름에 응하고 질병에 대항하며 체질을 증강시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교 활동과 산하학생회 간의 연계, 각 조직의 조직력과 응집력을 높이길 바란다. 이번 줄넘기 경기는 특별히 개최된 것이다.

-응? 둘째, 경기 시간:

-응? 65438+ 10 월 24 일? 26 일

-응? 셋. 경쟁사:

-응? 예술대학의 신입생

-응? 넷. 위치:

-응? 학교 농구장

-응? V. 스포츠 슬로건:

-응? 건강과 행복을 벗어나다.

-응? 여섯째, 게임 규칙:

-응? 줄넘기법

-응? 집단점프

-응? 1, 줄넘기는 1 인 또는 여러 사람이 뛰어 들어오고, 뛰거나, 점프하거나, 함께 점프합니다. 점프할 때 마음대로 몇 번 뛸 수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작은 동작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박수를 치고, 몸을 돌리고, 숫자를 보고하고, 물건을 줍는 등. , 줄넘기의 즐거움을 늘리다.

-응? 2, 2? 3 인용 꽃줄넘기법.

-응? A, 한 사람은 한 번 흔들고, 다른 한 사람은 뛰어들어 뛰거나 함께 뛴다.

-응? B, 한 사람이 한 번 흔들고 한 번 뛰는 것을 도왔다.

-응? C, 두 사람이 함께 흔들어 함께 춤을 춘다.

-응? D, 두 사람이 뛰어 올랐다. 방법: 두 학생은 왼손과 오른손으로 밧줄의 양쪽 끝을 잡고 앞으로 뛰어가서 줄넘기 연습을 하고, 속도가 적당하고, 동작이 조화를 이루며, 밧줄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응? E. 세 사람이 겹쳐서 뛴다: 한 사람은 흔들거리고, 다른 두 사람은 뛰어 들어가거나, 뛰거나, 함께 뛴다. 방법: 먼저 한 사람이 조금 긴 밧줄로 느린 속도로 점프한 다음 다른 두 사람이 줄넘기 앞이나 뒤에서 뛰어내리거나 뛰어내립니다. 점프할 때 기본적인 일관성에 주의하고, 흔들림 밧줄의 속도는 균일해야지, 빠르거나 늦으면 안 된다.

-응? F. 점프 로프: 두 사람이 땅에서 로프를 흔들고 좌우로 흔들린다. 밧줄은 발에 닿지 않고 뛰어올라, 밧줄이 진열되어 다시 뛴다. 이렇게 반복하면 정해진 시간 내에 뛰는 횟수가 대부분 승리다. 발이 밧줄에 닿은 것은 아니다.

-응? 준비:

-응? 1 .. 팀은 줄넘기를 가지고 와야 한다.

-응? 2. 단체점프대는 16 명, 2 명이 밧줄을 흔들고, 14 명이 줄넘기를 한다.

-응? 일곱째, 경쟁 요구 사항:

-응? 1, 의식적으로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팀의 지휘에 복종하십시오.

-응? 2. 경기 도중 분쟁이나 기타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팀이 결정한다.

-응? 3. 가벼운 옷과 운동화를 신으세요.

-응? 4. 참가할 수 없는 사람들: 각종 골절된 사람, 여러 해 동안 체육 단련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 방금 수술을 한 사람, 아직 회복되지 않은 사람, 또는 체육 단련에 참가할 수 없는 사람.

-응? 5. 줄넘기 경기를 할 때 밖에서 준비하고 있는 반장이 본 반 친구들을 정성껏 조직해 다른 반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응? 6. 경기가 끝나면 그 자리에서 결과를 발표합니다. 성적에 이의가 있으면 담당자에게 평점사무소에 가서 인정해 주세요.

-응? 7. 줄넘기 경기에 참가하고 싶은 선수는 부상을 피하기 위해 미리 워밍업해야 한다.

-응? 8. 경기 전에 모든 직원들이 운동장에 집합하도록 요구받았다. 각 반이 규정을 받은 후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사상 동원과 실천을 잘 하고, 신속하게 팀을 구성하고, 훈련을 다그쳐 경기에 참가할 준비를 잘하기를 바랍니다.

-응? 여덟, 경쟁 과정

-응? 1. 30 분 전에 현장을 청소합니다.

-응? 2. 각 반의 신입생이 입학한다

-응? 레코더는 게임 수를 세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녹음기가 녹음을 시작하다.

-응? 4, 경기가 끝난 후, 기록원은 서류를 총결산원에게 건네주었다.

-응? 5. 총괄이 끝난 후, 총인원은 결과를 의장단에 제출하여 우승팀을 선출한다.

-응? 아홉. 이벤트 리더십 그룹, 심사 위원 및 직원 배치:

-응? 팀장: 장보웬

-응? 부팀장: 유명쌍, 유호, 최강, 이토

-응? 심판: 장보웬

-응? 심판: 유명쌍과 유호

-응? 기록자: 최강 이토

-응? (여성 노동부 및 기타 부서의 지원)

-응? 10, 상 설정:

-응? 생활부와 국이 수여하다.

-응?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응? XI. 등록 방법:

-응? 학급 단위로 각 반 책임자는 6 월 10 전 15 에 신청서를 생활부에 제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