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의 부처는 다른 사람의 부처보다 크다. 신창 대불사
황금 보물에서 유래;
백생하다. 호북 창양 태옥원 토지묘, 제목: 우리 땅도.
댄 캐슬 피크 외부 4;
빨강, 흰색, 빗물의 꽃. 푸젠 푸저우 구선도관
석압순은 비스듬히 나왔다.
바위가 늘어져 꽃이 피다. 북경 채소시구 영경사
청량한 눈;
거대한 산봉우리. 푸젠 남안 양매산 설봉사
옳고 그름
맑고 투명한 하늘. 장쑤 해주천계사
옳고 그름
날이 밝았다. 복건 취안저우 성황 사원
손님은 자연 속에 살고 있습니다.
천정 신창 대불사의 손님이라니
야, 어디서 찍을까?
오, 그들은 새해를 축하한다. 토지묘 연맹
나의 시아버지는 매우 공정하다.
우리 시어머니는 여심이다. 장쑤 양주 토지묘
Longchang Yu yun 이 기여했습니다.
호랑이 봉황이 계기로 오다. 대만성 운림용호전은 석가모니 관음 관우를 모시고 있습니다.
한 쌍 두 테이블 세 딩;
6 열, 7 열, 8 열. 산시 Qishan wuzhangyuan Zhuge 사원
시 한 시 두 표 세 점;
오장 평야. 청두 무후사
크릭 빨간색과 흰색 복숭아 매화 나무;
네 가지 분야의 녹색과 노란색 브로콜리. 쓰촨 아미산 국보사에 관한 세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다.
세상은 미소를 짓기가 너무 어렵다.
배탈이 나다. 진저 "대동화엄사 관음각".
사람들은 송나라 부터 그렇게 유명하지 않다;
무덤에 올라갈 때 진 () 이라는 성을 부끄럽게 여긴다. 모두 절강 항주 악묘를 위해 제사를 만들었다.
세 사람, 세 성, 세 형제;
일군 일신 일성. 관제묘 통용련
큰 배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다.
미소를 지으며 군중을 꿰뚫어보다. 천왕전
마을에서 북을 치다
땅이 작업장의 정신일 때. 토지묘 연맹
위안은 9 일 동안 울려야 한다.
소소가 백리를 놀라게 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놀랐다. 위안 지아 모 (yuan jiamo) 는 운남 레이 공당
밖에는 낮과 밤이 있다.
산에 산이 없다. 호남 대용 천문봉 사당
옥상 플랫폼 3 발코니;
신보 핑안, 만사 핑안. 대만 장화의 백룡암
산문:
첫 번째 부분: 과거를 웃으면 현재를 웃고, 동쪽을 웃으면 서쪽을 웃고, 남쪽을 웃으면 북방을 웃고, 자신의 무지를 웃는다.
한마디: 물건을 보고, 하늘을 보고, 땅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위에서 다른 사람을 보다.
락산 영운사.
제 1 부: 참배하는 건 어때요? 너는 반드시 너의 마음을 문질러야 한다, 네가 얼마나 죄를 지었는지, 여기서 머리를 숙이고 귀를 기울여야 한다.
두 번째 부분: 선교사는 누구입니까? 나는 내 감정을 드러내고, 경고한 말을 해서 사람을 곤두박질치게 할 것이다.
닝샤 동심 모스크.
첫 번째 부분: 나는 내 생각에 신경 쓰지 않지만, 나는 내 생각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내 생각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내가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다.
최종선: 부처와 부처는 똑같다. 부처가 부처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성불도 부처이고, 바로 십방좌이다.
응현 정토사.
첫 번째 부분: 세상에서 미륵불은 웃으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요점: 유일한 방법은 술에 취해 돌아서는 것이다.
대추장 용천사.
제 1 부: 이곳은 결국 영산이나 세계가 아니다.
2 부: 만약 그들 사이에 살아있는 부처가 없다면, 왜 이렇게 장엄한가?
장대천의 제목은 사오싱 주걸사이다.
첫 번째 부분: 내가 서구 천국에서 잠을 잘 때, 나는 꿈속에서 큰 남자라는 것을 안다.
최종선: 독면 정토, 해와 달이 길다는 것만 안다.
장계 절.
첫 번째 부분: 언제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웃을까요?
결론: 나는 매일 웃지 않는다.
제남 천불사.
상련: 봉이나 산이 다시 날 수도 있고, 산문 등을 탈 수도 있다.
한마디: 봄물이 점점 따뜻해지고, 웃으며 맞이한다.
항주 영은사.
큰곰자리:
첫 번째 부분: 순수한 땅 연꽃, 꽃과 부처님 세계.
결론: 무니주선, 삼매, 삼옥, 삼보지.
대만성 타이중시 자산사.
관음각:
첫 번째 부분: 소리가 인상적입니까?
결론: 학자란 무엇인가.
첫 번째 부분: Guanyin 은 왜 거꾸로 앉아 있습니까?
한마디: 나는 중생을 미워하고 뒤돌아보려 하지 않는다.
이 대련은 일조 천후궁 대련이다. 사내 관음은 북쪽을 향하고, 사람들은 이를' 관음 앉기' 라고 부른다.
첫 번째 부분: 자비와 연민, 도처에서 고난을 구하는 목소리를 찾는다.
아래: 보이지 않으면 언제든지 읽어 보세요.
조주 개원사 관음각.
미륵당:
제 1 부: 큰 배는 세상에서 수용할 수 없는 것을 수용할 수 있다.
한마디: 개면 웃길 때까지 웃는 사람.
북경 담동사.
1 부: 얼마나 웃으면 입을 다물나요?
결론: 나는 매일 웃지 않는다.
제남 천불사.
첫 번째 부분: 세상은 웃기 어렵다.
요점: 배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진저 "대동화엄사 관음각".
1 부: 산봉우리가 또 날 것 같으니 산문가에 앉아서 기다리세요.
한마디: 봄물이 점점 따뜻해지고, 웃으며 맞이한다.
항주 영은사.
첫 번째 부분: 똥똥은 관용이지만, 세상에 또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결론: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웃음은 천하의 고금에 대한 근심이다.
봉양룡흥사, 대중 보각사.
1 부: 매일 빈 포대를 메고, 밥이 많지 않고, 돈이 많지 않고, 배가 크고, 공장이 남는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질 때 무엇을 희생할지 모르겠다.
2 부: 해마다 한산문을 타고 장치리를 잇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는 것을 본다. 이 스님이 자랑스러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협회는 바로 광동의 남화사이다.
천왕전:
첫 번째 부분: 불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시야를 넓히세요.
하행: 뿌리가 잘 자라서 땅을 지켜라.
이러한 연관은 각각 동양의 왕, 남방의 왕, 서방의 왕, 북방의 왕들에게 내장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 스님이 이렇게 무례하다고 탓하지 마세요.
한마디: 보호자가 악당인지 보세요.
성황 사원:
제 1 부: 당신은 평생 무엇을 했습니까? 사람의 부를 분명히 하고, 생명을 해치고, 사람과 여자를 강간하고, 인륜을 망치면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까? 나는 과거에 수천수만의 음모가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어느 것이 스스로 만든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한마디: 네가 나를 찾아오면 반드시 억울한 보답이 있을 거야! 당신은 임금 인하, 재산 낭비, 자손 파괴, 재난 처벌, 눈을 뜨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오늘 얼마나 많은 사나운 전선과 화염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곳에서 탈출할 수 있는지 보세요!
이 협회는 바로 타이난 성황묘이다.
첫 번째 부분: 서! 너 뒤에서 뭐하는 거야? 네가 감히 나를 속이다니!
요점: 생각해 보세요! 나는 여기에 어느 것을 남겨 두어야 합니까? 돌아서서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마라.
이 협회는 귀양 성황묘이다.
첫 번째 부분: 욕하고 스님을 때리는 것이다. 그렇다면 성비방을 파괴하는 것도 좋다.
요점: 고기 좀 먹고 술 좀 마시면 돼. 만약 비덕에 대해 마음이 좋지 않다면? 。
이 협회는 안후이 숙송의 성황묘이다. 。
토지묘:
첫 번째 부분: 남녀평권, 공설은 공평하고, 시부는 시부가 이치에 맞는다고 한다.
결론: 음과 양은 같은 달력에 있습니다. 너는 너의 한 해를 축하하고, 나는 나의 한 해를 축하한다.
제 1 부: 오가는 것도 있고, 가는 것도 있고, 조간신문으로 돌아가지 않는 것도 있다.
한마디: 명리는 단지 하나의 극장일 뿐, 모두들 현장에 가서 발휘한다.
신선사:
첫 번째 부분: 단지 몇 펜스. 너도 묻자, 그도 물었다. 누구에게 주어야합니까?
2 부: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나도 아침과 저녁에 예배를 드리는데, 이것은 나를 매우 난처하게 한다.
이 협회는 부의 전당이다.
제 1 부: 중국에는 성자, 조상님, 서양에서 동방까지 있습니다.
한마디: 명산제자, 이선이불, 연원 북진남.
호남 창사 진무묘 곽.
첫 번째 부분: 수은 5 회, 납 7 회, 댄 9 회.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난로에 실제 사람이 있습니다.
최종선: 한 방, 두 집, 두 대나무, 세 물은 물들지 않고, 촉국은 남쪽 작은 구멍에 온다.
이회천의 제목은 쓰촨 서영조사이다.
자이당 연합회:
첫 번째 부분: 쌀 한 알의 숨겨진 세계.
두 번째 부분: 반 냄비 요리 쿤.
부처는 웃으며 큰돈을 쓰고 인의의 부귀를 탐망한다.
도주가 선을 많이 쌓고, 인자한 사람이 되고 싶고, 자신의 부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 .. 부처가 꽃에 미소를 지었다. 그는 무엇을 비웃고 있습니까? 생각해 보세요! 욕심이 좋습니까, 아니면 얌전히 아는 것이 좋습니까?
2. 도주는 범려 () 로 이름이 작다. 그는 중국 최초의 장사의 재신이다. 그는 인자하고 친절해서 성공했다!
너는 용화를 3 분 동안 기다릴 수 없다.
불교의 수행은 여러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볼 수 있고, 저장항주 영은사 천왕전을 수용할 수 있다
자비심은 고난을 구하기를 갈망하지만, 건전함을 추구하는 것은 항상 엄격하고 위대한 화해 속에 머물러 있다.
감정을 가지고 놀다, 이야기는 둥글고 소리 없이 인광의 진정한 주인: 관음련
큰길은 사심이 없어 텅 비어 있다. 왜 남해를 요구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후베이 서천송지령사입니다.
전심전력으로 가장 큰 보리심은 이익 중생이다.
불국은 오계, 십계, 이백오십계를 준수해야 푸젠성 해사-당대의 나심을 뛰어넘을 수 있다
오! 자신의 마음을 빨리 되찾으려 한다면 미로를 발트해의 천국으로 여기지 마라.
이봐! 악해가 슬픈 지옥이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다. 호남 평강 동산고사
귀신들이 콧방귀를 뀌자 놀라서 감히 천왕전을 피하지 못했다.
하, 두 번, 여러 선들이 웃음을 머금고 부처님 김용, 안후이푸양자복사를 바라다.
이것은 행복한 결말이다. 그냥 이런 웃음으로 아기를 가방에 담는다.
진정한 고민을 버리고, 그의 배를 보고, 세상에 봄바람을 선포하다. 운남 통해 김용사 (미륵전)
금은은 거름과 같고, 10 방홍법은 태어나지 않고 불멸하여 도를 이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명리가 연운과 같다. 가지도 증거도 없다. 김신은 쓰촨 바중 옥불사 (대웅보전) 이다
정토 수행의 세 가지, 부처가 크게 깨달았다.
아미타불은 모든 9 중 경지를 받아들이겠다고 맹세하고, 염불만으로 생존하고 휴양하며 살아간다.
구도의 중생은 생존 정토에서 불도가 될 수 없다.
10 대 불사의 불교 독경 방법 하에서, 플리군은 싹이 날 수 없다. 남쪽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그가 성난 눈으로 쳐다보는 것을 보고, 눈살을 찌푸리고, 애석하게도 사람을 깨웠다.
여기서 모든 생각을 소화하고, 불문으로 개종하여 쓰촨 낙산릉운사 (천왕묘)-현재 장전청으로 가주세요.
봐라, 이런 사람이 거짓으로 진짜로 무대에 오르자 얼굴빛이 변했다.
그는 구이저우 귀양 길상사의 연극대에서 심혈을 기울였다. 설령 그가 이로 유명하지 않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사악한 바다는 언제나 끝이 없어, 거사가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불법호는 연기바다처럼, 중생은 끝없는 고통을 없애고 끝없는 공덕을 쌓을 수 있다. 쓰촨 락산 대불사 (전)-당대 류제천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믿는다면, 당신이 이해한다면, 당신은 실현될 것입니다.
말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불가사의하고, 공덕증보리가-저장현천통사-선원영 (대웅전)
왜 서행의 지름길이 구도중생으로 돌아가는 것이 각오가 되었는가?
정토 불법으로 볼 때, 십불도 모든 사람을 싹트게 할 수 없다. 도장 인쇄사: 미타련
인과율을 굳게 믿고, 이생의 운명은 전생에 심은 인연에서 비롯된다.
귀신을 믿지 마라. 열심히 연습하고 많이 연습해야만 자신의 생각을 바꿀 수 있다.
오탁한 날만 비어 있고, 아무도 향을 피우지 않는다.
만약 내가 진실한 증거를 얻는다면, 나는 불교 우주연맹/인쇄사: 토미 연맹으로 내 마음을 채우고 싶다.
천 주머니에 앉아서 내려놓는 것이 얼마나 편한가.
미소, 미소, 미소, 만나요. 인연, 절강 봉화 설동사-현대 광덕다
길을 잘 가서 미래를 향해 나아가다. 처음 산문에 들어서면 미륵불을 먼저 방문한다.
경을 읽고, 맘대로 내원에 머무르고, 바다에 남다. 용화 상하이 용화사 (천왕전 미륵불)-당대 조박초
어느새 빈문에 숨어서 정원에 채소를 심을 수밖에 없었다.
옛날의 다정한 고불을 바라보며 봄빛 웃음꽃, 후베이 황매를 밤새 바라보다.
물고기 드럼이 울릴 때 그릇을 고정한다. 맹은 하늘이 쌀이 만들어졌다는 것을 누가 알았느냐고 물었다.
네가 향룡기에서 채소의 뿌리를 씹을 때, 너는 너의 혀가 너의 입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푸젠 푸저우 용천사 계상 주방.
한 푼의 경운과 한 푼의 수확. 현실을 보세요.
선을 행하고 선을 행하고 악을 갚는 것은 진실과 거짓이다. 고금 광동 레이주 후쿠다 사 (린탄정) 를 돌아보다.
운남 검천 모 다화사: 야생승은 새와 같고, 고불은 유인원 벽처럼 걸려 있다.
호북 숭양단 두입이 용관으로 돌아간다: 오아시스 해변은 말이 될 수 있다. 흰옷 은행에서 용을 돌아보다
운남 석평 삼수월사: 용수가 말라가고 두꺼비와 토끼가 달빛 아래서 몰래 바빠요.
4. 호남석문현 동남부의 갑산사: 유인원은 아들을 안고 경령새거리로 돌아가고, 꽃은 벽야춘에 떨어진다.
오관제묘연맹: 세 명, 세 형제, 한 군, 한 신하, 한 성.
육절강서호악묘: 삼자억울함, 돈구전설평생 충용, 천고 불후의.
하남 소림사 측벽동: 갈대가 강을 건너고, 9 년 대원삭 육조면벽, 삼도깨달음.
쓰촨 청성산 석천동: 생명 2, 생명 2, 생명 3, 생명 3. 만물은 하늘이고, 하늘은 도이고, 도는 자연이다.
구이저우 귀양 술주정뱅이 홍복사
창밖에는 아무도 없고, 5, 6 월은 춥고, 사람은 컬링에서 술을 마신다.
처마 세 타 두 타 대나무 심기, 게스트 노크 시 그림.
산시 바오지 댜오위타이 삼청사
삼공상광이 삼청 삼계를 비추고, 세 개의 태양이 태연하다.
오기 오노오방진기, 오곡이 풍성하다
제 11 회 강서여산 삼웃음관
다리는 호계를 가로지르고, 삼교 삼원, 세 사람은 세 번 웃는다.
연꽃은 승려원을 열고, 한 꽃과 한 잎, 한 잎, 한 불.
허베이 한단 12 뤼시안동
한밤중에 잠을 자면 모든 명리가 환상이 된다.
백 년을 생각해 보면 많은 고대인들이 큰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산둥 타이 저우 13 광효사
10 년 하동, 10 년 하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한 발은 문 안에 있고 한 발은 문 밖에 있는데, 너는 너의 발걸음을 자세히 알 수 있니?
산시 () 시 사현 () 관제묘.
북두, 커튼포일이 휘말리면 남산을 맞은편, 춘추념, 산을 바라보아야 한다.
푸젠푸저우 구선도관: 단청산외사 홍백비 속의 꽃.
호남 현에 있는 계령사: 안개 속에서 화면에는 녹색 벽과 창백한 바위가 덮여 있다.
석제관제 묘종 () 은 영영 () 이다.
청등 관사, 춘추 () 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다.
붉게 펄럭이는 얼굴은 순수한 마음을 드러내며 정한삼점으로 가득 차 있다.
차이견 안후이 정원성황묘
눈물은 시큼하고 피는 짜다. 손이 매워 입이 달다는 것을 후회하다. 나는 세상에 고통이 없다는 것만 안다.
그것은 금색과 은백색이지만, 나는 질투와 어둠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내 머리 위에 푸른 하늘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구사자 후베이 () 성 여주 () 천성관 용왕묘 ().
강양, 강호의 파도가 세차게 일다.
하늘에서 번개가 치고 천둥이 치다.
장쑤 양주 20 토지묘: 시아버지는 공평하고 시어머니는 매우 친절하다.
장쑤 연운항 21 천계사: 시비명백한 날이다.
22 푸젠 남안양매산 설봉사: 청량하고 맑고, 설봉연하.
운남 23 뇌공전: 구름 그림자가 9 일 동안 놀라고, 백리가 수수를 진동한다.
산둥 청주 진교사: 인간적인 것은 생명으로 바뀌고 자연적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25 항주 화묘:
녹색과 빨간색, 곳곳에 꾀꼬리 제비가 있다.
큰 기복, 해마다 이렇다.
26, Yongcheng 시, 허난 성 puning 사원
모든 중생, 선, 선, 악은 모두 더러움이다.
광활한 땅은 비어 있다.
기타 사원
나 없이는 아무도 편안하지 않다.
여래처럼 텅 빈 무색을 만나다.
전 시안 (西安) 조상, 편지 이라크 이름;
후세 사람, 숭덕이 공을 갚다.
빈 평화, 어떻게 오가는 길이 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숨을 쉬고, 생사는 문이 없다.
고대 불당 바람 앞에서 바닥을 쓸다.
지난달 산 꼭대기가 비춰졌다.
사원, 음과 높은;
산문 밖에 긴 물줄기가 있다.
타오 크라운 하늘, pudu 아미타불;
프랑스는 무엇이든 하고 무엇이든 한다.
부처님은 선유로 흡수하고, 스는 교주로 삼는다.
천지를 그 극에 세우는 것은 세상에 부끄럽지 않다.
아들은 하늘을 열고, 추함은 땅을 열고, 천지 앞에는 고불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창작, 재창작, 우리는 아무것도 없을 때도 없고 영감도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삼명으로 통하는 길
팔정조의 문을 생각하다.
성현이는 복이 있다.
드나들 방법이 없다.
바람이 불고 물이 솟아오르니, 보텐은 바다로 내려가기를 원한다.
광범위한 팬, 구름 시몬.
동정과 행복, 폭과 미로;
편지는 은행 카드를 풀고, * * * 중국 티베트현문으로 들어갔다.
은사 아미타불, 향으로 가득 차 있다.
석가모니의 인자한 아버지는 정말 청정한 경지의 대문을 가리킨다.
보디에 가서 보리씨를 배우다.
산문에 들어서니 반야의 빛이 짜다.
Xuanmen 독수리 정신, 팡 광저우 수십억;
용궁경, 둥근 사진 3000 번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