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 싱 (Yao Xing), 벽돌 (벽돌) 과 같은 로우 엔드 게임을하면 궁본 (Palace Ben), 원숭이 (원숭이), 운중군 (Yunzhong Jun) 을 사용하여 필드를 연주 할 것입니다. 로우 엔드 게임은 리듬을 끌기를 좋아하기 때문에이 영웅들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왕의 낮은 별, 나는 조운으로 들판을 때렸다. 이것은 매우 다재다능한 전사로, 통제, 돌입, 회신, 솔직함, 상처가 있어 맞은편 C 위 출력을 잘 제한할 수 있다. 그리고 CD 가 짧고, 사람을 돌진하고 사람을 잡는 효율이 우수하다.
만약 왕이 높은 별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호랑이를 억제하는 영웅, 클라우드의 왕, 전기 신비한 전략과 함께 들판을 칠 것이다. 게임 초반 야생지역의 리듬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고가 최고다. 그러나, 한 가지 더, 이 영웅은 경제를 억압할 만큼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경기를 끝낼 능력이 없었고, 고지대에 오르기도 어려웠고, 팀원들과 더 잘 어울렸다!
사실 나는 이백을 영웅으로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이백은 초기에 사람을 잡는 능력이 강해서, 어떤 사람들은 유랑하였다. 그래서 중후기에 잡은 사람이 많으니 자신의 영역을 정리하지 말고 한두 개 남겨두고 닦고 기초작업을 하세요.
왕자영요 타법과 노선의 각 캐릭터는 다르다. 특히 야생을 치는 것은 모든 영웅들이 야생인 것은 아니다. 하지만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비교적 강력한 영웅 세 명을 소개하겠습니다. 네가 야생을 좋아하는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한번 봅시다!
첫 번째 영웅 유비 () 는 유비 () 가 사격수 () 로 설정되었지만 사정거리가 다른 사격수 영웅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유비 () 는 인신공격에도 적합하고 야에도 적합하다. 유비의 전투 속도는 매우 빨라서 상대 영웅을 맞힐 때마다 유비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유비는 야외에서의 체포와 유랑 수출이 모두 강하고 자기보호 능력이 강하다. 유비가 큰 수법을 시작한 지 6 초 만에 각종 통제를 면역시키면서 적들이 초래한 50% 의 피해를 혼란으로 바꿀 수 있다. 유비는 생존 능력에서도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웅은 스파이 이원방이다. 마찬가지로, 사격수로서 이원방은 평갑과 청장 능력이 강했지만, 작아 보이는 몸매는 예상치 못한 상처를 입었다. 청장과 용두의 전기에 이원방의 속도도 매우 빠르다.
그리고 한 쌍의 큰 귀가 있어 적의 영웅의 시야를 포착할 수 있고, 야괴에 40% 의 실제 피해를 입히는 수동적이다. 한 기술도 탑에 해를 끼칠 수 있고, 다른 기술도 자보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원방의 큰 수법은 적에게 매우 높은 해를 끼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이원방의 야성 전투성도 특히 강하다.
세 번째는 진정한 암살자 전투 야영웅, 전사 란릉이다. 암살자의 영웅으로서 그는 폭발적인 출력과 자신의 잠행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전사 란릉이 적의 뒷줄 출력을 더 쉽게 베고 적을 죽인 후 신속하게 전쟁터를 빠져나갈 수 있게 했다.
전사 란릉의 수동적 이동 속도는 20% 향상되었고, 스텔스 후 이동 속도가 빨라 길과 길의 팀원을 쉽게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기술은 그림자 분신을 불러 주변의 적을 공격하여 상처가 높다는 것이다. 둘째, 기술은 적의 이동 속도를 90% 낮출 수 있고, 전사 란릉이 표시된 후 적을 공격하면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다. 그리고 큰 모집에도 아주 좋은 상처가 있다. 암살자의 영웅으로서, 전사 란릉이 들판을 치는 것은 아주 좋은 선택이다.
요약: 야생 영웅을 치는 사람은 여전히 많다. 주로 개인을 본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 샘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왕자영요 속에서 영웅 사이에는 자제적인 관계가 있다. 처음부터 원숭이를 선택하지 말고 맞은편에서 6 점을 쏘라는 말이 있다. 들판을 치려면 청야가 빠르고, 사람을 잡는 것이 효율적이다.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다. 이 몇 가지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영웅을 선택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이 영웅의 기술과 특징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조작에 따라 적당한 영웅을 선택하다. 야교 비디오를 많이 보고 열심히 연습하면 다음 야패왕이 될 것이다. 대답이 끝나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머리 망토의 왕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야생에서 어떤 영웅을 쓰는지는 절대 한 마디의 일이 아니다. 세그먼트가 다르기 때문에 선택 순서가 달라야 합니다.
승률로 볼 때 황야 영웅의 고급과 로우엔드 게임은 모두 구름군의 백리 공략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이 두 영웅의 내결함률은 무대가 올라감에 따라 점점 낮아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KPL 을 보면 이 두 영웅의 출전률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두 영웅은 야핵의 존재로서 큰 경제성이 필요하지만 내결함성이 낮기 때문에 선택의 우선 순위가 높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야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는 손오공이다. 이 영웅은 왕저성 이하에서 무차별적인 영웅으로 잘 치지만 고급 게임에서는 내결함률이 높거나 낮지 않고 발휘하지 못하는 공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모두가 원숭이 세 막대기의 길을 알고 있기 때문에, 원숭이가 사람을 잡는 난이도는 상상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을 높은 경지로 놀린 위대한 신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한편 올 시즌 열기가 갑자기 시작된 것은 조운이다. 이 영웅 로우엔드 기계는 휴대할 수 있고, 하이 엔드 기계의 내결함률이 높아져, 장내든 행인이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현재 버전에서 야게이머로서 그는 어떤 게임에서든 가장 전능한 영웅이라고 말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이 엔드 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야생 영웅 인 페이 부족 호랑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영웅은 일류의 초고강도와 일류의 좋은 게임 리듬으로 여러분의 큰 신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올 시즌 제 2 기능의 공격 속도가 다소 낮아졌지만, 매커니즘이 변하지 않는 페부족 호랑이는 여전히 대신들이 가장 좋아한다.
다음 대답은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다. 다음과 같은 강야영웅을 장악하기만 하면 어떤 시즌에도 쉽게 득점을 할 수 있다. 다음은 이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이다.
배탈호
배포호는 라인업의 핵심이 될 수 있다. 새 시즌에는 배 잡는 호랑이의 출전률과 경기 금지율이 모두 높아질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호랑이의 초기 작전 능력은 매우 강하며 반에서 뽑히지 않는 영웅 중 한 명이다.
초반 배는 호야구를 함락시켰고, 침략력이 뛰어나 신속하게 팀을 이끌고 경제를 굴릴 수 있고, 에너지 리듬이 높고, 폭발력이 강하며, 탑을 밀고 실을 뽑을 수 있어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체험복은 호랑이 전환 형태를 고정할 때 폭격할 수 없는 문제를 고정해 호랑이를 강화해 야생지역의 경제에 맞춰 빠르게 성장하고 경제가 눈덩이를 굴리며 모든 사람을 무섭게 했다. 야생핵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란릉 왕자
어느 시즌에나 용사 란릉의 초기 억압은 충격적이었다. 시즌이 조정됨에 따라 전사 란릉은 야구에서 더욱 수월해질 것이며, 전기와 중기에 대한 적의 억압은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전사 란릉이 부상하면 우리 진영의 경제를 이끌 수 있다. 이전에는 용사 란릉의 라인업이 더욱 우세할 것이다. 우세를 잘 파악하고 상대방에게 어떤 기회도 남기지 않는 한, 경기는 기본적으로 조기 중반에 끝날 수 있다.
리퍼
이백의 반율은 어느 곳에서나 매우 높다. 앞서 공식에서도 이백의 기능 메커니즘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은 거의 없다고 언급했다. 새 시즌 이백이 반 자리에 남아 있을 확률은 여전히 그렇게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은 실수를 할지언정 놓아주지 않는 영웅이다. 이백을 잡을 수 있는 선수들은 모두 반드시 내세워야 한다.
운운군
이것은 매우 공격적 인 야생 암살자, 적의 C 비트를 자르는 데 전념 한 영웅, 2 ~ 3 가지 기술로 선택할 수없는 무적 효과, 기술의 강한 침투, 일련의 기술, 초 선명한 C 비트, 적절한 야생 핵입니다.
새 시즌에는 구름군의 지위도 상승할 것이다. 야구에서는 구름군이 빠르게 4 급에 이를 것이며, 동시에 gank 에 가서 팀원들과 협력할 것이다. 변위가 없는 영웅, 탱크든 바삭한 가죽이든 구름군의 초기 피해를 견디지 못하고 수동적으로 협조하며, 큰 확률로 전기 우위를 차지하여 팀원 경제를 이끌고 있다.
윤종군의 전기와 중기 야구의 지배력은 무섭다고 할 수 있다. 후기에 바삭한 껍질에 대한 위협도 마찬가지로 무섭고, 윤종군을 라인업의 핵심으로 삼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제가 질문에 대한 답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은 파트너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곳은 전사야타와 자객야타의 두 가지 방면에서 고려할 수 있다. 전사의 야전은 반육반 내보내는 경향이 있어 초보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타야의 리듬을 파악한 후에는 자객으로부터 야적을 칠 수 있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영웅이라면, 저는 다음과 같은 제안이 있습니다.
1. 조운 (위치: 용사)
추천 지수: 별 다섯 개짜리
조운은 첫 번째 영웅으로 기동성이 강하다. 한 가지 기술, 변위는 일반공격을 강화하고, 두 가지 기술은 회복하고, 세 가지 기술은 비행을 더한다. 반숙한 고기는 좋은 해를 입힐 수 있어 수동적인 인성에 맞아 죽이기가 어렵다. 들놀이에 아주 적합하다.
오렌지 우경 (포지셔닝: 전사)
추천 지수: 별 다섯 개짜리
오렌지 우경은 행사의 영웅이다. 지금도 행사가 좋다. 같은 반 곤돌라가 좋은 일을 하면 사람을 해칠 수 있다. 기술 2 단계 변위, 높은 폭발 부상, 두 가지 기술 제어, 지구력 세 가지 기술. 그들은 들판을 치는 최고의 인선이며, 합리적으로 기술을 사용하고, 다상을 유연하게 쫓고, 쉽게 이긴다.
이백 (로케이션: 암살자)
이백은 눈덩이를 굴리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 이백에게 미리 일깨워 주기만 하면 재기할 기회가 거의 없다. 그래서 내가 본 이백을 억압하는 많은 방법은 모두 초기 반폭이백야구이다. 이백은 후기로 전환하기가 어렵다.
4. 운중군 (위치: 암살자)
구름군은 일급 전투 능력이 강한 영웅이다. 첫 번째 관문은 직접 90% 를 물리칠 수 있고, 심지어 일파전이 터져 몇 명의 인두를 거둘 수도 있다. 장점은 축적될 것이고, 내가 발전한 운중군도 똑같이 무섭다. 기본적인 세 발톱이 연약한 피부를 잡았고, 한 기술의 현기증, 두 기술의 해체, 세 가지 기술의 무적이기 때문에 눈에 띄기 어렵다. 유난히 대단한 야영웅.
이상은 나의 야생 추천으로 너에게 적합하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네가 어느 단석에 있느냐에 따라, 단마다 다른 강세 영웅이 있다.
상대적으로 야영웅 이백과 원숭이는 다음 단락에서 더 좋아질 것이다.
중고 분단, 현책, 범포, 구름군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정상에 이르면 라인업에 따라 냉랭한 전투를 택할 것이다. 예를 들어, 무용지물로 보이는 전사 란릉은 높은 분단과 프로 경기에서 매우 눈에 띄며, 반고도 적의 사격수에게 좋은 선택이다.
양돈 라인업, 장비, 조운, 손책, 나타 등 특수 라인업은 모두 야생을 치는 옵션이다.
이상은 제 대답입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이야기 게임입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현재 s 19 시즌, 왕자영요 개편이 여러 차례 진행되면서 야생 암살자를 노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야생 영웅들이 강해서 야생 영웅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오늘은 가장 적합한 야생영웅 버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조운 조운은 높은 등급과 낮은 등급을 가진 인기 있는 야생영웅이다. 우선 조작하기 어렵고 전사 영웅이기도 하다. 초기 단계에서 어떤 야만적인 전투도 조운을 조금 두려워했다. 조운의 기술 회복 능력은 비교적 강하여 야외 전투에서 지구력이 있다. 그는 흡혈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는 또한 몇 대의 탱크를 가지고 갈 수 있고, 고기도 있고 수출도 있다. 다른 야생 영웅들과는 달리, 초도 죽지 않으면 죽임을 당하지 않을 것이며, 추격력과 도망칠 수 있는 능력도 있다. 이것도 많은 사람입니다.
한한신신은 왕자영요 이후 가장 인기 있는 야생영웅으로 거의 매일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더구나 현재 대부분의 자객이 금지된 상황에서 한신 출전률이 높고, 이퇴능력이 강하며, 팀 전투능력이 좋다. 역풍국도 한 줄로 병선을 조종할 수 있어 상대방이 잡을 수 없고 잡기도 어렵다. 한신은 영웅이다. 조작은 어렵지만 야전감이 필요하다. 우선, 한신은 하드 암살자가 아니다. 한 세트의 기술을 다 치자 그는 즉시 철수했다.
과언이 아니다. 구름군은 현재 버전이 가장 강한 야생영웅, 특히 구름군 초반의 반야능력이다. 보통 구름군 후기와 야전 초기 심리상태는 폭파될 수 있고, 후기에는 때릴 기분이 없다. 클라우드군은 순위든 최고봉이든 탑0 야영웅이지만 봉쇄 확률은 95% 로 쉽게 얻을 수 없어 클라우드군에 대한 두려움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안녕하세요, 트레이시입니다!
4 월 2 1 일왕 진영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운중군은 결국 무측천을 제치고 승률이 가장 높은 영웅이 되고 승률은 54.48% 로 가장 강해졌다. 클라우드의 성과에 관해서는 S 19 시즌이 시작된 이래로 그의 승률이 치솟았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 이유는 그의 기술 메커니즘이 현재 시즌 버전의 리듬에 더 적합하고, 초반에는 큰 장점을 발휘하여 그를 시종 유창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가 파도를 타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승리의 국면이다. 이번 호에서는 클라우드군의 고급 의식 교육을 통해 클라우드군을 이용하지 않는 게이머들도 하드코어 왕을 쉽게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장 추천: 탐욕스러운 물림+빠른 부츠+그림자 토마 호크+피쉬의 날+끝없는 전날+생명의 명칼.
설치 이유: 탐욕스러운 물림은 구름군의 공격 속도와 냉각 감소를 높이는 데 쓰이며, 그의 물리적 공격력을 증가시켜 구름군의 보급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빠른 워커로 구름군의 공격 속도를 높이다. 암영전도끼는 구름군의 물리적 상해와 냉각 감면을 높여 구름군이 바삭한 영웅에 대항할 때 더욱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한다. 피를 흘리는 칼날은 운중군의 흡혈지구력을 높이는 데 쓰인다. 끝없는 칼날, 폭격률을 높여 구름 속의 군대가 적을 더 빨리 쳐부수게 하다. 명칼은 생명에 대한 책임이고, 결정적인 순간에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비문 추천: 오쌍3+악원 7, 도리 10, 독수리 눈 10 제공 속성: 폭행률+13.30% 물리적 침투 +64 폭력
클라우드 게임:
처음에 운중군의 가장 적합한 위치는 들판이었다. 그는 비행 상태에서 지형을 무시하는 장점이 있고, 비행 상태의 보급은 발톱 공격이며, 적을 찢고 적에게 지속적인 유혈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름은 들판을 치고, 초기에는 반드시 우세를 발휘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반야를 침범하여 적의 야영웅을 꺾는 것이다. 대부분의 야생 영웅들은 초기에 구름군보다 못하다. 비록 그들이 경쟁 자본을 가지고 있다 해도, 구름군은 팀원들의 침략단을 결집할 수 있다. 적들이 야생 영웅을 이길 수 없다 해도, 빨간색 buff 를 끄면 이득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만약 그가 적을 물리치고 야생 영웅을 이길 수 있다면, 그는 이전의 우세를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큰돈을 벌 것이다.
4 급 후 적의 반야가 성공하면 자신의 야구로 돌아가 빠르게 업그레이드한다. 일단 그가 4 급에 이르면, 적들은 이전의 침입으로 인해 4 급에 이르지 않을 것이다. 이때 그는 다시 한 번 gank 적을 물리치고, 4 급의 우세로 적의 3 급을 물리칠 수 있어, 기본적으로 쉽게 패배할 수 있다. 그러면 우리는 고수와 폭군을 쉽게 통제할 수 있다. 우리가 그들을 이기면 우리의 우세는 크게 높아진다.
단체전, 단체전, 클라우드에서 선팀을 가장 꺼리는 것은 팀원들이 적의 화력과 시선을 끌어들일 때까지 기다린 다음 적의 C 위 출력을 직접 공격할 수 있다. 한 세트의 기술로 적의 핵심 C 명의 영웅을 쉽게 해치울 수 있으며, 효과적인 수출이 부족한 적은 반드시 연대전을 잃을 것이다. 이때는 기회를 틈타 군대를 수송하여 탑을 밀고 적의 고지를 돌파할 수 있다.
클라우드 6 월 기술 중 몇 가지 사항:
1, 클라우드의 비행 상태가 가장 효율적인 전투 상태입니다. 우리는 1 기술과 3 기술로 클라우드를 전투 이탈 상태로 빠르게 전환하여 비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2. 비행 상태에서 구름군의 1 기술은 핵심 기술로 적에 대한 기습을 빠르게 가속화할 수 있다. 그러나 1 기술은 적을 기습한 후 뛰어내려 그의 gank 비율을 크게 낮출 것이다. 어떻게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네가 적에게 돌입한 후 총공격 버튼을 빠르게 눌러 총공격을 할 수 있어, 후점프 동작을 순조롭게 피할 수 있다.
3. 구름군의 1 기술은 근전에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일단 거리가 너무 가까워지면 구름군의 1 기술이 사용되면 그를 튕기고 적의 거리보다 커져 후속 피해가 효과적으로 발휘되지 않는다.
4. 비전투 상태에서 에너지가 3 격일 때 1 스킬을 오래 눌러 1 스킬의 숨결로 회복되면 운중군은 장시간 공기를 보충할 수 있다.
5. 1 기술은 CD 기일 때 병사선이나 야괴로 비행을 유지할 수 있다. 1 기술 CD 가 준비되면 네 가지 기술로 비행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6. 병사나 야괴를 멀리하면 1 기술이 CD 기일 경우 큰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숨을 회복할 수 있고, 큰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동안 어떤 목표도 명중할 수 없어 숨을 회복하고 장시간 비행을 유지할 수 있다.
7. 인간 형태 하에서 전투에서 벗어나면 직접 큰 술로 숨결을 회복하고 비행 지구력을 강제할 수 있다.
8. 사람 형태 하에서는 싸우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전투에서 숨결이 지연되는 것을 피하고, 인간 형태 하에서는 수출능력이 매우 일반적이며, 상처가 비교적 낮고, 싸우지 않으면 싸우지 마라. 이륙할 때는 하이라이트 순간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역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야유하여 개인의 사랑과 능력을 보다.
1. 유연성. 많은 암살자들은 매우 유연하여, 이백, 한신, 아휘, 동양의 거울과 같은 조작과 각오에 대한 요구가 동시에 높다. 조작에 관계없이 재능과 연습이 있어야 한다. 이 의식은 반드시 향상되어야 하고, 지도에 대한 통제와 피의 양에 대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세 가지 환상 중 하나를 가지지 마라: 나는 자살할 수 있고 자랑할 수 있다. 。
2. 폭발적인 야생놀이. 이런 광전은 종종 더 의식적으로 적의 동향을 예측하고 나코루, 전웨이, 구름군, 용사란릉, 유비, 원숭이 등 치명적인 타격을 준다.
3. 기능성 탈곡. 이런 야생은 종종 연대전에 도움이 되며, 팀원들을 돕거나 적의 뒷줄을 자르거나 자신의 뒷줄을 보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운, 다모, 노부 (다모, 노부, 노부, 부업) 가 있습니다.
주로 당신의 능력과 취향에 따라 영웅을 조종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어떤 야투든 대국을 장악하는 의식이 있어야 하고, 방어, 반야, 용제어, 체포 의식이 높아져야 한다. 물론 팀원의 협력 여부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