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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살국 게임

삼국살-국전' 은 2- 12 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데스크탑 카드 게임이다.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삼국 시대의 위 (), 촉 (), 오 (), 군웅 () 등 명장을 선발해 자신의 전투팀을 구성해 그들의 조합기술을 이용해 공격을 개시하고, 다른 세력을 소멸하고, 결국 승리를 거뒀다.

게임카드: 108 카드

군사 지휘관: 60 장의 카드 (슈웨이와 오군은 각각 15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체력카드: 12 카드

야심가 카드: 카드 4 장

낙진

2

LT 소과 > 다른 캐릭터의 라운드가 끝날 때 플레이어는 기본카드를 포기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이렇게 한다면 캐릭터는 장비 카드를 버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플레이어 1 의 상처를 받을 것이다.

간부인

1.5

& lt 슈신 > 플레이어가 1 체력을 회복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플레이어와 같은 힘을 가진 또 다른 캐릭터가 카드를 만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 lt 마음 >;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모든 카드를 포기할 수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이런 방식으로 버린 카드 수가 X 보다 작지 않다면 플레이어는 1 체력을 회복할 것이다 (X 는 플레이어의 현재 체력).

노신

1.5

LT 겸손 > 잠금 기술, 플레이어가 훔치거나 기뻐하는 목표가 되면 취소한다.

LT 도세 > 출판 단계는 4 회로 제한되며 플레이어는 한 손으로 레드카드를 대기 게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당 4 회 제한.

정봉

2

& lt 난쟁이 > 플레이어가 Kill 을 사용할 때 1 거리에 추가 캐릭터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lt 분훈 > 출판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카드를 버리고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캐릭터 사이의 거리는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1 으로 간주됩니다. 단계당 한 번 제한한다.

밍크

2

& lt 승마 > 잠금 기술, 플레이어가 다른 캐릭터와의 거리를 계산할 때 항상-1 입니다.

LT 곰 해석 > 제한된 기술로, 출판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와 영향력이 같은 모든 캐릭터에게 세 장의 카드를 접촉시킬 수 있으며, 전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영향력이 가장 적은 인물 (또는 하나) 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1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공융

1.5

& lt 유명인 > 플레이어가 다칠 때마다 피해원이 숨겨진 무장카드라면 피해는-1 입니다.

& lt 의례 > 한 플레이어의 카드가 버려져 버려진 카드 더미에 넣어지면 다른 캐릭터에게 넘겨줄 수 있다.

추씨

1.5

LT 재난 > 카드 출판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이 무장카드를 명확하게 칠 수 있다. 만약 이 무장패가 이 플레이어의 라운드에서 명시적으로 사용된다면, 다른 캐릭터는 그 무장패를 명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 lt 경성 > 카드 아웃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장비 카드 한 장을 버리고, 다른 두 장의 무장카드가 선명하게 보이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장카드 한 장을 숨길 수 있다.

전풍

1.5

LT 사망 조언 > 플레이어가 마지막 패를 잃으면 다른 캐릭터의 카드를 포기할 수 있다.

& lt 는 추세 > 잠금술을 따르고, 다른 캐릭터가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상해의 출처가 플레이어의 강력한 능력과 같으면 플레이어가 카드를 터치합니다. 플레이어와 동등한 힘을 가진 다른 캐릭터가 죽으면 플레이어는 1 체력을 잃는다.

기령

2

LT 양날 > 게임 시작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기면 플레이어가 같은 힘을 가진 다른 캐릭터에 대해 타살을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타살은 게임 단계 사용 횟수의 제한에 포함되지 않음). 플레이어가 이기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게임 단계를 종료합니다.

판봉

2

LT 도끼 > 플레이어가 살육을 사용하여 대상 인물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장비 구역 카드 한 장을 플레이어 장비 구역으로 옮기거나 폐기할 수 있다.

머나먼 나라와 친구로 지내면서 인근 나라를 공격한다

카드 아웃 단계에서 무장카드가 있는 캐릭터에 사용되며 플레이어의 힘과는 다릅니다. 캐릭터가 카드 한 장을 만지고 플레이어가 카드 세 장을 만진다.

기진맥진한 적/상대를 침착하게 기다리다

출판 단계에서는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와 같은 힘을 가진 인물이 사용한다. 각 대상 인물은 두 장의 카드를 접촉한 다음 두 장의 카드를 포기한다.

지기가 서로를 알다.

출판 단계에서 다른 캐릭터에게 숨겨진 무장판이나 그의 패를 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재주조: 출판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이 카드를 폐기 더미에 넣고 카드 한 장을 만질 수 있다.

나무랄 데 없는 나라

대상 스턴트 카드가 역할이나 힘에 미치는 영향을 상쇄합니다. 또 다른 완벽한 영향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삼첨양날의 칼

셋;삼;3

대상 캐릭터를 죽인 후 플레이어는 한 패를 버리고 거리가 1 인 다른 캐릭터에 1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오.

2

잠금 기술, 플레이어와 함께 강력한 다른 캐릭터 공격 범위는+1 입니다.

게임 대상

플레이어의 게임 목표는 힘과 관련이 있다: 자신의 힘과는 다른 모든 캐릭터를 소멸한다.

특별: 야심가는 다른 모든 역할을 없애야 한다.

시작할 준비를 하다

■ 군사 지휘관 선택:

선수 한 명당 무장카드 7 장 (9- 12 선수 5 장) 을 주세요. 위력이 같은 무장카드 두 장을 선택해 제자리에 다시 놓는 것을' 숨기기 배치' 라고 한다 ('공개 배치 및 숨기기 배치' 섹션 참조). 체력카드에 가까운 무는 주 지휘관으로, 다른 한 명은 부 지휘관으로 간주된다.

즉, 각 플레이어가 맡은 역할은 게임에서 두 명의 무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 체력카드 발급:

선수 한 명당 체력카드 한 장을 들고 체력 상한선의 한 쪽을 뒤져 무장패 옆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상한선은 무장카드 두 장에 완전한 음양어 수의 합이다. 두 개의 분리된 음양어는 완전한 음양어를 만들 수 있다.

참고: 한 캐릭터의 무장표 두 장이 처음으로 명확하게 배치되었을 때, 만약 그의 무장카드에 있는 음양어 한 마리가 1 의 체력을 형성하지 못한다면, 그는 즉시 카드 한 장을 만질 수 있다.

체력을 공제할 때 영주를 이용해 공제된 체력을 차단하고 현재 체력값을 표시한다.

(무장 두 개와 체력카드 한 개 배치, 하나는 열린 위치에 두 개의 카드가 있어 체력 증가를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어두운 위치에 카드 한 장을 가지고 있다.)

예: 캐릭터는 1.5 체력의 무장카드와 2 체력의 무장카드로 구성되므로 캐릭터의 최대 체력은 3 이다. 게임에서 처음으로 두 무장이 명확하게 배치될 때 바로 카드를 만질 수 있다.

■ 라이센스 받기 시작:

카드를 섞고 무작위로 네 장의 카드를 각 플레이어에게 시작 카드로 할당하다.

남은 카드를 책상 중앙에 놓고 한 무더기 쌓아올리면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게임을 하다

최연소 선수는 선발 선수이다. 이 플레이어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1 라운드를 진행한다.

참고: 한 캐릭터의 라운드가 시작될 때, 그가 숨긴 무장카드는 이 단계에서 노출될 수 있다.

암흑통칙

어두운 상태의 무장카드에는 무장 기능, 성별, 영향력이 없다. 숨겨진 무장카드 시동 기술이 있을 때 무장카드를 똑똑히 놓고 해당 기술을 가동한다.

숨겨진 무장카드 공개는 두 번의 기회밖에 없다: 1. 이 라운드가 시작될 때, 2. 무장카드 스킬을 출시할 때.

예: 곽가, 사마의 등. , 그들이 부상 후 기술을 시작했을 때, 분명히 무장 카드를 넣었을 때;

마초, 황충 등. , 살육을 목표로 한 인물을 지명한 후, 그들은 기술을 전개하여 무장카드를 명확하게 설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손권, 간녕 등. , 카드 발행 단계에서 기술을 시작할 때 장군 카드를 명확하게 설정합니다.

무장카드 없는 캐릭터는 성별이 없고, 어떤 성별 관련 기술이나 무기 효과도 위에서 전개할 수 없다.

무장카드가 있을 때 캐릭터의 성별은 무장카드와 같다. 한 역할의 무장카드 두 장이 모두 밝을 때 성별은 무장카드와 같다.

무장카드가 없는 캐릭터는 힘이 없다. 무장패가 명확하게 배치된 후, 역량은 무장패의 왼쪽 위 모서리에 표시된 힘과 같거나 야심찬 사람이 되는 것이 확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야심은' 야심가 카드' 로 대표된다.

야심가의 법칙

캐릭터가 무장패를 분명히 넣어 영향력을 결정하고, 영향력이 있는 캐릭터가 플레이어 총수의 절반을 초과할 때, 그는 야심찬 사람으로 간주되고, 그는 야심찬 카드로 대표된다. 지금도 이런 세력이 있는 인물이 무장의 밑바닥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면 모두 야심가로 여겨진다. 야심가는 독립된 힘으로 다른 캐릭터와는 다르다. 그 (그들) 는 다른 모든 캐릭터를 죽이고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야 한다. 야심가와 야심가도 다른 힘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6 명과 7 인의 게임에서 같은 힘을 가진 네 번째 캐릭터가 나타나면 그 캐릭터와 이후 주도적인 캐릭터가 야심가가 된다.

8 인 9 인의 게임에서 같은 힘을 가진 다섯 번째 캐릭터가 나타났을 때, 이 캐릭터와 이후 주도적인 캐릭터는 야심가가 되었다.

캐릭터 죽음

캐릭터의 체력이 0 으로 떨어지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이때 어떤 캐릭터가 복숭아로 그 캐릭터를 구하지 않는 한, 그 캐릭터는 죽는다. 죽은 캐릭터는 자신의 무장카드를 분명하게 전시하고, 해당 캐릭터의 모든 카드와 재판구역의 카드를 버리고 상벌을 한다.

상벌 방법

이능 캐릭터가 동능 캐릭터를 죽이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니 장비구역의 모든 패를 버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미 힘을 확정한 캐릭터는 이력을 죽이는 캐릭터를 죽이고, 카드 더미에서 그 힘의 수에 해당하는 카드 수를 뽑는다. (방금 살해된 캐릭터 포함)

예를 들어, "슈" 강력한 캐릭터가 "웨이" 강력한 역할을 죽이고 다른 두 개의 "웨이" 강력한 역할이 살아남는다면 "슈" 강력한 역할은 세 장의 카드를 뽑을 것입니다.

참고: 살해된 캐릭터에 무장카드 (즉, 확실한 위력 없음) 가 없다면, 그는 반드시 확실한 위력을 가져야 한다. 힘이 없는 캐릭터 (즉 명백한 무장카드가 없는 캐릭터) 가 다른 캐릭터를 죽이는 것은 보상과 처벌이 없다.

게임이 끝나다

관중의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힘을 확정한 후 승리의 조건을 판단할 수 있다.

객석에 단 하나의 힘만 남아 있을 때 그 힘의 캐릭터가 이긴다. (확실한 힘이 없는 캐릭터는 다른 살아남은 캐릭터와 같은 힘이라도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

완벽한 한 쌍

진주와 진주의 완벽한 조화는 무장간의 연계를 보여준다. 무장카드 아래 다른 무장의 이름은 이 무장카드와 잘 어울리는 다른 무장을 형성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두 무술이 궁합을 형성한다면, 두 무장이 처음으로 명확하게 배치될 때 즉시 두 장의 카드를 만지거나 1 체력을 회복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정확한 일치를 트리거할 때 다른 이벤트가 해결되는 경우 이벤트 해결을 계속하기 전에 정확히 일치를 선택합니다.

1, 밝고 어두운:

군사 지휘관의 패를 뒤집는 행위. 오프닝은 무장표 한 장을 뒤에서 앞으로 넘기는 것이고, 은폐위는 앞을 뒤로 넘기는 것이다. 앞면이 위를 향하는 무장카드는' 열린 상태' 이고 뒷면이 위를 향하는 무장카드는' 숨겨진 상태' 입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무장패를 넣는 시간은 그가 기술을 시작할 때나 라운드가 시작될 때임이 분명하다. 구체적으로 《숨겨진 규칙》을 참고할 수 있다.

2. 전력:

캐릭터는 같은 세력에 속하고, 같은 세력의 캐릭터는 같은 승리 목표를 가지고 있다. 캐릭터의 영향력은 무장패의 왼쪽 위 모서리에 각각' 위',' 촉',' 오',' 군' 으로 표시되어 있다. 무장을 선택할 때 플레이어가 선택한 무장카드 두 장은 반드시 같은 부대여야 한다.

특히 야심가 자체는 다른 어떤 캐릭터와는 다른 힘이다.

"플레이어와 함께 강력한 인물" 은 강력한 이름이 같은 인물을 가리킨다. 게이머를 포함해 야심가를 제외한다.

플레이어와는 다른 캐릭터' 는 플레이어의 강력한 이름과는 다른 캐릭터를 의미하며, 야심가를 포함한다.

참고: 적어도 한 장의 무장카드 캐릭터만이 위력을 결정할 수 있다. 게임에서 특별한 설명이 없다면, 힘이 불확실한 캐릭터는 자신이 다른 캐릭터와 같은지 판단할 수 없다.

3. 평행: 두 무들이 평행으로 배치되는 상태로' 겹침' 에 해당합니다.

4. 겹침: 두 무는 겹쳐진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중위는 위에 있고, 주지휘관은 아래에 있습니다. 라운드 생략 상태를 나타냅니다. 캐릭터 라운드를 겹치기 전에 무장카드를 무승부 상태로 복구한 다음 전체 라운드를 건너뜁니다. 이미 겹침 상태에 있는 인물이 다시 겹치면 무장카드는 평면 상태로 돌아간다. (참고: 시퀀스 상태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5. 취소: 더 이상 이 카드의 목표가 아닌 어떤 인물의 카드 목표를 취소한다. 이 카드의 목표가 취소되면 다른 목표가 있으면 다른 목표를 계속 결제하세요. 만약 유일한 목표가 취소된다면, 그 카드를 폐기 카드 더미에 넣어라. [2]

신 중국 전쟁 20 13

수정

1, 노신 스킬 등급을 라운드당 4 회로 변경했습니다.

심 기술의 소외를 잃는 이야기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3. 라운드는 준비 단계로 바뀌기 시작했지만 장혁 스킬 설명은 변하지 않았다.

4. 카드의 뒷면은 원래의 국전과 다르다.

5, 사양 설명 표준화

위와 같다